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캐치스피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8 (26명의 평가) 83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광주광역시 동구 동명로 3
  • 영업 전 오늘(수) · 영업시간: 11:30 - 23:30
  • 0507-1349-1769
  • 데이트, 식사모임
  • 캐주얼한, 예약, 점심식사, 저녁식사, 유아의자, 무료주차,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캐치스피자의 사진
음식 (56)
실내 (9)
실외 (6)
메뉴ㆍ정보 (70)

캐치스피자 사진
캐치스피자 사진
캐치스피자 사진
캐치스피자 사진
캐치스피자 사진
캐치스피자 사진
캐치스피자 사진
캐치스피자 사진
캐치스피자 사진
캐치스피자 사진
캐치스피자 사진
캐치스피자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캐치스피자 방문자 리뷰

4.8
26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9)

  • 4.5

    마음에 들어요

    (4)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2)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8
좋음
88%
보통
12%
부족
0%
가격
4.2
만족
62%
보통
38%
불만
0%
응대
4.5
친절함
77%
보통
23%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14데이트 12점심식사 12식사모임 6기념일 5가족외식 5간식 2배달 2술모임 2아이동반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무료주차 5주차불가 4대형룸 11시간 무료주차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15예쁜 11이국적/이색적 10푸짐한 5깔끔한 5시끌벅적한 4가성비좋은 2서민적인 2격식있는 2경관/야경이좋은 1지역주민이찾는 1고급스러운 1트렌디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도리는모도리 평균 별점 4.4   평가 15   팔로워 0

5점 4월 20일

피자 도우도 맛있고 토핑도 푸짐해서 맛있습니다. 특히 2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게 좋았습니다. 오지후라이도 겉바속촉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불고기까르보나라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면 익힘과 소스가 잘 스며들어 정말 맛있습니!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오지후라이, 하프앤하프, 불고기까르보나라

키워드

점심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기념일, 캐주얼한, 예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이도로 평균 별점 4.6   평가 7   팔로워 0

5점 4월 20일

기본적으로 모든 메뉴가 맛있고 3~4인으로 방문한 경우에는 세트로 먹으면 양이 맞아서 좋았습니다.
비닐장갑이나 좌석에 소스나 파마산 가루가 있는것도 좋았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하프앤하프, 불고기 까르보나라

키워드

식사모임, 푸짐한, 예쁜, 무료주차

팩트공격 평균 별점 4.3   평가 184   팔로워 3

5점 2025년 10월 4일

진짜 광주에서 제일 맛있는 피자집이에요. 다른 메뉴도 거의 성공하는 편이고 피자는 진짜 모든 메뉴가 다 맛있어요. 정기적으로 먹어줘야하는 피자 ㅎ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메이플 치즈드롭 포테이토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이국적/이색적, 캐주얼한

