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평지해장국 대표 사진
평지해장국 대표 사진
평지해장국 대표 사진

평지해장국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 (2명의 평가) 51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강원도 강릉시 강릉대로 98-1 1층 평지해장국
  • 영업 중 오늘(토) · 영업시간: 06:00 - 20:30
  • 033-641-5157
  • 해장, 야식
  • 서민적인, 깔끔한, 아침식사, 점심식사,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평지해장국의 사진
음식 (3)
메뉴ㆍ정보 (1)

평지해장국 사진
평지해장국 사진
평지해장국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평지해장국 방문자 리뷰

4.0
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0)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0
좋음
50%
보통
50%
부족
0%
가격
5.0
만족
100%
보통
0%
불만
0%
응대
4.0
친절함
50%
보통
50%
불친절
0%
  • 분위기

    서민적인 2가성비좋은 1깔끔한 1지역주민이찾는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Firebee 평균 별점 3.2   평가 86   팔로워 1

4점 2020년 6월 7일

깔끔한맛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않으면서 담백함을 느낄수있는 맛이며 우거지는 부드러우면 쿰쿰한맛을 최대한 줄인맛임
김치도 간이세지않고 같이나오는 선지는 신선하며 탱글하다 양도 푸짐하며 무엇보다 가격이 착하다
가마솥에서끓이는 선지해장국 맛집
평소 자극적인걸좋아한다면 패스
담백하고 수수한맛이 좋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사골선지해장국

키워드

아침식사, 점심식사,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spinni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ndrea Park 평균 별점 3.0   평가 1   팔로워 0

3점 2021년 2월 25일

가격대비 만족스런 맛 이었습니다. 다만 깍두기 맛이 별로 였습니다.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소머리곰탕

키워드

아침식사, 서민적인, 무료주차

DASIT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평지해장국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천진동해장국 사진
현 식당에서 70m
천진동해장국
강릉 · 해장국,뼈다귀해장국
63점 · 96%일치
맑은 국물의 뼈다귀해장국이라 흔히 생각하는 맛이 아니었고 큰 뼈가 많았어요 뼈해장국은 우거지가 들어간 맑은 국물이었어요. 그래서 다대기 쫌 많이 넣어 먹으니까 적당히 칼칼해져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금성해장국 사진
현 식당에서 998m
금성해장국
강릉 · 소머리국밥,해장국
77점 · 94%일치
가성비가 좋은 소머리국밥집입니다 국물은 맑은 느낌이고 다대기가 기본으로 나옵니다 주차는 어렵습니다.. 지역주민들이 찾는 가성비 좋은 식당입니다! 아침에 해장하러 가시기 좋아요! 국밥을 7,000원에
국밥 참 맛있는 집 사진
현 식당에서 1km
국밥 참 맛있는 집 강릉유천점
강릉 · 국밥,국밥집
67점 · 91%일치
병천육으로 된 순대가 식감도 좋고 쫄깃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국물이 진짜 깔끔합니다. 얼큰한 맛도 맛있지만, 보통맛에 다대기 풀어먹거나 깍두기 국물 넣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술먹고 다음날 해장하러
춘하추동 사진
현 식당에서 1.1km
춘하추동
강릉 · 감자탕,뼈해장국
61점 · 91%일치
겨울바다 보고 추웠는데 춘하추동에서 뜨끈한 감자탕 먹으니까 너무 좋았어요…🤍 볶음밥도 맛있으니까 하나라도 꼭 드셔보세요__ 뼈해장국 국물이 깔끔하고 맛있어요ㅎㅎ 종종 갑니다 ㅎㅎ
봉화산설렁탕 사진
현 식당에서 1.2km
봉화산설렁탕 교동점
강릉 · 설렁탕,갈비탕
51점 · 95%일치
저녁에 9시쯤 포장 하나 하는데, 손님이 꾸준히 있어서 혼자 하시는 게 좀 힘들어보임. 뭐 좀만 늦었으면 포장도 못해줄 뻔 했다나 하시는데 불편... 순대는 좀 별로지만 국물과 김치가 맛있어서 만족
조부자매운순대가 사진
현 식당에서 1.3km
조부자매운순대가 강릉점
강릉 · 국밥,순대국밥
65점 · 91%일치
맵기 조절이 돼서 덜맵게 잘 먹었어요.맛이 까끔 합니다. 아점으로 먹었는데 매콤하고 냄새 안나는 깔끔한 맛이였어요

