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니뽕내뽕 용산아이파크몰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3.8 (52명의 평가) 76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서관6층
  • 영업 전 오늘(금) · 영업시간: 11:00 - 21:30
  • 02-2012-0663
  • 데이트, 혼밥
  • 캐주얼한, 매콤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셀프바,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니뽕내뽕의 사진
음식 (108)
실내 (13)
실외 (10)
메뉴ㆍ정보 (68)

니뽕내뽕 사진
니뽕내뽕 사진
니뽕내뽕 사진
니뽕내뽕 사진
니뽕내뽕 사진
니뽕내뽕 사진
니뽕내뽕 사진
니뽕내뽕 사진
니뽕내뽕 사진
니뽕내뽕 사진
니뽕내뽕 사진
니뽕내뽕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니뽕내뽕 방문자 리뷰

3.8
5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4)

  • 4.5

    마음에 들어요

    (2)

  • 4

    만족해요

    (17)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14)

  • 2

    아쉬워요

    (3)

  • 1

    별로예요

    (1)

4.1
좋음
58%
보통
40%
부족
2%
가격
3.8
만족
42%
보통
56%
불만
2%
응대
3.5
친절함
33%
보통
60%
불친절
8%
  • 방문목적

    점심식사 38저녁식사 31데이트 15식사모임 12아이동반 7가족외식 7혼밥 7아침식사 1배달 1기념일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24서민적인 21시끌벅적한 12가성비좋은 11푸짐한 7깔끔한 7지역주민이찾는 3지역주민이 찾는 2비좁음 1탁함 1조용한 1이국적/이색적 1혼잡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qwerty 평균 별점 4.1   평가 633   팔로워 14

3.5점 3월 31일

영화보고 저녁 먹기 위해 방문. 안쪽으로 테이블 많은 공간이 따로 있어서 꽤 넓었음. 주문 즉시 조리해서 다소 시간이 걸린다는 안내문이 있고 실제로도 꽤 걸렸지만 맛있게 잘 먹었음. 마라 크뽕은 마라 맛 구현이 잘 되어있음.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치즈라구뽕, 마라크뽕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서민적인, 캐주얼한, 시끌벅적한, 무료주차

먹죽귀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다코미식가 정하남 평균 별점 4.4   평가 346   팔로워 207

5점 2025년 5월 1일

오랜만에 추억을 살릴 겸 니뽕내뽕을 솎는 셈 치고 들어가서 먹어봤는데 왜 그동안 기억 속에 맛없을 거다..? 라고 생각 했는지..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음 용산아이파크몰에 방문할 때마다 밖이 조금 한산해 보여서 웨이팅이 다른 곳보다 적겠지 하고 들어간 건데 밖에서 안 보이는 안쪽에 큰 내부가 있어서 그렇지 2-3번 방문할 때마다 사람이 항상 꽉차 있었음 선결제 형식이며 최근에는 차뽕, 크뽕, 마라크뽕, 태뽕을 먹어봤는데 차뽕, 크뽕은 어나더레벨로 맛있으니 꼭 드셔보시길 바람 추가로 마라크뽕은 맛없던 건 아닌데 산초맛이 많이 나는 마라맛이라 개인 취향이 갈릴 듯함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차뽕, 크뽕, 마라크뽕, 태뽕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데이트, 가족외식, 깔끔한

멸치보끔님 외 7명이 좋아합니다.

져니25 평균 별점 4.3   평가 139   팔로워 0

4점 2월 10일

깔끔하고 맛있어요!
대신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이 심한데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진 않았어요ㅠㅠ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니피자, 차뽕, 맵크뽕

