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신선 칼국수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6 (23명의 평가) 88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대전광역시 동구 계족로 188 신선칼국수
  • 영업 중 오늘(토) · 영업시간: 11:00 - 21:30
  • 042-335-5252
  • 식사모임, 해장
  • 서민적인,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셀프바, 유아의자, 무료주차,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신선 칼국수의 사진
음식 (53)
실내 (2)
실외 (4)
메뉴ㆍ정보 (20)
주차 (1)

신선 칼국수 사진
신선 칼국수 사진
신선 칼국수 사진
신선 칼국수 사진
신선 칼국수 사진
신선 칼국수 사진
신선 칼국수 사진
신선 칼국수 사진
신선 칼국수 사진
신선 칼국수 사진
신선 칼국수 사진
신선 칼국수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신선 칼국수 방문자 리뷰

4.6
2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3)

  • 4.5

    마음에 들어요

    (4)

  • 4

    만족해요

    (6)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7
좋음
86%
보통
14%
부족
0%
가격
4.5
만족
73%
보통
27%
불만
0%
응대
4.4
친절함
77%
보통
14%
불친절
9%
  • 방문목적

    점심식사 18저녁식사 13식사모임 10가족외식 9혼밥 5데이트 2술모임 2혼술 1회식 1아침식사 1아이동반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15지역주민이찾는 10캐주얼한 7푸짐한 7시끌벅적한 4가성비좋은 4숨은맛집 4깔끔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엉두몬 평균 별점 4.3   평가 136   팔로워 0

4점 5월 2일

오픈런
11시부터 조리한다해서 미리주문
근데 나오는건 뒷순서 먼저 음식나오고
뒷사람들이 저분먼저 왔어요 했는데도
앞설명이랑 다르게
주방에서 나오는대로 서빙한다함;
양많고 맛있으나 일관성없는 태도로 재방문의사 x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얼큰민물새우칼국수, 감자전

키워드

점심식사, 푸짐한,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david090e 평균 별점 4.3   평가 58   팔로워 0

5점 2025년 10월 1일

대전역 근처 신선칼국수를 점심시간에 방문했습니다. 웨이팅이 길었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는 곳입니다.
메뉴는 얼큰민물새우칼국수, 감자전, 수육을 주문했습니다. 칼국수는 해물 맛이 풍부하고 시원하고 칼칼해서 좋았습니다. 감자전은 겉바속촉 고소한 맛이 훌륭했습니다.
가장 인상적이었던 수육은 족발과 비슷한 비주얼로, 비계와 살코기의 조화가 좋고 쫀득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었습니다. 얼큰한 칼국수와 맛있는 사이드 메뉴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얼큰민물새우칼국수, 감자전, 수육(중)

키워드

식사모임, 점심식사, 서민적인, 무료주차

yamyum 평균 별점 4.6   평가 35   팔로워 0

4점 5월 10일

웨이팅 시간이 길었는데 생각보다 회전율이 좋진 않더라고요 ㅠ 칼국수는 대전 흔히 아는 물총칼국수맛이고 감자전은 엄청 크고 바삭해서 잘 먹었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물총조개칼국수, 감자전

