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위안바오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 (26명의 평가) 78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426 1층 103호
  • 영업 종료 9분 전 오늘(토) · 영업시간: 11:30 - 21:00
  • 0507-1304-9219
  • 혼밥, 데이트
  • 캐주얼한,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바테이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위안바오의 사진
음식 (76)
실내 (3)
실외 (9)
메뉴ㆍ정보 (49)

위안바오 사진
위안바오 사진
위안바오 사진
위안바오 사진
위안바오 사진
위안바오 사진
위안바오 사진
위안바오 사진
위안바오 사진
위안바오 사진
위안바오 사진
위안바오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위안바오 방문자 리뷰

4.0
26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0)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9)

  • 3

    무난해요

    (6)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5
좋음
77%
보통
23%
부족
0%
가격
3.6
만족
35%
보통
62%
불만
4%
응대
3.8
친절함
46%
보통
50%
불친절
4%
  • 방문목적

    저녁식사 19점심식사 17혼밥 9데이트 9식사모임 8가족외식 2술모임 1실버푸드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지역주민이찾는 9숨은맛집 9이국적/이색적 9캐주얼한 9푸짐한 6서민적인 6깔끔한 5조용한 3가성비좋은 2시끌벅적한 2격식있는 1예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류애 평균 별점 4.6   평가 93   팔로워 8

5점 2025년 12월 30일

새우춘권 진짜 맛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촉촉해서 처음 한 입 먹고 나서 반했어요…지인들에게도 추천 많이 했어요. 우육탕면이랑 소룡포는 기본은 하고요. 탄탄면은 땅콩맛이 들어가 호불호 있을 것 같아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탄탄면, 우육탕면, 소룡포, 새우춘권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데이트, 가족외식, 숨은맛집, 캐주얼한, 이국적/이색적, 주차불가

코코미미언니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폼이언니 평균 별점 4.2   평가 49   팔로워 0

4.5점 2025년 12월 25일

마라크림새우딤섬이었나? 아무튼 딤섬이랑 가지새우튀김 시켜먹었는데, 양이 꽤 많아서 둘이 먹기에도 충분했어요. 새우가지튀김은 바삭하고 감칠맛 나는 가지랑 새우 조합이 꽤 괜찮았습니다.
매장이 좁은 편이라 테이블 간격도 좁다는 게 단점이라면 단점인데 희한하게 얘기하긴 좋아요ㅎㅎ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두반장가지새우튀김

키워드

저녁식사, 술모임, 식사모임, 캐주얼한, 푸짐한

onyy 평균 별점 4.9   평가 7   팔로워 0

5점 4월 21일

모든 메뉴가 너무 맛있었어요 면요리는 양이 많고 춘권은 바삭바삭해서 좋았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탄탄면, 계란볶음밥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데이트, 숨은맛집, 푸짐한, 조용한

