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건의 무한리필808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6점
맛5.0 가격4.7 응대4.1
매우만족(5)
만족(1)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달려라동아 평균 별점 5.0 평가 27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눈치 안보고 소고기 무한리필 해먹을 수 있고
샐러드바도 있어서 반찬도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다코미식가 세이지 평균 별점 4.4 평가 473 팔로워 32
3.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소고기랑 돼지고기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요. 음료나 찌개, 국수등은 추가요금인데 회식으로 가기 좋습니다~
다코미식가 권용민 평균 별점 3.7 평가 126 팔로워 1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소는 우리에게 있어서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예전에는 농사를 지을 때 힘을 써주는 고마운 존재였다. 지금은 자신의 모든 부위를 아낌없이 내어주는 '아낌없이 주는 나무'같은 존재이다. 자주 먹고 싶지만 너무 비싼 가격으로 인해 그렇게 못한게 아쉬움이 남는다.
상암동에 있는 소고기 무한리필에 가서 배가 터지도록 먹고 왔다. 이 집은 일단 가격이 매우 착하다. 예전보다는 올랐지만 여전히 매력적이 가격이 아닐 수 없다. 술과 음료까지 포함해서 무한리필인데 4만원이다. 제외하고 3만2천원도 가능하다. 술이 무제한이라니 이런 가게는 처음 봤다. 손님이 테이블 세팅을 해야 되고 술과 음료는 알아서 꺼내 먹는다. 가장 중요한 고기가 넘 신선하고 괜찮다. 버터를 녹여 구워먹는 것도 특이한 점이다. 후식으로 된장찌개를 비롯해 국수류가 여러 가지 있는데 이것도 무료다. 밥은 밥통에 있어서 알아서 퍼먹으면 된다. 가게는 넓지 않아 정겨운 느낌도 있다. 평일에는 직장인이 넘쳐나는 상암동이니 주말에 이용할 것을 추천한다. 주말엔 데이트하는 연인 손님 비율이 높았다. 술, 음료 무한리필을 빼면 3만 2천원이라 술 안먹으면 이게 더 나을 수 있겠다. 고기를 네번 리필해서 먹고 너무 배부르게 나왔다. 소스도 여러 종류라 먹을 때마다 다른 맛으로 먹을 수도 있다.
안갈 이유를 찾을 수 없는 별다섯개짜리 가게이다. 상암동 오면 꼭 가보기 바란다.
블로그 후기
극뽁 4일 전
슈슈 4월 23일
술기짱 4월 18일
염소 4월 16일
취향저격수 4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