키워드

점심식사, 숨은맛집, 무료주차

핸드유 평균 별점 4.6   평가 149   팔로워 0

5점 2025년 5월 4일

대전여행 가서 방문했는데 모든 메뉴가 너무 맛있었어요 ㅠ 날이 좀 추웠는데 칼국수 따끈하고 간도 낭낭하게 잘 되어있고 좋았어요! 수육 고기도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고 감자전도 진짜 두툼한데 부드럽고 겉은 정말 바삭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물총조개칼국수, 수육(소), 감자전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숨은맛집,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푸짐한, 지역주민이찾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신선 칼국수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역전대성집 사진
현 식당에서 301m
역전대성집
대전역 · 칼국수,수육
49점 · 93%일치
완전맛잇어요푸짐하고특히수육 대박입니다꼭주문하세요 ㅋ대전역근처에요
오씨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796m
오씨칼국수 대전역점
대전역 · 칼국수,물총칼국수
77점 · 95%일치
조개가 실해서 좋았어요 칼국수도 손칼국수처럼 면이 맛있었어요 오씨칼국수가 대전에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을 해봤습니다! 10시 30분에 오니 웨이팅이 없더라구요 ㅎㅎ 김치랑 칼국수 모두 맛있어
영현이네 사진
현 식당에서 835m
영현이네
대전역 · 칼국수,얼큰이칼국수
60점 · 93%일치
얼큰 칼국수가 엄청 맛있고 서비스도 많이 주셨어요 오랜만에 얼칼 진짜 맛집 찾음. 면발도 넘 맛있고 국물도 최고 아쉬운 점은 김치가 넘 달고 취한 어르신들이 많아서 시끄러울 수 있음
김화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1km
김화칼국수
대전역 · 칼국수,수육
91점 · 92%일치
칼국수: 칼국수 먹었는데 들깨 맛이 진하게 나서 고소했어요. 개인적으로는 들깨 향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지만, 국물은 조금 짭짤한 편이라고 느꼈습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든든하게 한 끼 먹기 좋
신도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1km
신도칼국수
대전역 · 칼국수,두루치기
75점 · 94%일치
260208 연인과 점심 정말 별 것 없어보이지만 사골 느낌의 국물이 아주 끝내준다. 곱빼기로 시키지 않아도 양이 아주 많다. 평일 점심에도 웨이팅이 있다. 그래서 다시 간다면 더 쾌적하고 넓은 월
삼대째 전통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1.1km
삼대째 전통칼국수
대전역 · 칼국수,수육
67점 · 93%일치
처음먹어보는칼국수맛이었는데 해장하기좋았어요. 먹다가 꼭 다대기풀어서 드세요. 완전 색다른맛! 대전역 바로근처라 접근성이 진짜 좋음! 칼국수가 얼마나 맛있을까 했는데 진짜 맛있음 !! 관광객보다 지역

