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남해안집 삼성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5 (2명의 평가) 63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3길 14 1층 105호
  • 오늘 휴무 오늘(토) · 휴무일
  • 02-2051-7773
  • 간단하게한잔, 낮술
  • 야장, 2차, 점심식사, 저녁식사, 콜키지, 야외좌석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남해안집의 사진
음식 (4)
실내 (1)
메뉴ㆍ정보 (4)

남해안집 사진
남해안집 사진
남해안집 사진
남해안집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남해안집 방문자 리뷰

4.5
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4.0
만족
50%
보통
50%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분위기

    서민적인 1캐주얼한 1숨은맛집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다코미식가 SofB 평균 별점 4.0   평가 208   팔로워 40

4점 2024년 8월 13일

큰 기대없이 방문했지만 기대이상의 맛으로 점심이 만족스러운 집
연탄불고기의 맛도 괜찮고 양도 넉넉합니다.
고갈조림 또한 간도 적당히 짭짭매콤하고 1 인분도 괜찮네요!!
조금 서둘러가면 자리도 넉넉하고 음식도 빨리 나와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연탄불고기, 고갈조림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서민적인, 캐주얼한

picky picky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배민vip 평균 별점 4.4   평가 136   팔로워 3

5점 2024년 10월 25일

올해 첫방어 먹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자주가는 맛집!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산지직송해산물

키워드

저녁식사, 숨은맛집

요기요vip님이 좋아합니다.

남해안집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동어동락 사진
현 식당에서 43m
동어동락 삼성2호점
삼성역 · 횟집,활고등어회
76점 · 93%일치
음식 깔끔하고 친절하시고 석화 상큼하고 오징어튀김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주차 가능해서 좋았구요 회도 신선해서 맛있고 통영 삼배체굴 넘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맛이 깔끔하고 식당이 엄청 넓어요! 사람이 많
오징어세상 사진
현 식당에서 101m
오징어세상 삼성점
삼성 · 횟집,도다리회
74점 · 95%일치
이래서 제철 음식을 먹는거구나 할 정도로 봄 도다리랑 쭈꾸미가 진짜 맛있었어요! 달았어요!! 친절하고 새우튀김 서비스도 주셨어요~~ 가격 저렴하고 맛있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없는거 빼곤 삼성역
동어동락 사진
현 식당에서 148m
동어동락 삼성본점
삼성 · 횟집,고등어회
83점 · 93%일치
지난번에 다른 지점 방문했다가 맛있어서 본점도 방문하게 되었어요. 월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사암 진짜 많더라구요. 완전 맛집입니다!! 주문팁: 방문할때마다 그때그때 주요메뉴가 있어서 그것대로 시키는
목포명가 사진
현 식당에서 173m
목포명가 삼성점
삼성 · 횟집,도다리쑥국
78점 · 92%일치
해산물 진짜 엄청 신선합니다!!! 퇴근시간에 방문하면 인근 직장인들 엄청 많아요. 회식하러 많이 오는듯해요. 맛집인증ㅇㅇ 먹으면 정말 딱 신선함이 온몸으로 느껴지고 맛있어요. 3종해산물 진짜 최고였
영덕횟집 사진
현 식당에서 241m
영덕횟집
삼성 · 횟집,세꼬시
57점 · 93%일치
점심시간에 방문했고 알탕 주문했습니다. 알은 한 4~5조각 있었고 다른 부위는 없었습니다. 고니가 안 들어가있어서 많이 아쉽네요. 회식한다 하면 2층 잠즘 해제 해줍니다, 저렇게 문열고 마시면 코로
해화장 사진
현 식당에서 282m
해화장
삼성 · 횟집,해산물
63점 · 96%일치
컨셉에 놀란! 비주얼에 놀란! 선박 컨셉이 진심이고 음식 양도 많아요