mDdd 평균 별점 4.2   평가 199   팔로워 0

3점 2025년 11월 6일

기대가 컸던 탓이었을까요. 평범했고..
음식이 나오는 시간텀이 좀 길어서 다 따로 먹었어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우육탕면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데이트, 서민적인, 시끌벅적한, 지역주민이찾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위안바오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보배반점 사진
현 식당에서 62m
보배반점 노원점
노원역 · 짬뽕,크림짬뽕
66점 · 85%일치
배달로 시켜 먹다가 매장 방문은 처음이였는데 생각보다 넓고 깨끗했던 거 같아요! 짬뽕밥은 재료도 푸짐하게 들어가고 맵찔이도 먹을 수 있는 맵기여서 좋았어요!! 탕수육도 바삭하니 너무 맛있어서 남김없
정정 사진
현 식당에서 108m
정정
노원역 · 딤섬,수제딤섬
73점 · 95%일치
우육탕면 국물은 맛있었으나 면이 너무 얇아서 조금 아쉬웠고 딤섬은 향이 좋고 식감도 좋았습니다. 트러플 딤섬도 먹었는데 향긋해서 맛있었습니다! 종종 방문하는 식당 굿 주문후 음식이 오래 걸렸지만 전
Chai797 사진
현 식당에서 108m
Chai797 롯데백화점 노원점
노원역 · 중식
68점 · 89%일치
음식이 바로 바로 조리되어 나와서 따뜻하고 맛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함! 다른 지점 많이 방문해봤는데 지점별로 맛 차이가 좀 있는 것 같아요.. 아쉬운 마음입니다..! 짜장+짬뽕+유린기 세트 시켰는
단샤오담 사진
현 식당에서 170m
단샤오담
노원역 · 딤섬,대만음식
73점 · 97%일치
마감 30분 전에 방문했는데도 친절하셨어요 밥 먹고있는데 청소하는 식당도 있잖아요오 .. 뉴로우미엔 맛있습니다 노원 맛집 찾기 하는데 여기 괜찮았어요 매장은 크지 않지만 메뉴들이 맛있네요 노원역에서
북경 사진
현 식당에서 300m
북경
노원역 · 짬뽕,중국집
64점 · 85%일치
노원구에서 소문난 중식집 중 하나인 북경을 찾아보았다. 짬뽕으로 생활의 달인에도 소개된 곳. 인기 요리메뉴라는 찹쌀탕수육, 오 진짜 바삭바삭바사삭~~식감 죽이고 소스도 심심한듯 하나 달달함의 궁합이
용용선생 사진
현 식당에서 423m
용용선생 노원점
노원역 · 마라,술집
67점 · 88%일치
편하게 한잔하기 좋은 곳입니다 유린기는 괜찮았고 마라만두는 그저그랬어요! 독특한 맛.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닭고기가 어쩜 이렇게 부드럽지 신메뉴 마라마요새우. 마라소스는 위쪽에만 뿌려져있어서

