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갓포야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5 (4명의 평가) 70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로 77 1층 갓포야
  • 오늘 휴무 오늘(수) · 휴무일
  • 0507-1354-9311
  • 술모임, 데이트
  • 캐주얼한, 분위기좋은, 저녁식사, 예약가능, 무료주차,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갓포야의 사진
음식 (11)
메뉴ㆍ정보 (1)
주차 (1)

갓포야 사진
갓포야 사진
갓포야 사진
갓포야 사진
갓포야 사진
갓포야 사진
갓포야 사진
갓포야 사진
갓포야 사진
갓포야 사진
갓포야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갓포야 방문자 리뷰

5.0
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4)

  • 4

    만족해요

    (0)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4.0
만족
50%
보통
50%
불만
0%
응대
4.5
친절함
75%
보통
25%
불친절
0%
  • 방문목적

    술모임 3저녁식사 2기념일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2숨은맛집 1고급스러운 1조용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대진이 평균 별점 4.6   평가 33   팔로워 0

5점 4월 28일

여기최고.. 사시미도 맛있고 내장파스타가 진짜 너무맛있어요 파스타만 먹으러가도될정도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갓포야사시미, 전복내장파스타, 모츠나베

키워드

저녁식사, 술모임, 기념일, 고급스러운, 조용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룰루랄라 평균 별점 4.7   평가 362   팔로워 2

5점 2024년 2월 9일

갓포야 노원점 사시미 맛있어요 !
봉초밥도 너무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요 :)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갓포야사시미, 사바보우즈시

키워드

술모임, 숨은맛집, 무료주차

메날두 평균 별점 3.8   평가 285   팔로워 2

5점 2025년 4월 14일

사시미가 맛있어요! 내장 파스타는 생각보다 삼삼해서 아쉬웠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갓포야사시미, 전복내장파스타

키워드

저녁식사, 캐주얼한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개미똔뚠 평균 별점 4.7   평가 233   팔로워 3

5점 2024년 2월 12일

회가 진짜쫀득쫀득하고 맛있어요! 고등어도하나도안비리고 담백해서좋아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갓포야사시미

