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국수나무 대표 사진
국수나무 대표 사진
국수나무 대표 사진

국수나무 광주유스퀘어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 (2명의 평가) 45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광주광역시 서구 무진대로 904 광천터미널
  • 영업 중 오늘(화) · 영업시간: 11:30 - 21:00
  • 062-351-8090
  • 혼밥
  • 서민적인, 8090, 점심식사, 저녁식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국수나무의 사진
음식 (2)
실내 (1)
메뉴ㆍ정보 (3)

국수나무 사진
국수나무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국수나무 방문자 리뷰

4.0
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5.0
만족
100%
보통
0%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방문목적

    식사모임 1아침식사 1점심식사 1저녁식사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2깔끔한 1가성비좋은 1시끌벅적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Chanmi 평균 별점 4.3   평가 657   팔로워 8

5점 2023년 5월 14일

터미널 안 식당가에 입점해 있어요
로제돈까스 만 원 정도이고 10분 내로 나왔어요
맛있게 먹고 버스도 잘 탔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로제돈까스

키워드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깔끔한, 가성비좋은, 서민적인, 시끌벅적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안뽀뽕 평균 별점 5.0   평가 589   팔로워 3

4점 2023년 9월 3일

버스 타기전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우동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우동

키워드

식사모임, 서민적인

국수나무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한솥도시락 사진
현 식당에서 23m
한솥도시락 광주유스퀘어터미널점
광주서구 · 분식,치킨마요
48점 · 90%일치
자리는 협소하나 음식이 빨리 나오는 편이고 튀김 종류가 맛있어요
모모정 사진
현 식당에서 98m
모모정 광주유스퀘어점
광주서구 · 일본가정식
68점 · 90%일치
유스퀘어에 있는 모모정 처음 와봤는데 정식으로 깔끔하게 나와서 든든하게 먹었어요 그외에도 돈까스, 카레 등등 남녀노소 다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이 많아요 스테이크 부드럽고 굽기도 딱 알맞고 치킨은 겉
미소야 사진
현 식당에서 130m
미소야 광주푸드코트1호점
광주서구 · 돈까스,푸드코트
61점 · 96%일치
광주 유스퀘어 버스터미널의 푸드코트 내의 식당입니다. 시설이 낙후 되어있고 맛은 평범 합니다.
정성카츠 사진
현 식당에서 256m
정성카츠 광천점
유스퀘어 · 돈까스,히레카츠
53점 · 93%일치
무료주차도 2시간 가능하고 히레카츠 정말 맛있습니다 추천이에요! 매장은 배달위주고 홀은 하나이지만 김치나베 너무 맛있어요 재방문할거에요 추천입니다!
덥 사진
현 식당에서 1.3km
광주서구 · 덮밥,라멘
58점 · 91%일치
들어갔을때 느꼈던 느낌은 배달만 주문을 받으시나? 생각이 들었다. 가게 안쪽으로 들어가니 식당느낌이 들었고 주문을 함. 히레카츠는 생각보다 고기가 퍽퍽했고, 라멘은 짭쪼름하니 간이 딱 좋았다. 사케
카츠로 사진
현 식당에서 1.4km
카츠로
운암동 · 카츠,돈까스
61점 · 91%일치
카츠 모두 맛있지만 양이 작습니다 ! 치즈카츠 맛있어요 로스카츠는 고기가 담백하고 안은촉촉했어요. 서비스로 야쿠르트도 주시고 친절하셔서 고객의 입장에서 점심식사 잘먹고 왔습니다.

