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카페밀마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5 (11명의 평가) 81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경기 화성시 만세구 남양읍 남양로862번길 66
  • 영업 중 오늘(토) · 영업시간: 10:00 - 21:00
  • 031-356-2266
  • 차모임, 아이와함께
  • 경관/야경이좋은, 크리스마스, 점심식사, 저녁식사, 연중무휴, 야외테라스, 정원,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카페밀마의 사진
음식 (24)
실내 (12)
실외 (6)
메뉴ㆍ정보 (13)
주차 (4)

카페밀마 사진
카페밀마 사진
카페밀마 사진
카페밀마 사진
카페밀마 사진
카페밀마 사진
카페밀마 사진
카페밀마 사진
카페밀마 사진
카페밀마 사진
카페밀마 사진
카페밀마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카페밀마 방문자 리뷰

4.5
11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5)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5)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1
좋음
55%
보통
45%
부족
0%
가격
2.8
만족
9%
보통
73%
불만
18%
응대
3.9
친절함
45%
보통
55%
불친절
0%
  • 방문목적

    차모임 6데이트 6아이동반 4간식 3점심식사 3혼카페 2저녁식사 1기념일 1가족외식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무료주차 11야외좌석(테라스) 4대형룸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경관/야경이좋은 6시끌벅적한 4깔끔한 3예쁜 3캐주얼한 2조용한 2지역주민이찾는 2격식있는 1숨은맛집 1고급스러운 1이국적/이색적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헬프미 평균 별점 3.8   평가 101   팔로워 29

4점 2025년 10월 31일

할로윈때 꾸며놓은다고 해서 방문 했어요. 대형카페이고 사진찍을데가 많네요 ㅎ 빵 맛은 맛있는건 맛있고 별로인건 별로에요. 뒤에 산이 있다보니 날파리들이 좀 있네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청포도에이드

키워드

아이동반, 데이트, 기념일, 고급스러운, 시끌벅적한, 이국적/이색적, 경관/야경이좋은, 무료주차, 야외좌석(테라스), 대형룸

맛집찾...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김팡 평균 별점 4.5   평가 456   팔로워 4

5점 2025년 5월 9일

화성시청 근처에 위치한 초대형카페 카페밀마!
카페 건물이 엄청 크고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했다ㅋㅋㅋ
단점은 가격이 비싸다!
대형카페답게 주차장도 넓었는데
차가 가득 차있었다
브런치도 팔고 빵도 파는 카페!
빵을 고르고있는 사람들이 많았다
밀마 빵은 당일생산 당일 판매하는 무방부제 빵이라고한다ㅋㅋ
그리고 빵 5개 이상 구매하면 20% 할인해준다
시그니쳐는 치즈바게트, 콘치즈치아바타, 큐브페스츄리!
음료는 1인 1음료 주문해야한다
조각케이크들도 맛있어보였다
빵 종류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있다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지만
정원 넓은 뷰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와볼만한 카페였다
음료랑 빵도 나름 맛있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유자차

키워드

데이트, 차모임, 예쁜, 경관/야경이좋은, 무료주차, 야외좌석(테라스)

밥쟁이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찌늬 평균 별점 4.2   평가 235   팔로워 5

4점 2025년 8월 14일

야외를 예쁘게 꾸며놓은 대형 카페입니댜〰️! 여러개의 동으로 나누어져있고, 2층에서는 옷이랑 브런치도 판매하고 있어요! 층마다 화장실이 있어서 좋았는데 맛은 그저 그랬습니댱ㅎㅎ날 좋을 때 바깥 산책해도 좋을 거 같아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아메리카노, 카스테라 꽈배기

키워드

차모임, 데이트, 간식, 시끌벅적한, 깔끔한, 무료주차, 야외좌석(테라스)

미논님이 좋아합니다.

