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주부리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 (4명의 평가) 70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12가길 25 1층 주부리
  • 영업 전 오늘(수) · 영업시간: 07:00 - 20:00
  • 0507-1493-8257
  • 생활의달인, 혼밥, 간식
  • 캐주얼한, 아담한, 점심식사, 테이크아웃, 바테이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주부리의 사진
음식 (7)
메뉴ㆍ정보 (2)

주부리 사진
주부리 사진
주부리 사진
주부리 사진
주부리 사진
주부리 사진
주부리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주부리 방문자 리뷰

4.0
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0
좋음
50%
보통
50%
부족
0%
가격
3.5
만족
25%
보통
75%
불만
0%
응대
4.0
친절함
50%
보통
50%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3혼밥 2간식 2데이트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2숨은맛집 2지역주민이찾는 1서민적인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소방탱 평균 별점 4.2   평가 39   팔로워 0

5점 4월 20일

배달 주문이 계속 들어오는 동네 맛집느낌입니다 순대 내장도 진짜 촉촉하고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오징어 튀김(3개), 떡볶이, 순대, 김말이튀김

키워드

점심식사, 간식, 숨은맛집, 서민적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겉빠속촉 평균 별점 4.5   평가 229   팔로워 2

4.5점 2025년 12월 25일

자주가요
김밥도 떡볶이도 맛나요
금방나와요 사장님친절하세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롱 국물떡볶이, 쌀떡볶이

키워드

점심식사, 숨은맛집

cyoon 평균 별점 3.9   평가 198   팔로워 3

4점 2024년 3월 27일

작은 분식집인데 동네 사람들이 자주 찾아서 장사 아주잘됨 맛도 굿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국물떡볶이, 야채김밥, 순대

키워드

혼밥, 캐주얼한

felicity 평균 별점 4.0   평가 109   팔로워 6

3점 2023년 12월 20일

밀떡볶이, 쌀떡볶이 반반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평범했어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쌀떡볶이, 밀떡볶이, 순대

키워드

점심식사, 혼밥, 데이트, 간식, 캐주얼한, 지역주민이찾는

포쿠님 외 6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주부리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신전떡볶이 사진
현 식당에서 108m
신전떡볶이
이수역 · 떡볶이,로제떡볶이
56점 · 96%일치
매운거 땡길때 와요 맛있어요 매워요 홀도 생각보다 넓어요 너무 맛있네요ㅎㅎ 크림치즈볼 같이 먹으니까 진짜 맛나용 적당히 매콤하구 달달해서 잘 먹었습니다 최애 신전떡볶이 매운맛 진짜 맵네요 스트레스
상아김밥 사진
현 식당에서 163m
상아김밥 이수점
이수역 · 김밥,키토김밥
60점 · 93%일치
키오스크 주문으로 간편하게 주문 가능하고 테이크아웃으로 먹었는데 매우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오픈키친이라 기다리며 조리과정을 볼 수 있었는데 빠르고 위생적으로 만드시는 모습 인상깊었습니다~~!! 재방
수퍼WMK김밥 사진
현 식당에서 166m
수퍼WMK김밥
이수역 · 김밥
62점 · 90%일치
생각보다 양ㅇㅣ 많아요 직원분들이 친절하세요 혼밥하는분들도 많아요
골드김밥 사진
현 식당에서 190m
골드김밥
이수역 · 분식,떡볶이
60점 · 98%일치
미역국이 리필로 있어서 좋았어요! 김밥도 담백하고 밀떡볶이도 달달해요😆
라밥 사진
현 식당에서 204m
라밥 이수2호점
이수역 · 분식,뚝배기떡볶이
53점 · 93%일치
친절한 느낌은 아니지만 가볍게 한끼 먹기 좋아요. 김밥 속 밥이 질어요 지금은 아니지만 이전까진 24시 분식집~ 메뉴도 깔끔하고 맛있게 잘 나옵니다 특히 짜파게티의 계란후라이는 맛있습니다 서비스라고
죠스떡볶이 사진
현 식당에서 252m
죠스떡볶이 이수역점
이수역 · 떡볶이,튀김
44점 · 97%일치
간만에 떡볶이 먹고싶어서 순대랑 튀김도 맛있어요 잘먹었습니다

