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유다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3.5 (4명의 평가) 62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39길 50 대경빌딩 1층
  • 영업 중 오늘(수) · 영업시간: 11:30 - 00:00
  • 02-594-6282
  • 데이트, 술모임
  • 이국적/이색적, 분위기좋은, 저녁식사, 개별룸, 콜키지, 발렛파킹,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유다의 사진
음식 (11)
실외 (1)
메뉴ㆍ정보 (4)

유다 사진
유다 사진
유다 사진
유다 사진
유다 사진
유다 사진
유다 사진
유다 사진
유다 사진
유다 사진
유다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유다 방문자 리뷰

3.5
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0)

  • 4

    만족해요

    (2)

  • 3

    무난해요

    (2)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0
좋음
50%
보통
50%
부족
0%
가격
2.5
만족
0%
보통
75%
불만
25%
응대
3.5
친절함
25%
보통
75%
불친절
0%
  • 방문목적

    데이트 3술모임 3회식 2가족외식 1야식 1혼술 1식사모임 1저녁식사 1여자끼리 1남자끼리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이국적/이색적 2시끌벅적한 2고급스러운 1캐주얼한 1깔끔한 1조용한 1경관/야경이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쭈하바라기 평균 별점 4.2   평가 175   팔로워 2

4점 2023년 11월 12일

저녁 식사 후 간단하게 맥주 마시러 가기 좋습니다
꼬치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은행, 네기마

키워드

술모임, 데이트, 조용한, 경관/야경이좋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쭈하 평균 별점 4.3   평가 705   팔로워 4

4점 2023년 11월 16일

주방쪽에앉으면 너무 시끄럽고 담배냄새나요.. 룸이있어서 좋아요 꼬치 맛있었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닭고치

키워드

술모임, 회식, 가족외식, 시끌벅적한, 이국적/이색적

다코미식가 맛쟁이 평균 별점 4.2   평가 255   팔로워 41

3점 2020년 7월 8일

유명하다고 해서 갔는데 넘 평범해서 실망....일본 이자카야 풍은 확실한데, 맛들이 애매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혼술, 회식, 데이트, 캐주얼한, 깔끔한, 발렛주차, 개별룸

슬쌍디아빠 이동섭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Jun 평균 별점 3.3   평가 146   팔로워 3

3점 2017년 12월 24일

가격은 좀 사악하지만, 꼬치나 기본적인 메뉴 다 맛있음!
맛: 보통|가격: 불만|응대: 보통

키워드

야식, 데이트, 남자끼리, 여자끼리, 시끌벅적한, 고급스러운, 이국적/이색적, 발렛주차

김종석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유다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무샤 사진
현 식당에서 166m
무샤
서래마을 · 이자카야
57점 · 99%일치
저녁에 간단하게 해산물에 술 먹기 좋아요 깔끔해서 마음에 들어요
미카사 사진
현 식당에서 196m
미카사
서래마을 · 이자카야,일식
68점 · 97%일치
와 회가 싱싱하고 진짜 맛있게 배터지게 먹고가용 서래마을 돈가스 점심맛집 최애 😍등심돈가스~강추합니다. 네이버 예약 가능해서 편함. 안심은 담백하고 등심은 고소함이 가득함. 담음새는 좋았지만 튀김옷
도리토리 사진
현 식당에서 214m
도리토리 서래마을점
서래마을 · 꼬치,숯불꼬치
66점 · 94%일치
직원분이 친절하시구 꼬치가 맛있어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고터 역에서 십분 정도만 걸으면 나오는 이자카야 입니다. 주변도 조용하고 분위기도 맛도 좋네요. 정말 나만 알고 싶운 서래마을 숨은 맛집
서래오뎅 사진
현 식당에서 238m
서래오뎅
서래마을 · 이자카야,오뎅바
69점 · 93%일치
일단 분위기가 끝장나고, 바테이블 처럼 좌석이 되어있어요! 오뎅바같이 생겼는데 술도 종류가 다양하고 무엇보다 음식퀄리티와 맛이 일품입니다!! 먹고 바로 한강 드라이브!! 무료주차장 2~3대 가게 앞
수다 사진
현 식당에서 279m
수다 서래점
서래마을 · 이자카야
71점 · 99%일치
가격대는 있는 편이나 안주 맛있고 분위기 좋고 깔끔해요 룸이 있어서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안주와 술 모두 가격대가 조금 높지만 그만큼 음식 맛은 모두 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룸식으로 구성된
갓포아키 온 사진
현 식당에서 562m
갓포아키 온 서래마을점
서래마을 · 이자카야,일식
62점 · 97%일치
분위기너무좋고 고급스럽고 안주 술 너무 맛잇고 다좋앙ㅅ~ 우리나라 최초 갓포 식당인 갓포아키 서래마을을 방문했어요! 다크하고 모던한 분위기와 은은한 조명이 고급스럽고 서비스와 맛도 모두 훌륭했어요.