위안바오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61m
전민규의 황제누룽지탕
79점 · 노원역 · 짬뽕,해물누룽지탕
전민규의 황제누룽지탕 사진 1 전민규의 황제누룽지탕 사진 2
집 근처이기도 하고 맛있어서 가족이랑 자주가요! ㅎㅎ 건강식이고 탕수육도 맛있어요~ 노원의 맛집입니다. 누룽지탕은 이곳이 제일 맛있어요~~~ 오래된 가게 깔끔하고 맛있음 손님들이 항상 많음 탕수육도
현 식당에서 141m
로니로티
79점 · 노원역 · 파스타,목살스테이크샐러드
로니로티 사진 1 로니로티 사진 2
지하 주차장 있음. 둘이서 하프 플레이트 두개 시켜서 잘 먹었음 목살스테이크 양이 많고 맛있었습니다. 게살 파스타는 게살의 맛이 많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노원에 있는 파스타집입니다 메뉴가 플레이트와
현 식당에서 198m
투파인드피터
78점 · 노원역 · 파스타,양식
투파인드피터 사진 1 투파인드피터 사진 2
그냥 저냥 먹을만 해요 인테리어가 예쁘고 사진 찍을 맛 나는 내부 ㅎㅎ 맛은솔직히 특별하지않슴다.. 어디서나 맛 볼수 있는 맛이고 옥수수피자는 정말 아쉬웠네요 ~~~ 주차관리인분이 너무 불친절하세요
현 식당에서 128m
옛날 칼국수
77점 · 노원역 · 칼국수,얼큰수제비
옛날 칼국수 사진 1 옛날 칼국수 사진 2
웨이팅도 있고 맛있어요 칼국수도 맛있고 김치전도 맛있어요 다음번에는 부추전 먹고싶네용 부드러운 수제비에 국물맛이 깊어서 맛있어요 김치도 같이 먹으면 굿! 식사 시간대 웨이팅 있을 수 있음 먼저 나온
현 식당에서 149m
쉐이크쉑
75점 · 노원역 · 버거
쉐이크쉑 사진 1 쉐이크쉑 사진 2
생각보다 맛이 좀 아쉬움 사람들이 많이 먹길래 처음으로 먹어봤는데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그냥그랬음 빵이맛있는 버거~~감자튀김도 바로 먹으니 손이계속가네요 ㅎ 버거와 프라이가 너무 짜서 별로였다 바닐
현 식당에서 129m
아그라
75점 · 노원역 · 인도음식,커리
아그라 사진 1 아그라 사진 2
일단 롯백 안에 있어서 주차가 편해서 좋아요. 네이버로 미리 예약하면 되서 그것두 좋구요! 지금 아그라 무제한 세트 이벤트중이라 난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ㅎㅎ 세트는 음료 다 먹고 탄
현 식당에서 165m
멘야리
75점 · 노원역 · 라멘,마제소바
멘야리  사진 1 멘야리  사진 2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자리를 안내 받는 시스템. 다소 어수선한 느낌. 음식 제공까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 음식은 나쁘지 않았는데 차슈가 다소 오버쿡된 것 같은 질감이다. 두꺼운 고기를 씹는 걸
현 식당에서 93m
미꼬담 롯데백화점
75점 · 노원역 · 미역국,꼬막비빔밥
미꼬담 롯데백화점 사진 1 미꼬담 롯데백화점 사진 2
한상 차림으로 깔끔하게 나오는 한식당이었어요. 꼬막비빕밥, 육전 모두 맛있고 좋았습니다:) 노원롯백 한정식맛집입니당 꼬막이랑 가자미미역국 넘 신선하고 건강식으로 최고에여ㅜㅜ중독 노원 롯데백화점에 위
현 식당에서 157m
아오리의행방불명
74점 · 노원역 · 라멘
아오리의행방불명 사진 1 아오리의행방불명 사진 2
이 맛이면 굳이 안 갈 듯 예전에 유명할 때는 맛있었는데 그냥그냥 .. 혼밥하기 너무 좋고 아오리라멘 맛있어요 !!국물진짜 진하고 해장됩니다 대부분 혼자 또는 둘이서 조용히 먹고가고, 자리가 딱 일
현 식당에서 96m
하나돈까스
74점 · 노원역 · 돈까스,로스까스
하나돈까스 사진 1 하나돈까스 사진 2
매장이 넓고 쾌적해서 좋아요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좋아요 집근처에잇는 식당와서 점심먹어요. 유모차 끌고오기 좋아서 방문햇습니다. 잘먹고가요 뷰가 좋아요! 백화점 음식치고 저렴해서 좋네요! 맛은 쏘쏘
현 식당에서 108m
정정
73점 · 노원역 · 딤섬,수제딤섬
정정 사진 1 정정 사진 2
우육탕면 국물은 맛있었으나 면이 너무 얇아서 조금 아쉬웠고 딤섬은 향이 좋고 식감도 좋았습니다. 트러플 딤섬도 먹었는데 향긋해서 맛있었습니다! 종종 방문하는 식당 굿 주문후 음식이 오래 걸렸지만 전
현 식당에서 145m
한티옥
73점 · 노원역 · 안동국시,한식
한티옥 사진 1 한티옥 사진 2
가격대비 맛은 그냥 그랬어요 ㅠ 제육은 맵고 고등어는 밍밍하고 만두가 제일 맛있었네요. 기대 이하였습니다 추천으로갔는데 실망했어요.. 정식치고는 퀄이 넘안좋았어요 백화점내에 있어 접근성 좋고 메뉴

