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또와순두부수제비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3 (13명의 평가) 78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85길 10-8 산호빌딩
  • 영업 전 오늘(화) · 영업시간: 17:00 - 02:00
  • 02-951-8240
  • 술모임, 간단히한잔
  • 서민적인, 2차, 저녁식사, 테라스, 야외좌석(테라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또와순두부수제비의 사진
음식 (35)
실내 (2)
실외 (3)
메뉴ㆍ정보 (14)

또와순두부수제비 사진
또와순두부수제비 사진
또와순두부수제비 사진
또와순두부수제비 사진
또와순두부수제비 사진
또와순두부수제비 사진
또와순두부수제비 사진
또와순두부수제비 사진
또와순두부수제비 사진
또와순두부수제비 사진
또와순두부수제비 사진
또와순두부수제비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또와순두부수제비 방문자 리뷰

4.3
1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6)

  • 4

    만족해요

    (6)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5
좋음
77%
보통
23%
부족
0%
가격
3.9
만족
46%
보통
54%
불만
0%
응대
3.8
친절함
38%
보통
62%
불친절
0%
  • 방문목적

    술모임 11저녁식사 7식사모임 2데이트 1가족외식 1회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9숨은맛집 5시끌벅적한 4지역주민이찾는 3캐주얼한 2가성비좋은 2푸짐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홍둘 평균 별점 4.5   평가 220   팔로워 1

4점 4월 12일

계란말이가 기본안주라 너무 좋아요
순두부수제비 술안주로 딱입니다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순두부수제비

키워드

술모임, 숨은맛집, 가성비좋은, 야외좌석(테라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atziplist 평균 별점 3.4   평가 1264   팔로워 23

3점 1월 9일

3 차로 많이 간다는 순두부집
기본으로 계란말이 줘서 좋음
닭똥집은 괜히 시켰다;; 비림
순두부수제비 먹었는데 안에 참치가 들어가있어서 한 세네입까지는 맛있었는데 급격하게 속이 느끼해졌다. (약간 기름이 동동 떠다님)
참치빼고 좀 더 얼큰하면 너무 좋았을텐데 아쉬웠다....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순두부수제비, 닭똥집

키워드

술모임, 시끌벅적한, 야외좌석(테라스)

두유미 평균 별점 4.5   평가 355   팔로워 2

4점 1월 17일

2차 3차로 오기 좋아여
순두부수제비시키면 처음에 계란말이하나 써비스로나와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순두부수제비, 계란말이

키워드

술모임, 지역주민이찾는

러블리쮸우니 평균 별점 4.5   평가 289   팔로워 0

5점 2025년 6월 4일

순두부순두부~~노래를 부르다 드뎌어 찿아간
또와~~~오우 대박 맛있었어요^^
또가고싶어지네요ㅠ ㅎㅎ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순두부수제비, 들깨순두부수제비

키워드

저녁식사, 서민적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또와순두부수제비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회장님댁 사진
현 식당에서 159m
회장님댁 노원점
노원역 · 스지탕,술집
64점 · 90%일치
처음가봤는데 맛있어요 샹들리에에 눈이 가는건 덤이네요! 쫀득이도 맛있어요 음식 양이 넉넉해서 좋고 맛있어요 매장 컨셉이 독특해요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의 인테리어입니다 음식도 맛있습니다 딱 인기좋을거
서울대포집 사진
현 식당에서 227m
서울대포집
노원역 · 술집,얼큰짬뽕탕
90%일치
알바 하던 가게에서 회식을 했었는데 여기만큼의 술집이 없습니다. 가성비도 가성비지만 맛이 훌륭하고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좋습니다. 그리고 룸도 프라이빗하게 나누어져서 있어서 부담없이 자리할수 있을 것
숲 사진
현 식당에서 337m
노원역 · 포차,새우전
69점 · 90%일치
30마리 새우전 궁금해서 방문했는데 두껍게 부쳐져서 생각한 맛과 달라 좀 아쉬웠어요 ㅠ 노원역 숨은 찐맛집입니당 메뉴다맛있고 분위기좋아요 사장님넘친절 주차는 아마 안될듯..? 삼치구이가 개존맛!
수을독 사진
현 식당에서 342m
수을독
노원역 · 막걸리,술집
40점 · 90%일치
두번째 방문이라 메뉴를 몇가지 먹어봤는데 시킨 메뉴마다 다 맛있는곳,,안주먹으러 가는 곳이에요!
순두부와빈대떡마을 사진
현 식당에서 357m
순두부와빈대떡마을 노원점
노원역 · 순두부,빈대떡
52점 · 90%일치
순두부를 즐기고 싶으면 바로 여기, 두부가 되기 직전의 순두부를 재료로 맛있게 만들어 주는 수두부 요리, 끝내줍니다. 밑반찬도 좋아요
술먹구가 사진
현 식당에서 380m
술먹구가
노원역 · 술집,룸술집
60점 · 90%일치
가성비 최고 술집 여긴 두 번째 방문인데 다음에 술마시면 또 올랍니다 커다란 룸술집인데, 좌석이 넓고 잘 분리되어 있어서 단체로 시끌벅적하게 놀기 좋아요. 안주 가성비가 좋아서 굿 근데, 옆방에서

