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킹스비어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4 (3명의 평가) 61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회기로 195 지하1층 킹스비어
  • 영업 전 오늘(일) · 영업시간: 17:00 - 03:00
  • 0507-1344-0659
  • 데이트, 소개팅장소
  • 고급스러운, 분위기좋은, 저녁식사, 셀프바, 예약가능,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킹스비어의 사진
음식 (5)
실내 (3)
메뉴ㆍ정보 (2)

킹스비어 사진
킹스비어 사진
킹스비어 사진
킹스비어 사진
킹스비어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킹스비어 방문자 리뷰

4.4
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5.0
만족
100%
보통
0%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방문목적

    데이트 2저녁식사 2기념일 1가족외식 1술모임 1식사모임 1혼술 1접대 1회식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아주 가까운곳에 값싸고 커다란 주차장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고급스러운 2예쁜 1숨은맛집 1푸짐한 1가성비좋은 1지역주민이찾는 1깔끔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나를용서 평균 별점 5.0   평가 1   팔로워 0

5점 2025년 7월 7일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맛있는 수제피자와 다양한 맥주와 아름다운 음악이 한데 어우러져서 데이트나 혼술이나 단체모임이나 결혼식 피로연이나 모두가 어울리는 종합적인 장소이고 교통이 아주 편리하며 주변에 값싸고 커다란 주차장도 있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수제맥주

키워드

저녁식사, 술모임, 식사모임, 혼술, 접대, 회식, 데이트, 가족외식, 기념일, 숨은맛집, 고급스러운, 푸짐한, 가성비좋은, 지역주민이찾는, 아주 가까운곳에 값싸고 커다란 주차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여름더옹 평균 별점 4.8   평가 186   팔로워 0

5점 2024년 12월 13일

분위기도 좋고
맥주도 맛있고 안주도 맛있습니당
역이랑 가까워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코젤다크450CC

키워드

저녁식사, 고급스러운, 예쁜

먹을래용 평균 별점 4.1   평가 779   팔로워 4

4점 2023년 1월 3일

음식도 맛있었고 분위기도 괜찮고 좋아요! 회기에서 이런곳 찾기 쉽지 않을듯?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소세지피자

키워드

데이트, 깔끔한

먹죽귀님이 좋아합니다.

킹스비어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설맥 사진
현 식당에서 160m
설맥 회기역점
회기 · 맥주,술집
59점 · 93%일치
맛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아용 깨끗합니당~~ 모임강추욤
치맥파이브 사진
현 식당에서 407m
치맥파이브
회기 · 치킨,술집
66점 · 96%일치
분위기좋은 치맥맛집입니당 분위기가 좋고 맛두 있어용 ㅎㅎ 치킨도 맥주도 넘 맛있고 분위기도 아주 좋았어요! ㅎㅎ 요기 분위기도 괜찮고 가격도괜찮고 맛도있어요~! 가볼만합니다 양에 비해 가격도 부담없
17 사진
현 식당에서 440m
17
경희대 · 피자,화덕피자
64점 · 91%일치
언제나 먹어도 맛있어요! 5년째단골 맛집입니다 파스타 너무 맛있어요 크림파스타 개인젇로 느끼해서 잘 안먹는데 이가게 파스타들은 다 감칠맛이 미쳤습니당. 특히 도우가 얇고 바삭한 화덕피자 도우입니다
파파존스 사진
현 식당에서 502m
파파존스 외대경희점
외대 · 피자,올미트
49점 · 91%일치
초코칩 쿠키가 브라우니보다 취향이었어요. 칼로리 폭탄이겠지만 단맛에 취해서 좋아요. 난생처음 먹어본 파파존스 여태 왜안먹었을까? 진짜맛있었음 육식파라 올미트더~좋아짜나~~~~~~ kt더블할인으로 저
역전할머니맥주 사진
현 식당에서 539m
역전할머니맥주
경희대 · 맥주,치즈라볶이
52점 · 91%일치
역전할맥 어느 지점에 가도 시끄러운건 어쩔 수 없는 듯 처음 안주 먹어봤는데 배불러도 호로록 했네요. 또 방문할게요 여러가지 다양한 메뉴가 많고 골라먹는 재미가 잇어요 양도많아요 여기 오징어버터구이
꽃술 사진
현 식당에서 544m
꽃술
경희대 · 술집,주점
56점 · 91%일치
가성비 좋아요 가격대비 정말 푸짐하게 나옥거든요!! 노래소리는 굉장히 시끄러워서 딱 대학가 술집느낌입니더!

