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공차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4 (3명의 평가) 48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광주 동구 조선대4길 5
  • 영업 중 오늘(목) · 영업시간: 10:00 - 19:00
  • 062-222-7241
  • 혼카페, 데이트장소
  • 캐주얼한, 예쁜, 테라스, 테이크아웃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공차의 사진
음식 (5)
실내 (6)
실외 (1)
메뉴ㆍ정보 (7)

공차 사진
공차 사진
공차 사진
공차 사진
공차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공차 방문자 리뷰

4.4
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0)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3.0
만족
0%
보통
100%
불만
0%
응대
4.3
친절함
67%
보통
33%
불친절
0%
  • 방문목적

    혼카페 2간식 1차모임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3서민적인 2가성비좋은 1푸짐한 1조용한 1예쁜 1깔끔한 1경관/야경이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녹차아보카도 평균 별점 4.5   평가 47   팔로워 0

4.5점 2월 1일

쫀득한 펄이 맛있고 식감도 재밌습니다. 공차는 언제나 맛있습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딸기 쿠키 스무디 + 펄

키워드

차모임, 서민적인, 캐주얼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트위티의먹방 평균 별점 4.0   평가 111   팔로워 0

3.5점 2024년 4월 29일

공차는 어디서든 먹어도 맛있고 여기는 꽃피는 날에 경관이 좋음. 가격도 착하고 맛있습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블랙밀크티+펄 LARGE, 타로밀크티+펄 LARGE, 연유크림카스테라

키워드

혼카페,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푸짐한, 조용한, 예쁜, 깔끔한, 경관/야경이좋은, 야외좌석(테라스)

xxxxx 평균 별점 4.9   평가 202   팔로워 3

5점 2021년 3월 21일

메뉴가 다양하고 맛도 괜찮습니다. 테이블도 많았고 키오스크가 있어 주문하기 편했습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망고스무디

키워드

혼카페, 간식, 캐주얼한

달리는진저맨님이 좋아합니다.

공차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스타벅스 사진
현 식당에서 282m
스타벅스
조선대 · 콜드브루,블랙티
45점 · 94%일치
신메뉴 맛있게 잘먹었어요 색도 예쁘고 맛도 좋아서 또 생각나네요 아이스 라일락 블라썸티 색깔도 너무 예쁘고 깔끔하니 맛있어요 모닝연유토스트랑 포크커틀릿 샌드위치 먹었어요 둘 다 새로 나왔는데 맛있어
카페눈치 사진
현 식당에서 314m
카페눈치 조대직영점
조대후문 · 베이커리,소금빵
67점 · 92%일치
롤크레이프 맛집이에요. 다양한 과일들이 들어간 크레이프가 있어서 좋았어요. 또 방문할거에요. 2층까지 좌석 있고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여기 케익은 맛있어요
설빙 사진
현 식당에서 380m
설빙 광주지산점(조선대)
조대후문 · 빙수,메론빙수
42점 · 91%일치
딱 한적한 시간대에 가서 수다떨기 좋았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메뉴 고르는데 오래걸렸는데 기다려주시고 결제도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좋았어요!
사보르 사진
현 식당에서 402m
사보르
조대후문 · 카페
52점 · 93%일치
저렴하고 맛있어요. 학교 근처라 그런지 시끌벅적 합니다. 2층은 조용한 편 이라 2층을 자주 가요. 학생들이 많이 찾는 카페 메뉴도 다양하고 무난한 가성비의 카페 음료가 맛있다
카페 도심 사진
현 식당에서 494m
카페 도심
조대후문 · 케이크,커피
52점 · 91%일치
일단 디저트와 커피, 음료 정말 맛있어요! 주차도 편해서 굿 매장이 넓고 좌석이 다 편해요! 쿠션감 최고👍 편하게 이야기하기 좋은 공간입니다
하우머치 아이러브유 사진
현 식당에서 508m
하우머치 아이러브유
광주 · 카페,블루베리
58점 · 93%일치
새로 생겨서 가봤는데 인테리어 취향 저격... 귀여운 카페였어요

