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본래순대 대표 사진
본래순대 대표 사진
본래순대 대표 사진

본래순대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3 (1명의 평가) 55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강원도 강릉시 가작로 20
  • 영업 전 오늘(목) · 영업시간: 10:00 - 21:00
  • 033-643-5343
  • 해장, 단체회식
  • 얼큰,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좌식테이블, 셀프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본래순대의 사진
음식 (2)
실내 (1)
메뉴ㆍ정보 (1)

본래순대 사진
본래순대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본래순대 방문자 리뷰

3.0
1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0)

  • 4

    만족해요

    (0)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3.0
좋음
0%
보통
100%
부족
0%
가격
3.0
만족
0%
보통
100%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방문목적

    아이동반 1다이어트식단 1실버푸드 1점심식사 1저녁식사 1식사모임 1술모임 1혼밥 1회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1캐주얼한 1가성비좋은 1깔끔한 1지역주민이찾는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다코미식가 Inwoo Yeo 평균 별점 3.6   평가 1196   팔로워 95

3점 2023년 5월 18일

여느 순댓국집과 다르지 않다. 맛도 양도 모두 평범힌 편이다.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얼큰순대국

키워드

아이동반, 다이어트식단, 실버푸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혼밥, 회식,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슬쌍디아빠 이동섭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본래순대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병천황토방순대 사진
현 식당에서 75m
병천황토방순대
강릉 · 순대국,병천순대
57점 · 97%일치
교동에 있는 순대국집입니다. 특별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부족한 점도 없는 순대국 맛집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강릉 순대국밥집 ^^ 깔끔하고 시원해서 딱이이에요 특히 김치도 정말 맛있습니다
남항진순대국밥 사진
현 식당에서 115m
남항진순대국밥 택지점
강릉 · 국밥,순대국밥
56점 · 98%일치
평소에 정말 좋아하는 국밥집인데 매번 갈때마다 음식이 너무 맛있어요. 깍두기도 맛있고 김치도 맛있고 국밥도 깔끔하니 맛있습니다! 순대국밥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반찬도 정갈하게 나오고 대체적으로 깔
품바감자탕 사진
현 식당에서 261m
품바감자탕
강릉 · 감자탕,해장국
68점 · 91%일치
새해에 일출보고 아침식사 되는곳 찾아서 방문! 양 엄청많고 맛있음! 우거지 추가 추천!! 국물도 진하고 고기 살도 많아요. 근데 볶음밥은 밍숭맹숭 맛없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술 먹으
청학동순대 사진
현 식당에서 432m
청학동순대
강릉 · 순대국,수제순대
42점 · 98%일치
명성에 비해 약간 실망... 순대국에 들어가는 순대가 모듬순대급이 아니어서 그랬나보다. 그래도 수제순대라니까!
봉화산설렁탕 사진
현 식당에서 465m
봉화산설렁탕 교동점
강릉 · 설렁탕,갈비탕
51점 · 90%일치
저녁에 9시쯤 포장 하나 하는데, 손님이 꾸준히 있어서 혼자 하시는 게 좀 힘들어보임. 뭐 좀만 늦었으면 포장도 못해줄 뻔 했다나 하시는데 불편... 순대는 좀 별로지만 국물과 김치가 맛있어서 만족
국밥 참 맛있는 집 사진
현 식당에서 1.4km
국밥 참 맛있는 집 강릉유천점
강릉 · 국밥,국밥집
67점 · 96%일치
병천육으로 된 순대가 식감도 좋고 쫄깃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국물이 진짜 깔끔합니다. 얼큰한 맛도 맛있지만, 보통맛에 다대기 풀어먹거나 깍두기 국물 넣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술먹고 다음날 해장하러