키워드

술모임, 캐주얼한,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갓포야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숙성회 소소 사진
현 식당에서 66m
숙성회 소소
노원역 · 이자카야,숙성회
66점 · 95%일치
분위기가 되게 좋고 깔끔하고 숙성회가 아주 맛나요 사장님 매우 친절하심 회도 싱싱하고 맛있어요! 가게 위치가 좀 숨겨져있고 양 대비 가격이 좀 나가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하토상의술방 사진
현 식당에서 69m
하토상의술방
노원역 · 이자카야,술집
53점 · 98%일치
나가사끼 짬뽕이 괜찮았어요 가격이 저렴한데 맛은 보통이에요 너무좋아요 분위기는 물론이고 음식도 너무맛있어서또가고싶네요
타키 사진
현 식당에서 123m
타키 노원역점
노원역 · 이자카야,철판요리
61점 · 94%일치
개업한지 얼마안되서 깨끗. 메뉴은근 많음. 하이볼 종류랑 사이즈 많아서 앵간
미미스낵 사진
현 식당에서 150m
미미스낵
노원역 · 이자카야,술집
75점 · 96%일치
노원역에서 식사할 곳을 찾다가 미미스낵을 다녀왔어요. 가벼운 안주와 대화하기 좋은 자리감이 있어 데이트나 술자리로 부담이 크지 않았어요. 가족 외식이나 회식처럼 목적이 있는 자리에서도 메뉴를 나누기
소우주 사진
현 식당에서 157m
소우주
노원역 · 밀푀유나베,모듬사시미
66점 · 98%일치
메뉴가 진짜 다양하고 음식이 다 맛있어요!! 사시미에 있던 회들이 다 쫄깃하고 진짜 최고 ㅠㅠ 주문하고 나오는 시간이 꽤 걸리지만 먹으면 잊혀집니당.. 나베 슴슴하니 진짜맛있어요! 가격대비 양도많고
이찌방이야기 사진
현 식당에서 166m
이찌방이야기 노원점
노원역 · 술집,이자카야
58점 · 91%일치
대화하기 편하고 안주 가격이 저렴해서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갓포야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4m
샤브온당
82점 · 노원역 · 샤브샤브,1인샤브
샤브온당 사진 1 샤브온당 사진 2
맛, 친절, 가격, 양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기본 메뉴에서 나오는 음식이 조금더 다양했다면 더욱 좋지 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럼에도 가격을 생각하면, 굉장히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채
현 식당에서 48m
타오
78점 · 노원역 · 마라탕,마라샹궈
타오 사진 1 타오 사진 2
노원에서 마라탕먹으면 무조건 타오예욤 남자친구도 타오 젤 조아해요 또 갈게욤 노원에서 가장 깨끗하고, 신선한 마라샹궈집! 마치 요리를 먹는 듯한 특유의 고급스러운 맛과 깻잎 곁들임이 특징이에요. 가
현 식당에서 96m
화포식당
77점 · 노원역 · 삼겹살,고깃집
화포식당 사진 1 화포식당 사진 2
이모님이 고기를 맛나게 꾸어주시구 친절하셔서 너무 편하게 먹었어요! 병원에 입원하고 있는데 동생부부가 방문해주어서 처음 간곳인데 숙성 삼겹살이라 맛있고 고소 했다. 맛있게 잘먹었다. 또 가고 싶은곳
현 식당에서 98m
브라운돈까스
73점 · 노원역 · 돈까스,치즈돈까스
브라운돈까스 사진 1 브라운돈까스 사진 2
배고플땐 항상 돈까스. 옛날식 돈까스맛집임. 피클과 깍두기는 자유배식으로 굿 사장님이 소소한것도 잘 챙겨주시고 너무 친절하세요! 반찬과 스프 셀프라서 넉넉히 먹을수 있고 돈까스도 맛있었습니당. 몇년
현 식당에서 76m
니뽕내뽕
72점 · 노원역 · 짬뽕,퓨전짬뽕
니뽕내뽕 사진 1 니뽕내뽕 사진 2
한번씩 생각나는 맛이에요 불맛이 좋아요 양은 그리많진않아욤ㅎㅎ 가성비좋은 음식~~가끔 생각날꺼같은 맛이네요 단무지를 무침이아닌 일반단무지로주시면더좋겠다는생각이드네요 ㅋ 매장이 넓고 키오스크로 편하게
현 식당에서 94m
아비꼬
72점 · 노원역 · 카레,일본식카레
아비꼬 사진 1 아비꼬 사진 2
가게 앞에 식사할동안 주차 가능하나 이왕이면 도보로 가는 것 추천 음식이 맛있고 홀에서 주문받고 결제하시는 분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예전부터 카레우동 먹으러 자주오던 곳이에요. 그만큼 다른 프렌차
현 식당에서 92m
상무초밥
72점 · 노원역 · 스시
상무초밥 사진 1 상무초밥 사진 2
상무초밥 궁금했는데 노원에 생겨서 너무 좋아요!! 맛있고 무엇보다 플레이팅이 예쁘게 나와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유명한 곳인지는 알았는데 웨이팅까지 할줄이야! 플레이팅이 굿이네요 맛도 굿 주차되
현 식당에서 89m
아웃닭
71점 · 노원역 · 후라이드치킨,간장치킨
아웃닭 사진 1 아웃닭 사진 2
생각보다 매장이 엄청 넓고 분위기 있어요. 닭다리살이라 순살이여도 다 맛있어요~!! 치킨이 정말 맛있어요! 함께나오는 감자튀김에 치즈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계속 손이가더라구요 치킨이 바삭하고 양념도
현 식당에서 88m
새벽스시
70점 · 노원역 · 스시,회전초밥
새벽스시 사진 1 새벽스시 사진 2
늦은시간까지해서 초밥에 술마시기 좋아요 룸도있어서 더 좋은듯 연어는 기본으로 먹기 좋았고 가지 맛있었다 육회 종류는 별로였다. 종류 많고 나쁘진 않아서 또 올만함 스시노칸도랑 별 다를게 없었다 모든
현 식당에서 83m
슬로우시티
70점 · 노원역 · 파스타,뇨끼
슬로우시티 사진 1 슬로우시티 사진 2
파스타 먹으러 재방문해어요~ 3명이서 4인분 시켜서 잘 먹었습니다~~~^^ 음…가격은 착한편인데 맛은 그다지 ^^;;생각했던거랑 너무 틀림…두번은 안갈듯…😭😭😭 휴일에 종종 방문하는 파스타 맛집입니
현 식당에서 36m
보승회관
70점 · 노원역 · 순대국밥,국밥
보승회관 사진 1 보승회관 사진 2
보승회관은 체인점이라 맛은 비슷. 나쁘지 않은데 건더기가 푸짐한 타입은 아님 노원역 4호선 출구와 가까움. 매운 국밥은 조미료가 강한 맛이라 아쉬웠고 속이 살짝 쓰린 매운맛이다. 간단하게 한끼 식사
현 식당에서 85m
동래정
70점 · 노원역 · 가브리살,고기집
동래정 사진 1 동래정 사진 2
정말 동래정 노원점 하나에 자신있습니다. 다른 지점 동래정도 먹어봤었는데 노원점 만큼의 맛있는 집은 진짜 없어요. 그리고 제가 여기서 알바하면서.. 전메뉴 다 먹어봤는데 별로였던게 하나도 없고 그냥

