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레터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3 (3명의 평가) 70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흥로5길 11 1층
  • 오늘 휴무 오늘(월) · 휴무일
  • 0507-1439-5685
  • 술모임, 데이트
  • 예쁜, 분위기좋은, 저녁식사, 테라스, 정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레터의 사진
음식 (9)
실내 (2)
메뉴ㆍ정보 (1)

레터 사진
레터 사진
레터 사진
레터 사진
레터 사진
레터 사진
레터 사진
레터 사진
레터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레터 방문자 리뷰

4.3
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

    만족해요

    (2)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3.7
만족
33%
보통
67%
불만
0%
응대
4.3
친절함
67%
보통
33%
불친절
0%
  • 방문목적

    술모임 2저녁식사 2식사모임 1데이트 1기념일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예쁜 2숨은맛집 2조용한 2이국적/이색적 1가성비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홍알자식 평균 별점 3.8   평가 1021   팔로워 11

4점 1월 2일

시원한 생맥주와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하고 분위기 좋은 곳.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소시지와 매시드 포테이토, 화이트 라구 파스타, 닥터루젠 리슬링

키워드

저녁식사, 술모임, 숨은맛집, 조용한, 야외좌석(테라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유아현 평균 별점 4.4   평가 154   팔로워 1

5점 2024년 12월 28일

이렇게 파스타가 맛있는 와인바는 처음 봤어요. 너무 너무 만족하는 식사였습니다. 완전 강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소시지와 매시드 포테이토, 화이트 라구 파스타, 빼쉐 파스타, 아이스크림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기념일, 숨은맛집, 가성비좋은, 조용한, 예쁜, 야외좌석(테라스)

듀부 평균 별점 4.6   평가 785   팔로워 5

4점 2024년 11월 28일

우연히 지나가다 들른 곳인데 분위기 너무 좋고 맥주맛도 좋아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생맥주

키워드

술모임, 예쁜, 이국적/이색적

레터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와일드덕칸틴 사진
현 식당에서 48m
와일드덕칸틴
해방촌 · 와인바,내추럴와인
72점 · 98%일치
테라스에서 와인먹으니 참 좋으네요 빵은 기대이하였어요 ㅜ 버터도 별루 .. 분위기 즐기시는분들 강추 음 왜이리 인기 많은지 모르겠어요 맛있긴 한데 양 적고 비싸고 친절하시긴 하나 자꾸 저희 테이블
해방촌해운대 사진
현 식당에서 68m
해방촌해운대
해방촌 · 와인바,파스타
59점 · 98%일치
해방촌중에 웨이팅이없었는데 맛은 또 맛있어서 놀랐어요 음식은 다 맛있었지만 테이블고ㅓ 의자가 살짝 불편했어요
미암미암 사진
현 식당에서 113m
미암미암
해방촌 · 와인바
61점 · 98%일치
음식도 맛있고 온갖 칵테일도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1점 스텔라 맥주 판매한다고 해서 들어갔는데 엔틱한 듯한 느낌이 들고 나쁘지 않았습니다 식사를 다른 곳에서 하고 가서 음료만 마셨는데 브런치
애일 사진
현 식당에서 208m
애일
해방촌 · 와인바
70점 · 98%일치
분위기가 넘 좋아요! 가격은 좀 있지만 특색있는 메뉴가 많아요 예쁘고 아기자기하고 외국 갬 성 낭낭 하는 음악이 나오는 맛있는 와인바예요 분위기 좋고 음식들이 맛있어요 와인을 무조건 시켜야 하는것은
Ori 사진
현 식당에서 212m
Ori
해방촌 · 와인바
57점 · 98%일치
분위기 좋고 와인 추천을 잘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취향 것 다양한 메뉴도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유럽의 펍같은 이국적인 분위기. 오픈키친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는 곳. 와인이 대체로 비싸지만
경리단길와인 사진
현 식당에서 282m
경리단길와인
이태원 · 와인바
69점 · 99%일치
적당히 조용하고 깔끔한 와인집 음식도 맛있고 가격대가 적당한 편 와인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직원없이 사장님 혼자 하셔서 그런지 오래 걸리고 요청사항도 좀 늦어요.. 분위기 너무 좋고 정말 맛있