본래순대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23m
이모네생선찜
82점 · 강릉 · 생선조림,가오리찜
이모네생선찜 사진 1 이모네생선찜 사진 2
144통만에 성공해서 먹으러 갔는데 생각했던것보다 존맛탱은 아니였어요. ㅠㅠ 주말에 전화로 예약 필수라길래 예약 오픈하자마자 시도해서 18번만에 성공햇어영 양념이 진짜 맛있어요! 그래서 밥을 계속
현 식당에서 170m
룽성
81점 · 강릉 · 짬뽕,고기짬뽕
룽성 사진 1 룽성 사진 2
맛있어용 강릉 방문하면 가볼만 한 맛집이랍니다! 양도 많음. 저녁에 숙소 복귀하며 포장. 육군 배이스 육수에 투입된 고추가루 대비 떱떱함은 덜하네요. 생면으로 가져와 숙소에서 끓여 먹었는데 아주 좋
현 식당에서 120m
어장
72점 · 강릉 · 횟집,숙성회
어장 사진 1 어장 사진 2
회가 신성하고 매운탕이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구성이 알차서 좋았어요! 강릉 경포대 근처 교동택지마을에 있는 횟집. 지역 주민들이 많이 찾는 믿을만한 횟집이고 경포대에 휴가 온 아는 사람들만 찾아오는
현 식당에서 93m
택지물회
71점 · 강릉 · 물회,오징어순대
택지물회 사진 1 택지물회 사진 2
특별할것 없는 횟집 블로그에서 본 것과 차이가 있지만 그럭저럭 괜찮다. 신선하고 깔끔하다. 강릉에서 물회가 먹고싶어서 찾아간 택지물회!🐟 매실즙을 첨가한 진한 소스의 물회로 현지인들에게 유명한 곳이
현 식당에서 165m
은하수구락부
69점 · 강릉 · 이모카세,오마카세
은하수구락부 사진 1 은하수구락부 사진 2
인당 3만 5000원을 내면 그때그때 맛있는 안주가 코스로 제공됩니다. 양이 꽤 많은편이고 맛도 괜찮아요. 인당 3만5000원에 오마카세 같은 안주를 즐길 수 있어요. 종류와 양이 많아서 너무 배불
현 식당에서 180m
해미가수산
68점 · 강릉 · 물회,매운탕
해미가수산 사진 1 해미가수산 사진 2
강릉 여행 중 회·물회 메뉴를 푸짐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되는 곳 물회 완전 추천해요! 가성비 너무 좋고 포장해서 먹었는데 시원하게 잘 먹었어요🤤 물회 맛집이래서 갔는데 물
현 식당에서 53m
주문진순이네
68점 · 강릉 · 도치두루치기,망치찌개
주문진순이네 사진 1 주문진순이네 사진 2
가오리조림 소 36,000원으로 양, 가격, 맛 비교했을 때 강릉 가오리 맛집 중에 가장 낫다고 생각해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 또 생각나는 맛🥹 강릉nnn번째 방문하는 사람인데 최애 맛집입니
현 식당에서 198m
나운칼국수
67점 · 강릉 · 장칼국수,황태장칼국수
나운칼국수 사진 1 나운칼국수 사진 2
장칼국수는 처음인데 양이 엄청 많고 황태베이스라 고소하면서 깔끔한 맛이 좋았어요 메밀전도 추천 국물이 얼큰하면서 진하고 현지인 맛집이에요 가성비 좋네요~ 택지에 위치해있는 장칼국수집인데 엄청 유명한
현 식당에서 79m
강릉교동짬뽕
67점 · 강릉 · 짬뽕,짬뽕순두부
강릉교동짬뽕 사진 1 강릉교동짬뽕 사진 2
강릉 교동짬뽕 본점 강릉에서 짬뽕순두부가 유명한데, 통상적으로 동화가든을 가지만, 이번에는 다른 곳을 방문하고자 방문한 곳. 진하고 깊은 국물맛이 인상적인 짬뽕, 끝에 밥 말아먹고 싶어지는 강력한
현 식당에서 153m
토스트굽는사람들
63점 · 강릉 · 토스트,빵
토스트굽는사람들 사진 1 토스트굽는사람들 사진 2
토스트 종류도 아주 많고 빵도 바삭하고 양배추를 듬뿍 넣어줘요
현 식당에서 114m
솔올 통나무집 닭갈비
63점 · 강릉 · 닭갈비,치즈닭갈비
솔올 통나무집 닭갈비 사진 1 솔올 통나무집 닭갈비 사진 2
강원도 답지않게(?) 간이 꽤 센편 막국수는 딱 서울식이라 맛있다 웨이팅 쩌는 맛집 싫으면 가도 나쁘지않을 선택지 무난하게 맛있게 잘먹음. 닭갈비랑 내장 섞어 먹었음. 치즈닭갈비였으니 볶음밥은 날치
현 식당에서 116m
남애수산횟집
63점 · 강릉 · 횟집,물회
남애수산횟집 사진 1 남애수산횟집 사진 2
회식 때문에 들린 곳인데 깔끔하고 맛있어요 가격대는 좀 있긴한데 ㅜㅜ 근데 날마다 좀 맛차이가 다름 ㅜ 가게 앞에 주차공간이 한두개인가 있는데, 골목이나 건너편 주차장을 이용해도 될 것 같습니다.

