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긴자 세종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1 (25명의 평가) 58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세종특별자치시 다솜로 50 중흥S클래스 센텀뷰상가 B동
  • 영업 전 오늘(토) · 영업시간: 11:30 - 22:00
  • 044-868-5206
  • 식사모임, 상견례
  • 고급스러운, 격식있는, 점심식사, 저녁식사, 콜키지, 룸식당, 무료주차, 발렛파킹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긴자의 사진
음식 (27)
실내 (6)
실외 (2)
메뉴ㆍ정보 (14)

긴자 사진
긴자 사진
긴자 사진
긴자 사진
긴자 사진
긴자 사진
긴자 사진
긴자 사진
긴자 사진
긴자 사진
긴자 사진
긴자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긴자 방문자 리뷰

4.1
25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1)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2)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9
좋음
96%
보통
4%
부족
0%
가격
4.7
만족
84%
보통
16%
불만
0%
응대
4.8
친절함
92%
보통
8%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11식사모임 10데이트 10접대 9저녁식사 9가족외식 9기념일 6아이동반 4술모임 3회식 3혼밥 1차모임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무료주차 18대형룸 4개별룸 3놀이방 1콜키지무료 1야외좌석(테라스) 1발렛주차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고급스러운 19깔끔한 13격식있는 9조용한 8가성비좋은 6푸짐한 6숨은맛집 6경관/야경이좋은 3지역주민이찾는 3예쁜 2이국적/이색적 2캐주얼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다코미식가 둥글레차 평균 별점 4.0   평가 3145   팔로워 170

4점 5월 9일

세종에서 도장깨기하며 커피한잔하고
점심시간되서 점심먹으러 들린 긴자
주말이라서 코스만 되고
단품요리도 안된다고한다ㅠ
초밥은 된다고해서 프리미엄초밥 주문
매생이죽부터 에피타이저 나오고
사시미에 초밥
이어서 튀김까지 푸짐하게 나온다
사시미 부드럽고 맛있었지만
사시미 나와서인지 초밥이 몇개안되서
그냥 초밥 시킬걸 그랬나 잠시 후회ㅋㅋㅋ
그래도 프라이빗한 룸에서
조용하게 내 페이스대로 맛있게 잘 먹었다
마지막 후식까지 야무지게 다 비우고
배 부르게 나왔다ㅋ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긴자 초밥] 프리미엄 초밥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접대, 이국적/이색적, 고급스러운, 깔끔한, 조용한, 무료주차

알쭌원압쥐님 외 14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리날라리 평균 별점 4.7   평가 3   팔로워 0

5점 5월 3일

평범한 이자카야 가도 요새 뭐좀 먹으면 십만원인데 ㅎㅎ 긴자 오는게 훨 나아요..맛있고 서비스도 좋고!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효정식

키워드

접대, 데이트, 가족외식, 고급스러운, 무료주차

토딩 평균 별점 4.8   평가 87   팔로워 0

4.5점 2025년 8월 25일

친절하고 맛있어요. 분위기도 프라이빗하고 좋아요. 가족외식으로 추천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주말] 주말 가족 스페셜

키워드

접대, 가족외식, 고급스러운, 깔끔한, 무료주차

민물고기조림 평균 별점 3.7   평가 467   팔로워 3

3점 2025년 12월 5일

깔끔하고 룸이라서 좋습니다 2층 가려면 빙 돌아가야해서 불편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점심] 점심 정식

