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주제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5 (11명의 평가) 76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로42길 3 5호 주제
  • 영업 전 오늘(토) · 영업시간: 17:00 - 02:00
  • 0507-1382-7508
  • 술모임, 데이트
  • 조용한, 분위기좋은, 저녁식사, 콜키지, 바자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주제의 사진
음식 (23)
실내 (1)
실외 (2)
메뉴ㆍ정보 (16)

주제 사진
주제 사진
주제 사진
주제 사진
주제 사진
주제 사진
주제 사진
주제 사진
주제 사진
주제 사진
주제 사진
주제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주제 방문자 리뷰

4.5
11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6)

  • 4

    만족해요

    (4)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3
좋음
73%
보통
18%
부족
9%
가격
4.3
만족
64%
보통
36%
불만
0%
응대
4.3
친절함
64%
보통
36%
불친절
0%
  • 방문목적

    술모임 8저녁식사 6식사모임 4데이트 4혼술 2점심식사 2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조용한 4깔끔한 3숨은맛집 3캐주얼한 3이국적/이색적 2가성비좋은 2예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ssss1 평균 별점 4.7   평가 412   팔로워 1

5점 2025년 12월 1일

처음 방문했는데 맛도 괜찮고 모든 안주가 맛있었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이시카와)일식오뎅탕

키워드

식사모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룰루 평균 별점 3.8   평가 737   팔로워 5

4점 2025년 3월 4일

주말이라 손님이 많더라구요. 1층은 닷지석, 단체는 2층을 이용하세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부산오뎅탕, 산더미우삼겹숙주볶음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Byeonvely님이 좋아합니다.

뚜잉 평균 별점 4.0   평가 20   팔로워 0

3점 2025년 3월 21일

깔끔한 느낌이어서 미리 예약하고 오기 좋은 것 같아요
연인 친구 모두 추천입니다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부산오뎅탕, 가라아게, 혼마구로한판, 청어알들기름파스타

키워드

술모임, 깔끔한

왈라비 평균 별점 4.7   평가 343   팔로워 3

5점 2024년 2월 10일

영등포역 분위기 좋은 술집으로 완전 강추해요! 1층은 바 형식이고 2층은 테이블이라 1층은 상대적으로 조용해서 좋았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우삼겹숙주볶음

키워드

술모임, 혼술, 데이트, 숨은맛집, 이국적/이색적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주제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하나마토 사진
현 식당에서 24m
하나마토 영등포
영등포 · 이자카야,일본
59점 · 96%일치
시끌벅적 밝은 분위기의 이자카야에요. 2층까지 자리가 있고, 1층 중앙과 2층 창가에 다찌석이 있어서 혼술 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음식은 아주 맛있다는 아니고 가성비가 좋습니다.
반샤쿠 사진
현 식당에서 138m
반샤쿠
영등포 · 이자카야,오마카세
72점 · 98%일치
기대했는데..리뷰도 10개이상보고갔는데..실망 오늘이 유난히 그런건지.. 전체적으로 맛도없고 특히 별로인부분들도 강했음 일단 맛있는음식은 없었음 후토마끼..초밥다 별로.. 우니는 비려서 미더덕맛남.
다온 사진
현 식당에서 170m
다온
영등포 · 이자카야,숙성회
75점 · 98%일치
후토마끼 맛집이네요 진짜 큰데 한입에 안들어가지만 다 먹었어요 친구 추천으로 왔는데 음식이 다 너무 맛있었어요 어두운 편이고 좌석 간격이 좀 불편했지만 음식하나는 짱맛 모둠회랑 방어 다 맛났구 모츠
수작 사진
현 식당에서 221m
수작 영등포점
영등포 · 술집,이자카야
68점 · 94%일치
안주도 모두 맛있고, 하이볼도 달고 맛있어요.다음엔 꼬치를 먹어봐야겠어요 김치오뎅탕에 칼국수 넣어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게 먹음 수작맑을청 술 셋팅이 고급지게 나와서 좋았아요. 안주 메뉴도 맛있어요
쿠차쿠차 사진
현 식당에서 221m
쿠차쿠차
영등포 · 술집,하이볼
68점 · 94%일치
안주도 하이볼도 저렴해서 좋았어요!!! 2-3층인데 넓어서 결혼식 뒷풀이도 하는거 같더라고요 직원분들 친절해요 가성비좋은 이차로 추천합니다 사람많아서 시끄럽긴한데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좋아요 유린기샐
코코스키 사진
현 식당에서 232m
코코스키 영등포점
영등포 · 이자카야,룸술집
66점 · 98%일치
음식마다 맛잇구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해서 좋습니다 ㅎㅎ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입니다.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조용해서 좋았읍니다. 코코스키 교자 괜찮네용 마라맛이 생각보다 알싸하니까 조심히 드세용 와

