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건의 타코 아미고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3.7점
맛4.5 가격3.3 응대3.8
매우만족(1)
만족(4)
보통(3)
불만(0)
매우불만(0)
다코미식가 Frye de Bacon 평균 별점 4.1 평가 78 팔로워 5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해밀턴 호텔 앞에 위치한, 멕시코 전통 음식과 '텍스-멕스' 음식을 모두 판매하는 곳입니다. 이태원답게 테이블의 반 정도는 늘상 외국인 손님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보통 해외 음식을 먹을 때 주방과 손님의 외국인 구성을 확인하는 저에게는 상당히 반가운 모습이었습니다.
텍스-맥스 음식은 이미 많이들 익숙해진 음식이라 메뉴 자체가 독특할 것은 없었습니다. 다만 화이따나 후애보스 란제토 같은 음식들은 다른 곳에서 보기 어려운 음식이고, 치미창가도 우리나라에서는 그닥 유명한 편이 아닌지라 상당히 반가웠습니다.
여러 번 방문해서 이런저런 음식을 먹어본 결과, 일단 소위 '타코벨'류로 상당히 많은 어레인지가 가해진 음식은 아닙니다. 재료, 특히 고기류에 더해진 양념들도 자극적인 느낌보다는 상당히 순한 쪽에 가깝습니다(물론 멕시코 음식이니만큼 기본적으로 타코 시즈닝 같은 향은 충분히 가지고 있습니다). 부리또나 타코류 음식들은 재료가 풍성하게 채워져 있었고, 께사디아도 적당히 치즈만 들어간 게 아니라 고기와 야채들이 충분히 들어가 풍미가 있었습니다. 가장 기대했던 치미창가는 잘 튀겨져서 아주 바삭한 겉부분과 풍부한 속재료들이 상당히 잘 어울려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대부분의 음식은 '밀'로 주문할 수 있는데, 보통 나초 약간과 '베이크드 빈+라이스' / '프렌치 프라이' 중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저도 적게 먹는 편은 아닌데, 밀 하나면 충분히 배부른 양이었습니다. 음료와 주류는 이것저것 잘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전반적으로 상당히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멕시코 음식이 생각날 때는 가장 먼저 떠오를 듯합니다.
맛의맛 평균 별점 4.4 평가 142 팔로워 3
3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불친절
맛은 기대이상이고 가격대비 양도 많습니다. 하지만 서비스는 기대 안하시는게 좋아요. 웬만한 메뉴는 재료소진으로 주문불가했고, 물도 요청해야만 주시더라고요.
듀랭이 평균 별점 4.9 평가 47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가격이 적당하고 음식들이 맛있네요. 가성비 좋아서 부담없이 올 수 있는거 같아요. 이태원 오시면 꼭 들러보세요~~~!!!
블로그 후기
NEWWAVE COMEDYCLUB 4월 19일
diamond2437 4월 11일
NEWWAVE COMEDYCLUB 4월 10일
큐도리 4월 7일
부남철 4월 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