평지해장국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715m
버드나무브루어리
82점 · 강릉 · 수제맥주
버드나무브루어리 사진 1 버드나무브루어리 사진 2
맥주 1L 포장 라거는 여름 시즌 메뉴로 현재 매진 상태 미노리세션은 가벼운 에일 느낌 순긋시트라사워는 특이한 맛으로 호불호 강함 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음 강릉왔으니 경험해보면 좋을 듯 시중에 파는
현 식당에서 573m
교동짬뽕
74점 · 강릉 · 짬뽕,짬뽕밥
교동짬뽕 사진 1 교동짬뽕 사진 2
그냥 그래요 해산물이 신선하지 않은 맛 짬뽕스프에 후추 넣은 맛이에요 친절한 편도 아니고 예전에 왔었던 거 까먹고 또 괜히 가서 줄섰어요... 기다려서 먹을만한 맛은 아니에요 매장 앞에 주차할 수
현 식당에서 789m
스미야키센
72점 · 강릉 · 야끼토리,일식당
스미야키센 사진 1 스미야키센 사진 2
닭고기가 완전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웠어요! 밥에 간도 적당해서 짜거나 느끼하지 않더라구요 지인이 추천해준 식당인데 내부도 예쁘고 맛있었어요 음식에 들어가는 양에비해 가격이 좀 비싼편인거같음 닭고기가
현 식당에서 792m
언더더씨
70점 · 강릉 · 파스타,씨푸드
언더더씨 사진 1 언더더씨 사진 2
예뻐요~ 인테리어에 많이 신경쓰셨네용ㅎㅎ 가게 안부터 밖까지 고즈넉합니다. 예약 필수이고 양은 파스타나 볶음밥 추가하면 딱 맞아요. 기본으로 해도 꽤 매우니 맵찔이분들은 주의! 엄청난 맛은 아니고
현 식당에서 512m
후니식당
68점 · 강릉 · 백반,스튜
후니식당 사진 1 후니식당 사진 2
집밥 먹는 느낌이 물씬나는 백반집입니다! 단골이 많은 식당같고 반찬이 하나하나 맛있었어요 평일 점심 12시 되니까 금방 자리가 다 차더라구요! 오징어볶음 주문 했습니다 매콤달콤하게 식감 굉장히 좋게
현 식당에서 567m
히노키공방
68점 · 강릉 · 일본가정식,김치가츠나베
히노키공방 사진 1 히노키공방 사진 2
김치카츠나베는 떡볶이 맛이 났습니다..! 지난번에 먹었을 때보다 맛이 아쉬워진 듯해요. 직원분은 사용하시는 말은 친절한데 많이 피곤하신지 말투는 조금 아쉬운 듯합니다. 저는 새우텐동을 먹어봤는데 밥
현 식당에서 550m
푸짐한밥상푸짐한포차
67점 · 강릉 · 집밥,두부조림
푸짐한밥상푸짐한포차 사진 1 푸짐한밥상푸짐한포차 사진 2
그냥 무난합니다. 직장인들 점심시간 식사로 괜찮은것같아요. 회전률도 좋고 반찬도 맛있어요 양도 꽤 푸짐하고 칼칼 맛있어요 무난한 가정식을 제공하는 식당입니다. 음식맛 깔끔하고 주인분 친절해요
현 식당에서 437m
회산장칼국수
66점 · 강릉 · 장칼국수,칼국수
회산장칼국수 사진 1 회산장칼국수 사진 2
다른 유명한 장 칼국수집이 더 맛있었어요. 재방문의사 없습니다 맛있어요! 하얀칼국수 국물이 깔끔하고, 장칼은 기본도 약간 매워요 장칼국수가 너무 먹고 싶어 장칼국수 맛집들을 검색했는데 회사는 장칼국
현 식당에서 70m
천진동해장국
63점 · 강릉 · 해장국,뼈다귀해장국
천진동해장국 사진 1 천진동해장국 사진 2
맑은 국물의 뼈다귀해장국이라 흔히 생각하는 맛이 아니었고 큰 뼈가 많았어요 뼈해장국은 우거지가 들어간 맑은 국물이었어요. 그래서 다대기 쫌 많이 넣어 먹으니까 적당히 칼칼해져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현 식당에서 519m
로로카츠
62점 · 강릉 · 카츠,히레카츠
로로카츠 사진 1 로로카츠 사진 2
와사비, 소금, 돈까스 소스에 다채롭게 먹으니까 돈까스가 느끼하거나 질리지 않는 맛이에요 반찬도 자유롭게 리필되고 가게 내부도 예뻐서 좋았어요! 특히 가게 앞 매화나무랑 뒤편에 목련나무가 너무 예쁘
현 식당에서 352m
홍제동언덕길그집
62점 · 강릉 · 닭곰탕,김치찌개
홍제동언덕길그집 사진 1 홍제동언덕길그집 사진 2
건강한 재료로 만드는 식당이에요 조미료 맛이 안 느껴지는데도 맛이 좋았어요 비빔보다는 그냥 초계국수가 더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닭강정은 조금 아쉬워요 식당앞에 4대정도 주차 가능합니다. 김치가 맛있고
현 식당에서 474m
토크쇼 홍제점
62점 · 강릉 · 호프집,먹태
토크쇼 홍제점 사진 1
홍제동 주민들이 추천한 치킨 맛집! 분위기있는 노포 감성이었고 양념치킨이 특히 더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십니다!