유다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87m
밴건디 스테이크하우스
76점 · 서래마을 · 스테이크,브런치
밴건디 스테이크하우스 사진 1 밴건디 스테이크하우스 사진 2
무난한 분위기와 맛 런치 세트메뉴로 먹으면 가성비 좋음 여러 스테이크하우스 중에 제일 좋아하는 곳이예요. 스테이크는 물론이고 파스타도 샐러드도 맛있어요. 제일 좋아하는 스테이크 집입니다 2인 세트
현 식당에서 265m
청실홍실
74점 · 서래마을 · 감자탕,감자국
청실홍실 사진 1 청실홍실 사진 2
친구보러 갔다가 근처 맛집이라 대려가줬는데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맛도 좋았습니다 청실홍실 힝상 밋 있어요 ~ 감자국 특히 맛 있는데 돌솥도 괜찬어요~ 여기 감자탕만 먹어요. 정말 고급진 맛 이에여.
현 식당에서 69m
이딸리아
74점 · 서래마을 · 파스타,화덕피자
이딸리아 사진 1 이딸리아 사진 2
무난한 맛과 편안한 분위기의 식당 가지그라탕이 제일 맛있었음 발렛주차 4000원에 가능해서 좋아요. 테라스 좌석은 날씨 좋은 날 추천드려요. 피자가 쫀득쫀득해서 맛있어요. 발랫 주차 편리하고, 피자
현 식당에서 219m
비스트로 누
73점 · 서래마을 · 파스타,이탈리안
비스트로 누 사진 1 비스트로 누 사진 2
크리스마스 맞이해서 방문했는데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문어가 완전 입에서 살살 녹고 적당히 짭조름한게 진짜 맛있어요🥰 스테이크는 고기질이 너무 좋고 미디엄 레어로 딱 맞게 구워 주
현 식당에서 172m
서래쭈꾸미
73점 · 서래마을 · 쭈꾸미,부추전
서래쭈꾸미 사진 1 서래쭈꾸미 사진 2
다들 쭈꾸미볶음으로 시켜 밥을 드시던데요 저희는 주꾸미철판을 먹었는데 맵다고 하셨는데 하나도 맵지않았어요 쭈꾸미양은 많았어요 전은 너무 맛있었어요 발렛비 5천원 현금밖에 안되는점 빼곤 만족스러운 식
현 식당에서 248m
토박이
72점 · 서래마을 · 집밥,만두전골
토박이 사진 1 토박이 사진 2
구수한 옛 맛이에요. 꽁치찌개와 파전의 조합이 좋네요. 음식은 맛있어요 한식이 땡길땐 토박이~ 점심시간에 항상 사람 많아요 점심먹으러 방문. 만두를 직접 빚어서 만두전골도 맛나고 떡만둣국도 만나더라
현 식당에서 243m
파르노 서래마을
71점 · 서래마을 · 브런치,후무스
파르노 서래마을 사진 1 파르노 서래마을 사진 2
발렛 주차로 편하고 웨이팅이 너무 많아요 음식이 진짜 맛있어요 발렛주차 4000원에 가능해요. 가격이 조금 비싼감이 있지만 음식이 맛있어서 평일 오전에도 사람이 많았어요. 아침 일찍부터 여는 식당이
현 식당에서 158m
일공공키친
71점 · 서래마을 · 편백찜,샤브샤브
일공공키친 사진 1 일공공키친 사진 2
평일 점심에 가면 쌀국수랑 월남쌈까지 11900원에 먹을 수 있음. 쌀국수 맛 약간 싱거움. 직원 말투 상냥한 편 아님. 일단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편백찜 샤브샤브 너무 맛있어요! 속도 편안하고
현 식당에서 279m
수다
71점 · 서래마을 · 이자카야
수다 사진 1 수다 사진 2
가격대는 있는 편이나 안주 맛있고 분위기 좋고 깔끔해요 룸이 있어서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안주와 술 모두 가격대가 조금 높지만 그만큼 음식 맛은 모두 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룸식으로 구성된
현 식당에서 161m
페스까
70점 · 서래마을 · 젤라또,위스키
페스까 사진 1 페스까 사진 2
젤라또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계절마다 메뉴가 바뀌고 같은 맛도 계속 연구해서 업그레이드를 하시는거 같은데 무슨 맛을 선택하더라도 실패는 없을 것 같아요. 젤라또와 위스키를 판매하는곳인가봐요 저는 젤
현 식당에서 175m
뽀뽈라리타
69점 · 서래마을 · 파스타,이탈리안레스토랑
뽀뽈라리타 사진 1 뽀뽈라리타 사진 2
내부는 생각보다 아담했어요 마치 가정집에서 식사 대접받는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피자는 그냥 평범한 맛이었고 바질관자리조또는 맛있었어요 준수한 맛과 인테리어. 주방쪽 테이블은 직원들 소리가 들릴 수
현 식당에서 238m
서래오뎅
69점 · 서래마을 · 이자카야,오뎅바
서래오뎅 사진 1 서래오뎅 사진 2
일단 분위기가 끝장나고, 바테이블 처럼 좌석이 되어있어요! 오뎅바같이 생겼는데 술도 종류가 다양하고 무엇보다 음식퀄리티와 맛이 일품입니다!! 먹고 바로 한강 드라이브!! 무료주차장 2~3대 가게 앞