킹스비어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71m
이모네왕파전
75점 · 회기 · 파전,막걸리
이모네왕파전 사진 1 이모네왕파전 사진 2
이문의 왕파전은 파전이 너무 맛있어요. 먹을 때마다 맛있다고 느껴져요. 곱창전골에도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가격이 조금 오른 것 같아서 근데 더 두꺼워지고 크기가 커져서 괜찮습니다.!! 회기에서 이
현 식당에서 85m
오사카고양이
71점 · 회기역 · 이자카야,술집
오사카고양이 사진 1 오사카고양이 사진 2
하이볼이 특히 맛있어요. 술 가격이 좀 저렴한 편입니다. 주말 저넉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고 시끌벅적함 테이블 간격이 너무 좁음 가성미로 즐길 곳 가성비 안주 다양합니다 생각보다 예쁘게
현 식당에서 176m
부산밀면냉면
69점 · 회기 · 밀면,물밀면
부산밀면냉면 사진 1 부산밀면냉면 사진 2
밀면이 유명한 걸 모르고 냉면을 먹어버렸다. 근데 네이버에 등록된 가격보다 실제 가격이 2000원이나 더 비싸서 황당했음. 네이버에 바꿔달라고 한지 오래됐는데 안 바꿔준다는데 그걸 안 바꿔줄 이유가
현 식당에서 180m
가치로아
68점 · 회기역 · 카츠,히레카츠
가치로아 사진 1 가치로아 사진 2
카츠 부드럽고 맛있어요! 상차림도 좋아서 카레랑 국물이랑 밥 같이 먹다보면 순삭 매장은 엄청 넓어요! 가격은 좀 비싼편이에요 맛은 조금 짠것빼곤 괜찮았어요! 특히 새우튀김이 진짜 예술이에요 음식 퀄
현 식당에서 164m
춘리마라탕
68점 · 회기 · 중식당,중식
춘리마라탕 사진 1 춘리마라탕 사진 2
배달 시켜도 매장에서 먹는 거랑 맛이 비슷해서 좋아요~~ 회기 마라탕 최고 맛집입니다 싸고 맛있고 최고에요 아주! 마라탕집중에 가장 맛있고 가성비 조아용 !!!!!!!! 마라탕 맛집. 다양하고 푸짐
현 식당에서 154m
이십세기분식포차
68점 · 회기 · 분식,계란말이김밥
이십세기분식포차 사진 1 이십세기분식포차 사진 2
1,2차 언제 가도 좋은 회기 가성비 술집. 가격이 정말 저렴해서 돈 없는 대학생들에게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레트로 감성 가득한 인테리어라 추억 회상하기 좋고 그래서인지 대학가임에도 불구하고 연령대
현 식당에서 168m
스시히노하루&회기링고
67점 · 회기 · 스시,일식
스시히노하루&회기링고 사진 1 스시히노하루&회기링고 사진 2
텐동 소스 자체가 너무 맛있어서 놀랬다. 카이센동도 회 자체가 신선한게 딱 느껴짐 가성비 엄청난 맛집입니다!! 저희만 조금 어리고 다른 분들은 나이대가 있으셔서 저희만 우와~거리면서 봤더니 회기역
현 식당에서 64m
쉐프의한끼
67점 · 회기역 · 주먹밥,유부초밥
쉐프의한끼 사진 1 쉐프의한끼 사진 2
혼밥하기 좋아보이는 회기역사 안에 있는 식당이에요. 유부초밥이 크고 맛있네요. 라면과 우동은 모두가 아는 맛이지만 맛있어요. 역 지나다니다가 많이들 보신 그 집. 요즘 이런 큰 유부초밥이 많이 나오
현 식당에서 160m
하카타
67점 · 회기 · 라멘,하카타라멘
하카타 사진 1 하카타 사진 2
짭쪼름하고 조용하고 맛있었어요 태양빛이 강해서 암막커튼 치고 먹었어요! 메뉴가 적어서 조와요 약간 짜다고 느낄 수 있지만 맛있음 분위기도 일본 느낌이 물씬 느껴진다 라멘도 맛있찌만 둘이 오셔서 규동
현 식당에서 144m
회기버거
65점 · 회기 · 수제버거
회기버거 사진 1 회기버거 사진 2
회기에 수제버거 맛집이 있다고해서 가봤어요~ 맛있어요! 건물 뒷편에 주차장이 있긴한데 좁아서 2~3대 밖에는 댈 수가 없으니 주차는 가게 길건너 뒤에 있는 청량초등학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게 좋습
현 식당에서 160m
신화쭈꾸미
65점 · 회기 · 쭈꾸미,쭈꾸미삼겹살
신화쭈꾸미 사진 1 신화쭈꾸미 사진 2
맛있어용 친절하세용 쭈꾸미는 요기로 정착할것 같아요!! 직접 가서 먹으니까 맛있어요 계란찜 서비스로 나와서 좋아요 너무 맛나요 주먹밥을 꼭 같이 시키시고 계란찜도 추천추천 맛있어욤ㅎㅎ 근데 다 익혀
현 식당에서 171m
따봉하우스
65점 · 회기 · 떡볶이,즉석떡볶이
따봉하우스 사진 1 따봉하우스 사진 2
약간 짜장 베이스인데 사장님께 매콤하게 해달라고 말씀 드리면 고추장 양념 더 넣어주셔서 아주 맛있는 즉석떡볶이를 먹을 수 있음. 사장님이 친절하시지만 사이드, 볶음밥도 먹으라고 유도하는 게 불편했습