AIDEN 평균 별점 3.9   평가 52   팔로워 0

4점 1월 4일

크리스마스 겨울 분위기 잘 꾸며져 있고, 매장이 상당히 커서 자리도 넉넉합니다. 주차장은 매장 앞에 크게 있어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아메리카노, 딸기라떼

키워드

아이동반, 점심식사, 저녁식사, 차모임, 간식, 캐주얼한, 조용한, 경관/야경이좋은,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카페밀마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파리바게뜨 사진
현 식당에서 625m
파리바게뜨 남양중앙점
남양 · 빵,케이크
44점 · 96%일치
빵집에서 파는 팥빙수 생각보다 맛있었다! 요기요할인으로 싸게 먹을수있다
메가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646m
메가커피 화성남양중앙점
남양 · 커피,쿠키프라페
47점 · 94%일치
다소 기다려야하는 인기 테이크아웃집 알바생보다 손님이 더 많아 느립니다 그래도 저렴하고 지나가다가 딱 들려가기 좋아서 가게 됩니다 매장 앞에 정차된 차량이 많아요
태리라떼 사진
현 식당에서 870m
태리라떼
남양 · 카페,라떼
61점 · 95%일치
궁금했던 곳이라 방문했어요. 개인적으로 라떼이 우유가 좀 적고 진한걸 좋아하는터라 취향에는 약간 벗어났지만 매장 분위기가 너무 예쁘고 좋습니다 ㅎㅎ
브레댄코 사진
현 식당에서 929m
브레댄코 화성유일병원점
남양 · 베이커리
59점 · 98%일치
화성유일병원 바로 옆이라 친구 병문안 갔다가 카페에서 커피, 빵 같이 먹었는데 괜찮았어요~~빵 종류 다양하고 좋아요!
페이브베이커리 사진
현 식당에서 1.1km
페이브베이커리 화성남양점
남양 · 베이커리,카페
65점 · 97%일치
외관도 깔끔하고 갤러리 같은 느낌을 받았는데 건축상을 받은 곳이었음😱직원분들도 친절히 응대해주셔서 기분 좋게 잘 마시고 먹고 옴. 특히 두바이 크루아상이랑 두바이쫀득쿠키가 있었는데 너무 맛있음ㅠㅠ
어도어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1.2km
어도어커피
남양 · 카페,브런치카페
66점 · 98%일치
취향에 맞는 남양읍 커피 맛집 찾아 삼만리중입니다 ㅎㅎ 라떼는 35점입니당 매장이 넓고 쾌적해요! 근처 동네가 조용해서 쉬기 좋을 것 같아요~ 커피 맛집으로 유명하다고해요!

