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건의 베르크 로스터스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3점
맛4.9 가격4.1 응대4.7
매우만족(9)
만족(7)
보통(2)
불만(0)
매우불만(0)
cillian 평균 별점 4.7 평가 77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18년도 방문하고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분위기가 많이 바뀌었네요! 디자인적인 요소들이 풍부해서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물론 커피도 맛있고요 ㅎㅎㅎ
개인적으로는 라떼가 참 맛있었어요, 원두는 하우스로 마셨습니다!
탱찌 평균 별점 4.7 평가 35 팔로워 2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컨셉 독특한 카페입니다. 1층은 로스팅 작업실이고 지하에서 주문 후 2층으로 올라가면 좌석이 있습니다. 인테리어가 성당의자, 스피커와 조명으로 간결하게 되어있어서 굉장히 특이한데 이게 또 조용하니 좋더라구요. 지하는 또 엄청 다릅니다. 힙해요..
시그니처 블랜딩인 베이비 원두는 쓴맛이 더 많이 나고 라떼로 먹으니 고소합니다. 쿠키는 엄청 크고 마카다미아가 실한데 꾸덕함 보다는 바삭한 맛이에요. 베르크 굿즈도 판매하고 디자인이나 컨셉 독특한게 취향이신 분들 좋아하실 공간이에요. 싱글 오리진(온두라스)을 사왔는데 사장님들께서 굉장히 열정적으로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맛은 아주 부드럽고 산미가 약간 있어요. 같이 맛보라고 넣어주신 에티오피아가 좀 더 임팩트있었어서 다 먹고 주문해보려구요. 커피 좋아하는 친구들 데려가고싶은 곳이에요!
JIN 평균 별점 4.4 평가 25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정말 맛있는 커피를 마시고 싶은 분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다이렉트 트레이드를 통해 공수한 원두는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풍부한 맛이 납니다. 교회의자라서 그런지 다들 차분히 커피를 마시고 조근조근 대화를 하며, 드문드문 벽화도 감상합니다. 갤러리에서 커피를 마시는 느낌이 듭니다.
블로그 후기
릴 리 안 1월 17일
타미 1월 13일
예당탕탕 1월 12일
타미 1월 6일
룽 1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