키워드

점심식사, 식사모임, 캐주얼한, 무료주차

이공 평균 별점 4.3   평가 405   팔로워 0

4.5점 3월 31일

쇼핑몰 내에 있어서 굉장히 접근성이 좋고 주문이 들어가야 조리가 시작돼서 좀 걸리는 편이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맵크뽕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깔끔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니뽕내뽕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매드포갈릭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매드포갈릭 용산아이파크몰점
용산아이파크몰 · 파스타,스테이크
76점 · 91%일치
매드포갈릭 쿠폰있어서 갔는데 브로콜리 튀긴거 너무맛있고 애플치즈감자튀김 너무맛있어요 매장이 크고 좋습니다. 파스타는 맛있게 먹었고, 스테이크는 익힘 정도가 조금 아쉬웠어요.. 아이파크몰 내 매드포갈
피에프창 사진
현 식당에서 79m
피에프창 용산아이파크몰점
용산아이파크몰 · 중식,몽골리안비프
74점 · 92%일치
식사모임으로 적합한 장소였고 주문 후 음식이 금방 나와서 따듯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퓨전음식이에요. 기대가 커서그런지 그냥그랬어요 재방문은 안할것가탕여 아이파크몰내 퓨전음
시그니처랩 사진
현 식당에서 79m
시그니처랩 용산아이파크몰점
용산아이파크몰 · 파스타,스테이크
75점 · 90%일치
아이파크몰에서 파스타랑 스테이크 다 즐길 수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다만 식전 샐러드가 가장 마지막에 나오는 등 정신이 없었고 스테이크가 너무 질겼습니다. 내부가 깔끔하고 세트메뉴가 있어서 메뉴 고르
포르투7 사진
현 식당에서 79m
포르투7 용산아이파크몰점
용산아이파크몰 · 까르보나라,봉골레
73점 · 90%일치
음식맛은 괜찮은데 양이 적은 것 같고 빨리 먹고 나와야하는 상황이라면 피자는 시키지 마세요. 꽤 늦게나오더라고요... 피자가 굽는데 오래걸리는건 알긴 하지만 파스타같은 다른메뉴에 비해 늦게나와서 텀
h가든999 사진
현 식당에서 157m
h가든999
용산아이파크몰 · 와인,이탈리안레스토랑
77점 · 91%일치
고급스럽고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모임하기에 적합한 장소 같습니다 메뉴 다양하고 전반적으로 다 맛있음 분위기도좋고 위치 좋아서 모임하기 좋음 피자는 토마토 소스가 가득하고 시금치 파스타는 독특해요.
로리스피자 사진
현 식당에서 262m
로리스피자
신용산 · 피자,화덕피자
76점 · 91%일치
용리단길과 용산아이파크몰 인파에 지쳤다면 가성비 좋고 분위기도 괜찮은 곳! 신용산역 안에 있어서 찾아가기 매우 편했습니다. 피자치즈가 쭉쭉 잘 늘어나고 맛있었어요 이정도면 모두가 만족할수 있겠다.

