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파크플리코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 (2명의 평가) 6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난설헌로 234-3 1층
  • 영업 중 오늘(일) · 영업시간: 10:00 - 20:00
  • 0507-1418-3518
  • 부모님
  • 캐주얼한, 여유로운, 테이크아웃, 아기의자,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파크플리코의 사진
음식 (3)
실내 (4)
실외 (1)
메뉴ㆍ정보 (2)
주차 (1)

파크플리코 사진
파크플리코 사진
파크플리코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파크플리코 방문자 리뷰

4.0
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0)

  • 4

    만족해요

    (2)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3.0
좋음
0%
보통
100%
부족
0%
가격
3.0
만족
0%
보통
100%
불만
0%
응대
4.0
친절함
50%
보통
50%
불친절
0%
  • 분위기

    캐주얼한 2예쁜 1깔끔한 1이국적/이색적 1경관/야경이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다코미식가 맛있는드라이빙 평균 별점 4.0   평가 771   팔로워 110

4점 4월 23일

한옥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잘 어울리고 커피 원두도 선택할 수 있어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아메리카노

키워드

데이트, 캐주얼한, 예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경관/야경이좋은, 무료주차

Kunwoo Kim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fortnight 평균 별점 4.1   평가 106   팔로워 0

4점 2025년 12월 9일

항아리 티라미수 맛있었고요 음료는 양이 적지만 맛있었어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쑥크림호두라떼(only ice), 항아리 티라미수

키워드

차모임, 캐주얼한, 무료주차

파크플리코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카페 툇마루 사진
현 식당에서 42m
카페 툇마루
강릉 · 커피,흑임자라떼
85점 · 94%일치
웨이팅이 너무 긴데 기다릴 만큼 맛있긴 하다ㅎㅎ.. 주문하면 픽업까지 대기가 길어서 뒤에 일정 여유 있을 때 가는 게 좋을 듯.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움ㅠ 주차: 주차장이 매우 협소해요 매장앞 자리
커피커퍼박물관 사진
현 식당에서 128m
커피커퍼박물관
강릉 · 커피,카페
62점 · 94%일치
핸드드립 카페에 비해서 가격도 저렴하고 원두가 완전 고급스러워요. 다만 인테리어가 좀 엔틱해서 취향을 탈거 같아요. 여행중 팥으로된 빙수가 있어 빙수만 ~ 직접 만들었다고 하네요 얼음은 우유빙수로
허스크밀 사진
현 식당에서 139m
허스크밀
강릉 · 페스츄리,베이커리카페
79점 · 95%일치
넓은 무료주차가 있어서 편해요 카페가 넓고 자리도 넓게넓게있어서 모임하기좋아요 대형카페여서 자리도 넓고 다인원이 방문하기 좋았다. 커피도 맛있었다!! 강릉에서 식사하고 당분 섭취가 필요할 때, 허스
카페 덕덕 사진
현 식당에서 151m
카페 덕덕
강릉 · 카페,디저트
70점 · 96%일치
인테리어가 예쁘고 조용해서 좋아요!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음료 디저트 다 만족했습니다! 카페가 이쁘고 조용해요~덕덕라떼 달달하니 맛있네요 마을 주민들도 찾는 카페! 까페가 깨끗하고 이쁩니다. 커피와
강릉샌드 사진
현 식당에서 163m
강릉샌드 초당점
강릉 · 디저트,베이커리
70점 · 95%일치
고메버터를 사용해 실패하기 힘든 맛. 쿠키가 바삭하고 샌드도 재료 본연의 맛이 잘 느껴지는 맛이라 좋았음. 강릉가면 또 사먹고 싶다. 개당 1800원은 너무 비싼것같긴하지만 하나쯤 사먹기 괜찮은 것
에펠루아 사진
현 식당에서 258m
에펠루아
강릉 · 카페,커피콩빵
73점 · 95%일치
크루와상 샌드위치가 진짜 맛있었고 아핌 일찍 부터 브런치 먹을 수 있어서 좋아염 강릉 시장에서 가깝고 2층까지 있어요 여자 화장실음 깔끔해요 에펠탑이 있는 카페라 색다르네요 빵은 무난했습니다 커피도