주제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5m
함흥냉면
76점 · 영등포 · 함흥냉면,회냉면
함흥냉면 사진 1 함흥냉면 사진 2
길에 사람이 없는 줄 알았는데 다 이 가게에 있었던 냉면집. 냉면은 아는 맛이지만 생각외로 만두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김치만두파지만 고기만두가 더 맛있었던 🫨 여름날 꼭 들리는 맛집이에요 회냉면이
현 식당에서 37m
뽕씨네 얼큰 수제비
75점 · 영등포 · 수제비,얼큰수제비
뽕씨네 얼큰 수제비 사진 1 뽕씨네 얼큰 수제비 사진 2
추운겨울날 얼큰한 국물이 생각날때 방문하기 좋은 곳 김치 국물에 밥과 수제비, 기타 부재료를 넣고 끓인 수제비인 갱시기 메뉴 딱 하나만 판매하는 곳👍🏻👍🏻 김치국물에 얇은 수제비가 매력적이고 소량의
현 식당에서 94m
호박집
75점 · 영등포 · 순대국,찹쌀순대
호박집 사진 1 호박집 사진 2
국밥맛은 무난 했습니다. 정식에 같이 나온 모듬 순대, 내장이 정말 잡내 하나 없고 맛있었습니다. 다만 시장이라 시끌벅적해서 조용히 식사하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등포시장
현 식당에서 96m
영등포아바이순대국
74점 · 영등포 · 순대국,아바이순대
영등포아바이순대국 사진 1 영등포아바이순대국 사진 2
서울에서 아바이 순대를 접할 수 있는 몇 안되는 장소입니다. 음식이 굉장히 맛있어요 시장 안이지만 깔끔한 매장과 맛있는 순댓국이 있어요. 뼈해장국 보다는 슌댓국 추천 영등포시장 맛집으로 순대국밥이
현 식당에서 69m
곱창팩토리
72점 · 영등포 · 곱창,한우곱창
곱창팩토리 사진 1 곱창팩토리 사진 2
윌슨을 닮은 곱창모듬구이.. 알바의 불조절 실패로 다 타버린.. 미안해 윌슨 ㅠ 곱창과 대창이 맛있고 곱도 실하고 치즈볶음밥이 맛있어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세요~ 사장님 엄청 친절하시고 진짜 존맛
현 식당에서 66m
호삼촌
71점 · 영등포 · 가리비찜,치즈오돌뼈
호삼촌 사진 1 호삼촌 사진 2
이집 안주도 서비스도 넘 좋아요 ㅋㅋ 2차에도 안주 맛집을 가야 한다 싶으면 호삼촌으로 가셔요 인테리어가 예쁘고 안주도 저렴하고 맛있어요 근데 의자가 살짝 불편.. 영등포 대형 술집입니다! 사람 많