레터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2m
타코스탠드
88점 · 해방촌 · 타코,곱창
타코스탠드 사진 1 타코스탠드 사진 2
콩콩팥팥보구 멕시코스러운 타코가 먹구싶었는데 딱 그런 타코!!.. 소스도 취향껏 뿌려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해방촌놀러오면 한번씩 들려야겠어여 웨이팅 심하다고해서 토요일 12시40분부터와서 대기했고
현 식당에서 45m
잠수교집
82점 · 해방촌 · 냉삼,삼겹살
잠수교집 사진 1 잠수교집 사진 2
해방촌에서 줄서서먹는 고기집으로 레트로감성의 오봉쟁반에 다양한 반찬들이 담긴것부터 좋고, 고기 신선해서 좋음 기대안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고기 냄새도 안나고 반찬도 굿입니다 삼겹살 고기가 좋은지
현 식당에서 66m
보니스피자펍
81점 · 해방촌 · 피자,하와이안피자
보니스피자펍 사진 1 보니스피자펍 사진 2
피자 먹고싶을 때 미국이냐 이태리냐,, 고민하는거 나만그래,,? 미국 피자 먹고싶은 사람🙋🏼‍♀️ 해방촌에 위치한 보니스피자펍~🍕 영어 잘하는 친구랑 가서 넘나×100 다행이였지만 아무래도 서버분들
현 식당에서 62m
자코비버거
78점 · 해방촌 · 수제버거,내장파괴버거
자코비버거 사진 1 자코비버거 사진 2
사이즈가 상당한 수제버거입니다 워낙 오래된 이태원 해방촌 버거집이라 버거맛은 베리굿이구용 일단 깔끔하게 먹기 힘듬ㅎㅎ 근데 패티부터 번종류도 선택 가능해서 넘좋고 맛있었어요 생맥주도 아주 맛있어서
현 식당에서 79m
빌라드블루
77점 · 해방촌 · 라자냐,양식
빌라드블루 사진 1 빌라드블루 사진 2
식당이 크지 않은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ㅎㅎㅎ 비주얼도 좋고, 가격도 조금 있지만 맛은 넘 좋아서 또 방문하고싶습니다! 여기 스테이크는 최근 먹었던 스테이크 중 베스트! 매장이 작지만 데이트코스
현 식당에서 43m
카사블랑카 샌드위치
75점 · 해방촌 · 모로코,샌드위치
카사블랑카 샌드위치 사진 1 카사블랑카 샌드위치 사진 2
외국음식 먹으러 가는거에요 ㅋㅋ 맛있게 먹으습니다!! ㅎㅎ 무난하니 맛있어요. 특별하진 않지만 비싸지 않아서 경험해보셔도 굳 음식은 정말 맛있어요. 다만 사이드류가 비싸요 (감자튀김 7000원) 하
현 식당에서 86m
로우로우 버거샵
73점 · 해방촌 · 수제버거
로우로우 버거샵 사진 1 로우로우 버거샵 사진 2
평일 저녁에 가니 손님이 적었어요 양도 많도 엄청 배불러요 수제버거 좋아하는데 미국에 와있는 줄 알았네요~~ 빨리 나오고 맛있습니다 맛있는 햄버거 집입니다. 수제버거 답게 깊은 맛이 납니다. 오쥐
현 식당에서 71m
심야식당 기억
71점 · 해방촌 · 이자카야,고등어봉초밥
심야식당 기억 사진 1 심야식당 기억 사진 2
음식은 엄청 맛있는데 불친절하고 가게가 깨끗하진 않아요. 무조건 예약하고 오시는거 추천드리고 고등어봉초밥 안키모 너무 맛있어요 에피타이저랑 디저트도 나와요 해방촌 언덕길에 있어서 가는게 힘들지만 음
현 식당에서 95m
노이이탈리안하우스
69점 · 해방촌 · 파스타,생면파스타
노이이탈리안하우스 사진 1 노이이탈리안하우스 사진 2
생면 파스타라 그런지 면 식감 자체가 너무 맛있었어요! 물론 맛도 있구요 근데 매장이 많이 협소하고 가격대가 있어요 여자친구와 해방촌 데이트 중에 우연히 발견한 곳이었습니다. 월요일이라 닫은 식당이
현 식당에서 78m
라구
69점 · 해방촌 · 파스타,라구파스타
라구 사진 1 라구 사진 2
5시에 갔는데 웨이팅 있었습니다. 고기 퀄리티가 좋고 육즙이 많이 나와서 만족합니다 해방촌에서 저렴한 가격의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곳. 다만 맛은 무난했다. 라구파스타가 정말정말 맛있고 스테이크
현 식당에서 83m
8피스
68점 · 해방촌 · 피자,화덕피자
8피스 사진 1 8피스 사진 2
우리나라 입맛애 맞췄다기 보다는 진짜 외국피자같아요! 맛은 평범한데 피자 도우가 맛있습니다 리코타+루꼴라 화덕피자의 기본정도. 특별히 엄청난 맛은아니었지만 보통의 화덕피자정도..? 맥주와의 궁합은
현 식당에서 63m
블레스브런치바
66점 · 해방촌 · 브런치,와인바
블레스브런치바 사진 1 블레스브런치바 사진 2
매장 분위기는 매우 좋았고 뇨끼는 엄청 맛있었지만 라자냐가 면에 간도 베어있지 않고 위에 부추오일? 같은게 좀 꾸리꾸리한 냄새가 났어요. 주말엔 인당? 테이블당 음료 필수라고해서 4천원짜리 비싼 코