남해안집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4m
마노 디 셰프
77점 · 코엑스 · 파스타,피자
마노 디 셰프 사진 1 마노 디 셰프 사진 2
가격대도 괜찮고 음식양도 진찌많아요 맛있어요 회식. 모임하기 좋을듯. 발렛 5000원 거의 10년? 암튼 제법 오랫동안 여기 스테이크 피자 좋아해서 매년 먹고 있어요? 짭짤 달달한 소스에 스테이크
현 식당에서 43m
동어동락
76점 · 삼성역 · 횟집,활고등어회
동어동락 사진 1 동어동락 사진 2
음식 깔끔하고 친절하시고 석화 상큼하고 오징어튀김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주차 가능해서 좋았구요 회도 신선해서 맛있고 통영 삼배체굴 넘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맛이 깔끔하고 식당이 엄청 넓어요! 사람이 많
현 식당에서 66m
아트몬스터
74점 · 삼성역 · 수제맥주
아트몬스터 사진 1 아트몬스터 사진 2
진짜 가게가 이쁘고 들어가는 곳부터 너무 이뻐서 사진 찍기 좋았어요. 맥주도 그렇고 진짜 맛있고 음식도 다 맛있었습니다. 근데 맥주 가격이 심상치 않더라고요. 2차로 수제맥주집 찾다가 외관이 너무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무삥과팟타이
73점 · 삼성역 · 팟타이,태국음식
무삥과팟타이 사진 1 무삥과팟타이 사진 2
가격 훌륭하고 맛도 괜찮습니다. 삼성역에 이만한 가격의 태국식당을 찾기 어렵죠 근처에서 이국적인 음식이 땡겨서 방문했어요! 쌀국수 먹었는데 국물이 진하네용 웨이팅하면 음료 서비스에요~~ 진짜 태국쌀
현 식당에서 56m
일일향
72점 · 삼성역 · 짜장면,중국집
일일향 사진 1 일일향 사진 2
점심 특선으로 먹었는데 어향동고가 진짜 맛있었고 짜장면도 평타이상이었습니다 어향동고와 칠리중새우는 꼭 시키는 걸 추천합니다! 코스요리로 조금씩 다 먹어봤는데 저 두 개가 가장 맛있었어요. 어향동고만
현 식당에서 94m
후토루
71점 · 삼성역 · 연어,후토마키
후토루 사진 1 후토루 사진 2
포만감 미쳤는데 가벼운 음식이라 만족도 너무 높아요 맛있기까지해요ㅠ 매장이 생각보다 넓어서 매장 식사 하는데 쾌적했어요 맛있고 건강한 느낌이에요 진짜 크긴큽니다 건강하게 김밥먹고싶을 때 이용하는 집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신왕우육면
71점 · 삼성역 · 우육면,면요리
신왕우육면 사진 1 신왕우육면 사진 2
다른 앱 별점이 좋아서 가봤는데 제 입에는 특별히 맛있다고는 느끼지 못했어요 중국 유학 시절 맛있게 먹었던 도삭면 우육면 먹고 싶어서 들어갔는데 중국인 분이 서빙을 하시고 향과 맛도 중국에서 먹던
현 식당에서 61m
일품돼지국밥
69점 · 코엑스 · 국밥,돼지국밥
일품돼지국밥 사진 1 일품돼지국밥 사진 2
그냥 한끼 적당히 때울만한 평범한 식당. 삼성역 바닥에서 국밥 9천원이면 양심적이지. 삼차로 갔는데 국밥 맛있어요 술안주로 너무 좋습니다 굿굿
현 식당에서 66m
샤블랑157
69점 · 삼성역 · 샤브샤브
샤블랑157 사진 1 샤블랑157 사진 2
고급스러운 샤브샤브집이에요~ 고기도 너무 맛있고 야채도 계속 리필되서 좋아요! 마지막에 죽이 진짜 별미입니다 ㅎㅎ 매장인테리어 깔끔하고 야채도 신선해서 좋았음. 직원들도 친절 고급스러운 샤브샤브를
현 식당에서 94m
진밀옥
68점 · 삼성역 · 칼국수,사골칼국수
진밀옥 사진 1 진밀옥 사진 2
여기 진짜 콩국수 맛집입니다!!! 고소하고 진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출장나왔다가 밥먹으러왔는데 면 양 선택도 가능하고 밥이진짜맛나더라구요. 얼큰 위주로 먹었는데 메인인 사골국을 다음에 먹어보고싶어요.
현 식당에서 77m
동경에서먹었던규동
67점 · 삼성역 · 돈부리,규동
동경에서먹었던규동 사진 1 동경에서먹었던규동 사진 2
삼성역에서 혼밥 가능한 식당입니다. 넓어서 금방 자리가 나서 좋아요. 작은 매장이지만 키오스크와 주방과 붙은 바형태 구조라서 자리가 꽤 많이 있어요. 바쁜 점심시간에 빠르게 끼니를 해결하기에 너무
현 식당에서 28m
이모네뭉티기
65점 · 삼성역 · 육회,육회비빔밥
이모네뭉티기 사진 1 이모네뭉티기 사진 2
조금만 늦어도 줄이 길어서 맘먹고 일찍 가야합니다. 가격도 좋고 맛있어요! 진짜맛있는집이예요 점심시간에 웨이팅하면서 먹는 맛집이랍니다

