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용춘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6 (3명의 평가) 61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85길 15-5 2F
  • 영업 중 오늘(화) · 영업시간: 18:00 - 01:00
  • 0507-1404-2568
  • 술모임, 해장
  • 서민적인, 안주, 저녁식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용춘의 사진
음식 (4)

용춘 사진
용춘 사진
용춘 사진
용춘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용춘 방문자 리뷰

4.6
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1)

  • 1

    별로예요

    (0)

3.7
좋음
67%
보통
0%
부족
33%
가격
3.0
만족
33%
보통
33%
불만
33%
응대
3.7
친절함
33%
보통
67%
불친절
0%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메날두 평균 별점 3.8   평가 285   팔로워 2

4점 2025년 3월 21일

튀김류가 다 맛있어요. 탕수육 굿 ! 노포 느낌이라 위생은 흐리눈 필요합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탕수육, 짜장면

키워드

저녁식사, 서민적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우두동 평균 별점 4.7   평가 508   팔로워 7

5점 2019년 7월 11일

술집이구요
술이랑 안주시키면 짬뽕주는데 너무맛있어요 좋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탕수육

키워드

술모임

Happy Smile님이 좋아합니다.

정권환 평균 별점 2.0   평가 1   팔로워 0

2점 2024년 8월 11일

음식에서 미원맛이 심하게 납니다
맛: 부족|가격: 불만|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짜장면, 볶음밥, 연태고량주250, 얼큰탕수육

키워드

술모임

용춘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용용선생 사진
현 식당에서 45m
용용선생 노원점
노원역 · 마라,술집
67점 · 91%일치
편하게 한잔하기 좋은 곳입니다 유린기는 괜찮았고 마라만두는 그저그랬어요! 독특한 맛.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닭고기가 어쩜 이렇게 부드럽지 신메뉴 마라마요새우. 마라소스는 위쪽에만 뿌려져있어서
직화 욱이 짬뽕 사진
현 식당에서 84m
직화 욱이 짬뽕
노원역 · 짬뽕,직화제육덮밥
60점 · 93%일치
마파두부가 살짝 싱겁긴 하지만 상호명답게 짬뽕은 아무 맛있었습니다
설화 사진
현 식당에서 85m
설화
노원역 · 눈꽃탕수육,중식당
66점 · 94%일치
노원역 근처의 중화요리 식당. 눈꽃탕수육이라는 신기한 메뉴가 있어 방문했는데 동글한 모양의 탕수육 안이 꽉 차 있어 맛있었음. 마파두부 양념이 너무 맛있었고 서비스도 친절하였음. 양이 푸짐하고 신짜
홍익짬뽕 사진
현 식당에서 117m
홍익짬뽕
노원역 · 짬뽕,불고기짬뽕
65점 · 92%일치
딱 보통 중식당의 맛.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 맛입니다. 볶음밥은 곱빼기로 주문했는데 양이 일반 양으로 나와서 당황했어요. 아니 맛은 있었는데 특히 탕수육이 너무너무 적어서 또 가고 싶지는 않아요
짬뽕늬우스 사진
현 식당에서 232m
짬뽕늬우스
노원역 · 짬뽕,탕수육
69점 · 93%일치
가격이 너무너무 착한 식당이예요~ 짬뽕이나 탕수육이 먹고싶을 때 가는 곳이죠~ 저렴한 맛집이라 항상 점심시간엔 만석인 곳이네요~~ 갈 데 없을 땐 여기가 좋아요~~~^^ 노원문화의 거리 골목에 위치
홍콩반점 사진
현 식당에서 253m
홍콩반점
노원역 · 짜장면,탕수육
53점 · 93%일치
배달이 빨라서 좋아요 맛있고 양도 많아요 짜장 맛이 최고입니당 직원이 친절하고 음식이 맛있어요! 중식이라 음식도 빠르게 나옵니다. 낫배드... 혼자서 드시는 분들 많아요. 곱빼기시켜서 탕수육 소짜로

