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쿠루미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4 (32명의 평가) 84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천로 71-1
  • 영업 전 오늘(목) · 영업시간: 11:00 - 19:00
  • 0507-1347-8725
  • 간식, 혼술
  •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점심식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쿠루미의 사진
음식 (57)
실내 (20)
실외 (13)
메뉴ㆍ정보 (40)

쿠루미 사진
쿠루미 사진
쿠루미 사진
쿠루미 사진
쿠루미 사진
쿠루미 사진
쿠루미 사진
쿠루미 사진
쿠루미 사진
쿠루미 사진
쿠루미 사진
쿠루미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쿠루미 방문자 리뷰

4.4
3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6)

  • 4.5

    마음에 들어요

    (4)

  • 4

    만족해요

    (10)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1)

  • 1

    별로예요

    (0)

4.8
좋음
91%
보통
9%
부족
0%
가격
3.8
만족
44%
보통
53%
불만
3%
응대
4.5
친절함
75%
보통
25%
불친절
0%
위생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 방문목적

    간식 29혼카페 7데이트 4차모임 4점심식사 2기념일 1가족외식 1아이동반 1아침식사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주차불가 2야외좌석(테라스) 1무료주차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14지역주민이찾는 12숨은맛집 9캐주얼한 6예쁜 5시끌벅적한 4조용한 3이국적/이색적 3고급스러운 3서민적인 2인스타느낌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sun1209 평균 별점 4.1   평가 31   팔로워 1

4.5점 5월 31일

줄서기: 사람들이 꽤 있어서 맛있어 보이는 걸로 빨리 담았어요!
말차소라빵: 말차를 좋아해서 먹어봤는데 오 말차가 진해서 좋더라고요~ 언니는 말차가 너무 진하대요;;
얼그레이 마들렌: 얼그레인 향이 은은하게 났고 식감은 프랑스 식감보다는 부드러운 파운드? 케익 느낌있어요. 사르륵 부서지는 느낌?
리본 크루아상: 모양이 너무 이뻐서 샀어요. 근데 너무~ 맛있어서 깜놀 한겹한겹 부서지는 식감의 크루아상 미쳤다!! 리본 끈 쪽에 초코크림 들어있는데 없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버터향이 좋아서:)
쿠루미 밀크티: 우유폼이 부드럽게 잘 쳐져서 좋았고 얼그레이는 실론티 느낌? 약간 화장품 향 났어요ㅋㅋㅋ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위생: 좋음

주문한 메뉴

말차소라빵, 리본 크루아상, 쿠루미 밀크티, 얼그레이 마들렌

키워드

차모임, 간식, 서민적인, 캐주얼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15,000원 내외

랴쩡이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조우즈 평균 별점 4.7   평가 8   팔로워 0

5점 3월 16일

유명한 쿠루미과자점 웨이팅 후 입장했지만
늘 먹어도 맛있어요 명란바게트 짱추천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명란바게트

키워드

간식, 고급스러운, 시끌벅적한, 예쁜, 지역주민이찾는, 주차불가, 야외좌석(테라스)

으리으리짱 평균 별점 4.6   평가 231   팔로워 0

4.5점 3월 2일

많이 기다리지 않아서 금방 살 수있었지만
웨이팅 있는 빵집입니다.맛은 건강한 맛.먹을만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명란바게트

키워드

간식, 캐주얼한, 서민적인

모여봐요맛집으로 평균 별점 3.7   평가 352   팔로워 0

4점 2025년 9월 29일

주말 오픈런을 하면 웨이팅해서 구매해야 하는 빵집. 그대신 11시 30분 이후부터는 웨이팅 없이 빵을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일본식 빵을 판매하고 있지만 빵 맛은 그냥저냥 괜찮은 편. 솔직히 이 곳은 빵보단 빙수가 더 특색있는 곳이라 말할 수 있겠다. 빵은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맛이지만 이곳의 백빙수는 여기서만 맛볼 수 있기 때문에 특별함. 크리미한 호지차 시럽과 연유, 잘 갈아진 단팥과 백앙금, 크러스트한 식감이 느껴지는 토핑은 빙수를 혼자 먹더라도 끝까지 물리지 않게 즐길 수 있는 재미난 미각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호지차 빙수만으로도 존재의 특별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곳.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백빙수