카페밀마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4km
다람쥐할머니
76점 · 화성 · 묵밥,도토리묵
다람쥐할머니 사진 1 다람쥐할머니 사진 2
가게옆 주차가능하지만 점심때는 몰려서힘들어요.11시반전에 방문했더니 첫손님이였습니다. 세트로 유도하시시지만 그것도 맛있어요. 도토리묵식당이 많지않은데 꾸준했으면 좋겠어요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현 식당에서 1.8km
왕골장작불곰탕
74점 · 남양 · 곰탕,무릎도가니탕
왕골장작불곰탕 사진 1 왕골장작불곰탕 사진 2
주차공간 넓어서 좋아요. 비싼감이있긴하지만 맛있어요~! 곰탕이 매우 구수하고 담백합니다. 정성이 느껴지는 한 끼 입니다. 방문 추천드립니다. 너무 맛있다. 곰탕 안의 수육들도 부드럽고 김치도 맛있고
현 식당에서 3.1km
빅쭌부대찌개
73점 · 화성 · 부대찌개,라면
빅쭌부대찌개 사진 1 빅쭌부대찌개 사진 2
국물 칼칼하고 남양 부대찌개 가게 중 제일 맛있어요 진짜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계란말이는 부들촉촉 따끈 대박이에요. 부대찌개도 맛있고 라면사리, 밥 무한이필이라 대만족입니다 시원한 부대찌개맛이고
현 식당에서 2.5km
비봉손칼국수
72점 · 화성 · 칼국수,바지락
비봉손칼국수 사진 1 비봉손칼국수 사진 2
칼국수 국물이 맛있고 김치가 맛있어 칼국수와 잘 어울리네요. 지인 추천으로 가봤는데 기대했던만큼은 아니였어요^^;; 테이블에서 걸레 쉰내가 나서 별로였네요 … 바지락 칼국수는 맛있었는데 열무김치는
현 식당에서 2.6km
제철담은해물칼국수
71점 · 화성 · 칼국수,해물칼국수
제철담은해물칼국수 사진 1 제철담은해물칼국수 사진 2
해물양이 푸짐하고 맑은 육수가 맛있어요. 가격도 착하고 파전 곁들여먹기 좋아요. 양이 진짜 많고 칼국수 파전 강추 해요 여기 맛집 이에요 파전 처음먹어봤는데 가격대는 좀 있지만 맛있었어요~! ㅎㅎ
현 식당에서 1.9km
단순히
70점 · 화성 · 돈까스,김치나베
단순히 사진 1 단순히 사진 2
치즈가 생각보다 맛이 강하진 않았지만 듬뿍 들어가있어요 매장도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와요 카페같은 분위기의 돈까스집 정갈하니 맛있고 친절했어요! 한끼 식사로 딱! 점심시간에 가면 사람이 엄청 많아서
현 식당에서 3.6km
신화목장
70점 · 화성 · 한우,소고기
신화목장 사진 1 신화목장 사진 2
주차공간 넓고 깔끔합니다 점심특선은 맛보단 그냥 가성비로 드시는게 좋습니다. 친절해요 음식 보통입니다 서비스 보통입니다 분위기 보통입니다 위생 상태 보통입니다 확일 못해봄.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괜찮
현 식당에서 2.7km
살살녹소
69점 · 화성 · 소고기구이
살살녹소 사진 1 살살녹소 사진 2
주차장이 여유있어서 오기 편합니다 점심특선 갈비탕 먹으러왔어요~~ 고기 상태가 가격대비 괜찮았어요 셀프바가 따로 있어요 주차 편합니다 회식하기 좋은 곳! 자리에서 모니터로 주문 가능해서 편해요 가성
현 식당에서 1.4km
고기그자리
69점 · 남양 · 항정살,생갈비살
고기그자리 사진 1 고기그자리 사진 2
음식 보통입니다 서비스 좋아요 구워줘요 분위기 보통입니다 위생 상태 보통입니다 확일 못해봄 가족외식이나 회식으로 좋은 곳임 고기 전반적으로 맛있음
현 식당에서 1.4km
노성일참치
68점 · 남양 · 생선회,참치회
노성일참치 사진 1 노성일참치 사진 2
가끔 먹고싶을 때마다 초밥 포장해가는데 맛있고 계산대 직원분 너무 친절해서 기분좋아요 ㅎㅎ 배달로 깔끔한 음식이 당겨서 시켜봤어요 상태 좋게 배달되었습니다 다음에 매장가서 먹어보고 싶을만큼 맛있었어
현 식당에서 823m
남양족발
68점 · 남양 · 족발,막국수
남양족발 사진 1 남양족발 사진 2
네이버검색 남양 족발 416번째 가게 평점 4 : 혼자 살다 보니 양 조절 때문에 못 가겠네요 + 포장 할인 3천원 + 앞 뒷다리 선택 가능 + 큰 뼈 없이 포장해 줌 - 양 조절(소중대) 불
현 식당에서 1.6km
까몬
68점 · 남양 · 쌀국수,베트남
까몬 사진 1 까몬 사진 2
넘 친절하시구 음식도 맛있었습니다! 아이 있으면 배려도 잘해주세요! 맛있고 다른 쌀국수 집 보다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재방문 의사 있음 짜조는 바삭바삭하고 쌀국수는 부드럽고 분짜는 단짠ㅋ ​분위기