니뽕내뽕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79m
아그라
83점 · 용산아이파크몰 · 인도음식,커리
아그라 사진 1 아그라 사진 2
리필이 가능한 세트로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단품으로 먹을때보다 아주 만족해요! 리필도 잘되고 맛있어요 커리 너무 맛있어요! 커리 종류도 많고 세트로 시키면 리필도 되서 너무 좋아요 인도커리 전문점
현 식당에서 79m
플랜튜드
82점 · 용산아이파크몰 · 채식,비건식당
플랜튜드 사진 1 플랜튜드 사진 2
웨이팅없어서 들어갔는데 맛이 좋았어용ㅎ 직원분들 다 친절하시고 음식도 금방금방 나와요~ 식사시 주차 2시간 지원이요 비건 요리인데도 정말 맛있고 와인이랑 정말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전반적으로 만
현 식당에서 66m
낙원타코
81점 · 용산아이파크몰 · 멕시코음식,파히타
낙원타코 사진 1 낙원타코 사진 2
멕시코 정통 타코 느낌 제대로 느낄 수 있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따뜻하게 불 처리 되어있어 맛있고 또띠아랑 소스들 리필 계속 됩니다 둘이서 파히타 하나 시켜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남자친구랑 둘이
현 식당에서 79m
토끼정
81점 · 용산아이파크몰 · 크림카레우동,일식당
토끼정 사진 1 토끼정 사진 2
용산아이파크몰에 있는 토끼정에 방문했어요 매장 깔끔하고 음식은 보통맛입니다 아이동반 먹기 좋아요 키즈우동도 서비스로 주고(아이용이라 그런지 냉우동에 가까운데 그래선지 맛이 너무 없어서 애들이 안먹.
현 식당에서 79m
반포식스
81점 · 용산아이파크몰 · 쌀국수,팟타이
반포식스 사진 1 반포식스 사진 2
쇼핑몰 내 위치한 베트남 쌀국수 체인점. 깔끔한 분위기이고, 워낙 인기있는 메뉴라 늘 대기는 있는 듯. 좌석 편안하고 쾌적하네요 음식은 전반적으로 맛있고 양도 푸짐했습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인기
현 식당에서 79m
앤티앤스프레즐
80점 · 용산아이파크몰 · 프레즐,크림치즈
앤티앤스프레즐 사진 1 앤티앤스프레즐 사진 2
맛있습니다 아이파크몰 6층 시지비랑 같은 층에 있어요 영화간식으로도 좋아요 믿고 먹는 앤티앤스! 가면 아몬드크림치즈스틱만 먹어요 넘 맛있는데 가격이 많이 올랐어요ㅠ 쫀득쫀득 식감이 좋은 오리지날 스
현 식당에서 79m
올라아보
79점 · 용산아이파크몰 · 또띠아,멕시칸요리
올라아보 사진 1 올라아보 사진 2
오! 아보카도를 좋아한다기 보다 뭔가 더 깔끔한 멕시코타코가 먹고싶을 때 딱 좋은 맛이더라고요⭐️ 아보카도는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지않지만 그 컨셉이 주는 담백함이 좋달까, 음식에서도 담백함이 느껴져
현 식당에서 53m
현대옥
79점 · 용산아이파크몰 · 콩나물국밥
현대옥 사진 1 현대옥 사진 2
전주에 유명한 콩나물 국밥집 프렌차이즈 여기서 다시 맛있는 건 얼큰 돼지국밥 입니다 한끼 식사로도 좋고 해장 하기도 좋습니다 나쁘지 않고 양도 푸짐 합니다 한그릇만 먹어도 주차 2시간 되니까 좋네요
현 식당에서 79m
호우섬
79점 · 용산아이파크몰 · 딤섬,홍콩식
호우섬 사진 1 호우섬 사진 2
딤섬이 맛있어요..푸드코트 쪽에 위치했지만 매장이 한쪽이 따로 위치해서 많이 시끄럽지 않아서 좋았네요.. 메뉴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QR 코드로 진행하고 너무 느끼하지 않아 맛있습니다. 간은 조금
현 식당에서 79m
위크레페
79점 · 용산아이파크몰 · 크레페
위크레페 사진 1 위크레페 사진 2
251230 친구와 간식 비싸서 잘 안 사먹는 크레페지만 이곳만은 용아몰에 오면 들리게 된다. 메뉴를 고르던 중 사장님께서 딸기를 하나 맛보라고 주셔서 재밌었던 기억. 모형을 보면서 메뉴를 고르기
현 식당에서 79m
콘타이수끼
78점 · 용산아이파크몰 · 수끼,팟타이
콘타이수끼 사진 1 콘타이수끼 사진 2
여기는 팟타이가 제일 맛있어요 똠양쌀국수도 무난무난 쌀국수는 베트남식이 아니고 태국식 깊어요 콘타이.. 맛집 아니었나 갸우뚱 ㅠ 새우볶음밥은 너무 질고 새우팟타이는 짰어요 족발덮밥은 맛있었어요 용산
현 식당에서 49m
948kitchen
78점 · 용산아이파크몰 · 샤브샤브,월남쌈
948kitchen 사진 1 948kitchen 사진 2
저렴한 가격에 이거저거 먹기 좋은 곳. 소고기 무제한 아니어도 충분히 배부르고 무제한 고기는 기름만 넘 많아보였어요 주말 기준 웨이팅 있었고 샤브샤브 월남쌈은 맛있게 먹었는데 샐러드바는 그냥 그랬음