키워드

데이트, 깔끔한, 무료주차

잠자는코알라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긴자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돔베초밥 사진
현 식당에서 235m
돔베초밥
세종 · 스시,우동
68점 · 92%일치
놀이방도 있고 모둠초밥도 있고, 광어 연어 참치 다양하게 있어서 좋아요 늦은 시간 방문했는데 친절하게 해주시고 음식도 푸짐하게 나와서 만조했습니다 런치세트로 가성비 있게 먹기 좋았어요 이천원만 추가
시소 사진
현 식당에서 308m
시소
세종 · 이자카야,오마카세
61점 · 95%일치
집 아래 진짜 맛있는 스시집 있는 줄 몰랐어요ㅠ 너뮤 맛있어요 사시미, 나베 둘 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분위기도 너무 좋고 또 방문 할 것 같아요!
사계 사진
현 식당에서 399m
사계
세종 · 스시,사시미
67점 · 96%일치
처음갔는데 깔끔하고 메뉴 죄다 넘맛있어요!!!사시미 완전싱싱!! 혼자 갔었는데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좋았습니다! 기본 장국과 샐러드도 감칠맛 나고 맛있었고요~ 요즘에는 간장용 붓을 따로 주는 곳이 거
평화로운집 사진
현 식당에서 523m
평화로운집 세종 나성점
세종 · 횟집,해산물
68점 · 90%일치
데이트하기 딱이에요 오순도순한 귀여운 느낌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있어서 보는 재미도 함께 해요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나성동에서 꼭 들려야 할 집입니다 맛있어요 !! 저는 특히 소고기 스키야키가
게다 사진
현 식당에서 536m
게다 세종나성점
세종 · 이자카야,술집
68점 · 90%일치
여기 룸 술집이에요 세종에 얼마없는 분위기좋은 이자카야 분좋카! 생각보다 양이 많고 회들이 신선하네요 딱새우를 여기서도 먹을수있다니 테이블이 룸까지는 아니지만 개별적이라 좋네요 연어사시미랑 모츠나베
스시다이닝 다담 사진
현 식당에서 599m
스시다이닝 다담
세종 · 초밥,캘리포니아롤
62점 · 95%일치
팀 회식으로 방문 했는데 깔끔하고 맛도 괜찮아요. 흠 … 사시미는 너무 비싸고 초밥세트는 조금 모잘랐어요 멀리서 친구과 와서 검색해서 방문했는데 음식이 깔끔했고 가라아게도 바로 튀겨주셔서 맛있었어요

