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건의 황해칼국수 방문자 평가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1점
맛4.3 가격4.0 응대4.0
매우만족(2)
만족(2)
보통(2)
불만(0)
매우불만(0)
임기기 평균 별점 3.5 평가 263 팔로워 1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밥 먹기 편안하고 올때 친절하게 맞아주시면서 먹는방법도 자세하게 알려줘서 감사했습니다
다코미식가 아로미남편 평균 별점 4.0 평가 318 팔로워 147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먹골역근방에서 5년정도 일을 했었던 곳이라 묵동주변의 식당들을 거의 섭렵하고 있는데 이곳이 처음에는 지금 크기에 절반크기에 정말 작은 가게 였었는데 슬슬 소문나면서 옆집을 터서 사용하더군요.
막 대단한 맛집까지는 아니지만 국물맛이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이 납니다.
한마디로 거의 누구나 불호가 없는 그런맛이고 칼국수면도 적당한 찰기로 손색이 없고, 만두는 예전에 할머니, 어머니가 만들어 주시던 가정식 만두 바로 그 맛입니다.
처음에 조그만 그릇에 보리밥을 조금 주는데 열무김치 잘라서 넣고 참기름 넣고 고추장 넣어 비벼먹으면 요것도별미!
가게앞에 주차라인이 2개가 있으나 자리잡기 쉽지 않고 발렛도 따로 없어서 그냥 주차는 못한다 생각하는게 편할듯 합니다.
다코미식가 DASIT 평균 별점 3.2 평가 628 팔로워 1077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황해칼국수"
서울시 중량구 묵동에 위치한 30년 전통의 칼국수 전문점.
깔금하고 깊이 있는 멸치베이스 육수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숙성된 반죽으로 만든 식감 좋은 칼국수와 얇게 띄워 끓여 낸 수제비가 맛있는 집이다.
또한 자체 빚어 만든 김치만두와 보리비빔밥도 취급한다. 여름에는 계절 한정으로 콩국수와 김치말이도 선보인다.
이곳에서는 단순 각각의 메뉴만이 아닌 칼국수, 수제비, 만두를 조합해서 섞어 두가지 맛을 볼 수 있는 메뉴도 있다.
곁들어 함께 먹을 수 있는 보리밥을 무상 제공하고 있으며 보리밥에 열무김치, 겉절이, 고추장, 참기름을 넣어 쓱쓱 비벼먹고 나서 주문한 메뉴를 먹고 나면 더이상 먹을 수 없을 정도로 푸짐한 한끼를 채울 수 있다.
최근에는 신메뉴로 어탕국수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으며 개인적으로는 칼제비를 추천~
영업시간은 항상 am 11:30 오픈해서 CLOSE 시간은 평일 am 02:00까지고 금요일과 토요일은 am 05:00 까지며 일요일은 22:00까지만 영업하니 참고하시길...
블로그 후기
핫플의 발견 4월 17일
ModelHyo 3월 21일
냉면너구리 3월 20일
허핏 3월 10일
골프 업체 정보 2월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