유다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81m
레망도레
78점 · 서래마을 · 베이커리,디저트
레망도레 사진 1 레망도레 사진 2
선물용으로 포장해가기 좋은 곳인거 같아요 커피도 맛은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무난무난한 느낌이었어요 두바이크루아상부터 버터떡까지 힙하면서 맛난애들 다있는 곳 피스타치오 크루아상이 정말 맛있었음. 다른
현 식당에서 267m
마얘(Maillet)
76점 · 서래마을 · 디저트,카페
마얘(Maillet) 사진 1 마얘(Maillet) 사진 2
전부터 가보고 싶어 벼르다가 가봤는데 밀푀이바니는 품절이라 못 먹고 딱뜨바니 먹었는데 맛있긴 했어요. 근데 이유는 있겠지만 너무 비싸서 그 후론 못 가고 있어요ㅠ 디저트들 너무 예쁘고 맛있어요 내부
현 식당에서 131m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76점 · 서래마을 · 수제버거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사진 1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사진 2
수제버거 먹으러 방문했어요. 여럿이 가도 좋게 자리도 넓고 시원해서 좋았어요. 15주년 이벤트로 스크래치쿠폰도 긁고 ~ 맛있고, 즐거운 점심시간을 보냈습니다. 맛있고 패티 굽기 선택이 가능해서 좋아
현 식당에서 262m
오뗄두스
75점 · 서래마을 · 디저트,에끌레어
오뗄두스 사진 1 오뗄두스 사진 2
포장만 가능하고, 오뗄두스 워낙 유명한 디저트 맛집 입니다. 선물용으로 좋아요 에끌레어로 유명한 블루리본 맛집이에요. 피스타치오 에끌레어 많이 달지 않고 맛있어요. 안에 크림이 촉촉하고 시원해서 좋
현 식당에서 266m
카페 드리옹
74점 · 서래마을 · 디저트,밀푀유
카페 드리옹 사진 1 카페 드리옹 사진 2
서래마을점이 더 맛있음 평일에도 사람이 많고 시끌벅적함 디저트 가격은 좀 있는편인데 특이한 맛과 비주얼 디저트가 있어요. 커피고 밀페유고 너무 맛있어는데 가격이 미침 ㅋㅋ 사악해 서래마을에서 밥먹고
현 식당에서 65m
헤이베르트
73점 · 서래마을 · 브런치
헤이베르트 사진 1 헤이베르트 사진 2
흠 오늘 아침에 만든 부라타 치즈라고는 하는데 속이 꽉차긴 했으나 치즈는 걍 치즈.. 발렛주차가 가능하고 사람이 많아ㅛ어요 애기들 데리고도 많이 오더라구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발렛 가능하고 음식이랑
현 식당에서 153m