파크플리코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34m
하월당
86점 · 강릉 · 순두부짬뽕,중식당
하월당 사진 1 하월당 사진 2
짬뽕순두부가 맛있고 양이 많아요 생각보다 매워요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 편해요 동화가든 가려다 브레이크타임 걸려서 주변이 다 짬뽕순두부집이라서 여기로 택했어요 후기도 제일 많았던것같고, 차돌이 들
현 식당에서 172m
순두부젤라또
85점 · 강릉 · 젤라또,순두부젤라또
순두부젤라또 사진 1 순두부젤라또 사진 2
짬뽕순두부 먹고 먹어야하는 순두부젤라또! 순두부맛 별로 안나고 맛있옹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두부맛이 나서 신기했어요 청사과는 상큼한 거 찾으시는 분들이 드시기 딱 좋아요 딱 봤을 때 가격표가 따로
현 식당에서 170m
소나무집초당순두부
74점 · 강릉 · 순두부,순두부젤라또
소나무집초당순두부 사진 1 소나무집초당순두부 사진 2
강릉 오면 짬뽕순두부전골에 순두부 젤라또는 안 먹으면 아쉽죠 해물짬뽕순두부전골에 사리추가 해서 먹었습니다 사리추가 필수...!!! 토요일 아침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관광지라 바빠서 그런지 조
현 식당에서 168m
초당훈이순두부짬뽕
74점 · 강릉 · 순두부,초당순두부
초당훈이순두부짬뽕 사진 1 초당훈이순두부짬뽕 사진 2
강릉 여행중 방문했어요 불맛나는 순두부짬뽕 국물 맛있었어용 오징어순대 꼭 드세요! 아쉬운 점은 가게 내부가 좀 더웠어요 짬뽕 맛있는데 조개 껍데기도 다 까서 나와서 너무 편해서 좋아요♡♡ 모두부가
현 식당에서 25m
오월에초당
72점 · 강릉 · 국수,오징어파전
오월에초당 사진 1 오월에초당 사진 2
맛있어요! 전도 두툼하고 국수 맛있네요 양도 많아서 대식간데 배불렀어요 짬뽕거리랑 바닷가 세이트존스 근처여서 여행객들 추천 양이 둘이 가서 먹기엔 많았어요…보쌈세트랑 국수 하나 시키는게 나았을것같네
현 식당에서 64m
동녘댁
72점 · 강릉 · 파스타,양식
동녘댁 사진 1 동녘댁 사진 2
메뉴를 주문하면 식전빵, 식전 스프, 식전 샐러드가ᩚ 같이 나와서 좋았어요ᩚ~ 예전에 갔었을때 다 먹고나면 주스나 커피랑 작은 양갱도 같이 주셨었어요ᩚㅎㅎ 그래서 든든하게 먹고 올 수 있어서 좋았습
현 식당에서 189m
라꼬시나
72점 · 강릉 · 스페인음식
라꼬시나 사진 1 라꼬시나 사진 2
세트메뉴로 시켜서 코스요리처럼 먹었는데 다 맛있었고 가격도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는 꿀대구가 제일 맛있었고 상그리아는 화이트보다는 레드가 좋았습니다. 인기 많은 집이라 하던데 평일 12시쯤에 가니까
현 식당에서 169m
초당본가짬뽕순두부
72점 · 강릉 · 순두부,짬뽕순두부
초당본가짬뽕순두부 사진 1 초당본가짬뽕순두부 사진 2
진짜맛있어요. 특히 녹두전이 바삭하고 미쳤음. 짬뽕순두부 불향이 과하지 않고 너무 좋아요. 짬뽕순두부 먹고 싶어 강릉왔는데 차돌순두부짬뽕 진짜 맛있어요!! 가격이 비싼감은있지만 국물맛이 진하고 맛있
현 식당에서 194m
초당버거
71점 · 강릉 · 수제버거
초당버거 사진 1 초당버거 사진 2
동화가든 갔다가 웨이팅 심해서 근처 맛집 찾다가 갔는데 보통이었어요. 그릇에 소스로 그림 그려주셨는데 센스 있어요! 매장이 깔끔하네요 패티에 잡내없이 맛있었고 소스는 개인적으로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
현 식당에서 188m
오죽헌소갈비찜
65점 · 강릉 · 갈비찜,소갈비찜
오죽헌소갈비찜 사진 1 오죽헌소갈비찜 사진 2
소갈비찜도 맛있지만 순두부육개장도 맛있어요. 매콤한 맛이고 진한 맛이에요 솔직한 표현을 하자면 가격까지 고려한다면 한번 먹어볼만한 정도입니다 제가 먹기에는 고기만 먹기에 좀 밍밍했고 약간의 느끼함도
현 식당에서 156m
더블티 다이닝
61점 · 강릉 · 파인다이닝,프랑스
더블티 다이닝 사진 1 더블티 다이닝 사진 2
음식도 고급스럽고 분위기도 좋아요 와인즐기실분들에게는 최고 주차장이 넓어서 좋습니다. 음식은 맛이 괜찮았지만 퀄리티에 비해 가격이 조금 비싼 느낌입니다. 강릉에서 분위기 내실 분들은 가셔도 좋을 듯
현 식당에서 142m
택지골수제생갈비
56점 · 강릉 · 돼지갈비,수제생갈비
택지골수제생갈비 사진 1 택지골수제생갈비 사진 2
택지골수제생갈비. 강릉여행와서 첫날먹은 고기에요. 돼지인데 육즙도 많고 고소하니 소금장찍어먹으면 꿀맛이였어요. 오래구우면 딱딱해져요!