주부리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71m
애플하우스
80점 · 이수역 · 떡볶이,무침군만두
애플하우스 사진 1 애플하우스 사진 2
애플하우스는 이수역으로 이전한 뒤로는 처음 방문이다. 몇 번 포장은 해봤지만 매장에서 직접 먹는 건 이번이 처음이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길은 입구 인테리어가 이전과 비슷해서 크게 낯설지 않았다.
현 식당에서 290m
원조추어탕
80점 · 이수역 · 어죽,추어탕
원조추어탕 사진 1 원조추어탕 사진 2
기대했던 것보다는 맛있진 않았어요ㅠㅠ 너무 기대했나봐요ㅠ 주차가 안되니... 참고하시구용.. 홀 자리.넓지만 사람 붐빌때는 웨이팅.. 맛나용 또갈고에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건강 보충에 딱입니다 또 방
현 식당에서 284m
석암생소금구이
77점 · 이수역 · 삼겹살,짜파게티
석암생소금구이 사진 1 석암생소금구이 사진 2
돌판에 구워먹는 삼겹살. 고기도 맛있었지만 매장도 넓고 무엇보다 돌판 짜파게티가 정말 맛있었다. 진하게에 치즈추가하니 이것은 후식이 아님. 아이스크림도 먹을 수 있고 세심했음 떡쌈하고 치즈구이 로스
현 식당에서 288m
용용선생
75점 · 이수역 · 요리주점,술집
용용선생 사진 1 용용선생 사진 2
토욜 밤이라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았지만 한자리 있어서 들어갔어요 레몬새우크림에는 새우보다 버섯이 더 많은거 같아서 좀 아쉬웠어요 진짜진짜 매장이시끄럽고 메뉴는 큐알주문인데 종이메뉴판은 찐득거리고
현 식당에서 208m
고반식당
74점 · 이수역 · 고깃집,육회
고반식당 사진 1 고반식당 사진 2
고기가 맛있고 찬도 무난하게 맛있는 곳이예요 주차장은 없어서 차없이 방문을 추천합니다 고기 직접 구워주고 웨이팅 있는 맛집 이에요 최고입니다!! 고기가 두툼하니 좋습니다. 맛과 가격은 평균정도 되는
현 식당에서 242m
오센
74점 · 이수역 · 오코노미야키
오센 사진 1 오센 사진 2
오꼬노미야끼로 유명한 이수의 오센! 🦦 오꼬노미야끼를 재료를 넣어 섞은 반죽을 두툼하게 구어낸 오사카풍, 각 재료를 샌드위치처럼 쌓아서 구어낸 히로시마풍으로 주문할 수 있는데 뭘로 만들어먹었는지 기
현 식당에서 287m
멘쇼우라멘
74점 · 이수역 · 라멘,돈코츠라멘
멘쇼우라멘 사진 1 멘쇼우라멘 사진 2
그냥 저냥 특색 없었던 라멘집. 식기나 테이블이 깨끗한 느낌이 아니어서 재방문 의사는 없음. 밥도 무료로 마음대로 먹을 수 있고 국물도 진하고 맛나네요! 라멘 깔끔하게 먹기 너무 좋은 곳 같습니다.
현 식당에서 65m
버거보이
73점 · 이수역 · 수제버거
버거보이 사진 1 버거보이 사진 2
이수역 수제버거 맛집 늦으면 패티 소진으로 못먹는 귀한 햄버거집입니다 사장님이 넘 친절하셔서 기분좋은 곳! 힙한분위기로 예쁘게 꾸며져있고 햄버거도 패티가 맛있어요!! 불고기버거가 살짝 매콤한 느낌이
현 식당에서 218m
경성모밀
73점 · 이수역 · 돈까스,모밀
경성모밀 사진 1 경성모밀 사진 2
11시 30분 오픈, 11시 10분에 도착해서 12시 25분에 들어왔어요 가성비 짱, 음식맛도 수준높고, 돈까스에 고기 두툼 굳이 장단점을 찾자면 1. 대기 시간이 길다(2인 테이블 8개) 2. 조
현 식당에서 282m
솥고집
73점 · 이수역 · 고기집,전골
솥고집 사진 1 솥고집 사진 2
솥뚜껑 삼겹살 중에 최고인 것 같음. 특히 라면을 솥뚜껑에 끓여먹을 수 있는 집은 여기뿐인듯! 고기자체 맛은 쏘쏘인데 처음 가져다주신 상추는 너무 말라서 먹고싶지 않앗고 동치미는 시원하고 맛도 괜찮
현 식당에서 218m
어부의딸
72점 · 이수역 · 쭈꾸미,숯불구이
어부의딸 사진 1 어부의딸 사진 2
사당에서 산쭈꾸미를 맛볼 수 있는 어부의딸! 주꾸미 시즌에는 웨이팅이 극악인곳 ……. ✨ 꼼장어랑 쭈꾸미 너무 맛있어요~ 철되면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용 산 쭈꾸미구이 먹고 싶어서 왔는데, 11월 중
현 식당에서 251m
토리아에즈
72점 · 이수역 · 이자카야,꼬치
토리아에즈 사진 1 토리아에즈 사진 2
근래에 먹은 꼬치구이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재방문 의사 있어요 이수역에 있는 프렌차이즈 로바다야끼. 소분된 꼬치로 간단히 한잔 더 하기 좋은 곳. 집가까워서 좋아요 가격도 저렴해서 무난하게 가기 좋아