평지해장국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68m
두딩
80점 · 강릉 · 디저트,푸딩
두딩 사진 1 두딩 사진 2
푸딩 그렇게 좋아하는 편 아닌데 유명해서 친구가 들리자해서 들렸늠데 맛있어요 가격은 비싸지만 여행 와서 한번은 사먹을만 해여! 강릉 여행하고 기념품으로 사가기 좋아요:) 디자인이 귀엽습니당 가게가
현 식당에서 962m
시만차
79점 · 강릉 · 빙수,옥수수빙수
시만차 사진 1 시만차 사진 2
진짜 강원도까지 왔는데 초당옥수수 왜안먹어여? 제발 꼭 드셔보시길 개애존맛탱임 분위기는 정말 좋지만 음식은 엄청 맛있다 이 정도는 아닌거 같아여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초당 옥수수가 나 오기 전에
현 식당에서 966m
카페 코버트
78점 · 강릉 · 카페,디저트
카페 코버트 사진 1 카페 코버트 사진 2
여행 후 잠시 쉬어가기 좋음 디저트도 커피도 무난한 맛 강릉 소품샵 거리에 있는 빙수 맛집입니다 매장이 넓어서 쾌적해요 망고빙수 먹고 싶어서 왔는데 망고가 통으로 한개는 들어간거같네요 빙수가 생각보
현 식당에서 822m
오프더월
75점 · 강릉 · 디저트,타르트
오프더월 사진 1 오프더월 사진 2
매장이 좁아서 한팀씩 들어가서 주문해요 줄서서 먹을만큼은 아니여서 조금 실망스러웠어요 다소 거친 느낌! 첫 두바이쫀득ㅊ쿠키였는데 쏘쏘..! 나쁘진 않습니당 여기 두쫀쿠 진짜 맛있어요ㅜ 초당옥수수타르
현 식당에서 737m
카페초이
74점 · 강릉 · 베이커리,소금빵
카페초이 사진 1 카페초이 사진 2
여기가 왜 소금빵 성지인지 ㅋㅋㅋㅋ? 훨씬맛있는곳 많은데 감자크림이랑 먹는건 조합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맛있어요 하지만 단독 소금빵은 매우 실망 저번에왔다 인스타 확인못하고 갑작스런 휴무라 못먹어
현 식당에서 927m
임당동162
74점 · 강릉 · 디저트,구움과자
임당동162 사진 1 임당동162 사진 2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좋아요. 다 괜찮았는데 발로나 초코 피낭시에가 진해서 가장 취향에 맞았어요. 다음날 먹었던건 약간 느끼해져서 아쉬웠어요. 여태먹은 휘낭시에중 최고에오 바삭 촉촉 넘 맛있고 사장
현 식당에서 933m
of the moment
73점 · 강릉 · 카페,셔벗
of the moment 사진 1 of the moment 사진 2
깔끔하고 분위기 좋아요. 가서 조용히 앉아있고 싶은 카페네요. 카페분위기 인테리어 너무 이쁘고 좋습니다 완전 분좋카 ㅎㅎㅎ 바나나푸딩이 먹고싶을때마다 방문하는곳입니다! 플랫화이트도 맛있고 커피가 전
현 식당에서 992m
베리베리딸기
71점 · 강릉 · 과일,과일주스
베리베리딸기 사진 1 베리베리딸기 사진 2
저희는 순수우유실타래빙수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딸기도 너무 싱싱하고 딸기 양도 많았어요 시럽이나 연유는 부족하면 더 주신다 해서 정말 기분 좋고 맛있게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강릉에서
현 식당에서 576m
홍제멘션
70점 · 강릉 · 핸드드립,사이폰커피
홍제멘션 사진 1 홍제멘션 사진 2
분위기 좋고 커피도 맛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세요. 아침 이른 시간에 가서 이런저런 거 많이 물어봤는데, 겁나 친절해요. 커피랑 디저트도 좋내요. 에스프레소바와 카페는 구분되어 있고 카페를 방문
현 식당에서 843m
호리가
70점 · 강릉 · 디저트,에그타르트
호리가 사진 1 호리가 사진 2
우연히 들리게된 에그타르트 집인데 외관이 맛집이다! 하는 느낌이라 홀린듯이 구매한 곳이에요. 바로 먹었으면 더 맛있었겠지만 다음날 먹어서 그런지 파이지가 다 눅눅해져서 너무 아쉽더라고요. 최애 에그
현 식당에서 981m
봉봉방앗간
70점 · 강릉 · 핸드드립,커피
봉봉방앗간 사진 1 봉봉방앗간 사진 2
추천 받아서 갔었던 카페 커피가 안땡겨서 에이드 먹었는데 맛있고 분위기도 좋았음 커피도 평이 좋던데 다음에 방문하면 커피마셔야겠음 커피 맛있어요? 산미없는거 좋아하는데 추천하신대로 스페셜블랜드 마셨
현 식당에서 718m
즈므 로스터리
69점 · 강릉 · 핸드드립,필터커피
즈므 로스터리 사진 1 즈므 로스터리 사진 2
음료듀 맛있고 디저트도 맛있어요!! 맛있어서 커피마시고 원두도 바로 사게 되네요ㅎㅎ 강릉에서 핸드드립하는 카페 찾다가 방문했는데 일본느낌나고 이뻐요! 강릉에서 먹은 커피중에 가장 맛있는 커피였어요!

블로그 후기

강릉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순두부
2위장칼국수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강릉 강릉 맛집 검색 강릉
강릉 강릉 대표 음식 강릉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