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건의 푸글렌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1점
맛4.2 가격3.0 응대4.1
매우만족(2)
만족(9)
보통(2)
불만(0)
매우불만(0)
헤인이 평균 별점 4.7 평가 46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상수 거리를 몇 년째 지나치는데 항상 가게들이 오래 못 가고 사라지던 자리에 푸글렌이 들어왔네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고, 오후 세시경에 웨이팅 네다섯 팀 정도 있었습니다.
내부는 홍대 앞 거리랑은 전혀 달리, 우드톤 인테리어에서 좋은 차와 잠시 쉴 수 있는 분위기라 마음에 들었어요. 넓은 좌석은 다른 손님 세 팀 정도와 쉐어해야 하는데 크게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직원 분들도 친절하시고, 개인적으로는 애플스토어의 카페 버전 같은 느낌이 들었네요! 다음엔 평일에 와서 따뜻한 코코아랑 책 읽고 싶어요. 노트북 작업은 불가하다고 하니 방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민스 평균 별점 4.1 평가 835 팔로워 12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상수역에 새로 문을 열었는데 좁고 좌석이 많지 않아서 자리잡기는 쉽지 않습니다. 분위기 좋고 밤에 가니까 바 분위기였습니다. 여러가지 칵테일이랑 커피로 만든 칵테일을 팔고 있는데 커피칵테일은 가격이 조금 비쌌습니다. 직원 분들은 외국 분들도 있고 자유로운 분위기였습니다. 유럽 지역에서 유명한 커피인데 도쿄와 몇군데 지점밖에 없었다가 한국에 최초로 생겼다고 합니다. 상수역에 줄을 서기도 하고 사람이 많은 편입니다. 이호점이 성수역에 생길 예정이라고 들었습니다. 테라스 자리랑 옥상 자리도 있는데 날이 추워서 밖에 앉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hange 평균 별점 4.3 평가 577 팔로워 32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일본에서도 가보지 못했던 푸글렌인데 상수에 오픈해서 방문했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저녁 늦게 방문했더니 웨이팅없이 바로 자리잡았고 샤케라토 라떼는 생각보다 우유가 적게 들어가서 진하네용. 크로아상 맛있어요.
블로그 후기
penguin 4월 24일
늘푸른미소 4월 24일
choi_yeom 4월 23일
주현 Ju hyun 4월 23일
계와 4월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