영이에오 평균 별점 4.6   평가 11   팔로워 0

4.5점 4월 20일

맛은 무난하고 재료 밸런스는 괜찮지만 가격은 살짝 비싼 편, 매장에서는 분위기 포함 만족도 높고 포장/배달은 가성비가 아쉬운 느낌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핫 페퍼로니 풀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예쁜, 트렌디한, 대형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캐치스피자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900달러 사진
현 식당에서 165m
900달러
광주동명동 · 피자,피자집
66점 · 99%일치
피자도 피잔데 맥주가 미쳤어요. 꼭 드세요 꼭!! 수제맥주 맛처럼 고급진 맛입니다🥹🥹 피자 맛있어요 도우가 얇아서 토핑이 더 가득올라가 있었어요! 감튀도 너무 맛있었어요 피자 맛집으로 유명한곳!!!
펑키청크피자샵 사진
현 식당에서 170m
펑키청크피자샵
광주동구 · 피자,피맥
62점 · 99%일치
도우가 맛있고 전체적으로 맛있어요 너무 헤비하지 않아서 좋아요 도우가 얇고 쫄깃쫄깃해서 맛있었어요 커스텀이나 레터링 피자주문도 가능해서 이벤트 있을때 케이크 대신 주문해봐도 ㅈㅐ밌을거 같아요
퀴비 사진
현 식당에서 173m
퀴비
광주동명동 · 뇨끼,양식
80점 · 90%일치
뇨끼 맛집 답게 꾸덕하고 진해서 맛있었어요 스테이크 리조또는 그냥 먹으면 애매한 맛인데 뇨끼 소스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맛있어요..!! (단독으로는 비추천) 여기 간다면 꼭 두개를 같이 시켜서 드세
롱타임노씨 사진
현 식당에서 266m
롱타임노씨 광주동명점
광주동명동 · 피자,맥주
66점 · 96%일치
셀프로 원하는 맥주를 원하는만큼 즐길 수 있어요. 피자종류도 다양해요. 피자 먹고 싶을 때마다 오긴오는데 나름 먹을만하고 맛있어요 다양한 생맥주 먹을 수 있어요 포장해서 하늘마당 먹기 좋아요 Acc
더앨리웨이 사진
현 식당에서 335m
더앨리웨이
광주동명동 · 피자
62점 · 94%일치
맥주 음료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더라고요 피자도 맛있고 굿
레브 사진
현 식당에서 391m
레브
광주동명동 · 파스타,양식
67점 · 90%일치
루꼴라피자가 넘 맛있었어요 파스타는 평범했던 것 같구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미친맛집 이런건 아니지만 기본 이상은 하는 곳! 분위기가 좋아서 더욱 맘에 들어땅 분위기 좋은 양식집이에요 재방문의사 있

캐치스피자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47m
행복한 담벼락
85점 · 광주동구 · 크림순대국밥,한식
행복한 담벼락 사진 1 행복한 담벼락 사진 2
광주에서만 먹을수있는 느낌의맛집 여행맛집으로 웨이팅이 심하고 11시 30분 오픈이지만 11시에는 가서 오픈런하셔야 11시30분 입장하고 11시 50분쯤 식사할수있어요 이색적인 맛집 찾는다면 추천드려
현 식당에서 173m
퀴비
80점 · 광주동명동 · 뇨끼,양식
퀴비 사진 1 퀴비 사진 2
뇨끼 맛집 답게 꾸덕하고 진해서 맛있었어요 스테이크 리조또는 그냥 먹으면 애매한 맛인데 뇨끼 소스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맛있어요..!! (단독으로는 비추천) 여기 간다면 꼭 두개를 같이 시켜서 드세
현 식당에서 138m
첨단공원국밥
78점 · 광주동구 · 국밥,밥집