위안바오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25m
백오얏
76점 · 노원역 · 디저트,디저트카페
백오얏 사진 1 백오얏 사진 2
저녁 7시50분쯤 망고 케이크 먹으러 왔는데 대부분의 케이크들이랑 벌써 품절이더라고요ㅠㅠ 그래도 바치케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노원역 근처의 케이크가 괜찮은 카페. 좌석 수는 많지 않지만 시간대를 잘
현 식당에서 187m
우지커피
72점 · 노원역 · 카페,디저트
우지커피 사진 1 우지커피 사진 2
말차라떼... 너무 진하고 맛있어요...이게 바로 말차지.... 근처 지나다 한뱐 들렸습니다. 아메리카노가 아주 시원하고 맛나욘 요즘 자주가는 노원 우지커피! 숙성우유로 갈아끼운 녹차라떼는 진짜 천
현 식당에서 179m
펠어커피초코
71점 · 노원역 · 디저트,생초콜릿
펠어커피초코 사진 1 펠어커피초코 사진 2
매장 내 좌석 매우 좁아 테이크 아웃이 좋음. 초콜릿 종류 은근 많음 말차 초콜릿 라떼라는데 올라간 아이스크림이 단것빼고는 맛 평범해여 바로 옆 우지커피에서 말차라떼 마시는게 더 맛남 ㅋ 디저트가
현 식당에서 110m
커피스미스
70점 · 노원역 · 커피,카페
커피스미스 사진 1 커피스미스 사진 2
노원 롯데백화점 구층에 위치한 카페. 별도 출입구가 있는 구조가 아니라 중앙에 오픈되어 있어 지나가다 쉽게 들를 수 있는 형태입니다. 대신 공간이 개방돼 있다 보니 아는 사람을 마주칠 확률도 꽤 높
현 식당에서 75m
커피 베스코
69점 · 노원역 · 디저트,카페
커피 베스코 사진 1 커피 베스코 사진 2
노원역 분위기좋은 룸카페입니다 대화하기좋고 가성비넘좋아요!! 학창시절이 생각나는 카페에요 커피시키면 디저트가 나오는 카페 룸이 따로 있어서 이야기 하기 편해요 딸기 메뉴 괜찮네용 개별룸이라기엔 위에
현 식당에서 141m
스타벅스
64점 · 노원역 · 커피,말차
스타벅스 사진 1 스타벅스 사진 2
스벅와서 음료마시고 집가기전에 쿠키하나 삿습니다. 쿠키 첨먹어보는데 맛잇네여 사람이 많았는데 넓고 통창이라 탁트인 느낌이라 답답하지 않고 좋았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겁나 연하게 마시며 커피 기분내기
현 식당에서 171m
설빙
62점 · 노원역 · 빙수,생딸기
설빙 사진 1 설빙 사진 2
노원구민 약속잡는 곳! 오랜 세월 많은 추억이 묻어있는 설빙 노원점. 빙수 양, 퀄리티는 평균 이상, 역 앞이라 위치도 좋아요. 일반 딸기빙수보다 요거트빙수가 훨씬 맛있는거 같다. 우유빙수라 더 좋
현 식당에서 148m
플레어비
60점 · 노원역 · 에그베네딕트,브런치카페
플레어비 사진 1 플레어비 사진 2
쇼핑하다가 커피한잔 하러 갔는데 백화점이라그런지 가격이 살짝 있네요. 사람이 너무 많고 소리가 울려서 와글와글한 분위기에요. ㅎ~ 지나만가다가 가봤는데 당근 케이크에 크롬블 올라가있어서 맛있고, 디
현 식당에서 159m
커피나무
59점 · 노원역 · 카페,케이크
커피나무 사진 1 커피나무 사진 2
재방문 의사 : △ ' 장난감 케이크와 밍밍한 커피 ' Tip ㅡ케이크 약간 비추 @평가@(★★★★★) 맛 평★★☆ 위생&서비스 ★★★★ 가격 ★★★★ 매력 ★★★ 마틸다 케이크라길레 내가 아는 그
현 식당에서 155m
폴바셋
59점 · 노원역 · 아이스크림,카페
폴바셋 사진 1 폴바셋 사진 2
롯데백화점 지하 1층, 지하철 타러 가는 입구 바로 앞에 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는데, 주차 등록은 따로 카운터에 말씀드려야 해서 그 부분은 살짝 번거롭… 폴바셋은 아이스크림이 유명하긴 한데,
현 식당에서 195m
투썸플레이스 노원문화의거리점
56점 · 노원역 · 카페,커피
투썸플레이스 노원문화의거리점 사진 1 투썸플레이스 노원문화의거리점 사진 2
투썸플레이스 노원문화거리점 노원역 4호선 쪽 매장임. 매장 엄청 넓고 자리 많아서 붐벼도 앉을 곳 있음. 빙수 시원하고 달달해서 더운 날에 딱이고, 아아도 기본에 충실한 맛이라 무난하게 마시기 좋았
현 식당에서 195m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
53점 · 노원역 · 카페,로스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 사진 1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 사진 2
놀면서 가볍게 음료를 즐기기에 좋아요. 프라페도 꽤나 맛있어서 놀랐어요.

블로그 후기

노원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고기집
2위이자카야
3위초밥
더보기

추천 페이지

노원역 노원역 맛집 검색 노원역
노원역 노원역 대표 음식 노원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