신선 칼국수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88m
치앙마이방콕
81점 · 대전역 · 태국음식
치앙마이방콕 사진 1 치앙마이방콕 사진 2
가격대는 비싸지만 맛있어서 n회차 방문하는 곳이에요! 손님이 오시거나 기념일이 있을 때 방문하는 곳입니다 !! 맛은 물론이고 분위기도 좋아요 매장 분위기가 좋고 이국적이며 넓습니다 음식도 맛있었습니
현 식당에서 458m
호돌이만두
72점 · 대전역 · 만두,김치만두
호돌이만두 사진 1 호돌이만두 사진 2
방문 전 전화드렸더니 정확한 시간없이 오래걸린다고만 하셔서 천천히 가겠다고 하고 40분 후에 방문 했는데 그때도 안되어서 가게 앞에서 30분 더 기다렸어요 많이 사시는 분들은 여유롭게 전화주문하세요
현 식당에서 540m
어글리딜리셔스
70점 · 대전동구 · 파스타,양식
어글리딜리셔스 사진 1 어글리딜리셔스 사진 2
맛있어요~ 가격대비 양도 많고 분위기 있어서 좋았습니다!!포르게따 맛있었어요 세 번 정도 방문했는데 학생들이 가기에는 좀 비싸다고 느껴지는데 양이 살짝 아쉬운 느낌이 있었어요, 맛은 또 흠잡을 곳이
현 식당에서 137m
구름식당
67점 · 대전동구 · 카레,크림새우
구름식당 사진 1 구름식당 사진 2
치즈돈까스가 두툼하고 치즈도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카레는 우동사리 추가했고, 매콤하니 무난했어요. 식전에 나오는 알새우칩이랑 같이먹는 당근반찬 진짜 맛있어요! 실내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해서 예뻐요.
현 식당에서 449m
온동네구이
66점 · 대전역 · 대하구이,석화구이
온동네구이 사진 1 온동네구이 사진 2
무한리필이라 질리도록 먹었어요. 하프쉘경우 접시로 팔면 좋을텐데 그것도 무한리필이라 인당으로 시키라해서 아쉬웠어요 굴이 깨끗하고 싱싱하고 삼겹살이랑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음 제철음식인 석화구이가
현 식당에서 539m
노말보이즈클럽
63점 · 대전동구 · 중식,동파육
노말보이즈클럽 사진 1 노말보이즈클럽 사진 2
음식도 푸짐하고 맛있어요 저녁에 와서 먹기 분위기도 밝고좋아요 메뉴들이 전반적으로 맛있지만 조금 느끼해요 중식이라 어쩔수없는듯합니다
현 식당에서 586m
모테키
63점 · 대전동구 · 이자카야,꼬치
모테키 사진 1 모테키 사진 2
아담하지만 일본느낌 나는 이자카야. 안주 모두 맛있고 하이볼도 맛남 가게가 협소하고 메뉴가 한정적이라 2차로 가기 좋음 그래도 먹다보면 몇 만원은 금방 넘김 2-3인이 함께 가기 적당
현 식당에서 203m
선지해장국
62점 · 대전동구 · 해장국,선지해장국
선지해장국 사진 1 선지해장국 사진 2
노포지만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선지양이 어마어마함. 국물 시원하고 잡내 안나서 좋고 밥이 찰져서 조화가 좋음 아침부터 국밥이 먹고 싶어 여기저기 찾다가 이른시간 영업중인곳이 많지않아 방문하게 되었
현 식당에서 482m
청량마라
62점 · 대전동구 · 마라탕,마라샹궈
청량마라 사진 1 청량마라 사진 2
로제마라샹궈도 맛있었고 모든게 맛있게 매콤하게 스트레스를 풀었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마라맛은 자극적이지 않은편! 2단계 시켰는데도 국물 색이 많이 빨갛지 않았어요 늦게까지 가게를 열어서 그런지 밤에
현 식당에서 416m
이름없음식당
60점 · 대전동구 · 술집,고갈비
이름없음식당 사진 1
고갈비 먹고 싶을 때 가는 곳인데 맛있어요 막걸리도 다들 드심
현 식당에서 443m
덴푸라오모이
60점 · 대전동구 · 텐동,튀김
덴푸라오모이 사진 1 덴푸라오모이 사진 2
깔끔하게 반상으로 나오는 덴푸라 🍤 튀김바삭하고맛잇어요 모밀도시원하고 괜찮아요 데이트하기좋은곳 가게도귀여워요 덴푸라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덴푸라는 튀김 그대로 나와서 끝까지 바삭하고 단백하게도
현 식당에서 565m
육교회관
60점 · 대전동구 · 백숙,오리백숙
육교회관 사진 1 육교회관 사진 2
주차장이 약간 작아서 아쉬운데 본점이 너무 맛집이라 예약이 안되서 방문했어요 같은 레시피에 음식맛 똑같고 진짜 맛있어요 본점 대비 아직은 소문이 안났는지 입장이 편해서 다음에도 우송대점으로 가려고요