첨단공원국밥 사진 1 첨단공원국밥 사진 2
내돈내산솔직후기 광주에서.유명한.국밥집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음식이 나와서 좋았고, 국물부터 한 숟갈 떠먹어 보니 진하고 깊은 맛이 느껴졌어요. 잡내 없이 깔끔한 국물이라 부담 없이 먹기 좋았
현 식당에서 159m
왕산식당
77점 · 광주동명동 · 중식,동파육
왕산식당 사진 1 왕산식당 사진 2
친구들이랑 가기 좋은 분위기예요! 동파육 처음 먹어봤는데 부들부들하네용 음식은 맛있아요(파이황과는 너무 짜요. 비추합니다) 그런데 나오는데 20분 이상 걸리는게 다소 불만족스러웠습니다. 너무 배고플
현 식당에서 198m
소바 쿄다이
76점 · 광주동명동 · 마제소바,냉소바
소바 쿄다이 사진 1 소바 쿄다이 사진 2
메뉴 둘다 양많고 맛있고 마제소바 입문자들에게도 추천, 혼밥하기 좋은 자리도 잇음 면발 쫄깃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적당해서 사이드랑 같이 시켜드시는걸 추천 더운날 시원하게 잘 먹었어요. 비리지 않습
현 식당에서 146m
호시마츠라멘
75점 · 광주동구 · 라멘,차슈덮밥
호시마츠라멘 사진 1 호시마츠라멘 사진 2
돈코츠 맛이 진하고 맛있어요 느끼한걸 잘 못드시는 분들은 좀 매콤한 카라호시를 추천할게요 차슈덮밥은 무난했고 라멘에 계란도 맛있어요 염도는 좀 있는 편인데 너무 짜진 않고 적당했어요 라멘은 다 맛있
현 식당에서 65m
솔밭솥밥
75점 · 광주동구 · 와규솥밥,솥밥
솔밭솥밥 사진 1 솔밭솥밥 사진 2
맛있어요. 첨엔 양이 좀 적나했는데 먹다보니 배불러서 조금 남겼어요. 친절하셔서 더 맛있는 느낌! 도미관자덮밥 먹었는데 밥도 맛있지만 누룽지랑 생선의 맛이 진짜 어울리네요. 누룽지의 고소함에 생선의
현 식당에서 120m
폴리아
75점 · 광주동명동 · 파스타,양식
폴리아 사진 1 폴리아 사진 2
예약: 전화 예약 하려고 여쭤봤는데 예약을 안 받으셨어요! 주말이나 공휴일엔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어서 일찍 방문하시는거 추천해요 줄서기: 원격 테이블링은 없고 방문하셔서 전화번호, 성함
현 식당에서 146m
금관꽃돼지
74점 · 광주 · 꽃삼겹살,고기집
금관꽃돼지 사진 1 금관꽃돼지 사진 2
정신없이 먹는다고 고기 사진이 없네요. 모듬한판에 삼겹살, 목살, 항정살이 나왔는데, 두툼한 고기를 초벌해서 주셨습니다. 맛있었어요. 물냉면도 맛있었습니다. 5월이라 그런지 잎새주에 택시운전사가 찍
현 식당에서 161m
아라타
73점 · 광주동명동 · 카츠,돈까스
아라타 사진 1 아라타 사진 2
리뷰가 좋아서 기대했는데 평범했어요 .. 점심엔 웨이팅도 한다던데 웨이팅할 정도는 아닌듯 매장 앞 유료 공영주차장 이용. 웨이팅 가능성 있음. 특로스카츠는 한정이라 품절일찍됨. 바삭 촉촉하고 맛있음
현 식당에서 141m
초필살돼지구이
73점 · 광주동명동 · 고깃집,껍데기
초필살돼지구이 사진 1 초필살돼지구이 사진 2
술 마시러가기 좋고 고기 맛있는데 기름 너무 많긴함,, 은근 뒷고기도 괜찮은듯하다 테이블 넓고 반찬 깔끔하고 사이드도 먹을만함 하지만 가게가 너무 시끄럽고 울리는게 단점 ㅠㅠ 그람수 대비 가격은 비
현 식당에서 124m
미유제면소
72점 · 광주동구 · 쌀국수,차돌양지쌀국수
미유제면소 사진 1 미유제면소 사진 2
혼밥하기 좋고 국물 맛이 진해서 맛있어여 고기만두 필수ㅎㅎ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작성된 후기입니다 국물이 찐하고 얼큰해서 진짜 해장으로 딱이에요! 숙주랑 고기도 듬뿍 들어가서 진짜 맛있습니다 오픈주