또와순두부수제비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4m
땅코참숯구이
81점 · 노원역 · 삼겹살,목살
땅코참숯구이 사진 1 땅코참숯구이 사진 2
너무 맛있어요!! 콩비지찌개가 특히 맛있네요 기대를 너무한탓인지 맛이 그냥 그래요 구워줘서 편하긴함 맛이 예전만 못해서 너무 아쉬워요.. 무슨 문제일까요ㅠㅠ그래도 사람은 많아요 좋은 고기에 좋은 직
현 식당에서 89m
고집불통 강곱창
78점 · 노원역 · 곱창,막창
고집불통 강곱창 사진 1 고집불통 강곱창 사진 2
가게 두개가 이어져 있어요. 둘중 아무데나 들어가도 강곱창이었음요 야채곱창 데리야끼 막창 둘다 맛있어서 항상 세트로 시킵니다 양도 푸짐합니다 곱창은 다른곳과 크게 차이없는데 데리야끼막창은 처음 먹어
현 식당에서 84m
노원목고기집
75점 · 노원역 · 삼겹살,목살
노원목고기집 사진 1 노원목고기집 사진 2
노포 맛집에 고기인데 아니 좋을 수가. 고기 종류도 하나, 사이드 메뉴 하나 없는데 먼 거리 마다 않고 다시 가고 싶은 곳입니다. 육즙 팡팡 터지는 고소하고 야들야들한 식감이 굿! 고기와 술에 집중
현 식당에서 61m
빽돈 한우
75점 · 노원역 · 고깃집,한우
빽돈 한우 사진 1 빽돈 한우 사진 2
가볍게 먹으러 가기 좋음 가게앞에 주차도 된다고 햇는데 좀 빡셈 가성비 좋아서 식사하기 좋아요~ 고기가 부드럽고 쌈이랑 같이 구워먹을 수 있는 야채들이 많아서 좋아요! 가성비 좋게 잘 먹고갑니다 !
현 식당에서 74m
풍미연
75점 · 노원역 · 설렁탕,김치
풍미연 사진 1 풍미연 사진 2
진하게 우려낸 설렁탕맛은 오래되었어도 변함이없는거같아요 너무 유명한 노원 맛집 풍미연. 설렁탕 국물 엄청 진하고 반찬도 맛있어요. 음식 사진은 많은 관계로 오늘은 완뚝 사진 올립니다 국물 진하고 김
현 식당에서 63m
정통집
74점 · 노원역 · 돼지김치구이,비빔국수
정통집 사진 1 정통집 사진 2
뜨거운 불앞에서 고기릉 굽지않아도 되서 너무 좋아요 근데 양파보다 김치양이 더 적어요 ㅜㅜ 처음엔 자극적이어서 맛나요. 고기가 근데 좀 질긴느낌이라 아쉬웠어요 신김치맛으로 맛있어요 마요네즈 찍어먹어
