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 이름
폴더 색상
이스트 포레스트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4)
마음에 들어요
(0)
만족해요
(2)
괜찮아요
(1)
무난해요
(1)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tracer 평균 별점 3.6 평가 204 팔로워 0
3.5점 6월 9일
일인 식당이라 거의 다 셀프임. 전복리조또가 진짜 맛있다.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키워드
저녁식사, 조용한, 무료주차
다코미식가 심심한쭈 평균 별점 4.2 평가 230 팔로워 46
3점 2023년 11월 26일
몇 년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이제야 드디어 왔습니다 ㅎㅎ
분위기는 생각했던 식당 느낌이랑 달라서 살짝 아쉬웠습니다. 살짝 어두운 식당 공간이랑 통유리&식물이 있는 공간이 나뉘어져 있는데, 저희는 어두운 공간에서 먹었습니다. 그래서 생각했던 분위기랑 다르게 느껴진 것 같아요.
딱 들어갔는데 바쁘신지 사장님이 전혀 관심없어요 ㅎㅎ 그냥 저희끼리 앉았는데 좌석에 키오스크 있더라구요. 근데 이것도 음료 할인 안되고.... 뭔가 묘하게 불편했어요. 음식도 진짜 천천히 나왔어요.
파스타랑 피자는 진짜 비주얼도 예쁘고 첫입먹었는데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루꼴라 좋아해서 피자가 완전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양도 많은편이에요.
아쉬운건 ㅠ 화덕피자인데 따뜻하게 보온되는게 전혀 없어서 식으니까 아쉬웠습니다.
키워드
아이동반, 점심식사, 저녁식사, 데이트, 캐주얼한, 조용한, 깔끔한, 무료주차
담곰 평균 별점 3.8 평가 239 팔로워 10
5점 2021년 2월 28일
해산물이 들어간 양식을 즐기고 싶을때 좋은 레스토랑. 1층은 음식, 2층은 카페인데 층고가 높게 복층형식이라 인테리어가 예쁘다. 식당 앞에 차를 댈 수 있고 마당(?)도 너르게 있다.
문어 크림 파스타가 특히 맛있는데 문어다리도 꽤 통통하게 올라가있고 크림도 맛있다. 문어는 질기지 않아서 좋았음. 전복 리조또는 살짝 간이 세서 짠편. 맥주나 와인 곁들이면 좋을 것 같은데 운전으로 가야하는 위치라 마시기 쉽지 않을듯.
가격이 살짝 있는데 관광지 물가+해산물 고려하면 납득은 됨. 사진 예쁘게 나옴. 또 먹고 싶다, 문어 크림 파스타...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고급스러운, 예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무료주차
블로그 후기
지니아 7월 11일
앙코두 7월 9일
테리 6월 15일
재니 5월 5일
양머쉬룸 4월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