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중화요리 연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4 (5명의 평가) 70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로 107 1층
  • 오늘 휴무 오늘(토) · 휴무일
  • 0507-1448-1488
  • 식사모임, 회식
  • 지역주민이찾는,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중화요리 연의 사진
음식 (11)
실내 (1)
메뉴ㆍ정보 (4)

중화요리 연 사진
중화요리 연 사진
중화요리 연 사진
중화요리 연 사진
중화요리 연 사진
중화요리 연 사진
중화요리 연 사진
중화요리 연 사진
중화요리 연 사진
중화요리 연 사진
중화요리 연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중화요리 연 방문자 리뷰

4.4
5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3)

  • 4

    만족해요

    (1)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6
좋음
80%
보통
20%
부족
0%
가격
3.8
만족
40%
보통
60%
불만
0%
응대
4.6
친절함
80%
보통
20%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3식사모임 2배달 1회식 1저녁식사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지역주민이찾는 2숨은맛집 1깔끔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뭐물래 평균 별점 4.5   평가 322   팔로워 3

5점 2025년 11월 5일

주차는 가게 바로 앞에 하면 될거 같고 탕수육이 존맛이에요 냠냠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짬뽕, 탕수육

키워드

식사모임,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민뗑 평균 별점 4.6   평가 160   팔로워 4

5점 2025년 10월 27일

짬뽕 깔끔하니 요 근처에선 젤 맛있음 탕수육 사진이 없지만 쫜득하고 고기 두툼해서 존맛탱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짬뽕, 탕수육

키워드

점심식사,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오이싫어오이님이 좋아합니다.

SSONG 평균 별점 4.1   평가 306   팔로워 2

3.5점 2025년 2월 10일

가게 깔끔하고 음식 푸짐하고 맛있었다 짬뽕 국물맛 구웃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짬뽕, 탕수육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숨은맛집, 깔끔한, 무료주차

박구르망 평균 별점 4.0   평가 644   팔로워 13

4점 2023년 4월 11일

칠리새우 깐풍기 맛있다
탕수육 살이 퍼석하고 소스랑 안 어우러져서 아쉬운 기분
자장면 무난하니 맛있다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짜장면, 탕수육, 깐풍기, 깐풍.칠리.크림중새우

키워드

점심식사, 회식

냠쩝파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중화요리 연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보배반점 사진
현 식당에서 33m
보배반점 선유도점
선유도역 · 짬뽕,크림짬뽕
68점 · 97%일치
저녁 뭐 먹을까 하다가 보배반점 생각이 나서 방문했어요. 유명하다는 크림 짬뽕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네요! 크리미한데 약간 매콤해서 맛있어요. 그리고 탕수육도 냄새 안나고 바삭해서 맛있어요. 짬뽕은
동해반점 사진
현 식당에서 90m
동해반점
선유도역 · 짜장면,중국집
56점 · 99%일치
완전 올드스쿨 스타일 중국집. 전화로 배달해야 할 것 같은 느낌. 맛도 그 시절 그대로.
강사부 사진
현 식당에서 137m
강사부
선유도역 · 짜장면,중국집
68점 · 99%일치
사장님 왕왕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어용 양은 좀 적은 느낌이 없지않아 있는데 음식 퀄리티는 좋아요~~ 한마디: 선유도역 약간 자극적인 맛이 끌리는 가성비 좋은 중국집 위치 : 선유도역 근처에 있어요
호연 사진
현 식당에서 159m
호연
선유도역 · 짜장면,중국집
69점 · 98%일치
근본 짬뽕 마딛다 탕수육 고기도 두꺼워서 조아요 잘 머것습니다 한마디 : 예전같지 않은 (맛이별로 없어진) 선유도역 중국집 위치 : 선유도역에서 국민은행사거리 가는길쪽에 있어요~ 경남아너스빌 아파트
열빈 사진
현 식당에서 193m
열빈 선유도점
선유도역 · 짜장면,중국집
63점 · 98%일치
선유도역 2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위치한 중식집이에요. 가게가 좁은 편이라 테이블이 7개 정도 됩니다. 점심 시간 맞춰가면 만석이에요. 근처에 2호점을 냈는데 거기는 넓다고해요. 기본 짜장면이랑 짬
열빈중화요리 사진
현 식당에서 201m
열빈중화요리 2호점
선유도역 · 짜장면,중국집
60점 · 98%일치
기존 가게 근방에 생긴 2호점. 무난한 맛. 같이 먹은 친구는 1호점이 더 낫다고.

