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노렌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3.7 (4명의 평가) 66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중앙시장로 110-5 (중앙동)
  • 영업 중 오늘(월) · 영업시간: 11:00 - 18:00
  • 010-2898-2307
  • 데이트, 간식
  • 조용한, 분위기좋은, 좌식테이블, 바테이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노렌의 사진
음식 (5)
실내 (3)
메뉴ㆍ정보 (4)

노렌 사진
노렌 사진
노렌 사진
노렌 사진
노렌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노렌 방문자 리뷰

3.7
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1)

  • 1

    별로예요

    (0)

3.5
좋음
50%
보통
25%
부족
25%
가격
3.0
만족
25%
보통
50%
불만
25%
응대
4.5
친절함
75%
보통
25%
불친절
0%
  • 방문목적

    데이트 3간식 2혼카페 1차모임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조용한 3고급스러운 1예쁜 1깔끔한 1지역주민이찾는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김볶 평균 별점 5.0   평가 1   팔로워 0

5점 2025년 3월 19일

사장님이 바쁘신데도 응대가 친절하고 차분하셔서 좋았어요
토마토빙수가 비주얼이 예뻐서 맛을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여행중 먹어본 디저트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우유맛도 많이나고 소스도 층마다 꼼꼼히 뿌려져있었어요 달달한 밤조림도 진한 밀크티랑 잘어울렸습니다.
주차공간이 없다는게 아쉽지만 시장 구경중에 쉬어가기 좋은거같아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토마토 빙수, 냉침 밀크티, 밤조림

키워드

데이트, 고급스러운, 조용한, 예쁜, 깔끔한, 주차불가

Juung25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승퐁 평균 별점 4.2   평가 284   팔로워 0

5점 2024년 8월 1일

분위기가 너무 좋고 하나하나 정갈하게 나와요! 초당옥수수빙수 진짜 맛있어요. 다만 자리가 협소해서 4인 이상은 앉기 힘들 것 같아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초당옥수수 빙수, 겐마이차, 밤조림

키워드

데이트, 간식, 조용한

김밥러버 평균 별점 4.0   평가 325   팔로워 1

4점 2025년 8월 1일

초당옥수수맛은 잘 안나고 우유에 시리얼탄 맛이 강해서 아쉽네요 앉을 자리가 많았으면 좋겠어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초당옥수수 빙수

키워드

차모임, 데이트, 간식, 지역주민이찾는, 주차불가

맛있는힐링 평균 별점 4.4   평가 395   팔로워 21

2점 2024년 10월 27일

초당옥수수빙수 맛있다고해서 기대하고 갔는데.. 빙수 식감이 밖에랑 안쪽이 달랐고.. 초당옥수수가 냉동이라 아무맛도 안났어요.. 너무 아쉬움..
맛: 부족|가격: 불만|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초당옥수수 빙수

키워드

혼카페, 조용한

훈도사님 외 9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노렌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카페 배타고 사진
현 식당에서 57m
카페 배타고
속초 · 카페,디저트
66점 · 95%일치
그냥 괜찮아요~~~화장실 공용이지만 깨끗해요. 케익 기대 없었는데 맛있네요 여기는 제 속초 최애 카페! 중앙시장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한 곳! 음료도 맛있고 내부도 너무 예쁘고 뷰도 좋은데 왕친절하심
텐퍼센트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59m
텐퍼센트커피 속초중앙점
속초 · 커피,카페
48점 · 93%일치
매장에 테이블 넉넉히 있습니다. 텐퍼센트는 체인이라 믿고 먹습니다.
메가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99m
메가커피 속초중앙시장점
속초중앙시장 · 커피,아이스아메리카노
47점 · 93%일치
맛있어요~ 젤라또가 올라가서 좋아요!! 혼자 빙수 간단하게 즐길 수 있어요 속초중앙시장 바로 앞에 있어서 시장 다니다가 쉬어가기 좋았어요. 속초 중앙시장점은 매장내에 잠깐 5분정도 앉아있다가 나가려
OR US 오얼어스 사진
현 식당에서 119m
OR US 오얼어스
속초 · 카페,아인슈페너
60점 · 93%일치
여자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시그니처라떼 휘핑직접말아주시는데 짱짱맛잇어용 허니케이크도 너무 맛잇고 당충전하기 딱좋아요 식감도 쭬깃해서 먹는재미도 있고 커피도 맛잇어요 산미가 살짝잇는데 너무
속초역카페 사진
현 식당에서 140m
속초역카페
속초 · 카페,생선구이
51점 · 94%일치
작고 아담한 카페에요 중앙시장 가기 전에 갯배 내리자마자 있어요 좋아요 앞에서 사진만 찍고 음료는 사먹지 않는 게 좋다..
투썸플레이스 사진
현 식당에서 174m
투썸플레이스 속초갯배점
속초 · 빙수,디저트카페
50점 · 95%일치
맛있는데 가격이 좀 비싸고 많이 단 편. 스초생이 좀 더 맛있는듯