주부리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92m
디피스트
76점 · 이수역 · 카페,말차
디피스트 사진 1 디피스트 사진 2
말차라떼는 평범했으나 밤라떼의 맛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자칫 느끼할 수 있는데 전혀 느끼하지 않고 적당히 달아 맛있게 마셨습니다. 카운터의 경고문구에서 외부음식 반입으로 인한 사장님의 스트레스가 보
현 식당에서 239m
뽀르께노 스페니쉬 카페앤펍
75점 · 이수역 · 스페인음식,꿀대구
뽀르께노 스페니쉬 카페앤펍 사진 1 뽀르께노 스페니쉬 카페앤펍 사진 2
이국적인 분위기 가득한 감성적인 스페인 식당 입니다. 메뉴들도 맛있고, 저녁에 데이트나 소개팅 청첩장 모임 등 특별한 날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개인적으로는 운전을 해야해서 와인을 같이 즐기지 못
현 식당에서 280m
썸머스테어
75점 · 이수역 · 카페,디저트
썸머스테어 사진 1 썸머스테어 사진 2
날씨는 더운데 이수역 바로 근처에 갈만한 카페가 있을까요 ? 하면 이 곳을 가시면 됩니다. 이수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건물 3층에 있는 카페입니다. 고깃집 건물 3층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현 식당에서 253m
더커피타워
72점 · 이수역 · 커피,일본
더커피타워 사진 1 더커피타워 사진 2
카페에서 혼자 일하기 좋아요~ 커피도 고소한 커피맛인데 맛있어요ㅎㅎ 그리고 무엇보가 카페 넓은데 감성카페 느낌나서 좋아요 2층은 살짝 사람 많으면 시끌시끌하긴 해여 1층이 좀 더 조용한 편입니다 무
현 식당에서 263m
TOBY COFFEE
71점 · 이수역 · 티라미수,카페
TOBY COFFEE 사진 1 TOBY COFFEE 사진 2
케익 종류가 여러개였고 특별한 메뉴들이 많았어요 굳! 매장이 깔끔하고 음료도 맛있음.케이크 맛이 다양하고 특이해서 좋음 원래 가려고 했던 곳이 문을 닫아 그냥 열려있길래 들어간 곳인데 케이크도 그렇
현 식당에서 236m
달콤커피
67점 · 이수역 · 커피,카페
달콤커피 사진 1 달콤커피 사진 2
매장 넓고 깔끔하고 쾌적해서 좋고 아메 가성비도 좋아서 자주 가용 홀이 넓어서 친구 기다리면서 시간 떼우기 좋아요. 알바생은 근데 앉아있어서 잘 안보임 달콤커피 메인메뉴 허니라떼 비싸지만 맛있는데
현 식당에서 194m
레드버튼
66점 · 이수역 · 게임카페
레드버튼 사진 1 레드버튼 사진 2
다른 보드게임 체인보다 음식맛이 더 좋아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게임도 다양해서 시간가는줄 몰랐네요 소떡소떡 진짜 겉바속촉 그 자체입니다. 소스도 맛있어요 로제떡볶이는 엄청 맛있는 건 아니지만 비교적
현 식당에서 189m
책그리고
65점 · 이수역 · 카페,북카페
책그리고 사진 1
책방이자 카페, 다음엔 조용히 책 읽으러 혼자 방문해도 좋겠다 싶은 곳. 책도 살 수 있고 시간보내기 좋았어요 조용하고 혼자 책 읽기 좋은 카페였어요! 이수 주변 카페 찾으신다면 추천해요
현 식당에서 276m
레발콩
64점 · 이수역 · 카페,일본
레발콩 사진 1 레발콩 사진 2
분위기 진짜 너무 좋아용 날 좋은 날 야외석 앉으면 진짜 힐링입니당 소개팅 카페로 추천! 커피 맛은 보통 이상 정도?? 존맛은 아닌데 나름 맛나용 외관도 내부도 예뻐요~ 맛있는 디저트도 많고 맛있어
현 식당에서 103m
엘리씨커피
63점 · 이수역 · 카페,coffee
엘리씨커피 사진 1 엘리씨커피 사진 2
채광 좋은 동네카페 한가롭게 시간보내기 좋았어요. 카페 이용시 1시간 주차도 가능한듯
현 식당에서 119m
스타벅스
61점 · 이수역 · 커피,샌드위치
스타벅스 사진 1 스타벅스 사진 2
스타벅스 딸기라떼는 상큼 달달해요. 딸기 과육 씹히는 맛도 맛있답니당 음료도 케이크도 맛있어서 방문하는데 케이크 양에 비해 진짜 비싸네요 겨울 신메뉴 달달하니 맛있네요 특히 보바가 톡톡 터지는게 맛
현 식당에서 274m
지구커피
59점 · 이수역 · 카페,커피
지구커피 사진 1
아이스크림 들어간 달달한 지구아이스커피 맛있다!! 굿~~

블로그 후기

이수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
2위이자카야
3위중국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이수역 이수역 맛집 검색 이수역
이수역 이수역 대표 음식 이수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