긴자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10m
에이트
77점 · 세종 · 파스타,깔조네
에이트 사진 1 에이트 사진 2
분위기 좋고 테이블간 간격이 떨어져있어서 대화하기 좋아요| 깔조네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당 정말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깔조네가 생각났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네요. 깔조네가 대표 음식임. 독
현 식당에서 612m
동동칼국수
75점 · 세종 · 칼국수,물총탕
동동칼국수 사진 1 동동칼국수 사진 2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테이블 간격도 널찍하고 내부도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서 기분 좋게 들어왔어요. ​ 가족 단위로 오시는 분들도 많고 친구들이랑 가볍게 먹기에도 딱 좋은 분위기예요. 직원분들도 친
현 식당에서 437m
온기
75점 · 세종 · 브런치
온기 사진 1 온기 사진 2
저는 차도 맛있게 먹고 좋은 시간이었어요 또 갈 예정입니다 단호박크림치킨스튜가 진짜 맛있어요!! 다른 메뉴들도 퀄리티 좋고 맛있는데 스튜가 생각보다 넘 맛있어요 스튜- 쉬림프오믈렛 - 클래식 브
현 식당에서 486m
아호정
75점 · 세종 · 중식당,깐풍기
아호정 사진 1 아호정 사진 2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라 고급 중식당 느낌이 나는 곳이에요. ​내부는 모던한 느낌에 조명이 은은해서 분위기가 편안하고 잔잔한 음악이 나와서 식사 내내 차분하게 먹기 좋았어요 😗 짬뽕은 위
현 식당에서 534m
퐁당
75점 · 세종 · 샤브샤브,샤브샤브무한리필
퐁당 사진 1 퐁당 사진 2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요. 육수나 소스 취향대로 선택해 드세요. 아주 가성비좋고 토핑이 많아요 자주자주 갈거예요 ㅎㅎㅎ 주차도 편하고 셀프바 무제한으로 마음껏 편히 먹기 좋아요. 샤브샤브 좋아하는데
현 식당에서 339m
뇨끼 온 떨스데이
73점 · 세종 · 뇨끼,아란치니
뇨끼 온 떨스데이 사진 1 뇨끼 온 떨스데이 사진 2
건물 내에 주차해야 하는데 ㅋㅋ 상가주차장 잘 들어가세여ㅜ 입주민 전용이랑 헷갈리면 안됨! 가게가 좁아서 무조건! 미리 예약 하고 가야함.. 주말은 특히 웨이팅 안빠짐 ㅎㅎ 뇨끼 진짜 맛잇구여! 생
현 식당에서 548m
금도새기
72점 · 세종 · 삼겹살,고기집
금도새기 사진 1 금도새기 사진 2
주차도 가능하고 늦은 시간까지 영업해서 좋아요~!! 처음 와봤어요! 고기가 두툼하고 직접 구워주셔서 넘 맛있게 먹었어요~ 매장도 넓고 쾌적합니다ㅎㅎ 트러플짜파게티는 너무 면이 말라서 먹는데 뻑뻑했어
현 식당에서 430m
너드버거클럽
72점 · 세종 · 수제버거,햄버거
너드버거클럽 사진 1 너드버거클럽 사진 2
가격대가 있긴한데 퀄리티가 좋아요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친절하세요 치즈버거의 치즈가 아주 풍부 해요. 사장님이 친절해요. 맛은 비주얼에서 알 수 있듯이 상당히 폭력적이다. 가격이 부담스럽다고 생
현 식당에서 637m
연와종
72점 · 세종 · 돈까스,치킨까스
연와종 사진 1 연와종 사진 2
웨이팅이 많은 곳이라 테이블링으로 예약하면 편합니다. 치킨이랑 비슷하지만 기름맛이 잘 안나고 깔끔한 맛이에요. 그래서 소금이랑 와사비 조합이 좋습니다. 소금도 말돈 소금을 사용하셔서 넘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605m
벽돌곱창
72점 · 세종 · 곱창,한우곱창
벽돌곱창 사진 1 벽돌곱창 사진 2
분명 맛은 있는데... 이 돈이면 할 수 있는게 백만가지는 있을거에요 곱창은 맛있다! 비쌀뿐… 그래도 만족스럽게 잘 먹었습니다. 친절하시고 음식도 잘 주십니다. 굿굿 나성동 맛집입니다. 곱창도 깔끔
현 식당에서 449m
택이네조개전골
72점 · 세종 · 조개찜,조개전골
택이네조개전골 사진 1 택이네조개전골 사진 2
푸짐한 조개전골을 먹을 수 있는 체인점, 택이네조개전골 세종나성점 세종시에서는 나성이 핫한 동네인데 체인점인 택이네조개전골인데 나성점은 첫방문이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2시까지로 휴무
현 식당에서 473m
대복원산시도삭면
72점 · 세종 · 우육면,도삭면
대복원산시도삭면 사진 1 대복원산시도삭면 사진 2
깔끔한 맛이고 제대로 된 중국식 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대표 메뉴인 홍소우육면은 마라탕 1단계 정도의 알싸함과 깊은 육수가 일품이며, 두툼하고 쫄깃하게 깎아낸 도삭면 고유의 식감이 매력