남해안집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94m
앤레커피
76점 · 코엑스 · 카페,도넛
앤레커피 사진 1 앤레커피 사진 2
코엑스에 있는 다른 카페들에 비해 한산해서 좋음. 자리 많음! 급하게 간 카페였는데 색다른 느낌이었어요 빵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용 기본에 충실하게 맛있습니다. 아주 좋아요 👍 요새 멋들어지기만하고 맛
현 식당에서 130m
베르체
75점 · 코엑스 · 카페,커피
베르체 사진 1 베르체 사진 2
내부가 엄청 유럽 분위기 나면서 예쁘고 꽤 넓었어요! 디저트도 맛이 다 괜찮았어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커피 맛도 맛있어요,, 자주 가는 카페입니다 !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커피와 디저트 다
현 식당에서 163m
오크베리
73점 · 코엑스 · 카페,아사이볼
오크베리 사진 1 오크베리 사진 2
맛있는데 가격이 매우 있는 편! 땅콩버터가 들어간 디 오리지널 완전 추천이고 건강한맛! 신선하고 맛있음 유기농이라 몸에 좋을 것 같은 기분 가격대는 비싼편 하나만으로도 양이 많고 포만감이 들어서 식
현 식당에서 133m
브라이언스커피
71점 · 코엑스 · 베이커리,스콘
브라이언스커피 사진 1 브라이언스커피 사진 2
빵맛이 첫맛은 달콤했고 먹을 수록 식감이 참 좋았습니다. 지나가다 까눌레가 보여서 식빵과 함께 구매했습니다. 식빵맛은 평범하고 까눌레는 별로였습니다😓 빵맛집은 아니고 무난합니다. 가격값은 못하네요.
현 식당에서 152m
한스
71점 · 코엑스 · 케이크
한스 사진 1 한스 사진 2
커피와 케이크 맛집입니다. 임직원은 매달 아메리카노 한 잔 무료라고 합니다. 커피는 그저 그랬는데, 케이크가 맛있어요! 다양한 조각케이크가 있어서 좋았어요~ 조용하고 케이크가 맛있는 맛집입니다. 치
현 식당에서 145m
마이알레
70점 · 삼성역 · 카페,레어치즈케이크
마이알레 사진 1 마이알레 사진 2
1인1메뉴고, 단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에겐 먹을 메뉴가 없어요 ㅠㅠ 쥬스도 병 메뉴고... 근데 코엑스에는 너무 사람이 많아서 여기까지 올라왔습니다. 그나마 현백5층이라 사람이 별로 없어서 그게 괜
현 식당에서 106m
멜트커피
69점 · 삼성역 · 커피,라떼
멜트커피 사진 1 멜트커피 사진 2
인기 많은 카페라 사람 많습니다. 라떼 맛집이라 라떼가 맛있습니다. 삼성역에서 3500원에 맛있는 라떼 마실 수 있는 카페입니다 테이크아웃만 되어보이고 항상 사람많아요! 직장근처 제 최애 카페입니다
현 식당에서 131m
유로스커피 로스터스
68점 · 삼성 · 베이커리,커피
유로스커피 로스터스 사진 1 유로스커피 로스터스 사진 2
자리도 많고 넓어서 좋아요! 딸기주스 단맛이 없어서 좋네요 굿 특색이 있는 카페인입니다. 생과일 주스가 맛있어요. 밀크티랑.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해요.
현 식당에서 157m
콘웨이커피
67점 · 삼성역 · 베이커리,카페
콘웨이커피 사진 1 콘웨이커피 사진 2
🥖소금빵 존맛탱! 🥖커피도 존맛탱! 🥖쇼핑 하기 전이나 중간에 체력 충전하기 좋은 카페 🥖작은 공간에 개방적인 공간이지만 감성 충실함 . 명란빵 조금 짜긴한데 맛있습니다. 새로 생겨서 다녀왔는데 베
현 식당에서 155m
카페 몬지
67점 · 삼성역 · 디저트,머랭빙수
카페 몬지 사진 1 카페 몬지 사진 2
팥이 너무달지 않고 맛있어요~ 우유를 갈아넣은거라 빨리녹긴하지만 부드러워요~ 커피가 맛있는 집 치즈케이크도 부드럽고 치즈맛이 강하다. 커피가 맛있고 라떼 아트가 넘 예뻐요. 직원분들 친절하세요. ^
현 식당에서 40m
윈스커피
65점 · 삼성역 · 커피,카페
윈스커피 사진 1 윈스커피 사진 2
회사 근처에 있어서 직장인들이 많아 보였어요! 생과일 주스 류는 가격대가 있는 편입니다 넓고 깔끔하면서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좋아요! 크로플 맛있어요 삼성역 근처에 숨어있는 카페에요! 사람들이 잘 몰
현 식당에서 169m
비콤마
65점 · 삼성 · 카페,뚱카롱
비콤마 사진 1 비콤마 사진 2
정말 맛있는 라떼가 땡겨서 찾아보다가 방문했는데, 고소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테이크아웃 매장인 줄 알았는데 매장 안쪽에 테이블이 몇개 있더라고요.ㅎㅎ라떼 땡기는 날엔 종종 방문 할 것 같아요!

블로그 후기

삼성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돈카츠
2위중식당
3위초코
더보기

추천 페이지

삼성역 삼성역 맛집 검색 삼성역
삼성역 삼성역 대표 음식 삼성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