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건의 크리스피 포크 타운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5점
맛4.8 가격3.5 응대4.6
매우만족(7)
만족(4)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권솔 평균 별점 4.0 평가 32 팔로워 2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지금까지 먹은 타코 중에 이 집이 가장 맛있었어요. 또띠아 자체도 고소하고 고기도 촉촉해요. 양이 적어서 배불리 먹으려면 가격 부담이 좀 있는 편이지만 그래도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티나야 평균 별점 4.6 평가 297 팔로워 6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타코와 퀘사디아 먹었는데 맛나요. 외국인이 많나서 더 이국적인 느낌이 많아지네요.
한남의아들 평균 별점 4.1 평가 34 팔로워 6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음… 서울엔 한국화된 멕시칸 음식점들이 대세인데, 주변에 경쟁자들도 다 그렇고, 좀더 원형에 가까운 스타일 심지어 미국식 멕시칸 보다도. 좀더 야채 풍부하게 먹는 kor-mex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익숙하지 않을수 있어요. 멕시칸 정통 음식이다 이정도는 아니고 (그럴려면 아예 메뉴가 꽤 달라짐 미국이나 멕시코 살던분들은 알겠지만) 타코가 굉장히 멕시칸 스타일이다 이런 느낌. 주변에 강한 경쟁자도 많지만 전 이쪽 언덕에 있으면 여길 제일 좋아해요, 이태원역 쪽이면 하시엔다. 비리아 퀘사디야는 꼭 드셔보시고 과카몰레 사이드 추가하세요. 타코들도 제가 먹어본것들은 다 맛있는데 위에 언급했듯이 어 바토스 코레아노스 타코들이랑 너무 다른데? 말 나올수 있으니 주의. 음 우리나라 음식으로 치면 어 이 콩국수는 충청도 스타일이네 경상도 스타일이네 이정도보다 조금 더 나는 차이라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결국 취향 문제. 취향을 알아야 하니 한번쯤은 꼭 방문하시는걸 추천
블로그 후기
caiku 4월 21일
velvetglove 4월 15일
오둥 4월 12일
쭈 4월 11일
realllllyeon 4월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