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0명의 좋아요한 사용자

    닫기
    제주 은희네해장국  대표 사진
    제주 은희네해장국  대표 사진

    제주 은희네해장국 문정테라타워점

    5 (3명의 평가) 74

    제주 은희네해장국 의 사진
    음식 (18)
    실내 (2)
    실외 (2)
    메뉴ㆍ정보 (4)

    제주 은희네해장국 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근처
    점수가 높은
    가장 유사한

    3건의 방문자 평가

    5점

    5.0 가격4.5 응대5.0

    • 방문목적 점심식사(3) 저녁식사(3) 식사모임(2) 혼밥(2) 술모임(1)…더보기 배달(1) 아침식사(1)
    • 분위기 숨은맛집(3) 서민적인(3) 가성비좋은(2) 푸짐한(2) 캐주얼한(1)…더보기 시끌벅적한(1) 지역주민이 찾는(1) 깔끔한(1)
    • 매우만족(3)

    • 만족(0)

    • 보통(0)

    • 불만(0)

    • 매우불만(0)

    평점 상태 아이콘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Jae Kim 평균 별점 4.2   평가 114   팔로워 5

    5점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국물 한숫가락 떠먹어보고 깜놀했다
    게임 끝! 내공이 장난이 아니다
    조미료로 맛을 낸 국물이 아니라 풍부한 재료로 우러낸 국물이다

    다진 마늘이 나오기에 물어봤다. 국물에 다진 마늘을 넣는 정도에 따라 국물의 깊이가 달라진단다. 반찬도 건강하고 깎두기도 맛있다. 밥도 흰밥이 아니라 신경쓴 티가 난다

    돔베고기도 나쁘지 않은데 해장국맛에 취해 어떤 맛인지도 모르고 먹었다. 해장국에 고기도 많고 다른 재료도 풍성해서 한그릇으로 족하다. 근데 1만원. 이 집은 어디 하나 나무랄데가 없다

    해장국 돔베고기(소,중,대)

    배달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숨은맛집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푸짐한
    2023년 10월 23일

    멍청한햄스터 평균 별점 4.1   평가 70   팔로워 19

    5점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지인의 추천을 받고 2차로 방문한 곳 입니다.
    배고프지 않은 상태로 갔음에도 결론부터 말하면 너무너무 만족하며 맛있게 먹고 온 곳입니다.
    일단 깔끔한가게 인테리어 곳곳에 "안녕 육지사람?"이라며 마치 진짜 타지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문구들까지 첫 인상부터 합격!!
    주문할때도 서비스도 엄청 친절하셨고요. 저희는 내장탕, 해장국, 돔베고기 소 하나씩 주문했고요 기본찬으로 는 깍두기, 매운고추, 쌈장, 다진마늘이 나왔습니다.
    돔베고기를 주문하니 봄동과 양념된 새우장도 나왔는데 다른곳과 다르게 쌈채소로 봄동이 나오는것도 너무 좋았습니다.
    해장국에는 선지, 소고기양지, 콩나물, 우거지, 당면사리 등이 들어있었고
    내장탕에는 소양, 곱창, 선지, 콩나물, 우거지 등이 들어있었습니다 (당면사리는없음)
    둘 다 고춧가루양념이 풀어있지않은채로 들어있었고 파가 가득 들어있는 채로 보글보글 끓어 나오는데 밥한공기가 기본제공 되니 취향에 맞게 따로나 말아드시거나 하면 됩니다.
    국물은 시원하고 아주 깔끔한 맛인데 해장용으로도 안주용으로도 훌륭합니다. 선지국을 좋아하는 사람이거나 깔끔 시원스타일의 해장국을 찾는 사람이라면 만족할곳!
    개인적으로 먹는방법을 추천해보자면 국물을 먼저 떠먹어보고 취향에 맞게 다진마늘을 조금씩 추가로 가미해서 맛보길 오묘하게 달라지는 국물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돔베고기 이게 별미입니다!! 수육이라고하기도 희얀하고 족발이라고하기도 오묘한.. 그런 맛이납니다.
    진짜 꼭 기회가 되신다면 드셔보시길 추천 합니다!

    해장국 내장탕 돔베고기 소주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숨은맛집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푸짐한
    시끌벅적한
    지역주민이 찾는
    2020년 2월 25일

    대뽕 평균 별점 4.1   평가 699   팔로워 58

    5점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프렌차이즈 제주스타일 해장국 맛집~
    개인적으로 해장국을 좋아하는데 다 맛있습니다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좋습니다

    해장국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숨은맛집
    서민적인
    깔끔한
    2022년 9월 30일

    블로그 후기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