갓포야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감각
81점 · 노원역 · 카페,수플레
감각 사진 1 감각 사진 2
커피가 맛있어서 여러 번 방문한 곳인데 아인슈페너 크림이 찐이에요!! 치즈케익이랑 와플 수플레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분위기도 좋아요 일반 카페라함은 통창 큰뷰를 상상하게 되는데 외관이 다 막혀
현 식당에서 117m
샛별제과
78점 · 노원역 · 케이크,크레이프
샛별제과 사진 1 샛별제과 사진 2
맛있다는 소문을 많이 들어서 방문했는데 사람이 진짜 많아요 케이크 먹어보니까 왜 유명한지 알게됐어요 과일도 가득 들어있고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아요 배달이 가능해서 종종 시켜먹습니다 맛있고 좋아요 굿
현 식당에서 98m
시드누아
76점 · 노원역 · 베이커리,카페
시드누아 사진 1 시드누아 사진 2
베이커리 종류가 많아요. 노원역 바로 앞이라 접근성이 좋아요. 카페가 넓고 이뻐요. 커피 먹고싶어서 급하게 방문한 곳인데 맛이 괜찮아요 ㅎ 빵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어요! 블랙커피는 연한편이고 에이드
현 식당에서 143m
백오얏
76점 · 노원역 · 디저트,디저트카페
백오얏 사진 1 백오얏 사진 2
저녁 7시50분쯤 망고 케이크 먹으러 왔는데 대부분의 케이크들이랑 벌써 품절이더라고요ㅠㅠ 그래도 바치케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노원역 근처의 케이크가 괜찮은 카페. 좌석 수는 많지 않지만 시간대를 잘
현 식당에서 84m
플로레스 테이블
74점 · 노원역 · 디저트,와플
플로레스 테이블 사진 1 플로레스 테이블 사진 2
공간이 협소한느낌? 좌석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특히 붙어있어서 앉기가 좀 애매한 느낌이 있어요 와플은 두툼하고 맛있어요!! 플레인이라 와플만 나오는줄알았는데 기본적으로 과일토핑도 함께나와서 좋았어
현 식당에서 170m
스윗레시피
73점 · 노원역 · 케이크,디저트카페
스윗레시피 사진 1 스윗레시피 사진 2
인테리어는 너무 예쁜데 가격은 좀 비싸요! 크리스마스 로 꾸며져 있어요 간단하게 차한잔하기 좋은 곳이에요 분위기도 아기자기해요 인테리어가 예쁘고 아기자기한 오래 머물고 싶은 까페네요~ 크리스마스 트
현 식당에서 90m
우지커피
72점 · 노원역 · 카페,디저트
우지커피 사진 1 우지커피 사진 2
말차라떼... 너무 진하고 맛있어요...이게 바로 말차지.... 근처 지나다 한뱐 들렸습니다. 아메리카노가 아주 시원하고 맛나욘 요즘 자주가는 노원 우지커피! 숙성우유로 갈아끼운 녹차라떼는 진짜 천
현 식당에서 153m
물레
72점 · 노원역 · 카페,케이크
물레 사진 1 물레 사진 2
좌석도 많고 컨셉도 좋아요. 케이크가 진짜 맛있어서 좋았어요 분위기가 짱 좋아요 바글바글 하지도 않고 숨어있는 카페 분위기 이쁜 인테리어 보고싶어 방문했습니다. 지하인건 알겠는데 하수구 냄새가 너어
현 식당에서 124m
카페 시즌
71점 · 노원역 · 케이크,카페
카페 시즌 사진 1 카페 시즌 사진 2
케이쿠가 마싯잇고 가게가 무지무지 이뻐용 자주와용!! 굳굳굳 잠깐 약속가기전에 방문한카페인데 분위기도 너무 좋고 곳곳이 포토스팟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케이크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저녁먹으러가
현 식당에서 97m
펠어커피초코
71점 · 노원역 · 디저트,생초콜릿
펠어커피초코 사진 1 펠어커피초코 사진 2
매장 내 좌석 매우 좁아 테이크 아웃이 좋음. 초콜릿 종류 은근 많음 말차 초콜릿 라떼라는데 올라간 아이스크림이 단것빼고는 맛 평범해여 바로 옆 우지커피에서 말차라떼 마시는게 더 맛남 ㅋ 디저트가
현 식당에서 66m
아웃캐스트
71점 · 노원역 · 칵테일,칵테일바
아웃캐스트 사진 1 아웃캐스트 사진 2
음식 기대 안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요! 술도 잘 마샸습니다 웰컴 티로 레몬밤 주심👍🏻 디카페인 커피는 산미가 있다하셨는데 매운걸 먹고와서 그런지 크게 못느꼈고 티는 색이 이뻤더 이것 저것 엄청
현 식당에서 72m
몽실디저트
68점 · 노원역 · 디저트,두바이쫀득쿠키
몽실디저트 사진 1 몽실디저트 사진 2
바삭바삭한 두쫀쿠에요!! 친구 생일케이크로 주문했는데 너무 좋아했어요 ㅎㅎ 앉을 곳 없음. 디저트만 구매 가능 한 곳. 비싸다고 느껴지긴 함 ㅠ 여긴 저렴해서 좋아요 맛도 있고 가성비로 좋은 느낌이

블로그 후기

노원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고기집
2위이자카야
3위초밥
더보기

추천 페이지

노원역 노원역 맛집 검색 노원역
노원역 노원역 대표 음식 노원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