현 식당에서 66m
옥된장
73점 · 노원역 · 전골,수육전골
옥된장 사진 1 옥된장 사진 2
담백하고 맛잇는 된장전골이랑 얼큰한 순두부전골 잘먹엇습니다요 간이 좀 쎈편인데, 맛있어요. 반찬으로 김이 나오는 것도 좋고, 계란후라이도 하나씩 줘요. 체인점인데 괜찮아요. 든든하게 밥 한끼 먹기에
현 식당에서 93m
부부닭한마리
71점 · 노원역 · 닭한마리,칼국수
부부닭한마리 사진 1 부부닭한마리 사진 2
평소에는 웨이팅 간간히 있는 듯? 인원수대로 시켜야 함. 아니면 눈총이 ... 닭한마리 너무 맛있어요 반찬 김치들도 너무 맛있음 칼국수 사리는 꼭 추가해야함 잡내 하나 안 나는 깔끔한 닭한마리였고
현 식당에서 93m
경성양꼬치
71점 · 노원역 · 양꼬치,꿔바로우
경성양꼬치 사진 1 경성양꼬치 사진 2
향신료 때문인지 진짜 양꼬치(?) 먹는 느낌🌟 밍밍한 맛보다 진한 양꼬치맛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옥수수면도 매콤하니 맛있구요 계란볶음밥도 싹싹 긁어먹었습니당ㅎ.. 불이 어찌나 쎈지 다 먹
현 식당에서 36m
올드델리
70점 · 노원역 · 인도음식,커리
올드델리 사진 1 올드델리 사진 2
인도카레를 좋아하지 않는편인데, 특이한 향도 안나고, 맛있어요. 커리가 맛있고 난이 쫀득해서 만족스럽게 먹은 곳이에요 갈릭난 추천합니다 커리는 항상 맛있어요. 근데 해물파스타는 한방향이 나서 취향은
현 식당에서 48m
풍성진감자탕
70점 · 노원역 · 감자탕,뼈다귀전골
풍성진감자탕 사진 1 풍성진감자탕 사진 2
맛있어요 양 많아요 푸짐해요 고기가 부드러워요 안에 화장실도 있어요 노원에서 감자탕 생각나면 여기로 가는 편이에요 묵은지감자탕도 다른곳에선 접해보지 못한 것 같습니다ㅎㅎ 와이프와 둘이서 가서 소자에
현 식당에서 91m
노원왕곱창
69점 · 노원역 · 소곱창,막창
노원왕곱창 사진 1 노원왕곱창 사진 2
소곱창이 진짜 맛있었고 반찬도 특별할것없지만 깔끔해서 좋았어요ㅠㅠ 노원에서 오래 장사하는 이유가 있는 소곱창집이예요 바람 솔솔, 마무리하는 오늘의 하루로 소곱창에 쏘주 한 잔 이보다 좋을 순 없다!