르뺑아쎄르
73점 · 서래마을 · 베이커리
르뺑아쎄르 사진 1 르뺑아쎄르 사진 2
시금치 치아바타 진짜 맛있어요~~~ 카페라떼도 산미맛 정말 맛있습니다! 빵 맛집인데 커피까지 맛있는 곳 별로 없는데 여기는 커피까지 맛있어요 서래마을 주차 되는 카페 검색해서 갔는데 발렛파킹이였어요
현 식당에서 247m
카페 드리옹
72점 · 서래마을 · 디저트,밀푀유
카페 드리옹 사진 1 카페 드리옹 사진 2
카페 분위기 좋고 라떼랑 디저트도 맛있었어요 손 씻는 곳도 있어서 편해요👍 밀푀유가 진짜 맛있음 프랜차이즈 카페라서 기대 안했는데 너무너무 고퀄 크림이 훌륭함 맛있어요~ 특히 커피가 다 맛있네요 그
현 식당에서 255m
서래케이크
71점 · 서래마을 · 베이커리,케이크
서래케이크 사진 1 서래케이크 사진 2
이제 딸기생크림케잌에 대한 환상을 버려야할 것 같아요.. 맛은 있었지만 이 돈은 좀ㅠ 딸기 케이크 먹으러 방문!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놀람 딸기가 듬뿍이고 크림도 부드럽고 맛있다아 서래마을에 잇는
현 식당에서 198m
피노키오
68점 · 서래마을 · 아이스크림,커피
피노키오 사진 1 피노키오 사진 2
규모가 작은 가게임에도 불구하고 젤라또 맛에서는 어디에서도 밀리지 않을 곳입니다. 피스타치오는 그동안 방문했던 여러 젤라또 전문점 중에서도 견과류 본연의 깊고 꼬수운 풍미가 가장 진하게 느껴졌습니다
현 식당에서 222m
핀카페
68점 · 서래마을 · 카페,베이커리카페
핀카페 사진 1 핀카페 사진 2
미팅 때문에 방문한 곳..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고즈넉하면서도 고급스럽다. 주인분도 굉장히 친절하다.. 서래마을 걷다가 우연히 들어왔는데 커피, 케이크 모두모두 너무 맛있었어요. 조용해서 혼자 쉬기도
현 식당에서 243m
조르막
66점 · 서래마을 · 카페,플라워카페
조르막 사진 1
꽃들에 둘러쌓여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꽃집 안 카페. 공간이 넓진 않음. 꽃이 다양하고 이쁜데 카페 음료까지 맛나다 꽃식물도 구경하고 좋다

블로그 후기

서래마을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파스타
3위프렌치레스토랑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서래마을 서래마을 맛집 검색 서래마을
서래마을 서래마을 대표 음식 서래마을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