국수나무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94m
왕뼈사랑
76점 · 유스퀘어 · 해장국,뼈해장국
왕뼈사랑 사진 1 왕뼈사랑 사진 2
음식이 매콤하고 해장하기 너무 맛있어요!! 언제나 뼈는 여기만 생각이나요!! 집 근처라 뼈해장국만 n번 먹어봤는데 무난하게 괜찮아요! 돌솥밥이라 좋은데 우거지가 많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너무 맛있고
현 식당에서 396m
심경희 라라랜드
73점 · 광주서구 · 고깃집,LA갈비
심경희 라라랜드 사진 1 심경희 라라랜드 사진 2
맛도 좋고 정겨운 분위기가 느좋 사장님 친절하시고 고기 양념 최고 언저ㅑ먹어도맛있는라라랜드입니다맛있어욧직원분도친절하심요오 맛있는 갈비로 예전부터 유명한 심경희 라라랜드에 드디어 다녀왔는데 역시 기대
현 식당에서 368m
노티드
71점 · 광주 · 도넛
노티드 사진 1 노티드 사진 2
역시 노티드도넛답게 크림이 전혀 안느끼하고 술술 들어가요 가성비도 넘 좋고 최고애용 평일에 가면 줄 안서고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음료도 맛있도 좌석도 괜탆네요 신세계백화점에 있는 노티드 도넛가게에
현 식당에서 96m
창억떡집
71점 · 광주서구 · 떡집,호박인절미
창억떡집 사진 1 창억떡집 사진 2
*맛 : 짱짱 맛있어요!!!! 달지않은데.정말 보드랍고 계속 먹고싶은맛입니다. 쫜득 *방문시간:일요일 오후 *웨이팅: 없었음 떡 맛있는 집은 많아서 크게 기대 안 했는데 너무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현 식당에서 330m
궁전제과
70점 · 광주 · 빵,나비파이
궁전제과 사진 1 궁전제과 사진 2
가격 저렴하지만 빵 종류 많고 너무 맛있음 공룡알 이름부터 특이한데 왜 인기있는지 알것같음 광주 출장온김에 방문~ 신세계백화점 지하에 마침 있어서 제일 유명한 빵 몇개를 사먹어보았다. 제일 유명한
현 식당에서 384m
피에프창
69점 · 광주 · 북미음식,몽골리안비프
피에프창 사진 1 피에프창 사진 2
백화점 구경하다가 식사시간이되어 들러봤어요. 깔끔하고 호텔식당처럼 조용, 단정한 느낌입니다. 간은 살짝 쎄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리뷰이벤트로 먹었던 아이스크림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옆
현 식당에서 24m
서울깍두기
69점 · 광주서구 · 설렁탕,밥집
서울깍두기 사진 1 서울깍두기 사진 2
설렁탕 맛있어서 자주 가요. 겉절이가 정말 맛있고 설렁탕이랑 잘 어울림 터미널도착했더니 9시가 다 되서 대부분 영업종료인데 여긴 24시간이라 좋았어요. 깍두기 국물이 유독 걸쭉해서 먼가싶었는데 꿀로
현 식당에서 98m
모모정
68점 · 광주서구 · 일본가정식
모모정 사진 1 모모정 사진 2
유스퀘어에 있는 모모정 처음 와봤는데 정식으로 깔끔하게 나와서 든든하게 먹었어요 그외에도 돈까스, 카레 등등 남녀노소 다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이 많아요 스테이크 부드럽고 굽기도 딱 알맞고 치킨은 겉
현 식당에서 33m
쉐프의초밥
68점 · 광주서구 · 스시,미니우동
쉐프의초밥 사진 1 쉐프의초밥 사진 2
유스퀘어 주차장에 주차해서 편하고 점심 한상처럼 먹었는데 맛보다는 가성비 음식에 맞았어요 터미널에서 초밥먹으려면 여기가 딱일것 같아요 맛도 무난하고 되게 넓어서 자리앉기 좋아요 터미널에서 초밥 먹을
현 식당에서 385m
양푼매운갈비찜
68점 · 광주서구 · 갈비찜,양푼매운갈비찜
양푼매운갈비찜 사진 1 양푼매운갈비찜 사진 2
매콤하니 자꾸 생각나는 양푼갈비찜입니다 밑반찬도 깔끔하게 잘나오고 너무 맛있어용 매콤하고 자극적인음식이 먹고싶을때 또 가고싶어요 정말 맛있게 맵네요. 콩나물냉국으로 매운 입을 헹구고 다시 냠냠 합니
현 식당에서 340m
다르다김밥
68점 · 광주 · 김밥,푸드코트
다르다김밥 사진 1 다르다김밥 사진 2
광주 신세계 백화점 지하1층 푸드코트에 있는 김밥전문점. 종류별로 골라서 썰어주는 시스템. 김밥맛있어요. 가격대는 조금 있는편이에요. 평일 점심되니 사람 많았어요. 컷팅가능하고 김밥 다 맛있어요 야
현 식당에서 388m
화신꽃삼
68점 · 광주서구 · 삼겹살,키조개
화신꽃삼 사진 1 화신꽃삼 사진 2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작성된 후기입니다 밑반찬부터 다양하게 나오는데 하나하나 다 맛있었고 꽃차돌도 고소하니 통불오징어랑 조합이 딱 좋았어용! 통불오징어는 맵기선택이 가능한게 맘에들었숩니당 음식밑반찬