노렌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6m
서민갑부 똑이네튀김
87점 · 속초중앙시장 · 오징어순대,누룽지오징어순대
서민갑부 똑이네튀김 사진 1 서민갑부 똑이네튀김 사진 2
여행중 들른 시장안 튀김집인데, 맛있었어요! 홍게라면의 홍게는 파지홍게 들어가있는줄 날았는데 엄청 튼실한 진짜 홍게였어요! 그리고 새우랑 오징어튀김 주문하면 떡볶이 소스에 떡도 조금 서비스로 같이
현 식당에서 20m 이내
감나무집
86점 · 속초중앙시장 · 감자옹심이
감나무집 사진 1 감나무집 사진 2
슴슴하게 계속 땡기는 맛이에요. 김치도 직접 담궈서 맛있습니다 웨이팅이엄청남 그치만 먹을만한 가치가있음 김치 맛있는데 테이블위에 그냥 두고 셀프로 먹게했우면.. 유명한 곳이라 1시간 정도 기다린 후
현 식당에서 95m
88생선구이
83점 · 속초 · 생선구이
88생선구이 사진 1 88생선구이 사진 2
생선구이 맛집이라고 해서 가족여행으로 방문한 속초의 첫끼로 선택한 집입니다. 생선구이가 생각보다 푸짐한 느낌은 없었지만 나름 맛있게 먹고 왔어요ㅎㅎㅎ 생선은 다 구워주시고 주차는 주변 유료주차장 이
현 식당에서 61m
신토불이감자옹심이
82점 · 속초중앙시장 · 감자옹심이,아바이순대
신토불이감자옹심이 사진 1 신토불이감자옹심이 사진 2
속초에 감자옹심이가 유명해서 먹으러 갔다왔어요. 맛은 있는데 웨이팅까지는 잘 모르겠어요. 들깨감자옹심이 맛나용!! 감자전도 바삭 쫄깃해요 ㅎㅎ 사장님들듀 친절하셔용~~ 이거먹고싶어서 속초 왔어요 ㅎ
현 식당에서 95m
만석닭강정
79점 · 속초 · 닭강정,순살닭강정
만석닭강정 사진 1 만석닭강정 사진 2
맛있어요 시장갈때마다 사오는듯 시장에 메인은 웨이팅이 굉장히 많습니다. 주말 기준 제가 갔을 때는 저녁 일곱 시쯤이었는데, 1시간 정도 웨이팅을 해야 한다 했어요. 속초 중앙시장점 말고 속초나 강릉
현 식당에서 55m
대박감자전
76점 · 속초중앙시장 · 감자전
대박감자전 사진 1 대박감자전 사진 2
시장 들어서자마자 냄새에 홀린듯 착석해서 먹은 집이었습니다ㅎㅎㅎ 감자를 채 썰어서 부친게 아닌 감자를 곱게 갈아서 부쳐주시는 전이라 너무 쫀득 고소 맛있었어요! 사람이 북적이고 자리가 몇 개 없어서
현 식당에서 89m
현태네튀김