캐치스피자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96m
티앗
80점 · 광주동명동 · 밀크티,홍차
티앗 사진 1 티앗 사진 2
밀크티 맛집이라 가봤는데 맛이 진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위에 올라간 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예전부터 맛있어서 자주 찾던 곳인데 한결같이 알바든 사장님이든 응대는 별로네요 동명동에서 분위기
현 식당에서 145m
커프커프하우스
79점 · 광주동명동 · 카페,프렌치토스트
커프커프하우스 사진 1 커프커프하우스 사진 2
전 프렌치토스트 먹으러 여기만 가요 제 입맛에 딱이에요! 그리고 카페도 2층까지 확장되어서 자리도 널널하니 좋아요 개인적으로 2층 분위기가 더 좋은 거 같아여 아늑해서 깔끔하고 2층까지 있어서 좌석
현 식당에서 146m
피스커피랩
78점 · 광주동명동 · 카페,크로플
피스커피랩 사진 1 피스커피랩 사진 2
주차는 근처 유료주차장 이용. 영업시간은 따로 기재되어 있지 않아서 네이버 검색 후 방문함 와플종류 되게 많고 카스테라 와플 맛있었음 크로플케이크 너무 맛있어요! 바닐라라떼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이뻐
현 식당에서 128m
휘핑디에그
77점 · 광주동구 · 베이커리,에그타르트
휘핑디에그 사진 1 휘핑디에그 사진 2
에그타르트 유명해서 기대했는데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ㅠ 계란찜 같았슴니다.. 에그타르트 맛있어요. 계란과 푸딩 사이 식감이고 크기는 보통인 편 너무너무 맛잇어요 타르트 맛집이에요 또먹고 싶어요 ㅎㅎ
현 식당에서 184m
코다
73점 · 광주동명동 · 디저트,카페
코다 사진 1 코다 사진 2
디저트 하나보고 갔어요. 하루는 만석이라 못가서 다음날갔더니 한적하니 좋더라구요. 디저트 예쁘고 맛있어요. 다만 가격이 못됬어요ㅠㅠㅠ 드립커피가 맛있다고 해서 방문한 코다. 사람도 많고 애견동반 가
현 식당에서 35m
공과사
73점 · 광주동구 · 카페,디저트
공과사 사진 1 공과사 사진 2
2층이고 좀 추웠지만 사람은 많았어요 라벤더라떼에서 요상한 약맛이 나서 제취향은 아니었어요 특이한 메뉴 마셔보고 싶어서 시그니처 메뉴 주문했는데 괜찮았어요 광주 국립아시아 문화전당 근처에 있어서 찾
현 식당에서 94m
후스인더하우스
72점 · 광주동구 · 브런치,잠봉뵈르
후스인더하우스 사진 1 후스인더하우스 사진 2
잠봉뵈르랑 쉬름프오일파스타 맛임ㅅ어요. 인테리어도 예뻐요 acc주차장 1시간무료 친구들이랑 광주여행 가서 방문했는데 음식은 무난하게 맛있는 편이었어요 가격은 양이 많아서 그런가 쫌 비쌈... 가
현 식당에서 55m
고사리
72점 · 광주동구 · 카페,고사리
고사리 사진 1 고사리 사진 2
고사리 세번째 방문이에요 그만큼 예쁘고 밋있었습니다! 또 방문할게요 딸기라떼 위에 올라간 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있어요! 딸기라떼 자체는 많이 달지 않아서 좋있어요 다만 양에 비해 컵이 조그매서 저어
현 식당에서 183m
올데이피크닉
71점 · 광주동구 · 카페,크로플
올데이피크닉 사진 1 올데이피크닉 사진 2
길 지나가다가 두쫀쿠 판다고 해서 들어감. 매장이용, 포장 하루 100개씩 준비해서 점심 조금 지났을 때까지 남아있었음. 두쫀쿠 맛있음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저렴하고 발로나 초코라떼 맛있어용 깔끔함니
현 식당에서 46m
제제젤라또
71점 · 광주동구 · 젤라또,아이스크림
제제젤라또 사진 1 제제젤라또 사진 2
굉장히 맘에 드는 젤라또 가게입니다!!! 보통 젤라또면 되게 비싸서 한 컵으로는 아쉽기 마련인데 제제젤라또는 가격도 괜찮고 위치도 넘 좋아요 ㅜ 맛보기 스푼은 보통 0.3입만 주시던데 진짜진짜 많이
현 식당에서 51m
JB ROASTERY
70점 · 광주동구 · 에스프레소,에스프레소바
JB ROASTERY 사진 1 JB ROASTERY 사진 2
정작 커피 사진은 못 찍었네요. 드립 커피 아이스로 시켰는데,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공간은 좁아요. 바처럼 작은 자리가 몇 개있고, 밖에도 바처럼 앉아서 마실 수 있게 되어있어요. 사거리 건널목에
현 식당에서 116m
파더스베이글
69점 · 광주동구 · 베이글,베이글샌드위치
파더스베이글 사진 1 파더스베이글 사진 2
무화과잠봉 베이글 맛있다고해서 방문했었어요 특이한 메뉴라 한 번쯤 먹어보기 괜찮아요 괜히 오래가는 맛집이 아니에용 파더스베이글 넘 맛있어요 ㅠㅠ 또 먹으러갈게용 푸짐한 연어베이글 맛있게 먹었어요 베

블로그 후기

광주동구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술집
2위파스타
3위돈카츠
더보기

추천 페이지

광주동구 광주동구 맛집 검색 광주동구
광주동구 광주동구 대표 음식 광주동구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