신선 칼국수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93m
여기소제
76점 · 대전역 · 카페,디저트
여기소제 사진 1 여기소제 사진 2
딸기라떼 정말 맛있구여 꿈돌이 소품도 구경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대전 여행 갔다가 들린 카페인데 너무 이쁘고 커피도 맛있었어요! 귀여운 기념품들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아웃사이드에 좋은
현 식당에서 564m
아트사이트
73점 · 대전역 · 카페,디저트
아트사이트 사진 1 아트사이트 사진 2
음료 주문받고 나오기꺼지가 넘 오래걸렸어요ㅜㅜ 그래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꿈돌이 디저트 하나 보고 방문했었는데 작년 7월에 끝났다는…ㅋㅋㅋㅋㅋㅋ 제대로 안알아보고 간게 넘 아쉬웠지만 카페 분위기 너
현 식당에서 96m
카페 조각구름
70점 · 대전동구 · 카페,스콘
카페 조각구름 사진 1 카페 조각구름 사진 2
카페가 넓고 아늑한분위기애요. 아인슈페너도 맛있고 가족 모임하기에도 조았어요 딸기라떼 과육도 많고 진해서 진짜 맛있어요! 밀크티도 고소한게 존맛 공간이 예뻐요 어둡지 않은 우드톤으로 꾸며진 카페에요
현 식당에서 270m
블루부코
65점 · 대전역 · 카페,파이
블루부코 사진 1 블루부코 사진 2
공간이 넓고 카페가 예뻐요 코코넛 좋아하는 분들이 좋아할 듯 해요 넓은 카페입니다. 다양한 원두가 구비되어있고 라떼가 맛있어요. 봄에 야외에서 먹으면 진짜 벚꽃 흩날리는거랑 참 잘어울립니다 ㅋㅋ 단
현 식당에서 72m
마드몽
64점 · 대전동구 · 카페,크로플
마드몽 사진 1 마드몽 사진 2
귀여운 주택 개조 카페예요 자리가 많고 여럿이 가도 앉을 곳이 있어 좋아요 인테리어도 이쁘고 음료 디저트 맛있었어요 근데 이층에 저희밖에 없어서 추웠어요 ..
현 식당에서 73m
카페 디귿
64점 · 대전동구 · 카페,카푸치노
카페 디귿 사진 1 카페 디귿 사진 2
인테리어도 예쁘고 음료도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세요ㅎㅎ 커피 테이크아웃 하려고 잠시 들른 카페인데 분위기가 좋아요!
현 식당에서 295m
톤블랙로스터스
64점 · 대전동구 · 카페,로스터리카페
톤블랙로스터스 사진 1 톤블랙로스터스 사진 2
로스터스 카페답게 커피 진짜 맛있어요!교육?도 하시는지 사장님께 배우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구움과자도 많고 특히 커스타드 타르트 달고 아메랑 진짜 찰떡이에요 가격도 저렴한데 크기도 꽤 커요 대신 화
현 식당에서 516m
마실커피
61점 · 대전동구 · 커피,바닐라라떼
마실커피 사진 1
매실차도 맛있고 버블티도 맛있고 다 맛있어서 만족하는 카페입니다 체인점이라 보통의 맛의 커피였어요 내부가 깔끔하고 사장님이 친절하십니다 !
현 식당에서 133m
구모카페
56점 · 대전동구 · 당고,카페
구모카페 사진 1
조용하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카페! 혼자 가기에 부담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현 식당에서 109m
모모케키
55점 · 대전동구 · 케이크,레터링케이크
모모케키 사진 1 모모케키 사진 2
다른 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데 맛까지 있음! 비싸고 예쁘기만 한데 맛 없어서 눈으로만 먹어야 하는 곳들과는 다름! 요즘에는 제작케이크도 많이들 하시죵? 케이크제작 도안 많아요~ 케이크맛은 크림치즈
현 식당에서 243m
흔한남매
55점 · 대전동구 · 카페,루프탑
흔한남매 사진 1 흔한남매 사진 2
음료가 너무 맛있어요 루프탑처럼 되어있는데 여름이라 1층이 좋아요 그리고 쿠키!!!열개는 먹을수있어욬ㅋㅋㅋ 예쁘고 분위기 좋아요. 내부도 조명과 인테리어가 포근하고 루프탑도 있어서 느낌 있는 곳!
현 식당에서 297m
빽다방
48점 · 대전동구 · 커피,테이크아웃카페
빽다방 사진 1 빽다방 사진 2
쌀쌀한 저녁에 아메리카노 한잔이 너무좋다 손도 따듯하고 구수한 아메리카노로 맛도 즐기고 아메리카노 없었으면 먹거리 재미가 반으로 줄었을듯.. 빽다방 땡큐~~~

블로그 후기

대전동구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칼국수
2위짬뽕
3위제육볶음
더보기

추천 페이지

대전동구 대전동구 맛집 검색 대전동구
대전동구 대전동구 대표 음식 대전동구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