레터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65m
더베이커스테이블
78점 · 이태원 · 브런치,독일
더베이커스테이블 사진 1 더베이커스테이블 사진 2
독일 빵집으로 유럽식 빵과 간단한 브런치 종류가 있어요. 몇년 전에 비해 달라진 건 없고 빵값만 좀 더 올랐네요. 빵은 맛있어요. 당근빵은 참 맛있는데 양이 좀 아쉬버요. 주차는 가게 앞에 살짝 눈
현 식당에서 231m
코타티
76점 · 해방촌 · 젤라또,소르베
코타티 사진 1 코타티 사진 2
젤라또 집이라고 해놓고 아이스크림 파는 곳도 많은데 여긴 젤라또 집이네요! 리조랑 피스타치오 시켰는데 둘 다 맛있었어요. 앉을 자리가 많지는 않아서 테이크아웃 하셔야 할 것 같아요 쉬면서 간단하게
현 식당에서 280m
디 피오리
76점 · 이태원 · 베이커리,에그타르트
디 피오리 사진 1 디 피오리 사진 2
에그타르트 진짜 맛있고 인테리어도 이뻐요 ! 주말인데 생각보다 사람 많이 없어서 좋았어요 타르트랑 쿠키 정말 맛있었고, 커피는 산미 적고 고소해요~ 3층까지 있어 자리가 많아 좋아요 타르트 종류가
현 식당에서 239m
하우스게러지
75점 · 해방촌 · 브런치,팬케이크
하우스게러지 사진 1 하우스게러지 사진 2
확실히 저녁보단 밝을때 가는게 예쁘구요 음식도 다 맛있었어요 특히 스테이크 썰때는 칼이 무뎠는지 엄철 질기겠다 싶었는데 입에 들어가니 녹네요 맛있고 분위 좋아서 추천입니다 해방촌에서 유명하대서 가봤
현 식당에서 66m
모로코코 카페
74점 · 해방촌 · 모로코음식
모로코코 카페 사진 1 모로코코 카페 사진 2
예쁘기만 하고 맛은 별로 감튀가 젤 맛있었음 페트라가 훨씬 맛있음 이국적인 음식점을 찾고있다면 추천드립니다! 향신료 향이 조금 강하긴하지만, 술안주로 정말 좋습니다! 해방촌에 있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현 식당에서 48m
와일드덕칸틴
72점 · 해방촌 · 와인바,내추럴와인
와일드덕칸틴 사진 1 와일드덕칸틴 사진 2
테라스에서 와인먹으니 참 좋으네요 빵은 기대이하였어요 ㅜ 버터도 별루 .. 분위기 즐기시는분들 강추 음 왜이리 인기 많은지 모르겠어요 맛있긴 한데 양 적고 비싸고 친절하시긴 하나 자꾸 저희 테이블
현 식당에서 157m
찰리스그로서리
71점 · 해방촌 · 디저트,과자
찰리스그로서리 사진 1 찰리스그로서리 사진 2
해방촌 초입에 자리한 음주 가능 이색적인 식료품점. 수입 스낵, 통조림, 식재료 상품들이 주류였고 냉동식품이나 치즈, 외국 소세지류, 비건 식품들도 진열돼 있었습니다. 대체로 대중적인 수입산들이라
현 식당에서 41m
hills and europa
70점 · 해방촌 · 위스키,푸딩
hills and europa 사진 1 hills and europa 사진 2
푸딩 맛집이라더니 푸딩 진자찐짜 맛있음!!!! 굿긋 분위기도 좋음 처음 이곳을 방문했을 때는 힙플레이스 그 자체였으나, 이제는 불친절해져서 아쉽다. 언제나 웨이팅이 있지만 힙한곳. 사람 음악 분위기
현 식당에서 63m
하버브라운
65점 · 해방촌 · 베이커리,카페
하버브라운 사진 1 하버브라운 사진 2
건물 전체가 카페고, 건물외부에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평일엔 한산했고 아메리카노 맛이 괜찮았어요. 건물이 통으로 카페라 자리도 여유롭고 무엇보다 커피와 베이커리가 정말 맛있어요 해방촌에 위치한 대형
현 식당에서 70m
폴룩스커피
63점 · 해방촌 · 카페,coffee
폴룩스커피 사진 1 폴룩스커피 사진 2
가게가 아담하고 사장킴 친절하고 가격도 착하고 커피가 맛있어요!!! 깔끔하고 사장님이 친절하세요 카페분위기는 밝은것같고 음료도 맛좋아욤
현 식당에서 83m
티와이엠엠
63점 · 해방촌 · 와인바
티와이엠엠 사진 1 티와이엠엠 사진 2
2층에 위치해서 계단으로 올라가야해요 입구가 조금 좁아요.. 오후에는 카페로 운영되고 저녁에는 바로 운영되는 곳이에요.. 오렌지주스는 무난한 맛이었고.. 커피는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원하는 음악을
현 식당에서 273m
델리마이크
62점 · 해방촌 · 커피,카페
델리마이크 사진 1
매장이 생각보다 작았지만 조용하고 좋았어요 평일에 가니 손님이 적었습니다 말차라떼도 맛있었어요

블로그 후기

해방촌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와인바
2위타코
3위피자
더보기

추천 페이지

해방촌 해방촌 맛집 검색 해방촌
해방촌 해방촌 대표 음식 해방촌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