현 식당에서 35m
정솔닭한마리
70점 · 영등포 · 닭한마리,칼국수
정솔닭한마리 사진 1 정솔닭한마리 사진 2
맛있는데 너무 비싸요 .. 양에 비해 가격이 너무 비싸서 아쉬웠어요 맛은 있어요 ..ㅠ 닭한마리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습니다. 오래 끓여먹을수록 더 맛남 닭이 잡내가 너무 심해서 팔팔 끓여보았으나 소
현 식당에서 70m
호맥
70점 · 영등포 · 맥주,호떡
호맥 사진 1 호맥 사진 2
영등포 먹자골목쪽에 있어서 왔다갔다하기 편하고 맛있어요 어묵탕 국물 얼큰해서 넘 맛있어요 ㅎㅎ 페퍼로니 호떡도 피자같이 넘 맛나요!! 무엇보다 생맥주가 진짜 맛있네요 ㅎㅎ 호맥 처음 방문하였는데 분
현 식당에서 26m
아반티신강양꼬치
70점 · 영등포 · 양꼬치,꿔바로우
아반티신강양꼬치 사진 1 아반티신강양꼬치 사진 2
메뉴가 다 맛있어요!!새우볶음밥은 약간 싱겁긴한데 양꼬치랑 같이 먹으면 딱이고 계란토마토 볶음 달짝찌근하니 맛있어용🫶 친구 추천으로 왔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진짜 맛있어요 밑반찬까지 맛있다니 맛집 인
현 식당에서 56m
와빈
70점 · 영등포 · 와인바
와빈 사진 1 와빈 사진 2
영등포역 주변의 와인 스파게티 식당입니다. 가격은 좋은편이고 분위기도 그럭저럭 좋네요. 분위기 좋고 낮부터 와인 한 잔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트러플채끝 스테이크 맛있어요. 생면 파스타도 식감 특
현 식당에서 87m
영중보쌈
70점 · 영등포 · 보쌈,가브리살
영중보쌈 사진 1 영중보쌈 사진 2
보쌈을 시키면 쟁반국수나 게칼국수를 주시더라구요. 저흰 더워서 막국수? 로 골랐는데 먹다보니 매장이 추워서 뜨끈한 칼국수로 할껄 살짝 후회 했어요. 가브리살이라더니 보쌈이 진짜 맛있고 미나리, 배추
현 식당에서 53m
넙딱집
69점 · 영등포 · 고깃집,들기름막국수
넙딱집 사진 1 넙딱집 사진 2
고기 자체가 맛있다. 기본으로 나오는 매운갈비찜도 구색으로 좋고. 근데 들기름 막국수가 어마어마하게 맛있었더.. 푸짐한 이불갈비가 맛있었던 곳으로 야장 느낌이 나서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어요! 이