또와순두부수제비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08m
감각
81점 · 노원역 · 카페,수플레
감각 사진 1 감각 사진 2
커피가 맛있어서 여러 번 방문한 곳인데 아인슈페너 크림이 찐이에요!! 치즈케익이랑 와플 수플레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분위기도 좋아요 일반 카페라함은 통창 큰뷰를 상상하게 되는데 외관이 다 막혀
현 식당에서 126m
시드누아
76점 · 노원역 · 베이커리,카페
시드누아 사진 1 시드누아 사진 2
베이커리 종류가 많아요. 노원역 바로 앞이라 접근성이 좋아요. 카페가 넓고 이뻐요. 커피 먹고싶어서 급하게 방문한 곳인데 맛이 괜찮아요 ㅎ 빵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어요! 블랙커피는 연한편이고 에이드
현 식당에서 20m 이내
BAEBAE COFFEE
76점 · 노원역 · 카페,디저트
BAEBAE COFFEE 사진 1 BAEBAE COFFEE 사진 2
디저트가 다양하고 맛있어요! 음료도 다양해서 고를때 매번 고민 쫀득쿠키 대존맛!!! 디저트 종류도 많고 커피도 맛있고 좋아요~~~ 조용하고 아늑하게 친구들과 얘기할 카페를 찾는다면 여기입니다!! 디
현 식당에서 150m
플로레스 테이블
74점 · 노원역 · 디저트,와플
플로레스 테이블 사진 1 플로레스 테이블 사진 2
공간이 협소한느낌? 좌석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특히 붙어있어서 앉기가 좀 애매한 느낌이 있어요 와플은 두툼하고 맛있어요!! 플레인이라 와플만 나오는줄알았는데 기본적으로 과일토핑도 함께나와서 좋았어
현 식당에서 138m
물레
72점 · 노원역 · 카페,케이크
물레 사진 1 물레 사진 2
좌석도 많고 컨셉도 좋아요. 케이크가 진짜 맛있어서 좋았어요 분위기가 짱 좋아요 바글바글 하지도 않고 숨어있는 카페 분위기 이쁜 인테리어 보고싶어 방문했습니다. 지하인건 알겠는데 하수구 냄새가 너어
현 식당에서 277m
아웃캐스트
71점 · 노원역 · 칵테일,칵테일바
아웃캐스트 사진 1 아웃캐스트 사진 2
음식 기대 안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요! 술도 잘 마샸습니다 웰컴 티로 레몬밤 주심👍🏻 디카페인 커피는 산미가 있다하셨는데 매운걸 먹고와서 그런지 크게 못느꼈고 티는 색이 이뻤더 이것 저것 엄청
현 식당에서 294m
몽실디저트
68점 · 노원역 · 디저트,두바이쫀득쿠키
몽실디저트 사진 1 몽실디저트 사진 2
바삭바삭한 두쫀쿠에요!! 친구 생일케이크로 주문했는데 너무 좋아했어요 ㅎㅎ 앉을 곳 없음. 디저트만 구매 가능 한 곳. 비싸다고 느껴지긴 함 ㅠ 여긴 저렴해서 좋아요 맛도 있고 가성비로 좋은 느낌이
현 식당에서 259m
달빛마루
67점 · 노원역 · 디저트,쌀디저트
달빛마루 사진 1 달빛마루 사진 2
집근처라 지나가다 종종가는데, 전반적인 음료와 커피 다 맛있습니다! 쌀로 만든 디저트있고, 요즘 유행하는 버터떡도 출시했어요!! 메론소다에 아이스크림이 없어요(메뉴 설명에 써있음) 당고는 쫀득하고
현 식당에서 219m
헤미스
67점 · 상계동 · 커피,카페
헤미스 사진 1 헤미스 사진 2
커피가 맛있다해서 핀해뒀는데, 결국 드립 말고 아아 연하게 시켜 임팩은 약했다 에그타르트가 맛...... 다음에 포장해야지 디저트만! 조용하고 아늑해서 머무는 동안 편안하다. 꽤 특색 있는 원두로
현 식당에서 287m
설빙
62점 · 노원역 · 빙수,생딸기
설빙 사진 1 설빙 사진 2
노원구민 약속잡는 곳! 오랜 세월 많은 추억이 묻어있는 설빙 노원점. 빙수 양, 퀄리티는 평균 이상, 역 앞이라 위치도 좋아요. 일반 딸기빙수보다 요거트빙수가 훨씬 맛있는거 같다. 우유빙수라 더 좋
현 식당에서 147m
더닝
61점 · 노원역 · 케이크,카페
더닝 사진 1
N번째 방문 중인 카페!! 여기저기 소개시켜주고 있는데 다들 케이크 맛있다고 좋아하셨어요💓(뿌듯✌️) 집에서 좀 멀어서 더 자주 못가는게 아쉬울 따름입니다ㅎㅎ
현 식당에서 247m
힘이나는커피생활
61점 · 노원역 · 커피,카페
힘이나는커피생활 사진 1 힘이나는커피생활 사진 2
바닐라 그린티라떼 맛있었어요 가격도 4000원을 넘지않고 양도 적지않아서 좋았어요 음료도 다양하고 가격이 저렴해요! 매장 좌석은 세네테이블 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세 테이블 정도 있는 작은 규모입니다

블로그 후기

노원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고기집
2위이자카야
3위초밥
더보기

추천 페이지

노원역 노원역 맛집 검색 노원역
노원역 노원역 대표 음식 노원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