용춘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땅코참숯구이
81점 · 노원역 · 삼겹살,목살
땅코참숯구이 사진 1 땅코참숯구이 사진 2
너무 맛있어요!! 콩비지찌개가 특히 맛있네요 기대를 너무한탓인지 맛이 그냥 그래요 구워줘서 편하긴함 맛이 예전만 못해서 너무 아쉬워요.. 무슨 문제일까요ㅠㅠ그래도 사람은 많아요 좋은 고기에 좋은 직
현 식당에서 54m
또와순두부수제비
78점 · 노원역 · 순두부,계란말이
또와순두부수제비 사진 1 또와순두부수제비 사진 2
계란말이가 기본안주라 너무 좋아요 순두부수제비 술안주로 딱입니다 2차 3차로 오기 좋아여 순두부수제비시키면 처음에 계란말이하나 써비스로나와요 3 차로 많이 간다는 순두부집 기본으로 계란말이 줘서 좋
현 식당에서 73m
고집불통 강곱창
78점 · 노원역 · 곱창,막창
고집불통 강곱창 사진 1 고집불통 강곱창 사진 2
가게 두개가 이어져 있어요. 둘중 아무데나 들어가도 강곱창이었음요 야채곱창 데리야끼 막창 둘다 맛있어서 항상 세트로 시킵니다 양도 푸짐합니다 곱창은 다른곳과 크게 차이없는데 데리야끼막창은 처음 먹어
현 식당에서 36m
노원목고기집
75점 · 노원역 · 삼겹살,목살
노원목고기집 사진 1 노원목고기집 사진 2
노포 맛집에 고기인데 아니 좋을 수가. 고기 종류도 하나, 사이드 메뉴 하나 없는데 먼 거리 마다 않고 다시 가고 싶은 곳입니다. 육즙 팡팡 터지는 고소하고 야들야들한 식감이 굿! 고기와 술에 집중
현 식당에서 99m
빽돈 한우
75점 · 노원역 · 고깃집,한우
빽돈 한우 사진 1 빽돈 한우 사진 2
가볍게 먹으러 가기 좋음 가게앞에 주차도 된다고 햇는데 좀 빡셈 가성비 좋아서 식사하기 좋아요~ 고기가 부드럽고 쌈이랑 같이 구워먹을 수 있는 야채들이 많아서 좋아요! 가성비 좋게 잘 먹고갑니다 !
현 식당에서 94m
마이란
75점 · 노원역 · 오므라이스,오믈렛
마이란 사진 1 마이란 사진 2
어제 처음 왔는데 맛있어요 계란폭신 존맛탱 ㅎㅎㅎㅎㅎㅎ 맛있어요 사장님 영업 이전해서 아쉽... 몇년만에 왔는데 잘먹고 갑니다 성신여대 근처에 위치한 양식집 마이란에 다녀왔습니다. 학생들에게 인기가
현 식당에서 97m
풍미연
75점 · 노원역 · 설렁탕,김치
풍미연 사진 1 풍미연 사진 2
진하게 우려낸 설렁탕맛은 오래되었어도 변함이없는거같아요 너무 유명한 노원 맛집 풍미연. 설렁탕 국물 엄청 진하고 반찬도 맛있어요. 음식 사진은 많은 관계로 오늘은 완뚝 사진 올립니다 국물 진하고 김
현 식당에서 53m
정통집
74점 · 노원역 · 돼지김치구이,비빔국수
정통집 사진 1 정통집 사진 2
뜨거운 불앞에서 고기릉 굽지않아도 되서 너무 좋아요 근데 양파보다 김치양이 더 적어요 ㅜㅜ 처음엔 자극적이어서 맛나요. 고기가 근데 좀 질긴느낌이라 아쉬웠어요 신김치맛으로 맛있어요 마요네즈 찍어먹어
현 식당에서 61m
쩝스버거
73점 · 노원역 · 수제버거
쩝스버거 사진 1 쩝스버거 사진 2
기다린 시간만큼 햄버거가 엄청 부드럽고 맛남. 리치한 맛. 감튀도 특에하고 기다린 시간이 오래되니 윙치킨도 줬는데 이것도 대박임. 여튼 맛남 육즙 가득 마싯어요!! 근데 좀 비싸긴한득 ㅠㅠ 사장님
현 식당에서 76m
와와쪽갈비
72점 · 노원역 · 쪽갈비,돼지껍데기
와와쪽갈비 사진 1 와와쪽갈비 사진 2
소금은 퍽퍽해서 맛없었고 간장양념은 맛있어요! 사장님이랑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요 먹을만 했어요 세가지 맛 다 먹어봤는데 매운맛이 제일 나았어요 직원분들 친절해요 매운쪽갈비가 맛있는편이었고 직원분들이
현 식당에서 52m
부부닭한마리
71점 · 노원역 · 닭한마리,칼국수
부부닭한마리 사진 1 부부닭한마리 사진 2
평소에는 웨이팅 간간히 있는 듯? 인원수대로 시켜야 함. 아니면 눈총이 ... 닭한마리 너무 맛있어요 반찬 김치들도 너무 맛있음 칼국수 사리는 꼭 추가해야함 잡내 하나 안 나는 깔끔한 닭한마리였고
현 식당에서 92m
경성양꼬치
71점 · 노원역 · 양꼬치,꿔바로우
경성양꼬치 사진 1 경성양꼬치 사진 2
향신료 때문인지 진짜 양꼬치(?) 먹는 느낌🌟 밍밍한 맛보다 진한 양꼬치맛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옥수수면도 매콤하니 맛있구요 계란볶음밥도 싹싹 긁어먹었습니당ㅎ.. 불이 어찌나 쎈지 다 먹