주제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78m
백미당
81점 · 타임스퀘어 · 아이스크림,우유
백미당 사진 1 백미당 사진 2
주문팁: 주문할거 미리 보고 주문하기. 사람들이 몰리면 한번에 확몰림. 줄서기: 카운터 앞으로 줄 서는 라인 있음. 우유소프트아이스크림: 우유 듬뿍 들어간 꾸덕한 밀크아이스
현 식당에서 280m
콜렉티보
79점 · 타임스퀘어 · 카페,케이크
콜렉티보 사진 1 콜렉티보 사진 2
커피가 맛있었습니다. 가격대는 합당한 듯. 앉을 자리가 애매함 케익은맛있지만시그니처커피는 그냥라떼예요...비싼돈주고먹은게좀아쉬워요ㅠ 타임스퀘어에서 밥먹고 들르기 좋은 카페예요. 케이크가 맛있어요 케
현 식당에서 37m
루데파리베이크하우스
78점 · 영등포 · 베이커리,카페
루데파리베이크하우스 사진 1 루데파리베이크하우스 사진 2
빵 종류 다양하고 맛있어요 테이블수가 적어서 주말엔 웨이팅 해야되고 2인석 자리가 많아 3인이상이면 4인테이블 나올때까지 기다려야함 중간에 자리옮기기 테이블,의자 붙이기 불가.. 그건 좀 별로였어요
현 식당에서 51m
모리
77점 · 영등포 · 디저트,카페
모리 사진 1 모리 사진 2
분위기가 깔끔했습니다. 디저트도 맛있어서 종종 올 것 같네요. 케익 가격이 비쌈. 음료수 양은 좋음 깨끗한 가계임 매우 친절함 출출해서 간식으로 맛있게먹었다 조용한 분위기에 휴식함 케익 맛있는데 가
현 식당에서 225m
하프커피
74점 · 타임스퀘어 · 카페,커피
하프커피 사진 1 하프커피 사진 2
주차: 타임스퀘어 건물 주차 가능해요 줄서기: 신세계 7층 식당가에 있는데 좌석은 별로 없지만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버터크림라떼: 달달하니 부드러워요
현 식당에서 255m
빵쌤
74점 · 영등포역 · 베이커리카페
빵쌤 사진 1 빵쌤 사진 2
매장이 엄청 넓어요. 음료에 아이스크림이 통째로 들어가서 좋았어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매장이용 고객들에게도 일회용컵에 줬는데 아이스음료를 종이컵에 담아줘서 당황스러웠어요 내부가 아주 넓은 베이커
현 식당에서 254m
카페 드람브르
72점 · 영등포 · 카페,브런치
카페 드람브르 사진 1 카페 드람브르 사진 2
키위주스 맛잇어용 너무 달지도않고 꿀떡꿀떡 잘 넘어갑니다 프랜차이즈 카페가 난립하는데 자신만의 브랜드로 특별하게 운영하는 가게들이 소중하다고 생각된다. 카페 드람브르는 영등포 먹자 골목에 위치해 있
현 식당에서 222m
엘리스 커피하우스
70점 · 영등포역 · 카페,컵케이크
엘리스 커피하우스 사진 1 엘리스 커피하우스 사진 2
여기는 가성비가 무척 좋습니다. 특히 위층으로 올라갈 수록 조용해서 짱임 영등포역에서 오래된 빙수집. 빙수보다는 커피를 먹는 사람들이 더 많음. 자리에 착석하면 메뉴판 가져다주면서 주문도 받아 편리
현 식당에서 223m
버터풀앤크리멀러스 세라젬
69점 · 영등포 · 베이커리,카페
버터풀앤크리멀러스 세라젬 사진 1 버터풀앤크리멀러스 세라젬 사진 2
빵이 맛있어요 늦게가면 없고ㅠ 커피도 평범하게 맛있네요 베이커리 종류가 정말 많고 말차라떼 너무 맛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고소한 맛이에요 영등포 주변 조용한 카페 음료 시키면 세라젬 마사지 가능
현 식당에서 250m
어반포레스트
65점 · 영등포역 · 베이커리,두쫀쿠
어반포레스트 사진 1 어반포레스트 사진 2
맛있습니다. 넓고 자리도 많아서 여러명이서 가면 좋습니다. 빵은 좀 비싼느낌 빵종류도 다양하고 두바이쫀득쿠키도 다른곳에 비해 가격이 저렴했습니다. 위치가 영등포역졲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고 시끄러운
현 식당에서 218m
스타벅스
64점 · 타임스퀘어 · 커피,프라푸치노
스타벅스 사진 1 스타벅스 사진 2
좌석이 넓고 편안해요. 2층에 있는 건 자리도 없고 시끄러운데 여기 정말 좋네요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리저브점 백화점 타임스퀘어 까지 있어 항상 사람 많고 복잡해요 자리 먼저 잡고 주문해야 합니다 아
현 식당에서 298m
CAFE 259
63점 · 영등포 · 카페,아이스크림
CAFE 259 사진 1 CAFE 259 사진 2
음료 가성비와 맛까지 완벽한 곳, 아이스크림도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사용하고 있어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최고! 이 카페의 대표메뉴는 아이스크림입니다!!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음료 메뉴들이 전부 맛있

블로그 후기

영등포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고기집
2위순대국밥
3위쌀국수
더보기

추천 페이지

영등포 영등포 맛집 검색 영등포
영등포 영등포 대표 음식 영등포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