75점 · 속초중앙시장 · 오징어순대,튀김
현태네튀김 사진 1 현태네튀김 사진 2
오징어순대는 주문 즉시 계란옷을 입혀서 튀겨주세요~ 갓 나왔을때 먹으니 맛있어요~ 수수부꾸미가 먹고싶어 보이는곳으로 찾았는데, 사고보니 수제는 아닌듯..아쉽 오징어 순대를 한 번도 안먹어봐서 궁금한
현 식당에서 62m
장홍김밥
74점 · 속초중앙시장 · 김밥,명란
장홍김밥 사진 1 장홍김밥 사진 2
기대했는데 맛은 별로.. 명란이 훨씬 나았고 갈치속젓은 너무 비렸다. 파채가 무슨 역할을 하는지 모르겠음 가격대비 너무 아쉽.. 속초 중앙시장 장홍김밥.....쿠우쿠우에서 있는 그냥 저렴히 롤 맛
현 식당에서 82m
북청닭강정
73점 · 속초중앙시장 · 닭강정
북청닭강정 사진 1 북청닭강정 사진 2
시장내 유명한 닭강정 먹어봐서 여기한번 주문했는데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맛나네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속초 중앙시장에서 먹었던 닭강정 중에 제 입맛에 가장 잘 맞았어요. 학생때부터 만석이 유명할때
현 식당에서 82m
이부자마약곳간
72점 · 속초중앙시장 · 한과,메밀
이부자마약곳간 사진 1 이부자마약곳간 사진 2
달달하니 너무 맛있네요! 시식해보고 맛있어서 두봉지구먀했어요 속초가서 기념품으로 사오기 좋아요 보관도 편하고 맛있어요 곡물강정으로 너무맛있고 간식거리로 최고예요 !!! 건강한간식으로 추천❤️ 그냥
현 식당에서 83m
문전성시 닭강정
70점 · 속초중앙시장 · 더덕,닭강정
문전성시 닭강정 사진 1 문전성시 닭강정 사진 2
사장님이 불친절하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사는 사람에겐 매우 친절하심 더덕 강정같아 좋은데 닭가슴살 뿐이라 아쉬움 국내산 하림닭 이용해서 차가워도 부드럽다고 설명해주셨는데 살 자체는 부드러웠는데 튀김부
현 식당에서 95m
태평양물회
68점 · 속초중앙시장 · 물회,가자미물회
태평양물회 사진 1 태평양물회 사진 2
속초사는 현지인 추천 받아서 방문했습니다 하나씩 시켰는데 가격도 너무 착하고 두개 다 너무 맛있네요 포장도 깔끔하고.. 속초 자주오는데 올때마다 들려야겠어요! 속초중앙시장 안에 있는 곳이고 포장만