용춘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72m
감각
81점 · 노원역 · 카페,수플레
감각 사진 1 감각 사진 2
커피가 맛있어서 여러 번 방문한 곳인데 아인슈페너 크림이 찐이에요!! 치즈케익이랑 와플 수플레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분위기도 좋아요 일반 카페라함은 통창 큰뷰를 상상하게 되는데 외관이 다 막혀
현 식당에서 99m
시드누아
76점 · 노원역 · 베이커리,카페
시드누아 사진 1 시드누아 사진 2
베이커리 종류가 많아요. 노원역 바로 앞이라 접근성이 좋아요. 카페가 넓고 이뻐요. 커피 먹고싶어서 급하게 방문한 곳인데 맛이 괜찮아요 ㅎ 빵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어요! 블랙커피는 연한편이고 에이드
현 식당에서 66m
BAEBAE COFFEE
76점 · 노원역 · 카페,디저트
BAEBAE COFFEE 사진 1 BAEBAE COFFEE 사진 2
디저트가 다양하고 맛있어요! 음료도 다양해서 고를때 매번 고민 쫀득쿠키 대존맛!!! 디저트 종류도 많고 커피도 맛있고 좋아요~~~ 조용하고 아늑하게 친구들과 얘기할 카페를 찾는다면 여기입니다!! 디
현 식당에서 107m
플로레스 테이블
74점 · 노원역 · 디저트,와플
플로레스 테이블 사진 1 플로레스 테이블 사진 2
공간이 협소한느낌? 좌석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특히 붙어있어서 앉기가 좀 애매한 느낌이 있어요 와플은 두툼하고 맛있어요!! 플레인이라 와플만 나오는줄알았는데 기본적으로 과일토핑도 함께나와서 좋았어
현 식당에서 276m
우지커피
72점 · 노원역 · 카페,디저트
우지커피 사진 1 우지커피 사진 2
말차라떼... 너무 진하고 맛있어요...이게 바로 말차지.... 근처 지나다 한뱐 들렸습니다. 아메리카노가 아주 시원하고 맛나욘 요즘 자주가는 노원 우지커피! 숙성우유로 갈아끼운 녹차라떼는 진짜 천
현 식당에서 145m
물레
72점 · 노원역 · 카페,케이크
물레 사진 1 물레 사진 2
좌석도 많고 컨셉도 좋아요. 케이크가 진짜 맛있어서 좋았어요 분위기가 짱 좋아요 바글바글 하지도 않고 숨어있는 카페 분위기 이쁜 인테리어 보고싶어 방문했습니다. 지하인건 알겠는데 하수구 냄새가 너어
현 식당에서 284m
카페 시즌
71점 · 노원역 · 케이크,카페
카페 시즌 사진 1 카페 시즌 사진 2
케이쿠가 마싯잇고 가게가 무지무지 이뻐용 자주와용!! 굳굳굳 잠깐 약속가기전에 방문한카페인데 분위기도 너무 좋고 곳곳이 포토스팟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케이크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저녁먹으러가
현 식당에서 283m
펠어커피초코
71점 · 노원역 · 디저트,생초콜릿
펠어커피초코 사진 1 펠어커피초코 사진 2
매장 내 좌석 매우 좁아 테이크 아웃이 좋음. 초콜릿 종류 은근 많음 말차 초콜릿 라떼라는데 올라간 아이스크림이 단것빼고는 맛 평범해여 바로 옆 우지커피에서 말차라떼 마시는게 더 맛남 ㅋ 디저트가
현 식당에서 248m
아웃캐스트
71점 · 노원역 · 칵테일,칵테일바
아웃캐스트 사진 1 아웃캐스트 사진 2
음식 기대 안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요! 술도 잘 마샸습니다 웰컴 티로 레몬밤 주심👍🏻 디카페인 커피는 산미가 있다하셨는데 매운걸 먹고와서 그런지 크게 못느꼈고 티는 색이 이뻤더 이것 저것 엄청
현 식당에서 260m
몽실디저트
68점 · 노원역 · 디저트,두바이쫀득쿠키
몽실디저트 사진 1 몽실디저트 사진 2
바삭바삭한 두쫀쿠에요!! 친구 생일케이크로 주문했는데 너무 좋아했어요 ㅎㅎ 앉을 곳 없음. 디저트만 구매 가능 한 곳. 비싸다고 느껴지긴 함 ㅠ 여긴 저렴해서 좋아요 맛도 있고 가성비로 좋은 느낌이
현 식당에서 278m
달빛마루
67점 · 노원역 · 디저트,쌀디저트
달빛마루 사진 1 달빛마루 사진 2
집근처라 지나가다 종종가는데, 전반적인 음료와 커피 다 맛있습니다! 쌀로 만든 디저트있고, 요즘 유행하는 버터떡도 출시했어요!! 메론소다에 아이스크림이 없어요(메뉴 설명에 써있음) 당고는 쫀득하고
현 식당에서 228m
헤미스
67점 · 상계동 · 커피,카페
헤미스 사진 1 헤미스 사진 2
커피가 맛있다해서 핀해뒀는데, 결국 드립 말고 아아 연하게 시켜 임팩은 약했다 에그타르트가 맛...... 다음에 포장해야지 디저트만! 조용하고 아늑해서 머무는 동안 편안하다. 꽤 특색 있는 원두로

블로그 후기

노원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고기집
2위이자카야
3위초밥
더보기

추천 페이지

노원역 노원역 맛집 검색 노원역
노원역 노원역 대표 음식 노원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