니뽕내뽕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79m
아우어베이커리
80점 · 용산아이파크몰 · 초코크로와상,베이커리카페
아우어베이커리 사진 1 아우어베이커리 사진 2
매장 마감 직전이라 간단하게 빨미까레 시켰는데 초코가 싸구려맛이 아니라 최고였음.. 라우치도 처음 먹어보는데 죤맛 맛은 무난한데 메뉴가 다양해서 좋아요. 한번쯤 가보기 좋습니다. 체인점이다보니 기본
현 식당에서 79m
적당
80점 · 용산아이파크몰 · 커피,베이커리카페
적당 사진 1 적당 사진 2
아이파크몰에서 (흔치 않게) 혼자 앉아있기 괜찮은 카페예요! 테라스 좌석도 있어서 날씨 만끽하기 좋아요 카페 이용 시 무료주차 1시간 팥이 달달하니 맛있고 싸구려 맛 아닙니다 팥빙수 먹었는데 둘이서
현 식당에서 79m
도레도레
79점 · 용산아이파크몰 · 케이크,두바이
도레도레 사진 1 도레도레 사진 2
아이파크몰이라 시끌벅적 맛은 그럭저럭 갠충해요 비싸고요 쇼핑 후 잠시 쉬기에 좋아요~ 딸기 에이드는 달달한 편이라 당 떨어지면 마시기에 강추 친구랑 방문했는데 사람도 많고 딸기 타르트 너무 맛있습니
현 식당에서 79m
슈퍼말차
79점 · 용산아이파크몰 · 카페,말차
슈퍼말차 사진 1 슈퍼말차 사진 2
매장에 손님이 엄청 많아요. 말차 좋아하는데 여기 말차 맛집 인정입니다. 오트 밀크로 변경이 가능해서 너무 좋아요. 말차러버라면 꼭 가봐야하는 슈퍼말차! 용산 아이파크몰에 왔어요 ㅋㅋㅋ 진짜 진한
현 식당에서 79m
오시오카페 by 아카렌가
79점 · 용산아이파크몰 · 베이커리,소금빵
오시오카페 by 아카렌가 사진 1 오시오카페 by 아카렌가 사진 2
버터향도 가득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쑥소금빵은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네요ㅎ 소금빵 좋아해서 먹어봣는데 맛있음 먹고 또 포장해서 감 ㅎㅎ̌̈ 소금빵 종류가 정말 많고, 선물하기 좋아요 빵도 맛있어요 매
현 식당에서 74m
근대골목단팥빵
78점 · 용산역 · 빵,단팥빵
근대골목단팥빵 사진 1 근대골목단팥빵 사진 2
단팥빵맛집으로 소개받아 구매한 드레곤볼은 쫄깃한빵에 달지않은 단팥이 맛있네요 단팥빵 달고 맛있어서 좋고 이용하기 좋은 역사 안에 있음. 기차타기전에 간단히 식사하기 좋은 빵집이고 접근성이 좋음 팥이
현 식당에서 79m
와플샵
75점 · 용산아이파크몰 · 와플,크로플
와플샵 사진 1 와플샵 사진 2
용산역 내에 위치한 와플 전문 디저트 가게! 기차타기전에 구매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여행 길 기차에서 먹으려고 구입한 와플 맛은 있는데 가격이 사악합니다~ 여행길에 만난 커피한잔의 여유 너무 좋았어
현 식당에서 80m
백미당
75점 · 용산아이파크몰 · 아이스크림
백미당 사진 1 백미당 사진 2
맛있습니다. 딸기맛과 우유맛 시켜서 먹었는데 우유맛이 훨씬 맛있어요 아이스크림 라떼와 아포가토 아이스크림 자체가 너무 맛있어요~~ 신메뉴 진짜 맛이없어요. 딸기 시럽맛만 나고 너무 달아요. 두유 아
현 식당에서 72m
고카페
75점 · 용산아이파크몰 · 베이글,베이커리카페
고카페 사진 1 고카페 사진 2
좌석이 많아서 좋았고 디저트들이 너무 맛있었어요!가격도 저렴한 편이었어요 넓어서 좋아요 ㅎㅎㅎ 분위기도 창가자리가 햇빛이 잘 들어서 좋아요 커피는 그냥저냥이지만 디저트가맛있어요! 주말에가니 자리잡는
현 식당에서 79m
뮬리노 에스프레소바
74점 · 용산아이파크몰 · 카페,에스프레소
뮬리노 에스프레소바 사진 1 뮬리노 에스프레소바 사진 2
아이파크몰에 있어서 주차하기 좋음. 통창이라 밖에 보여 좋음. 사람이 많고 정신이 없어요 전체적으로 가격이 좀 있는 편 같아요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카페.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고 시끌벅적.
현 식당에서 79m
조앤더주스
74점 · 용산아이파크몰 · 과일주스
조앤더주스 사진 1 조앤더주스 사진 2
쇼핑몰 내에 있어서 이용했으나.. 글쎄요 이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차라리 스ooo 아님 투0갈걸.. 생각보다 상큼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아이파크몰안에 있어서 일정시간 무료주차도 되고 자리도 넓어서
현 식당에서 79m
아모르나폴리
74점 · 용산아이파크몰 · 베이커리,치아바타
아모르나폴리 사진 1 아모르나폴리 사진 2
가끔 용산역 아이파크몰에서 지나다니면서 방문해봤는데, 화덕빵이 진짜 쫄깃하고 맛있어요!! 너무 쫄깃해서 또먹고싶어요! 치아바타도 너무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보기엔 무진장 예쁜데 맛은 정말 돈 아까

블로그 후기

용산아이파크몰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일본가정식
2위딤섬
3위햄버거
더보기

추천 페이지

용산아이파크몰 용산아이파크몰 맛집 검색 용산아이파크몰
용산아이파크몰 용산아이파크몰 대표 음식 용산아이파크몰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