국수나무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8km
부부더상록
84점 · 상무지구 · 케이크,딸기케이크
부부더상록 사진 1 부부더상록 사진 2
너무 맛있어요 이전해서 넓어져 좋아요~ 케이크가 너무 맛있고 두바이딸기 샌드 포장했는데 피스타치오 분태 씹히면서 너무 맛있어요 사람이 늘 붐비는게 아쉽지만 맛있어서 그러려니 합니다🥹 이전하고 넓어져
현 식당에서 2.8km
온다방
75점 · 상무지구 · 카페,구움과자
온다방 사진 1 온다방 사진 2
두쫀쿠 피 아주 얇고 스프레드 촉촉함 개수 제한 없고 원래 디저트도 다 맛있음 까눌레, 소금빵 추천 커피맛은 쏘쏘합니다. 에타 기대했는데 조금 아쉬웠어요. 좀 달고 계란찜st 커피 쏘쏘고 직원친절
현 식당에서 1.2km
인크커피
75점 · 광주 · 베이커리,카페
인크커피 사진 1 인크커피 사진 2
대형카페라 기대 안 했는데 라떼가 수준급..! 매장 엄청 넓고 깔끔 이용시간 제한이 필요할것같아요. 짐만 있는 빈자리가 많아서 앉을 곳이 없네요 광주 챔필 1층에 있는 인크커피! 기아팬들이라면 누구
현 식당에서 1.9km
쟝리 6-6
75점 · 광주서구 · 브런치,카페
쟝리 6-6 사진 1 쟝리 6-6 사진 2
넓고 자리많고 다양한 메뉴들이 많아요! 친구들과 모임으로 딱입니다 벚꽃필 때 오면 예쁜 곳입니다. 매장이 크고 깔끔한편입니다. 음료말고도 음식도 판매합니다. 음료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습니다. 24시
현 식당에서 295m
라이크 마이 베이커리
74점 · 유스퀘어 · 베이커리,카페
라이크 마이 베이커리 사진 1 라이크 마이 베이커리 사진 2
매번 지나갈 때 마다 가보려고 했는데 드디어 가봤습니당 시간이 좀 지나서 빵이 많이 없더라고요. 그래도 바로 데워서 주시고 좋았습니다. 다만 한라봉 주스같은걸 시켰는데 별 맛이 안 나고 양도 진짜
현 식당에서 2.7km
머슬커피
74점 · 전대정문 · 브런치,샐러드
머슬커피 사진 1 머슬커피 사진 2
원래 샐러드 안좋아하는데 여기거만 먹어요.. 닭가슴살도 훨씬 부드러운 느낌..!! 근처 식단할 곳이 없어서 처음 가봤는데 기대보다 양 많고 맛있음. 그냥 속세의 맛.. 전대 정문앞에 위치한 머슬커피
현 식당에서 1.6km
라이크라이프 로스터리
74점 · 농성역 · 커피,카페
라이크라이프 로스터리 사진 1 라이크라이프 로스터리 사진 2
카페라떼는 밍밍했지만 ㅠ 필터커피 향이 좋아요. 커피 잔도 너무 이쁘고 카페가 조용해서 얘기 나누기 좋았듬 너무 좋은 카페 맛도 좋음 재방문 의사 있어요 ㅎㅎ 굿잡 커피 맛있게 먹었어요 매장도 깔끔
현 식당에서 1.1km
화이트셔츠 커피
74점 · 광주 · 커피,카페
화이트셔츠 커피 사진 1 화이트셔츠 커피 사진 2
지하로 내려가는 분위기 깡패 카페입니다! 커피좋아하신다면 다양한 원두를 도전해보는 재미가 있을거 같아요 다만 웨이팅이 있을수 있습니다 분위기가 유럽풍으로 독특한 분위기였으며 이색적이었고 맛또한 아주
현 식당에서 1.6km
무드165
74점 · 광주서구 · 커피,와인
무드165 사진 1 무드165 사진 2
케이크가 푸짐함 맛은 보통 아기자기한 카페 분위기 모든게 무난 케이크종류가 다양하고 맛있어요 매장은 협소하지만 늦게까지영업해서 좋아요 집 근처에 있는 카페라 자주 가는 곳입니당 공간은 되게 협소한데
현 식당에서 1.1km
라이크앤
72점 · 광주 · 파스타,브런치카페
라이크앤 사진 1 라이크앤 사진 2
봄에만 누릴수있는 폴딩도어로 작지만 테라스가 있어서 야외에서 커피마시는 기분이 좋아요. 브런치 맛집입니다~ 주말 오전에 갔는데 조용하고 좋았어요 주차장도 크게 구비되어있고 겨울맞이 키티트리도 있어서
현 식당에서 2.5km
엘티디커피로스터스
72점 · 상무지구 · 커피,카페
엘티디커피로스터스 사진 1 엘티디커피로스터스 사진 2
아주 맛있는 커피를 마셨습니다. 잘 로스팅된 커피를 오랜만에 먹어서 또 방문하고 싶네요! 커피 맛있고 디저트도 무난히 맛있었어요! 아이랑 같이 가기 좋고 직원분들이 다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조용하고
현 식당에서 2.4km
노티드
72점 · 상무지구 · 도넛,카페
노티드 사진 1 노티드 사진 2
주차도 지원 안돼서 상가주차장 이용하면 30분 내로 이용해도 무조건 3천원 내야하고, 친절하지도 않고 도넛도 별루임.. 포장해서 먹었는데 노티드는 우유크림이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두바이도넛구매했는데

블로그 후기

광주서구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삼겹살
2위술집
3위초밥
더보기

추천 페이지

광주서구 광주서구 맛집 검색 광주서구
광주서구 광주서구 대표 음식 광주서구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