중화요리 연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24m
또순이네
90점 · 선유도역 · 고깃집,된장찌개
또순이네 사진 1 또순이네 사진 2
주차: 발렛 주차 가능합니다! 일부러 점심시간 조금 지나서 갔는데 바로 입장 할 수 있었어요. 일행분 말로는 리모델링을 해서 안 쪽 공간 고기 연기가 잘 빠져서 좋다고 하시더군요.
현 식당에서 111m
멕시코식당
83점 · 선유도역 · 치미창가,퀘사디아
멕시코식당 사진 1 멕시코식당 사진 2
타코속이 푸짐하지않아서 조금 실망스러웠지만 맛은 있었어요! 사람도 많고 맛있는 음식점이였어요 친절한 곳이구 셀프로 이용하는게 살짝 뷸편햇지만 괜찮아요 여러가지 종류들이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고 치미창
현 식당에서 192m
너도나도식당
77점 · 선유도역 · 제육볶음,우렁된장
너도나도식당 사진 1 너도나도식당 사진 2
된장찌개랑 섞어볶음 다 맛있고 반찬까지도 다맛있어요!!! 양이 많지는 않아서 4인이서 4개는 살짝 부족했네용 ㅠ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집밥같이 맛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혼밥하시는 분들도 많이 오시고 포
현 식당에서 88m
감골연탄집
74점 · 선유도역 · 삼겹살,고기집
감골연탄집 사진 1 감골연탄집 사진 2
연탄에 구워서 너무 맛있고 고기 질이 너무 좋습니다 무엇보다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주차 지원 안되서 아쉬움 직원분 몹시친절 레트로갬성맛집 고기가 진짜 맛있어서 또 가게 될 것 같아요! 꼼장어도
현 식당에서 131m
이필당
74점 · 선유도역 · 보쌈,족발
이필당 사진 1 이필당 사진 2
올해 30주년을 맞이한 노포. 노포 치곤 매장도 깔끔하다. 보쌈 고기도 훌륭하지만, 이집은 김치가 찐이다. 아마 보쌈집 중에 이보다 훌륭한 집이 더 있을까? 보쌈도 맛있지만 여기는 보쌈 김치가 본체
현 식당에서 81m
뭉텅
72점 · 선유도역 · 고깃집,주먹구이
뭉텅 사진 1 뭉텅 사진 2
사람 많네요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어요 파가 달달하니 맛도리 고기는 말해뭐해. 고기가 맛있어요~ 다만 사람이 많은데 그만큼 직원이 적은거 같아요...ㅎㅎ 맛있게 잘 먹었당. 사람이 바글바글하다. 다음
현 식당에서 84m
돼지대첩
72점 · 선유도역 · 삼겹살,김치찌개
돼지대첩 사진 1 돼지대첩 사진 2
고기는 맛있는데 사이드가 아쉽습니다 볶음밥이랑 냉면 ㅠ 저녁시간 방문했는데 조용하고 좋았어요 서비스 된찌도 맛있어요 다양한 고기를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아요. 세트로 시켰더니 야채도 주고 여러 부위
현 식당에서 99m
윤가당 순댓국
71점 · 선유도역 · 순대국
윤가당 순댓국 사진 1 윤가당 순댓국 사진 2
깔끔한 순대국이 먹고 싶을 때 가는 맛집입니다. 동네에서 오래된 유명한 맛집이에요 내부가 아담 하지만 순댓국이 맛있어서 좋아요ㅎ 다음에 또 가려구요. 직장인분들 많이 오시는거같아요 가격대비 건더기
현 식당에서 120m
바스버거
71점 · 선유도역 · 수제버거,감자칩
바스버거 사진 1 바스버거 사진 2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았어요. 다만 바스버거 안에 들어가는 소스는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형이 강한 향신료가 들어가는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불호였어요. 와사비마요 쉬림프 버거는 맛있게 잘 먹었
현 식당에서 37m
23평
70점 · 선유도역 · 맥주,호프
23평 사진 1 23평 사진 2
선유도역에 있는 감성술집. 가문어 버터구이는 쫄깃하면서 고소하도 달달함. 각종 맥주와 같이 마시면 꿀맛.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또 재방문해보고 싶은 곳이에요. 분위기가 좋아서 소개팅장소로
현 식당에서 198m
모스버거
70점 · 선유도역 · 버거
모스버거 사진 1 모스버거 사진 2
메뉴가 늦게 나오긴 했지만 맛있어서 괜찮았어요 다음에 또 가려구요. 프랜차이즈 버거 중 입지가 조금 약한 버거.. 맛도 양도 무난 그자체랄까 모스버거 매장 좀 많아졌으면ㅠ 언제나 먹어도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195m
선유이층
70점 · 선유도역 · 요리주점,술집
선유이층 사진 1 선유이층 사진 2
전반적으로 다 맛있고 매장도 깔끔하다! 여러모로 흡족한 선택. 안주 퀄리티가 진짜 좋았고 음식이 하나하나가 다 너무 맛있었어요! 처음 방문해 봤는데 선유도에 이렇게 좋은 술집이 있는지 몰랐어요!!

