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더 이름
폴더 색상
원조할아버지손두부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37)
마음에 들어요
(2)
만족해요
(14)
무난해요
(3)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yelp 평균 별점 4.2 평가 78 팔로워 0
4.5점 9월 14일
여기가 그렇게 유명하다고 해서 근처왔다가 모르는 채로 들어갔는데 진짜 메뉴가 ‘두부‘라서 놀람ㅋㅋㅋㅋ 두부 고소하고 맛있음 개인적으로는 콩국수보다 검은콩국수가 더 맛있던거같은뎅.. 모두부보다 순두부가 더 맛있규….
아 또 생각난다
근데 막걸리는 안하냐고 두번 물어본거보면 막걸리 장사가 큰 수익원 인가봄
넷이 다섯갠가 시켰는데 32000원? 나온듯 혜자 그자체
키워드
다이어트식단, 실버푸드, 식사모임, 서민적인, 지역주민이찾는
락따뚜이 평균 별점 4.3 평가 101 팔로워 0
4.5점 5월 13일
아차산의 명물 '원조할아버지손두부'. 아차산, 용마산 등산을 마친 등산객들의 필수코스인 두부집.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있고 사람들이 붐비는곳이 할아버지 손두부이다. 오랜만에 찾았는데일요일 아침이라 그런지 웨이팅까진 없었고 거의 만석을 이루고 있었다.
고소한 손두부와 순두부는 저렴하여 막걸리 안주로 훌륭하다. 함께 딸려나오는 양념된 새우젓이 별미이다.
또 이곳의 막걸리 라인업이 매우 훌륭한데, 다양한 막걸리를 매우 저렴한 가격에 즐길수 있는게 또 하나의 큰 장점이다.
이날 서리태 콩국수와 검은콩국수 두가지를 주문하였는데, 일반 콩국수는 고소함과 진하고 녹진한게 괜찮았는데, 추가로 주문한 검정콩 국수는 간을 함에도 맛이 너무도 없었다.
이날 유일하게 아쉬웠던 부분.
매장밖 콩비지는 무료로 퍼갈수있다.
키워드
다이어트식단,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푸짐한, 주차불가
방뽕 평균 별점 3.7 평가 465 팔로워 60
5점 2024년 10월 27일
아차산 하산하고 발견한 두부 맛집입니다. 메뉴는 순두부, 모두부 뿐이지만 두부의 재발견을 하게된 식당입니다. 11시 정도에 가니 웨이팅이 상당히 있었구요 사람들도 북적거렸습니다.
순두부는 단맛이 조금 있었고 젓갈과 김치 깍두기에 먹었는데 정말정말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두부를 그냥 먹어도 맛있는 음식이구나 처음 느끼게 해준 식당이었습니다. 엄청난 종류의 막걸리가 종류별로 있었구요 다 드신 후 포장하셔서 집가서 드시기에도 너무 좋아요.
5명이서 막걸리 8병을 마시고 두부 양껏먹고 모두부, 순두부 하나씩 사갔는데도 9만원 정도 나왔어요.
여름에는 콩국수도 판다고 하니 아차삿 등반하시는 분들은 꼭한번 가보시길 추천하는 맛집입니당^^
키워드
점심식사, 아침식사, 실버푸드, 술모임, 데이트, 서민적인, 시끌벅적한, 주차불가
블로그 후기
컨설턴트 이팀장 10월 12일
미야 10월 11일
해그리드씨 10월 10일
낭만린냥 10월 10일
나미 10월 9일
아차산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위치정보 이용 권한 설정이 필요합니다
내 근처 맛집을 추천받고 싶다면
사용 중인 브라우저의 위치 권한을 허용 해주세요추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