파크플리코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42m
카페 툇마루
85점 · 강릉 · 커피,흑임자라떼
카페 툇마루 사진 1 카페 툇마루 사진 2
웨이팅이 너무 긴데 기다릴 만큼 맛있긴 하다ㅎㅎ.. 주문하면 픽업까지 대기가 길어서 뒤에 일정 여유 있을 때 가는 게 좋을 듯.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움ㅠ 주차: 주차장이 매우 협소해요 매장앞 자리
현 식당에서 139m
허스크밀
79점 · 강릉 · 페스츄리,베이커리카페
허스크밀 사진 1 허스크밀 사진 2
넓은 무료주차가 있어서 편해요 카페가 넓고 자리도 넓게넓게있어서 모임하기좋아요 대형카페여서 자리도 넓고 다인원이 방문하기 좋았다. 커피도 맛있었다!! 강릉에서 식사하고 당분 섭취가 필요할 때, 허스
현 식당에서 191m
초당찰떡
79점 · 강릉 · 떡,카페
초당찰떡 사진 1 초당찰떡 사진 2
매장앞에 주차가 가능하나 아주 협소해요 구은찰떡은 코코넛 오일을 사용하나봐요 호불호 있으니 참고하시고 일반 찰떡은 맛있게 먹었어용 가게 앞에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떡이 너무 달지 않고 고소하게
현 식당에서 136m
강원옥 찹쌀떡
77점 · 강릉 · 떡카페
강원옥 찹쌀떡 사진 1 강원옥 찹쌀떡 사진 2
흑임자 찹쌀떡 먹었는데 너무 달지 않고 맛있어요 달달짭짤한 맛이에요 초당 식당들 모여진 곳에 위치해 찾기 어렵지 않아요!! 녹은 상태에서 먹었는데 떡인데 입에서 금방 사라지고 맛있어요! 강릉 첫 여
현 식당에서 84m
데일리오아시스
72점 · 강릉 · 수플레,팬케이크
데일리오아시스 사진 1 데일리오아시스 사진 2
가게가 채광도 좋고 분위기도 밝고 내부 인테리어가 예뻐서 너무 좋았어요.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수플레 팬케이크 크림이랑 시럽은 요청하니까 리필해서 주시더라구요. 가격대는 좀 있지만 만족스러웠습니다 앞
현 식당에서 151m
카페 덕덕
70점 · 강릉 · 카페,디저트
카페 덕덕 사진 1 카페 덕덕 사진 2
인테리어가 예쁘고 조용해서 좋아요!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음료 디저트 다 만족했습니다! 카페가 이쁘고 조용해요~덕덕라떼 달달하니 맛있네요 마을 주민들도 찾는 카페! 까페가 깨끗하고 이쁩니다. 커피와
현 식당에서 163m
강릉샌드
70점 · 강릉 · 디저트,베이커리
강릉샌드 사진 1 강릉샌드 사진 2
고메버터를 사용해 실패하기 힘든 맛. 쿠키가 바삭하고 샌드도 재료 본연의 맛이 잘 느껴지는 맛이라 좋았음. 강릉가면 또 사먹고 싶다. 개당 1800원은 너무 비싼것같긴하지만 하나쯤 사먹기 괜찮은 것
현 식당에서 136m
강릉샌드
68점 · 강릉 · 디저트,찹쌀떡
강릉샌드 사진 1 강릉샌드 사진 2
매장 넓고 직원분들 친절하셨어요! 강릉샌드 괜찮았어요 초당옥수수라떼도 맛있었어요 강문해변 바다구경하고 강릉샌드 하고 강원옥찹쌀떡 사러 들렀어요 규모가 큰 카페이고 넓은 소나무정원과 주차장도 있어 좋
현 식당에서 167m
롱브레드
65점 · 강릉 · 브런치
롱브레드 사진 1 롱브레드 사진 2
바다 보면서 브런치 먹기 좋은 곳 같아요. 오픈 샌드위치가 맛있어요. 안목해변쪽인데 비싸고 맛없어요 근데 위치가 기깔나서 테라스에서 앉아마시는것만으로도 좋아요 테이크아웃하기엔 돈아까우니 그냥 안에서
현 식당에서 198m
초당송방
64점 · 강릉 · 브런치
초당송방 사진 1 초당송방 사진 2
매장이 너무 예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매장에 있는 동안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커피랑 음식들도 맛있었어요 와 솔직히 분위기가 넘 예뻐서 맛은 기대도 안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커피도 맛나고 옹심
현 식당에서 128m
커피커퍼박물관
62점 · 강릉 · 커피,카페
커피커퍼박물관 사진 1 커피커퍼박물관 사진 2
핸드드립 카페에 비해서 가격도 저렴하고 원두가 완전 고급스러워요. 다만 인테리어가 좀 엔틱해서 취향을 탈거 같아요. 여행중 팥으로된 빙수가 있어 빙수만 ~ 직접 만들었다고 하네요 얼음은 우유빙수로
현 식당에서 192m
초당커피
60점 · 강릉 · 커피
초당커피 사진 1 초당커피 사진 2
고소하면서 달콤한 순두부 라떼입니다. 맛있었어요. 평일에 가니 사람도 없고 좋았습니다 초당 순두부라떼가 꼬숩고 맛있었구 옆에서 파는 초당찰떡을 사와서 음료랑 같이 먹을 수 있어요 ㅎㅎㅎ

블로그 후기

강릉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순두부
2위장칼국수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강릉 강릉 맛집 검색 강릉
강릉 강릉 대표 음식 강릉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