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경주황금십원빵 본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5 (2명의 평가) 6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경상북도 경주시 포석로1050번길 12-3
  • 영업시간 확인 필요
  • 간식
  • 캐주얼한, 원조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경주황금십원빵 안내 정보

2개이상 주문 시 봉투에 담아 드려요
4개월 전
음료 주문 시 한라봉or천혜향 맛 선택 꼭해주세요
4개월 전
박스세트는 상자 공짜
4개월 전

경주황금십원빵의 사진
음식 (5)
실외 (2)
메뉴ㆍ정보 (2)

경주황금십원빵 사진
경주황금십원빵 사진
경주황금십원빵 사진
경주황금십원빵 사진
경주황금십원빵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경주황금십원빵 방문자 리뷰

4.5
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4.0
만족
50%
보통
50%
불만
0%
응대
4.0
친절함
50%
보통
50%
불친절
0%
  • 방문목적

    간식 2아이동반 1데이트 1기념일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시니스 평균 별점 4.7   평가 185   팔로워 0

5점 2월 1일

십원빵 바로 구워줘서 따끈따끈 맛있었어요 치즈도 많이 들었고 쫀디기도 달달하니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십원빵

키워드

간식, 캐주얼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메래 평균 별점 3.9   평가 97   팔로워 0

4점 1월 29일

맛있어요 약간 오징어맛도나고 중간엔 달달하면서 치즈가 맛있네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십원빵

키워드

아이동반, 데이트, 기념일, 간식, 캐주얼한, 주차불가

경주황금십원빵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경주황리단길쌀십원빵 사진
현 식당에서 114m
경주황리단길쌀십원빵
경주 · 빵,치즈
66점 · 87%일치
진짜 다른곳에서 먹어보고는 정말 감흥없었던 십원빵이였는데 할아버님이 운영하시는데 너무 친절하게 얘기도 해주셨구 비법 소스가 진짜 킥에다가 치즈도 정말 많이들어있어요! 또 방문할것 같아요 무조건 지나
경주울산쫀드기 사진
현 식당에서 138m
경주울산쫀드기
황리단길 · 탕후루,쫀드기
62점 · 95%일치
오늘 경주 먹여행의 마지막은 쫀드기다. 황리단길의 거의 끝자락에 위치한 쫀드기 가게로 사장님께서 우리집이 제일 맛있다는 영업에 넘어가 한봉다리 샀어요. 자세히 보니 나혼자산다의 전현무와 코쿤이 디녀
경주우리쌀십원빵 사진
현 식당에서 188m
경주우리쌀십원빵
경주 · 빵,치즈
62점 · 88%일치
전 일단 트리플치즈 백원빵 맛있던데요 치즈맛이 다 살아있어서 만족 황리단길 떠나면서 움집감자 맞은편에 있던 쌀100프로 쓴다는 십원빵에 도전 주문하면 바로 구워주셨는데 쌀가루 특유의 퍼석함(?)과
황리단쫀드기 사진
현 식당에서 207m
황리단쫀드기
경주황리단길 · 쫀드기,밀키트
48점 · 97%일치
쫀드기 맛있고 맛도 아이 위해서 시즈닝 안되어있는 맛을 선택할 수 있어 좋아요
황남쫀드기 사진
현 식당에서 297m
황남쫀드기
경주황리단길 · 쫀드기
76점 · 96%일치
음.. 쫀드기에 라면스프 뿌린맛? 맛이 자극적이라 맛있는지는 모르겠다 중독적이고 자극적인 맛 입니다. 양이 많아요 한번쯤 굿 쫀드기유명해서 먹으러 갔는데 조금 친절하지 못한 느낌이였지만 맛은 넘 맛
황남쫀드기 사진
현 식당에서 369m
황남쫀드기 대릉원점
경주 · 쫀드기
76점 · 97%일치
맵고 짜고 달고의 정석이에요~ 맥주 안주로 좋을 거 같아요 맥주랑 같이 먹지는 못했지만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경주에서는 꼭 먹게 된 쫀드기인 것 같아요. 자극적인 맛이지만 너무 맛있어요. 바