키워드

혼카페, 간식, 캐주얼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쿠루미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스타벅스 사진
현 식당에서 190m
스타벅스 명륜역점
동래 · 커피,카페
58점 · 94%일치
바질치킨토마토샌드위치 맛있네요 친절하고 조용해요 스위트밀크커피 맛있고 시즌음료도 꽤 잘함 근데 2층은 거의 카공족이 점령 역 주변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고 2층으로 엘레베이터가 있어 편해요 지하철역
메이노하마 사진
현 식당에서 191m
메이노하마
동래 · 베이커리,소금빵
61점 · 98%일치
아기자기 귀여운 동네 빵집이에요! 소금빵 먹어봤는데 평범했습니다 다음에는 가게 베스트 메뉴로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 디저트맛잇는거많아요 이쁘고깔끔한카페라 데이트하기에도좋은거같아용ㅋ 가족들과 동래역 부
겐츠베이커리 사진
현 식당에서 306m
겐츠베이커리
동래 · 빵
64점 · 99%일치
밥빵도 있고 여러가지 종류도 망ㅎ아서 좋아요 늦게가면 진짜 종류없는데 일찍 가니까 최고던데오 롯데백화점 안에 있는 겐츠베이커리에요. 카페도 같이 있어요 아이스크림 먹었는데 양 많고 맛도 무난해요 빵
카페 개더 사진
현 식당에서 329m
카페 개더 롯데백화점동래점
동래 · 커피,카페
56점 · 92%일치
동래 롯데 백화점에서 점심을 먹고 커피 한잔 하는 아주 안락한 장소 입니다.. 쇼핑하다 좀 쉬고싶을때 아주 좋아요~~ 백화점 식당가에 있는 카페인데 아인슈패너가 맛있어요. 달달해서 어르신들이 좋아하
로카보어 테이블 사진
현 식당에서 330m
로카보어 테이블 롯데백화점 동래점
동래 · 베이커리,커피
69점 · 94%일치
디저트랑 커피 등 마시러 갔어요 사실 커피맛은 잘모르지만 나쁘지않았습니다!! 커피 가격이 비싼듯하지만 고급진 맛입니다. 케익도 맛 있군요. 무난무난한 카페 롯데백화점 내 카페 다양한 메뉴 엄
베르 사진
현 식당에서 367m
베르
동래 · 브런치
54점 · 93%일치
애완동반 브런치 베이커리 카페 베르! 조용한 분위기에 다양한 메뉴가 있다. 빵은 매일 아침 직접 구우신다. 바닐라빈라떼는 진하고 바닐라향이 가득하다. 에그 딥 소스는 상큼하고 당근라페는 아삭해서 바

