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건의 퇴촌돌짜장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1점
맛4.5 가격4.1 응대3.9
매우만족(4)
만족(5)
보통(1)
불만(1)
매우불만(0)
다코미식가 밥쟁이 평균 별점 3.7 평가 668 팔로워 109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이런곳에 맛집이 있다고? 한참을 네비를 찍고 도착한 한적한 곳. 주차장이 매우 큰데도 차들이 많아 놀랐었어요
내부로 들어가니 역시 손님이 많았고요. 테이블 간격으 넓어 답답하거나 소란스럽지 않아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이곳의 대표 메뉴인 돌짜장을 주문했는데, 뜨거운 돌판에 제공되어 마지막까지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전통 중식이라기보다는 부드러운 짜장 소스가 감칠맛이 살아 있어 면과 잘 어우러졌어요.
해물이 정말 많았고, 해산물 잘 안먹는 저희 아기도 정말 맛있게 먹더라고요. 너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풍미가 좋아, 어른은 물론 어린아이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마지막에 밥 한공기 추가해서 비벼먹었는데, 별미더군요.
그리고 또 하나의 재미 요소!
셀프 부침개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서, 원하는 만큼 부침개를 부쳐 먹을 수 있었어요. 부침개 반죽이 적당히 간이 되어 있어 별다른 양념 없이도 고소하고 맛있었고, 직접 부쳐 먹는 재미까지 더해져 식사 시간이 더욱 즐거웠습니다.
아기의자도 충분히 구비되어 있고 간격이 넓어 어린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들에게 최적의 장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아기 식기는 없었어요.
*추천포인트
-넓은 주차장
-아기의자와 넓은테이블
-돌짜장의 이색적인 맛
-셀프부침개
엉엉2 평균 별점 4.1 평가 59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돌짜장이라는 것을 처음 들어보았는데 맛있었습니다. 철판?에 나와서 계속 뜨뜻하게 먹을 수 있고 해산물이 엄청 많이 들어있네요~ 매운갈비찜도 진짜 매운데 맛있었어요. 화장실만 공용화장실이라 개선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명랑한코코넛 평균 별점 5.0 평가 72 팔로워 2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돌판에 나오는 짜장인 돌짜장! 너무 매력있어요
지글지글거리는 상태로 서빙이 되고 돌판이라 짜장면을 마지막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밀전이 무제한이라고 하고, 보리강정도 무료로 비치되어있어 간식으로도 좋아요
블로그 후기
다정 4월 23일
똘맘 4월 20일
kasu75 4월 18일
프롬별 4월 16일
YㅡWon 4월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