긴자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490m
스테이인터뷰
77점 · 세종 · 카페,두쫀쿠
스테이인터뷰 사진 1 스테이인터뷰 사진 2
좋아요 브런치도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데이트, 소개팅 추천합니다 저는 차도 맛있게 먹고 좋은 시간이었어요 또 갈 예정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브런치먹으러 방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어요 ㅎㅎ
현 식당에서 337m
라운지46
72점 · 세종 · 칵테일,와인바
라운지46 사진 1 라운지46 사진 2
아니 디저트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 ?? 야경도 넘 좋고 너무 밤에 다시 와보고 싶네요 💗 야경이 예쁘고 조용하고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하몽메론이 맛있어요! 와 야경 좋아요 트레이도 맛잇는 과일이
현 식당에서 360m
프랭크커핀바
72점 · 세종 · 카페,커피
프랭크커핀바 사진 1 프랭크커핀바 사진 2
너무 이뻐요 인테리어 취향저격 여기 크로플도 맛있어요 ㅎ 주차가 무료고 커피도 맛있어요 분위기가 좋아서 또 방문할 것만 같은 느낌 커피향이 좋아요 종류도 다양하게 있네용 분위기가 좋습니다 커피가 정
현 식당에서 481m
오소리파이클럽
71점 · 세종 · 디저트,파이
오소리파이클럽 사진 1 오소리파이클럽 사진 2
커피도 맛있는데 파이가 너무 맛있습니다. 맨날 파이 먹으러 와요 매장도 깔끔하고 이쁘네요 미트파이도 맛있지만 에크타르트가 진짜 찐으로 맛있어요!! 파이가 바삭하고 진짜 맛있어요! 커피랑 아주 찰떡입
현 식당에서 454m
동인커피
71점 · 세종 · 커피,카페
동인커피 사진 1 동인커피 사진 2
메뉴 하나하나 정성이 가득 느껴지고, 자극적이지 않고 다양한 원두들의 커피를 즐길 수 있어서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기기 좋습니다.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대접받는 기분이었어요. 재방문
현 식당에서 391m
보니어
71점 · 세종 · 디저트,카페
보니어 사진 1 보니어 사진 2
여러번 방문했어요 그냥 분위기가 좋아서요 햇살이 잘 들어요 내부 공간은 좀 협소했으나. 쿠키가 맛있어요. 커피는 평범 커피랑 디저트가 맛있고 야외 테이블이 분위기가 있어요 날좋을때 가면 좋을것 같아
현 식당에서 355m
카페45
70점 · 세종 · 카페
카페45 사진 1 카페45 사진 2
8시 전에 도착했는데 사람 별로 없다가,, 8시30분 지나니까 사람 엄청 바글바글해짐ㅋㅋㅋㅋㅋ 야경 이쁜데 벽에 비치는 상 때문에 이쁘게 안나오는게 아쉬울뿐,,, 테라스는 아직 추워서 나가서 야경만
현 식당에서 484m
포시즌베리
67점 · 세종 · 딸기케이크,카페
포시즌베리 사진 1 포시즌베리 사진 2
딸기밭.. 그저 딸기딸기한 곳이다, 혼자 계속 딸기축제하는 것 같음 맛은 꽤 있지만 메뉴별로 가성비는 다를듯! 딸기를 직접 재배해서 만든 딸기케잌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고 까눌레도 바삭하고 쫄깃해서
현 식당에서 327m
나인블럭
66점 · 세종 · 카페,베이커리카페
나인블럭 사진 1 나인블럭 사진 2
스콘처럼 부서진 내맘 바람처럼 흔들리는 내맘 연기처럼 사라진 내 사랑 흑흑 와ㅠ가격이 비싸요 근데 공무원할인은 된대여 자리넓어서 좋아요!
현 식당에서 444m
비스트로 앤
66점 · 세종 · 브런치,양식
비스트로 앤 사진 1 비스트로 앤 사진 2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다 전반적으로 맛있어요 ! 일요일 점심이라 바깥 자리에서 식사하는 분들도 많고 인기있는 맛집이더라고요 파스타나 화덕피자류 좋아하면 한번쯤 와볼만한 맛집이에요 기대 없이 방문했는
현 식당에서 374m
블루블리
66점 · 세종 · 브런치
블루블리 사진 1 블루블리 사진 2
숨겨진 브런치 맛집.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있다. 지중해식 음식들이 예쁘면서 사진찍기에도 좋고 맛까지 있다. 근처 브런치 맛집들에 비해서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 편 데이트 하기에 분위기가 좋아요! 브
현 식당에서 434m
초코랩
65점 · 세종 · 디저트,수제쿠키
초코랩 사진 1
불친절하지만 두쫀쿠 자체는 맛있어요 오후에도남아있더라구요 두바이 쫀득 쿠키가 유행이라고 해서 먹으러 왔어요 ㅎㅎ 다른곳보다 비싼 ㅎ

블로그 후기

세종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중국집
2위파스타
3위칼국수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세종 세종 맛집 검색 세종
세종 세종 대표 음식 세종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