카페밀마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1km
박봉담
82점 · 화성 · 카페,술빵
박봉담 사진 1 박봉담 사진 2
맛있고 외관도 멋져요!!버터헤드랑 로메인도 신선한데 저렴하게 파네요! 술도 곁들일 수 있는 독특한 양조장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날이 추워서 핫 온리 시그니처인 막걸리 라떼와 부먹 술빵 괜찮았습니다.
현 식당에서 11km
림커피
79점 · 안산 · 카페,디저트
림커피 사진 1 림커피 사진 2
조용하고 이쁜 카페 디저트도 풍부하고 가격도 착하고 좋아하는 카페 찾았어요ㅠ 오.디카페인인데 진하고 맛있네요!!정착해야겠어요.내부도 깔끔하고 예뻐요 라떼 맛집이라해서 방문해봤어요 다음에는 아이스로
현 식당에서 11km
슬로 칠보하우스
78점 · 호매실 · 베이커리카페
슬로 칠보하우스 사진 1 슬로 칠보하우스 사진 2
사람 많고 빵 많은 곳! 케이크가 생각보다 맛있었고 카페 내부가 조용한 분위기는 아니에요~ 3층에 작은 모임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1~2층은 일반 카페에요. 2층에는 테이블의자 쇼파 테이블 식이고
현 식당에서 4km
ufo304
74점 · 화성 · 베이커리,카페
ufo304 사진 1 ufo304 사진 2
처음 방문했는데 공간도 넓고 주차장 공간도 커서 머무르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주차가 편하고 빵이 넘 맛있어서 모두 만족했습니다~~~ 혼자서 노트북 작업하기 좋은 곳인 거 같아요〰️아이들이 사용할 수
현 식당에서 2.8km
섹션
73점 · 화성 · 카페,디저트
섹션 사진 1 섹션 사진 2
애견동반가능한 미디어카페임 독특한 디저트가 있고 맛도 있음 섹션크림라떼는 땅콩크림이라 호불호가 좀 있을듯 전시회 관람온 느낌입니당ㅎㅎ특별한 느낌 원하시면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용! 주변에 아파트단지랑
현 식당에서 10km
더포레
73점 · 향남 · 베이커리,카페
더포레 사진 1 더포레 사진 2
화원이엄청넓게있었어요 보는재미가쏠쏠 했습니다.날좋을때오면더좋을듯해요 무엇보다 넓어서 좋네요 녹색이 싱그럽고 꽃들도 만발해요. 음료도 무난하고 빵도 맛있었어요 주차장 넓습니다. 음료도 빵도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11km
온다젤라또
73점 · 안산 · 젤라또,소르베
온다젤라또 사진 1 온다젤라또 사진 2
고기 먹구 후식으로 먹었는데 호지차랑 소금우유 미숫가루맛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맛보기 맛도 고를 수 있어서 좋습니당!! 다른 지점도 가보고싶어요ㅎㅎㅎ 메뉴가 독특해서 좋습니다. 그리고 메뉴가 맛있
현 식당에서 9.1km
명장시대
73점 · 봉담 · 베이커리
명장시대 사진 1 명장시대 사진 2
빵 종류가 다양하고 2층까지 있어서 자리가 많고 널널해서 좋았습니다! 2층에 뷰도 좋고 잘 꾸며져 있어서 구경할거도 많았네요~ 코오롱아울렛방문했다가 빵과커피 마셨어요.맛있고 넓어요 커피가 참 특별한
현 식당에서 11km
썸머버터
72점 · 안산 · 디저트,에그타르트
썸머버터 사진 1 썸머버터 사진 2
최애 타릇트 맛집입니댜ㅠㅠㅠㅠ진짜 부드럽고 촉촉한데 여름에만 나오는 레몬 커스터드 케이크도 상큼해요! 또 가고 또 가는 카페입니댜🤍 친구 추천으로 방문했는데 디저트류가 다 너무 맛있어요 특히 에그타
현 식당에서 10km
오브느
72점 · 봉담 · 베이커리,스콘
오브느 사진 1 오브느 사진 2
커피는 평범했지만 스콘이 정말 맛있었어요! 지역 주변 단골들이 많은 느낌이었는데 아주머니 무리들은 너무 시끄러워서 ㅠㅠ 카페안에 머무르긴 좀 힘들었네요 스콘 최애가게인데 에그타르트도 생겨서 먹어봤어
현 식당에서 9.9km
브루클린커피
72점 · 안산 · 카페,커피
브루클린커피 사진 1 브루클린커피 사진 2
주차: 먹자골목이라 주차는 따로 불가능 아메리카노_디카페인: 시원하고 양많고 맛도 괜찮음 아인슈페너: 요 근래 먹은 아인슈페너 중 가장 맛있었다,, 450
현 식당에서 11km
카페7
71점 · 수원 · 커피,카페
카페7 사진 1 카페7 사진 2
토스페이스페이 5천 원 할인 쿠폰을 쓰려고 방문한 카페. 결제하려니 단말기 업그레이드 안내가 뜨면서 페이스페이 결제가 되지 않았다. 토스페이도 함께 오류가 나서 아쉬운 대로 그냥 주문했다. 아메리카

블로그 후기

남양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중국집
2위쌀국수
3위순대국밥
더보기

추천 페이지

남양 남양 맛집 검색 남양
남양 남양 대표 음식 남양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