경주황금십원빵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43m
천마 맷돌순두부
78점 · 경주 · 순두부,치즈
천마 맷돌순두부 사진 1 천마 맷돌순두부 사진 2
치즈가 많이 들어간 순두부. 두부도 좀 많았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밑반찬은 깔끔하고 맛있었다 맑은순두부국이 있어서 콩비지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을듯. 어른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저는 고기순두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황남두꺼비식당
74점 · 경주황리단길 · 등갈비,묵은지등갈비찜
황남두꺼비식당 사진 1 황남두꺼비식당 사진 2
들어갈때만해도 사람 별로없었는데 나올때는 웨이팅까지 있네요 맛도 나름 괜찮았어요 배불러서 다 못먹고 나와 아쉽다는 ㅎㅎ 주문한지 1분만에 나와서 당황했지만 무난하게 먹을만 했어요 줄서서 먹을정도는
현 식당에서 62m
황남비빔밥
74점 · 경주 · 비빔밥,육회
황남비빔밥 사진 1 황남비빔밥 사진 2
그냥 전체 적으로 무난합니다! 맛도 친절도 음식도 다 무난하게먹기좋음 양이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간이 조금 강하게 되어 있는 편인 것 같아요! 2명이서 싹싹 긁어 먹었어요 반찬이 조금 짜긴 했지만
현 식당에서 94m
모모치준 황남
74점 · 경주 · 이자카야,야끼니꾸
모모치준 황남 사진 1 모모치준 황남 사진 2
경주 황리단길 모츠나베 맛집. 분위기가 진짜찐짜 좋음. 모츠나베도 맛 괜찮은데 일단 분위기가 넘 좋아서 경주 느낌 나면서 일식 먹고싶을 때 추천임. 이자카야 분위기 아이들 동반 환영이라고 해서 반가
현 식당에서 95m
함양집
72점 · 경주 · 육회,한우물회
함양집 사진 1 함양집 사진 2
한우물회 처음맛보는맛 양이 정말 많고 맛있어요 웨이팅이 있었지만 회전율이 빨라 금방 먹을수있었어요 치즈불고기도 맛있어요 치즈 풍미가 미침 경주 육회물회 전문점 '함양집' : 육회 신선하고 부드럽고,
현 식당에서 62m
타베르나
72점 · 경주황리단길 · 스테이크,레스토랑
타베르나 사진 1 타베르나 사진 2
개조 한옥에서 먹는 프렌치는 귀하네요 이쁜 공간 속에서 밀도있는 음식을 먹으니 기분이 정말 좋아집니다 황리단 길에 이런 맛집이 있는 줄 몰랐습니다. 다들 여기 오시면 한 번쯤 먹어 보시는 걸 추천
현 식당에서 87m
땡큐치킨
69점 · 경주 · 치킨,매운간장치킨
땡큐치킨 사진 1 땡큐치킨 사진 2
경주 여행중 맛집 추천 받아서 방문했는데 치킨 깔끔 담백 너어무 맛있고 야장 분위기 좋고 사장님 엄청 친절하세요🩷🩷 주변 야경 최고입니다 겉은 바삭하고요 매운맛은 달작한 간장에 청량고추 가득 버무려
현 식당에서 74m
소나무
68점 · 경주 · 낙지볶음,한식
소나무 사진 1 소나무 사진 2
경주 핫플 너무 많아서….. 아이와 함께 오게 되면 밥 걱정 할 수도 있는데, 무조건 여기 오면 됩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음식 정말 다 맛있어요~ 키즈존, 애견동반 가능한 경주 한식 맛집이에요.
현 식당에서 56m
오칼국수
67점 · 경주황리단길 · 칼국수,장터국밥
오칼국수 사진 1 오칼국수 사진 2
밀면을 바로 뽑아서 조금 시간이 걸리지만 맛있네요! 양도 푸짐하고 친절하고 맛있습니다! 칼국수가 저렴합니다. 오칼메뉴는 가격이 있는데 양도 많고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양이 푸짐하고 콩국수
현 식당에서 91m
롯뽄기
67점 · 경주 · 이자카야,야키토리
롯뽄기 사진 1 롯뽄기 사진 2
경주에서 꼬치 제일 맛있는 집 술을 술술 부르는 맛입니다 꼬치 랜덤 7종부터 시작하면.. 끝이 안나요 비싸긴 해요 맥주, 꼬치가 ㅠㅠ 꼬치 좋아하시면 꼭 가봐야할 맛집이에요 밀푀유나베도 맛있고 가게
현 식당에서 77m
향밀
66점 · 경주 · 초밥,돈카츠
향밀 사진 1 향밀 사진 2
향리단길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아요 맛있고 외국인도 많음 경주여행가서 점심먹었는데 맛나게 잘 먹었어요 다만 많이 매웠어요 ㅋ 육회초밥부터 돈코츠라멘 그리고 모듬카츠까지 !!!! 다 맛있었어요 !!!!
현 식당에서 36m
오니
65점 · 경주 · 이자카야,사시미
오니 사진 1 오니 사진 2
근처 맛집이예요~~~^^미즈타키 ㆍ샤브샤브인데 국물맛이 좋았어요 소주하고 잘 어울린듯ᆢ 야채 한접시 추가해서 먹었어요^^ 백명란구이는 오이와 같이 먹으니 짭짤하면서 상큼했어요ᆢ 강추합니다ᆢ 하나 단