노렌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01m
오버웨잇
78점 · 속초 · 디저트,에그타르트
오버웨잇 사진 1 오버웨잇 사진 2
에그타르트가 특색있고 달달해서 맛있어요! 가게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귀여워요 바삭바삭하고 안에 크림도 너무 맛있구요 찍어 주고 우니 든든합니다 아바이 마을에서 점심 식사 후 방문하시면 좋을 거
현 식당에서 283m
브릭스블럭482
72점 · 속초 · 카페,루프탑
브릭스블럭482 사진 1 브릭스블럭482 사진 2
주차도 가능하고 통창에 해가 잘 들어와서 너무 좋았어요. 눈치게임 성공해서 조용하게 먹고 갈 수 있었어요! 하버뷰라 고즈넉하니 너무 좋네용 그냥 무난한 카페고 밖에 경치보면서 있기 좋아요 추천합니당
현 식당에서 253m
속초옥수수소금빵
72점 · 속초 · 빵,소금빵
속초옥수수소금빵 사진 1 속초옥수수소금빵 사진 2
옥수수 소금빵은 처음인데 기대이상이고 아이스크림소금빵 강추 또 먹고싶어요 맛 그냥 저냥이고.. 너무 비싸요 소금빵 세개샀는데 만오천원...ㅠ 옥수수소금빵에 옥수수아이스크림 들어있는거만 먹어보면 될듯
현 식당에서 350m
속초베이글카페
68점 · 속초 · 베이글,플레인베이글
속초베이글카페 사진 1 속초베이글카페 사진 2
플레인 베이글이 기본인데... 주차는 속초시장 주차장을 이용하세요 베이글 정~ 말 맛있네요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요 사장님이 진짜 코카콜라에 진심이신 분 같았고 너무너무 친절하셨어요!! 인테리어
현 식당에서 257m
권실장참마찹쌀꽈배기
66점 · 속초 · 꽈배기,팥도너츠
권실장참마찹쌀꽈배기 사진 1 권실장참마찹쌀꽈배기 사진 2
참마로 만든 꽈배기라니..! 특색있어서 방문해봤는데 정말정말 쫄깃해서 신기했어용ㅋㅋㅋ 사장님도 유쾌하시고 맛나게 먹었습니다~ 시장쪽 꽈배기 먹어봤는데 참마라서 부드럽다고 하셔서 긴가민가 했지만 정말
현 식당에서 288m
커피체리
66점 · 속초 · 커피,카페
커피체리 사진 1 커피체리 사진 2
아바이마을에서 순대먹고 산책하다가 들른 곳. 작지만 아기자기한 카페. 커피맛은 쏘쏘. 아바이마을 내 풍경 뷰 좋은 카페에용 커피도 맛나고 친절하세요!! 아바이마을의 바다뷰 카페입니다. 혼자 속초여행
현 식당에서 139m
나따오비까
66점 · 속초 · 디저트,에그타르트
나따오비까 사진 1 나따오비까 사진 2
갯배 선착장에서 속초중앙시장 가는 길목에 있어 주변에 생선구이나 횟집 위주인데 유럽풍 에그타르트 베이커리가 있어 이색적이었습니다. 매장 내외부를 아기자기 예쁘게 꾸며 뒀으며 앉아서 먹는 곳은 아니고
현 식당에서 158m
루엘
66점 · 속초 · 디저트,두쫀쿠
루엘 사진 1 루엘 사진 2
티그레 진짜 맛있어요… 초코 가나슈도 ㅠㅠ 진짜 뷰드러운 초코 그맛 겉은 쿠키같고 안은 빵같아요 속초 중앙시장에서도 가깝고 구움과자 전체적으로 다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57m
카페 배타고
66점 · 속초 · 카페,디저트
카페 배타고 사진 1 카페 배타고 사진 2
그냥 괜찮아요~~~화장실 공용이지만 깨끗해요. 케익 기대 없었는데 맛있네요 여기는 제 속초 최애 카페! 중앙시장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한 곳! 음료도 맛있고 내부도 너무 예쁘고 뷰도 좋은데 왕친절하심
현 식당에서 265m
방앗간베이글
62점 · 속초 · 베이글,들기름
방앗간베이글 사진 1 방앗간베이글 사진 2
빵이 다 맛잇고 졸릿하여 더 맛잇어요 특히 들기름 아이스크림 맛잇네요 속초 중앙시장근처예요. 베이글 전체적으로 맛있고 들기름 아이스크림도 짱 중앙시장에 방문했다가 들렀는데 가게 건물부터 분위기가 엄
현 식당에서 222m
허니홈비
62점 · 속초중앙시장 · 아이스크림,벌집아이스크림
허니홈비 사진 1 허니홈비 사진 2
여행의 마지막에 디저트를 먹기 위해 방문했어요 사람들도 별로 없어서 조용했고, 가게 앞에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 편했습니다. 꿀이 아이스크림의 차가움 때문에 꾸덕해져 쫄깃한 식감이 의외로 좋앗어요!
현 식당에서 353m
바다가 보이는 카페
62점 · 속초 · 젤라또,카페
바다가 보이는 카페 사진 1 바다가 보이는 카페 사진 2
젤라또가 쫀득쫀득하니 맛있어요 블루베리요거트 먹었는데 다른 맛도 먹어보고싶네요 아바이마을 구경갔다가 방문했는데 팥빙수 맛있고 가게가 아기자기하고 이뻐요.

블로그 후기

속초중앙시장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오징어순대
2위에그타르트
3위닭강정
더보기

추천 페이지

속초중앙시장 속초중앙시장 맛집 검색 속초중앙시장
속초중앙시장 속초중앙시장 대표 음식 속초중앙시장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