쿠루미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481m
타이빈
77점 · 온천장 · 태국음식
타이빈 사진 1 타이빈 사진 2
태국 음식점은 처음 방문했어요! 양도 많고 특히 인테리어가 진짜 해외 같은 느낌이에요 색다르고 이국적이라 맘에 들었어요 위치 : 부산 동래구 금강로73번길 12 1명륜역 5번 출구에서 598m 영업
현 식당에서 370m
외식365 대게좋은날
75점 · 동래 · 대게,킹크랩
외식365 대게좋은날 사진 1 외식365 대게좋은날 사진 2
대게 비싸지만 그래도 정말 맛있고 상차림비 추가되는 금액에 비해 다른 메뉴들이 정말 많이 나와요 만족! 부산대게맛집 외식365 대게좋은날 부산본점에서 가족 모임 했어요! 아기의자도 준비해주시고 밑반
현 식당에서 392m
하나돈까스
75점 · 동래 · 돈까스,김치치즈나베
하나돈까스 사진 1 하나돈까스 사진 2
혼밥석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돈까스도 깨 갈아서 찍어먹는게 맛있네요 깔끔하게 돈까스의 풍미를 느낄수있는 하나돈까스 온천점 나이스합니다 굿 웨이팅이 좀 있는데 가게가 커서 금방금방빠져요! 앉아서 조
현 식당에서 443m
몽뜰
74점 · 동래 · 육회,육회비빔밥
몽뜰 사진 1 몽뜰 사진 2
가족들과 회식 장소 ^^ 맛있어요 🤗😋 자주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음식이 전체적으로 맛있어요. 미역국 함께 나오니 아이들과 오기도 좋고 기분 좋은 한끼 하고 갑니다. 주차는 길에 하면 됨 식사하
현 식당에서 469m
공담
72점 · 온천장 · 파스타,화덕피자
공담 사진 1 공담 사진 2
배달로 시킬 때 포장주문하면 할인되서 더 좋음! 음식맛은 평타 이상,, 가서 꼭 먹어보세용 화덕피자이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피자도 파스타도 모두 맛있고 모임하기도 좋아요 확장 이전한 이후 처음
현 식당에서 496m
월남면반
71점 · 동래 · 베트남음식,쌀국수
월남면반 사진 1 월남면반 사진 2
집 근처에 있어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무난하게 맛있습니다🤤👍 그러나 볶음밥 메뉴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듯 합니다! 반세오맛집 월남면반 쌀국수도 정말맛있게먹었어요 볶음밥은 쏘쏘 저녁식사를 위해
현 식당에서 483m
거북이동네
71점 · 동래 · 삼겹살,고기집
거북이동네 사진 1 거북이동네 사진 2
동네주민들이 많이 찾는 곳이에요 가성비 먹을만해요 주차공간은 있지만 좁아요 저렴하게 먹을수 있어요 주차자리도 있어요 고기세트 많아요 가성비 좋고 미나리랑 같이 묵으면 더 맛있어어요 물막국수 찐 임
현 식당에서 454m
착착국수
70점 · 동래 · 국수,서리태콩국수
착착국수 사진 1 착착국수 사진 2
그냥 들어갔는데 맛있었어요 안에도 깔끔하고 맛도 깔끔하고 좋았음 계절이 느껴지는 메뉴들이 있어서 좋아요 ㅎㅎ 주민분들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당입니다 여러가지 국수가 있는집 간단하게 먹기 괜찮아요
현 식당에서 374m
푸짐한횟집
69점 · 동래 · 횟집,대방어
푸짐한횟집 사진 1 푸짐한횟집 사진 2
조금 늦게 가면 방어를 먹을 수 없는 집입니다 양은 작지만 맛은 일품입니다 방어 맛집입니다 겨울되면 찾아 오는 집이예요 평일이라 조용하게 먹고 왔네요 대방어 아주 맛있어요. 모임하기 좋은곳입니다!
현 식당에서 479m
함경면옥
68점 · 온천장 · 함흥냉면
함경면옥 사진 1 함경면옥 사진 2
맛있지만 예전보단 좀 덜해요ㅠㅠ 그래도 가끔 생각나는 맛입니다 집 앞이라서 가봤습니다. 처음 가봤는데 사람도 많고 시끌벅적하네요. 점심 시간 지나도 사람 많았습니다. 냉면도 평균은 했고 만듀는 속이
현 식당에서 309m
미스카츠
68점 · 동래 · 돈까스,카츠
미스카츠 사진 1 미스카츠 사진 2
손님 많은곳. 왕돈까스가 제일 맛있네요 오므라이스 밥은 거의 맨밥 수준이여서 아쉬웠어요 진짜 딱 그냥 무난한 푸드코트맛입니다 그냥 푸드코트는 돈까스가 가장 무난할것같아서 방문했는데 역시 였습니다!
현 식당에서 445m
함박마을함박스테이크앤파스타
68점 · 동래 · 함박스테이크
함박마을함박스테이크앤파스타 사진 1 함박마을함박스테이크앤파스타 사진 2
어린이날 30분 웨이팅후 만족스럽게 식사했어요.^^ 청양크림함박스테이크: 요게👍👍 함박 양이 생각보다 작앗고 봉골레 조개 해감이 덜 되서 먹다가 모래나왓어요 가게 앞