킹스비어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52m
망우로30
76점 · 회기 · 브런치,카페
망우로30 사진 1 망우로30 사진 2
주차도 가능하고 시설도 좋고 맛있어요! 화장실도 있고 커피맛도 맛있었어용 자주 브런치 먹거나 커피 마시러 가는데 우선 주차가 편하게 되고 음식도 괜찮아서 좋아요 도심 속에서 제주(?)느낌이 나는 쾌
현 식당에서 291m
한시십일분
75점 · 휘경동 · 카페,디저트
한시십일분 사진 1 한시십일분 사진 2
그냥저냥 무난한 귀여운 카페. 주말에는 웨이팅 해야할 수도 있음 휘경동에서 제일 예쁜 카페 중 하나. 본점은 1호점은 오전 1시 11분으로 어두운 인테리어, 2호점은 오후 1시 11분으로 밝은 인테
현 식당에서 269m
오앤디
72점 · 회기역 · 카페,테린느
오앤디 사진 1 오앤디 사진 2
조용하고 분위기 좋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카페 앞에 두대 정도 주차할 수 있습니다 경희대쪽 방문하면 항상 들리게되는 오앤디 믿고먹는 커피 분위기도 조용하고 엄청 고급스럽고 전문적인 커피집이라 좋
현 식당에서 299m
레프트 커피
69점 · 회기 · 카페,커피
레프트 커피 사진 1 레프트 커피 사진 2
맛은 무난무난하였습니다! 2층에 공간이 있어서 작업하거나 노트북하기 괜찮았습니다 분위기가 좋아요 2층이 자리가 꽤 많아요 밀크티는 조금 밍밍해서 아쉽 커피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요 근데 사람이 많아서
현 식당에서 166m
몬도커피츄러스
69점 · 회기 · 츄러스,디저트
몬도커피츄러스 사진 1 몬도커피츄러스 사진 2
츄러스 좋아하는데 너무 만족했습니다.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식후 디저트로 먹기 좋은 츄로스&커피 플레이스 몬도커피츄러스 츄러스가 진짜 맛있고 가성비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요! ㅎㅎ 직접 튀겨주는 츄러
현 식당에서 271m
솔리드웍스
69점 · 회기 · 아이스크림,젤라또
솔리드웍스 사진 1 솔리드웍스 사진 2
젤라또 먹고 싶어서 방문했어요~ 둘이서 더블컵 2가지맛 해서 4가지 먹었는데 ㅎㅎ 맛보기도 주셔서 6가지 맛나게 먹고 왔네요 :) 사장님 친절하시고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가성비 갑~ 우리 동네도 생
현 식당에서 260m
크림풀
68점 · 회기 · 디저트,에그타르트
크림풀 사진 1 크림풀 사진 2
상큼한 레몬맛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것 같아요 크림이 꽤 맛있습니다! 저도 상큼한 맛 좋아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인스타에서 보고 간 중국식 디저트 맛집! 테이크아웃만 가능하고 쇼케이스에서 보고
현 식당에서 276m
리드스트리트 커피
68점 · 회기 · 카페,커피
리드스트리트 커피 사진 1 리드스트리트 커피 사진 2
디저트가 예쁘고 맛있어요. 2층은 노스터디존이라 대화하기에 좋아요. 카공으로 최적화된 카페. 지하에 아예 카공존이 있고 이층은 해가 들어오고 좋음. 빵을 크게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식후에 방문했던
현 식당에서 171m
한시십일분
64점 · 회기역 · 카페,휘낭시에
한시십일분 사진 1 한시십일분 사진 2
새벽 컨셉인 1호점과 달리 오후 컨셉으로 인테리어해서 밝고 환함. 갸또와 치즈케이크는 늘 그렇듯 맛있고 가격은 싸지 않음. 사람이 늘 많은 것 같아요 단점은 가격이 좀 비싸다 정도임 후기가 좋아서
현 식당에서 200m
무드베이킹
63점 · 회기 · 디저트,에그타르트
무드베이킹 사진 1 무드베이킹 사진 2
두바이초콜릿 찾아서 구매했어요 예약해야되구 가격은 좀 있어요! 길 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 맛있음 직접 다 만드는거라 가격이 조금 있긴하지만 재방문의사 있음
현 식당에서 216m
벨리스
60점 · 회기 · 디저트,비스코티
벨리스 사진 1
두개 주문해서 반씩 먹으려고 했는데 딸기듬뿍이 상콤달달해서 한개 다먹구 쑥절미팥도 각자 맛들이 잘 느껴져서 야금야금 먹기 좋습니다 그리고 이 카페의 시그니처 두바이도 먹어봤는데 파삭 거리는 식감이
현 식당에서 191m
그레이스 라운지
60점 · 회기역 · 브런치,지중해식
그레이스 라운지 사진 1 그레이스 라운지 사진 2
파스타 양도 미쳤고 내부도 넓고 분위기 좋아서 좋았음 ㅎㅎ 피클도 존맛도리…………

블로그 후기

회기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돈카츠
2위중국집
3위야채곱창
더보기

추천 페이지

회기역 회기역 맛집 검색 회기역
회기역 회기역 대표 음식 회기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