경주황금십원빵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97m
녹아
82점 · 경주 · 말차라떼,카페
녹아 사진 1 녹아 사진 2
근처 시원한 카페를 찾다 들어온 곳 말차가 주를 이루며 오릉빙수는 4단계 말차 아이스크림이 다 올라간다 살짝 달긴 하지만 강한 말차 맛을 중화해줘서 어울린다 여름에 갔었는데 진짜 한줄기의 빛이었습니
현 식당에서 167m
병과점 아시
82점 · 경주 · 카페,호박인절미
병과점 아시 사진 1 병과점 아시 사진 2
본관 별채 모두 깔끔하고 경주의 분위기랑 맛까지 전부 잡은곳 호박식혜가 정말 맛있었어요. 많이 달지 않았구요. 호박우유는 생각보다 꾸덕해서 놀랐어요! 쉐이크같은 느낌도 들었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현 식당에서 56m
청수당
79점 · 경주황리단길 · 카페,한옥카페
청수당 사진 1 청수당 사진 2
대나무 정원 뷰가 정말 예쁘네요. 조용히 쉬다 가기 좋아서 힐링하고 왔어요. 가격이 쫌 비싼데 말차우유 맛있었어요 한옥이라서 더 이뿌네요 내부가 잘 꾸며져있어서 정말 예뻐요. 야외에서 연못 보면서
현 식당에서 199m
가봉반과
77점 · 경주 · 화과자,한옥카페
가봉반과 사진 1 가봉반과 사진 2
인기가 많아서 자리 없을까 불안했는데 아슬하게 한자리 남아서 세이프 화과자가 먹고 싶어서 방문했고 내 눈에 가장 이쁜 밤과 감으로 주문 맛은 있는데 밤은 너무 헤비 해서 마실 거 없으면 못 먹음 감
현 식당에서 154m
두낫디스터브 베이커스
77점 · 경주 · 베이커리,소금빵
두낫디스터브 베이커스 사진 1 두낫디스터브 베이커스 사진 2
찹쌀소금빵 궁금해서 구매해봤는데 처음 먹어보는데 쫀득 바삭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도 역시 소금빵은 기본이 최고입니다! 빵이 적당한 가격에 다양한 맛이있어서 좋아요. 소금빵 사서 상하목장 아이스
현 식당에서 128m
스컹크웍스
77점 · 경주 · 카페,한옥카페
스컹크웍스 사진 1 스컹크웍스 사진 2
분위기 너무 좋은 카페입니다. 날씨 좋으면 바깥 자리에 앉으면 너무 좋네요. 커피맛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또 오고싶어요 분위기 좋고 자리 많아서 좋았어요 아이스크림 맛있네요! 근
현 식당에서 179m
설월
74점 · 경주 · 카페,한옥카페
설월 사진 1 설월 사진 2
팥크림쑥떡플이 특히 인상적인 곳입니다. 고소한 쑥떡을 와플 기계에 구워내 바삭한 식감을 살렸고, 여기에 비비빅을 연상시키는 팥크림을 찍어 먹으면 조합이 매우 좋습니다. 전통적인 재료를 디저트로 잘
현 식당에서 126m
카페 마르쉐
73점 · 경주 · 카페,브런치
카페 마르쉐 사진 1 카페 마르쉐 사진 2
내부가 정말 예쁘고 햇볕도 따스해 더 맛있는 브런치였어요! 브런치도 있고 케이크랑 파이가 다 맛있어요. 한옥카페라 내부외부도 다 예뻐요 또 가고 싶어요 생각보다 복닥~ 케이크와 디저트 종류가 많아요
현 식당에서 131m
NOVEMBER
72점 · 경주 · 카페,커피
NOVEMBER 사진 1 NOVEMBER 사진 2
팥빙수보다는 망고방수가 시원하고 맛있어요 ~ 더운 날씨에 시원한 매장에서 신선놀음이 따로 없네요~ 황리단길에 위치해있어 접근성이 좋고 망고가 푸짐하게들어있고맛있어요! 경주 황리단길에 있는 카페예요
현 식당에서 135m
굿즈
72점 · 경주 · 카페,한옥카페
굿즈 사진 1 굿즈 사진 2
공간이 구분되어 있어 편안하게 시간 보낼수 있어 좋아요~깔끔해요 칭구랑 황리단길 돌아다니다 찾은 카페에요 2층까지 있고 사람 많이 없어서 좋엇어요! 브런치카페인데 커피만 먹었네요 ㅎ 창가쪽 자리잡으
현 식당에서 193m
델레테테
71점 · 경주 · 디저트,티라미수
델레테테 사진 1 델레테테 사진 2
황리단길 골목 안쪽에 있어서 첨가봤는데 티라미수 넘 맛있어요 경치 너무 좋고 꽃밭이 예쁜데 사장님 너무 불친절하세요. 황리단길 유럽풍 카페 찾다가 발견했어요~ 골목길에 있어서 조용했고 날씨 좋은 날
현 식당에서 30m
아나타카페
71점 · 경주 · 모나카,일본식
아나타카페 사진 1 아나타카페 사진 2
귀엽고 메트로 플러스 일본풍 카페에요! 메론소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경주에 갔는데 일본에 느낌 입니당~~^^빙수도 마시있고 여기저기 사진찍는 재미가 솔솔 하네요~~ 다 이뿌게 나와용 경주여행으로 가

블로그 후기

경주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한정식
2위경주빵
3위육회비빔밥
더보기

추천 페이지

경주 경주 맛집 검색 경주
경주 경주 대표 음식 경주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