쿠루미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449m
백팥집
80점 · 동래 · 빙수,단팥빵
백팥집 사진 1 백팥집 사진 2
너무너무 맛있어요... 그냥 “팥빙수” 원탑이에요 팥이 압도적으로 정성스러운 맛이고, 곱게 간 우유 얼음, 쫀득한 떡 토핑까지 어느 하나 부족한 게 없는 완벽한 팥빙수... 없어지면 정말 슬플 것
현 식당에서 396m
카페 유니
70점 · 동래 · 커피,카페
카페 유니 사진 1 카페 유니 사진 2
요거트볼 과일이 많이 들어가서 좋았어요~ 카페도 이뻐요 아메리카노와 햄치즈샌드위치 먹었는데요. 커피는 탄맛밖에 안나고 샌드위치는 일단 식빵이 너무 퍼석하고 맛이 없었고 소스도 너무 달고 제입맛엔 별
현 식당에서 330m
로카보어 테이블
69점 · 동래 · 베이커리,커피
로카보어 테이블 사진 1 로카보어 테이블 사진 2
디저트랑 커피 등 마시러 갔어요 사실 커피맛은 잘모르지만 나쁘지않았습니다!! 커피 가격이 비싼듯하지만 고급진 맛입니다. 케익도 맛 있군요. 무난무난한 카페 롯데백화점 내 카페 다양한 메뉴 엄
현 식당에서 471m
하동녹차옛날팥빙수단팥죽
65점 · 동래 · 빙수,팥빙수
하동녹차옛날팥빙수단팥죽 사진 1 하동녹차옛날팥빙수단팥죽 사진 2
어르신들이 좋아할법한 인테리어 팥빙수 가격도 저렴 1인1메뉴 가격이 갈때마다 오름… 얼음,우유,팥으로 토핑 간단함. 매장이 테이블이 많고 시원하다. 여름에 쉬어가기 좋았다. 원래 가려고 했던 곳이
현 식당에서 306m
겐츠베이커리
64점 · 동래 · 빵
겐츠베이커리 사진 1 겐츠베이커리 사진 2
밥빵도 있고 여러가지 종류도 망ㅎ아서 좋아요 늦게가면 진짜 종류없는데 일찍 가니까 최고던데오 롯데백화점 안에 있는 겐츠베이커리에요. 카페도 같이 있어요 아이스크림 먹었는데 양 많고 맛도 무난해요 빵
현 식당에서 368m
롱블랙커피
62점 · 온천장 · 커피,카페
롱블랙커피 사진 1 롱블랙커피 사진 2
조용한 분위기입니다. 음료 양은 너무 적은데 맛은 있어요 ㅋㅋㅋ 차분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현 식당에서 191m
메이노하마
61점 · 동래 · 베이커리,소금빵
메이노하마 사진 1 메이노하마 사진 2
아기자기 귀여운 동네 빵집이에요! 소금빵 먹어봤는데 평범했습니다 다음에는 가게 베스트 메뉴로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 디저트맛잇는거많아요 이쁘고깔끔한카페라 데이트하기에도좋은거같아용ㅋ 가족들과 동래역 부
현 식당에서 190m
스타벅스
58점 · 동래 · 커피,카페
스타벅스 사진 1 스타벅스 사진 2
바질치킨토마토샌드위치 맛있네요 친절하고 조용해요 스위트밀크커피 맛있고 시즌음료도 꽤 잘함 근데 2층은 거의 카공족이 점령 역 주변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고 2층으로 엘레베이터가 있어 편해요 지하철역
현 식당에서 329m
카페 개더
56점 · 동래 · 커피,카페
카페 개더 사진 1 카페 개더 사진 2
동래 롯데 백화점에서 점심을 먹고 커피 한잔 하는 아주 안락한 장소 입니다.. 쇼핑하다 좀 쉬고싶을때 아주 좋아요~~ 백화점 식당가에 있는 카페인데 아인슈패너가 맛있어요. 달달해서 어르신들이 좋아하
현 식당에서 367m
베르
54점 · 동래 · 브런치
베르 사진 1 베르 사진 2
애완동반 브런치 베이커리 카페 베르! 조용한 분위기에 다양한 메뉴가 있다. 빵은 매일 아침 직접 구우신다. 바닐라빈라떼는 진하고 바닐라향이 가득하다. 에그 딥 소스는 상큼하고 당근라페는 아삭해서 바
현 식당에서 372m
메가커피
53점 · 온천장 · 커피,애플유자티
메가커피 사진 1
주차는안되지만.근처가혼잡하진않아 이용하기 괜찮아요. 애플유자티 너무맛있네요 매장이 깔끔하고 매장내 화장실이 있습니다. 콘센트도 이용할 수 있어서 혼카페 하기 좋았어요.
현 식당에서 426m
투썸플레이스
51점 · 온천장 · 카페,케이크
투썸플레이스 사진 1 투썸플레이스 사진 2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할 것 같아요 잘 먹었습니다 케이크 맛집 ! 금귤케이크 달콤상큼 추천:) 넓고 청결함 편하게 쉬었다 가기 좋아요 커피와 샌드위치도. 맛있어요 리코타 바질 펜네 샐러드

블로그 후기

동래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고기집
2위중국집
3위이자카야
더보기

추천 페이지

동래 동래 맛집 검색 동래
동래 동래 대표 음식 동래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