공차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55m
미미원
80점 · 광주동명동 · 육전,낙지탕탕이
미미원 사진 1 미미원 사진 2
전을 테이블에사 바로 구워주셔요 그런데 한번에 다 구워주시니까 아주 특별하진 않아요 밑반찬 다양하게 잘 나와요 자리에서 직접 구워주셔서 좋아요 반찬도 잘 나오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좋아요 둘이서 육
현 식당에서 686m
갓지은밥
70점 · 광주동구 · 코다리찜,한식
갓지은밥 사진 1 갓지은밥 사진 2
남광주시장 안에 있는 코다리찜맛집입니다.. 화장실은 가게내부에 있고 남녀분리 화장실입니다.. 코다리찜 사진은 많아서 밑반찬 사진 올립니다.. 솥밥이나오고 반찬도 리필가능합니다..애호박반찬과 도토리묵
현 식당에서 665m
도쿠리
70점 · 광주동명동 · 이자카야,도쿠리
도쿠리 사진 1 도쿠리 사진 2
꼬치구이에 불향이 확 입혀져있어서맛잇어요가격대비.구성도 괜찬코써비스도괜찮아요 주말에 친구들과 약속이 있어 방문. 안주 맛있고 사람들도 많이 찾는 곳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아서 2차하기 좋고 가게 분
현 식당에서 520m
애호가
70점 · 광주 · 애호박찌개,한우생고기
애호가 사진 1 애호가 사진 2
애호박찌개 양도 푸짐하고 맛있음. 약간 기름지고 육향이 조금 거슬리긴 하지만 그래도 집 근처에 있다면 내 입맛에 여기에 맞춰서 단골이 되고 싶은 식당. 인생 애호박찌개 맛집 등극👍 골목길 사이에 숨
현 식당에서 463m
아푸 APOO 아시안푸드
68점 · 조대후문 · 동남아음식,아시안푸드
아푸 APOO 아시안푸드 사진 1 아푸 APOO 아시안푸드 사진 2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하면 되고 우육면이랑 족발덮밥 다 아주 맛있고 깔끔해요 이색적으로 맛있고 맵지 않아서 아이도 잘먹어 좋아요. 분위기도 이국적이에요. 족발덮밥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새로운
현 식당에서 691m
모락
67점 · 광주동명동 · 전통주점
모락 사진 1 모락 사진 2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지만 분위기가 좋아요 데이트하러 가기 좋을거같아요 웨이팅은 길었지만 맛있고 테이블도 넓어서 좋았어요 다음에 또 가려구요! 핫플 모락 웨이팅이항상있는곳 안주도맛있고 하이볼도맛있어
현 식당에서 317m
무진장 떡볶이
67점 · 조대후문 · 떡볶이,즉석떡볶이
무진장 떡볶이 사진 1 무진장 떡볶이 사진 2
떡볶이에 추가할 수 있는 토핑이 많아서 좋아요! 오래동안 조대 후문에서 살아남은 집답게 가성비도 굿 맛도 무난합니다! 즉떡이 먹고파서 광주 출장 온김에 찾아왔어요. 조선대 후문쪽에 위치해 있어서 주
현 식당에서 641m
소보쿠
66점 · 광주동명동 · 카레,연어덮밥
소보쿠 사진 1 소보쿠 사진 2
미친맛 까지는 아니지만 가성비 좋고 맛있어용!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혼밥하기에도 좋아요. 반반카레여서 두가지 맛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분위기 있는 감성 일식집입니다! 연어 냉라멘 맛있고, 카레
현 식당에서 484m
도스마스 조선대점
65점 · 조대후문 · 멕시코음식,부리또
도스마스 조선대점 사진 1 도스마스 조선대점 사진 2
학생때도 많이 먹었고 생각나서 근처 온김에 먹었는데 사람도 많고 인기가 좋네요 친구가 추억의 맛이라 해서 먹으러 갔어요 밥도 들어있고 든든해요
현 식당에서 327m
고기오
65점 · 조대후문 · 닭갈비,고추장닭갈비
고기오 사진 1 고기오 사진 2
맛있고 야구를 볼 수 있어 좋아요 친구들끼리 추천드립미다. 오랜만에 닭갈비 먹으러 방문했는데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ㅎㅎ 수제비 진짜 많음 양상추 적당. 치즈는 따로 추가해야함 인수대로 햄이랑 메추리
현 식당에서 630m
리얼버거
64점 · 광주동명동 · 수제버거
리얼버거 사진 1 리얼버거 사진 2
오 여기 햄버거 맛있어용! 가격도 부담되지않고 또 먹으러 갈게용 동명동 수제버거집중에 여기가 제일 맛있어요 강력 추천합니다 동명동 수제버거 맛집 리얼버거에 왔오요♥️ 버거 안이 알차서 양도 많고 고
현 식당에서 696m
행복식당
64점 · 광주동구 · 국밥,소머리국밥
행복식당 사진 1 행복식당 사진 2
완전 로컬스러운 시장 국밥을 맛볼 수 있는 행복식당 고기 많이 들어 있어요 남광주시장안에 있는 행복식당에서 저녁먹고왔어요~ 맛있는 국밥 맛도 좋고 가격도 좋아 가성비 최고입니다! 기본찬으로 순대도