중화요리 연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82m
커피 라이커스
77점 · 선유도 · 커피,카페
커피 라이커스 사진 1 커피 라이커스 사진 2
1층부터 4층까지 카페라 널찍하고 깔끔합니다. 쾌적한 분위기고 2층은 혼자 책읽던 과제하기 좋아요. 우연히 들어오게 된 카페인데 라떼가 너무 맛있었어요! 카페 내부도 조용하고 깔끔해서 카공하시는 분
현 식당에서 153m
피크니크
73점 · 선유도역 · 카페,한옥카페
피크니크 사진 1 피크니크 사진 2
매장 내부에도 자리가 꽤 있고 외부자리도 시원하고 정말 좋아요!!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리긴했는데 그래도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힐링됐어요 추천!! ✨한옥 스타일 예
현 식당에서 126m
더블플랫
67점 · 선유도역 · 카페,호두파이
더블플랫 사진 1 더블플랫 사진 2
수제 딸기청으로 만든 딸기라떼가 정말 맛있었어요 조용하고 분위기 좋아요 길 지나가는데 수박주스 맛집이래서 들러봤는데 제기준 쥬시가 더 맛있음 선유가츠에서 밥먹고 스벅 찾아가다가 깔끔한 외관으로 시선
현 식당에서 160m
카페 워너비
67점 · 선유도역 · 커피,인절미팥빙수
카페 워너비 사진 1 카페 워너비 사진 2
깔끔한 분위기의 카페 메뉴도 다양하고 전반적으로 맛도 좋습니다 쥬씨만 먹다가 여기 도전햇는데 음.. 좀 밍밍쓰 완전 물같이 갈아주심 굿.. 자리도 널널하고 야외 테이블도 있어요 식후 가볍게 마시는
현 식당에서 22m
카페 볼로냐
64점 · 선유도역 · 젤라또,젤라또아이스크림
카페 볼로냐 사진 1 카페 볼로냐 사진 2
우아 여기 여태 가본 젤라또 집 중에서 젤 가성비 인정 맛은 다 무난해여 사장님 왕왕친절하심 쌀맛이 가장 맛있던 젤라또! 쫀득쫀득하니 맛있었습니다. 젤라또 맛집인정! 할미입맛인 분들 쑥하고 흑임자
현 식당에서 67m
커피볶는 피루니
63점 · 선유도역 · 커피,카페
커피볶는 피루니 사진 1 커피볶는 피루니 사진 2
요즘 와그작 라떼 먹어봤는데 피루니는 라떼 맛집이라.. 그냥 맛있어요~ 필터커피는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항상 사람이 가득해서 못 갔었는데 드디어 가봤다. 근데 이 날은 가수 적재의 생일 카페 행사를
현 식당에서 56m
카페 인 선유
62점 · 선유도역 · 커피,카페
카페 인 선유 사진 1
테라스 처럼 이용할 수 있는 좌석도 좋고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셔요
현 식당에서 70m
나이스카페인클럽
60점 · 선유도역 · 커피,카페
나이스카페인클럽 사진 1 나이스카페인클럽 사진 2
뱅쇼의 은은한 달달함과 라떼의 부드러움과 씁쓸함이 적절히 어우러진..
현 식당에서 132m
빽다방
57점 · 선유도역 · 사라다빵,카페
빽다방 사진 1 빽다방 사진 2
선유도역 바로앞에 있는 빽다방이에요~ 앉아서 먹긴어렵고 테이크아웃이에요 주차: 주차는 어려워여 주문팁: 아아를 제일 많이 먹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무난해요~ 저렴하게 카페
현 식당에서 194m
엘리스파이
57점 · 선유도 · 나비파이,디저트
엘리스파이 사진 1 엘리스파이 사진 2
집들이 선물용으로 세트 구매했는데 하나하나 다 맛있고 친구들도 너무 좋아했어요 그리고 사장님이 엄청엄청 친절하셨어요! 매장은 넓은데 베이커리류가 다양해서 그거 진열하느라 그런지 앉을 자리는 많지 않
현 식당에서 66m
아덴블랑제리
56점 · 선유도역 · 베이커리,소금빵
아덴블랑제리 사진 1
소금빵 7천개 팔았다는 곳이래서 가봤는데 그냥 엥?스러운맛 모닝빵같은 느낌 초코크로플 드시지마세요 문방구st초코맛
현 식당에서 188m
투썸플레이스
55점 · 선유도역 · 케이크
투썸플레이스 사진 1 투썸플레이스 사진 2
크리스마스 기념 케익 구매. 재고를 많이 확보해놨는지 바로 구매 가능했다. 맛있다! 선유도역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카페에요~ 그래서 점심시간에는 북적북적 하더라구요! 적당히 넓어서 괜찮았어요 평일

블로그 후기

선유도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중국집
2위고기집
3위이자카야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선유도역 선유도역 맛집 검색 선유도역
선유도역 선유도역 대표 음식 선유도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