본래순대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8km
두딩
80점 · 강릉 · 디저트,푸딩
두딩 사진 1 두딩 사진 2
푸딩 그렇게 좋아하는 편 아닌데 유명해서 친구가 들리자해서 들렸늠데 맛있어요 가격은 비싸지만 여행 와서 한번은 사먹을만 해여! 강릉 여행하고 기념품으로 사가기 좋아요:) 디자인이 귀엽습니당 가게가
현 식당에서 1.7km
시만차
79점 · 강릉 · 빙수,옥수수빙수
시만차 사진 1 시만차 사진 2
진짜 강원도까지 왔는데 초당옥수수 왜안먹어여? 제발 꼭 드셔보시길 개애존맛탱임 분위기는 정말 좋지만 음식은 엄청 맛있다 이 정도는 아닌거 같아여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초당 옥수수가 나 오기 전에
현 식당에서 1.7km
카페 코버트
78점 · 강릉 · 카페,디저트
카페 코버트 사진 1 카페 코버트 사진 2
여행 후 잠시 쉬어가기 좋음 디저트도 커피도 무난한 맛 강릉 소품샵 거리에 있는 빙수 맛집입니다 매장이 넓어서 쾌적해요 망고빙수 먹고 싶어서 왔는데 망고가 통으로 한개는 들어간거같네요 빙수가 생각보
현 식당에서 1km
동해기정
77점 · 강릉 · 떡집,카스테라
동해기정 사진 1 동해기정 사진 2
인생 기정떡입니다 쫀뜩하고 퐁신하고 입에서 녹아요 .. 카스테라떡도 맛있음 미리 먹고 싶은 기정떡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늦게가니 커피 기정떡만 있었습니다. 은근 기정떡 잘하는 집이 없는데 공
현 식당에서 1.3km
커피내리는 버스정류장
76점 · 강릉 · 커피,라떼
커피내리는 버스정류장 사진 1 커피내리는 버스정류장 사진 2
유명한 커피집이여서 방문했어요. 근처 골목길에 주차해서 들어갔습니다. 메뉴판을 찍고 싶었는데 촬영 금지여서 커피 사진만 찍을 수 있었어요ㅜ 아메리카노(스폐셜)은 패션후르츠? 오렌지? 같은 상큼함이
현 식당에서 1.9km
인솔트베이커리
75점 · 강릉 · 베이커리,소금빵
인솔트베이커리 사진 1 인솔트베이커리 사진 2
엄청 버터리한 소금빵이에요! 소세지가 맛있는 소세지여서 그런지 소세지소금빵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불닭은 차서 생각보다 별로였어요ㅠㅠ 와 소금빵 진짜 맛있어요... 역대급 바삭바삭하고 소금맛도 잘 나
현 식당에서 1.5km
카페 이진리
75점 · 강릉 · 후추커피,카페
카페 이진리 사진 1 카페 이진리 사진 2
진짜 여기 에그타르트 댕미친놈임 존나 마싯어요 나중에 더먹으려고 시킬라했는데 이미 품절되서 못먹었어여 집만 근처면 다시갈텐데 후욱후욱 강릉의 후추커피랑 에그타르트가 유명한 곳! 에그타르트만 먹었는데
현 식당에서 1.4km
강릉샌드
75점 · 강릉 · 샌드쿠키
강릉샌드 사진 1 강릉샌드 사진 2
강릉 여행 갔다가 선물용 디저트 찾다가 방문한 강릉샌드 본점! 처음엔 “여기 맞아?” 싶은 길로 들어가는데 도착하고 나니 주차장도 넓고 외관도 예뻐서 기대감이 확 올라갔어요. 화이트&블루톤 건물이
현 식당에서 275m
쎄라비
75점 · 강릉 · 디저트,휘낭시에
쎄라비 사진 1 쎄라비 사진 2
강릉말옥아이스크림 맛있어요. 고소, 짭잘, 달달 모두 들어있어요. 휘낭시에도 맛있었어요 나만 알고픈 카페!! 분위기 좋고 사장님 친절하세요. 이전하기 전도 좋지만 지금도 넓고 좋아요! 강릉 갈 때마
현 식당에서 2km
카페초이
74점 · 강릉 · 베이커리,소금빵
카페초이 사진 1 카페초이 사진 2
여기가 왜 소금빵 성지인지 ㅋㅋㅋㅋ? 훨씬맛있는곳 많은데 감자크림이랑 먹는건 조합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맛있어요 하지만 단독 소금빵은 매우 실망 저번에왔다 인스타 확인못하고 갑작스런 휴무라 못먹어
현 식당에서 1.7km
of the moment
73점 · 강릉 · 카페,셔벗
of the moment 사진 1 of the moment 사진 2
깔끔하고 분위기 좋아요. 가서 조용히 앉아있고 싶은 카페네요. 카페분위기 인테리어 너무 이쁘고 좋습니다 완전 분좋카 ㅎㅎㅎ 바나나푸딩이 먹고싶을때마다 방문하는곳입니다! 플랫화이트도 맛있고 커피가 전
현 식당에서 2km
오하이오
72점 · 강릉 · 카페,bar
오하이오 사진 1 오하이오 사진 2
주차는 길가에 하면 됩니다~~ 음식 너무 맛있어요! 오픈시간 맞춰가야 웨이팅없이 먹을수았어요 양이 적은 편이라 아쉽지만 아귀간은 생각보다 고등어같이 생선맛이 진한 편 지인짜 맛있었던 아귀간파스타 다

블로그 후기

강릉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순두부
2위장칼국수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강릉 강릉 맛집 검색 강릉
강릉 강릉 대표 음식 강릉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