공차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59m
그랩앤고
77점 · 광주동명동 · 크레페,디저트
그랩앤고 사진 1 그랩앤고 사진 2
달달하니 진짜 맛나고 크레페도 쫜득해서 디저트 좋아하시는분들은 무조건 좋아하실듯 크레페반죽이 쫀득하니 맛있어요. 안에 생크림과 과일도 잘어울려요. 반죽이 쫀득쫀득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또 먹고싶어요!
현 식당에서 878m
소뇨
76점 · 광주동구 · 빙수,과일빙수
소뇨 사진 1 소뇨 사진 2
갑자기더워져서 빙수먹으러갔어요. 여름도 안됬는데 만석이더라고요…. 2-3인 빙수라 4명가서 음료하나 더시켰습니다. 비싸긴해도 역시 맛있어요. 빙수에 올라가는 과일이 넘 마쉿어서 또또또간집됨 사람이
현 식당에서 870m
하이타이드커피
75점 · 광주동구 · 카페,커피
하이타이드커피 사진 1 하이타이드커피 사진 2
츄러스가 너무 먹고싶어서 갔는데 생각보다 츄러스는 별로였어요 ㅠ 커피는 괜찮았습니다! 혼카 하기에도 좋은 카페에요 커피가 맛있고 디저트도 맛있어요!! 조용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공간. 커피가 맛있
현 식당에서 594m
나이테
70점 · 광주 · 카페,커피
나이테 사진 1 나이테 사진 2
조용하고 따듯한 분위기입니다! 코코넛 라떼 진짜 맛있어요ㅠㅠ 분위기 좋고 커피 완전 맛있어용! 주기적으로 방문하게 되는 곳 ~ 처음 가봤는데 인기 많은 카페더라구요 단골손님 많아보였어요 카페가 예쁘
현 식당에서 819m
올랄라
70점 · 광주동구 · 카페,프렌치토스트
올랄라 사진 1 올랄라 사진 2
커피 시나몬롤 맛있고 완전 느좋카페에용 ㅎㅎ 또 갈게요! 프렌치토스트 맛집! 계란맛 마니 나고 촉촉 부들부들해서 너무 맛있어요 과일도 다 맛남 프렌치토스트 강추 자리 협소할 수 있음 주차 불가. 갓
현 식당에서 683m
반가사유
70점 · 광주 · 커피,카페
반가사유 사진 1 반가사유 사진 2
조용하게 힐링하고 싶으면 가는 곳 안채도 있어서 은근히 자리가 좀 있음 유명한 카페라 한번 가봤어요 커피가 유명하더라고요 작고 아담한 카페였습니다 커피가 맛있는 곳으로 유명해서 일부러 광주까지 찾아
현 식당에서 730m
포코아코코
69점 · 광주 · 카페,커피
포코아코코 사진 1 포코아코코 사진 2
귀여운 카페에요 넓고 인테리어가 예쁩니다 조용하게 있기 좋았어용 따듯하고 조용한 느좋 카페입니다! 바닐라라떼 달달하구 맛있어요! 넘 예뻐요.. 코지한 인테리어라 겨울에 자주 올 것 같아요 커피도 맛
현 식당에서 878m
엠버스베이크샵
69점 · 광주동구 · 디저트,영국
엠버스베이크샵 사진 1 엠버스베이크샵 사진 2
푸딩이 인기라 시켜먹었는데 흔히 아는 푸딩 질감, 맛이 아니예요! 그래도 한번쯤 먹을만 합니다 파운드케이크는 추천 Acc 주차장 1시간 지원되고 애견동반 가능해서 좋은데 음료랑 디저트 다 존맛임 들
현 식당에서 879m
아비오
68점 · 광주동명동 · 디저트,두쫀쿠
아비오 사진 1 아비오 사진 2
전부터 너무 가보고싶었는데 매장 분위기도 예쁘고 좋고 사장님도 넘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수건케이크 처음 먹어봤는데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용 분위기 좋은 카페입니다. 동명동 갈때마다 방문하고 있어요. 크
현 식당에서 848m
파블로츄러스
68점 · 광주동명동 · 츄러스,카페
파블로츄러스 사진 1 파블로츄러스 사진 2
츄러스 맛있고 뷴위기가 좋아요ㅎㅎ 디저트 맛집 파블로츄러스 굿 아주 맛도리에용 바로바로 튀겨주셔서 맘에 듭니당 acc무료주차도 1시간 됩니다잉 츄도그 진짜진짜 맛있어요!! 반반모짜 치즈 질도 좋고
현 식당에서 746m
사월의파랑
68점 · 광주동명동 · 빙수,크로플
사월의파랑 사진 1 사월의파랑 사진 2
망고 빙수 시원하고 예쁘게 잘 잘려있어서 먹기 좋아요 만족해요 데이트 장소로도 좋아서 커플들 많이 와용 ㅎㅎ 과일빙수 맛있다고 유명하던데 정말 딸기가 꽉꽉채워저서 넘 맛있었어요.. 과일 빙수 종류가
현 식당에서 846m
치너스
68점 · 광주동명동 · 디저트,치즈케이크
치너스 사진 1 치너스 사진 2
매장 이전 후 방문했는데, 매장도 깔끔하고 빵도 따뜻해서 기분 좋게 시간 보냈어요! 솔티드카라멜 너무 맛있어요 다음엔 프렌치 토스트 먹어봐야겠어요~ 정말 부드럽고 포근한 맛 맛집이어서 갓는데 정말

블로그 후기

조선대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술집
2위돈카츠
3위일식당
더보기

추천 페이지

조선대 조선대 맛집 검색 조선대
조선대 조선대 대표 음식 조선대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