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강릉이래요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6 (13명의 평가) 81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강원도 강릉시 금성로 21 147호
  • 영업 전 오늘(일) · 영업시간: 11:00 - 19:30
  • 010-4945-6443
  • 간식, 부모님
  • 캐주얼한, 원조, 저녁식사, 테이크아웃,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강릉이래요의 사진
음식 (27)
실내 (1)
실외 (8)
메뉴ㆍ정보 (17)

강릉이래요 사진
강릉이래요 사진
강릉이래요 사진
강릉이래요 사진
강릉이래요 사진
강릉이래요 사진
강릉이래요 사진
강릉이래요 사진
강릉이래요 사진
강릉이래요 사진
강릉이래요 사진
강릉이래요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강릉이래요 방문자 리뷰

4.6
1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7)

  • 4.5

    마음에 들어요

    (2)

  • 4

    만족해요

    (4)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8
좋음
92%
보통
8%
부족
0%
가격
4.2
만족
62%
보통
38%
불만
0%
응대
4.4
친절함
69%
보통
31%
불친절
0%
위생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 방문목적

    간식 11차모임 1데이트 1디저트 1저녁식사 1실버푸드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무료주차 2주차불가 1공영주차장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8숨은맛집 4서민적인 4지역주민이찾는 1깔끔한 1이국적/이색적 1조용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잉냥 평균 별점 4.1   평가 93   팔로워 0

5점 3월 18일

강릉에서 먹어야하는 감자빵!!! 줄이 엄청 길어요!!!! 시간마다 나오는 갯수가 한정되어 있어서 줄 잘 서야해요. 여태 먹어봤던 감자빵 중에서 탑1입니다!!! 은근히 달면서 감자맛이 확 나고 아이스크림도 오 순두부다!! 하면서 먹었어요 강릉가면 꼭 가세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꿀감자빵, 순두부아이스크림

키워드

간식, 숨은맛집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민트맛수박 평균 별점 4.6   평가 214   팔로워 0

4.5점 6월 3일

감자빵이 포슬포슬하니 맛있어요 100퍼센트 강원도 김자로 만들었닥ㅎ해요! 강릉시장가면 들러서 사오기 좋은 구성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위생: 좋음

주문한 메뉴

꿀감자빵박스

키워드

숨은맛집, 서민적인, 캐주얼한, 무료주차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17,000원 내외

하모니카정 평균 별점 4.5   평가 45   팔로워 0

4.5점 5월 19일

바로 먹지 못해서 살짝 식었지만 맛있었습니다
따뜻할 때 먹으면 치즈폭탄도 맛있었을 것 같긴한데
일반 꿀감자빵이 더 맛있게 느껴졌네요
감자빵 좋아하시는분은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맛입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꿀감자빵, 치즈폭탼감자빵

키워드

실버푸드, 간식, 서민적인, 캐주얼한

배고파밥조라 평균 별점 4.7   평가 159   팔로워 1

5점 3월 3일

11시 빵나오는시간 맞춰가서 많이 기다리진 않았어요 진짜 고소하고 맛있어요 치즈는 무조건 드셔보세요 환상임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꿀감자빵, 치즈폭탼감자빵

키워드

간식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강릉이래요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옥토끼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옥토끼
강릉중앙시장 · 디저트,에그타르트
52점 · 88%일치
강릉 옥토끼 쫀득빵, 이름처럼 진짜 쫀득쫀득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용 일하시는분들은 친절하진 않았지만 아이스크림만은 정말 제가원하던 맛이였아요.. 딱 고소하고 달달한 우유맛 아이스크림!! 얼음 알갱이
커피러버스 사진
현 식당에서 30m
커피러버스
강릉중앙시장 · 아이스크림,감자
76점 · 90%일치
강릉 중앙시장 구경갔다 나오는길에 감자아이스크림 구매했어요 감자과자도 꽂아주시고 아이스크림 달달보단 고소한 맛이 나요ㅎ 감자아이스크림이라는 말에 구매했어요. 감자튀김 아이스크림 찍어먹는 맛나요! 감
옥시기농장 사진
현 식당에서 74m
옥시기농장
강릉 · 베이커리,옥수수빵
68점 · 90%일치
중앙시장에 있는 옥수수라떼 맛집이래서 갔어요. 인테리어는 귀여운데 직원분이 정말 무뚝뚝하십니다.... 머쓱할정도의 무뚝뚝함... 암튼 6천원 내고 라떼 시켜ㅆ는데 양이 너무 적었어요ㅠ 라떼는 엄청
커더지 사진
현 식당에서 130m
커더지
강릉 · 카페,감자
68점 · 90%일치
여시 감자크림 커피가 특별한 메뉴 입니다 달달함 과 커피 와 감자의 맛 모두 느낄 수 있습니다 감자크림커피랑 망고스무디 둘 다 너무 맛있었고 사장님도 친잘하셨어요 감자라떼가 정말 맛도리였고 당충전
감자뭉팅이 사진
현 식당에서 149m
감자뭉팅이
강릉중앙시장 · 핫도그,감자핫도그
74점 · 88%일치
강릉길감자 웨이팅을 견딜 자신이 없어 차선책으로 찾은 감자뭉팅이.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줄도 길었는데 주문후 1시간정도 더 기다렸어야 했어요. 결국 다른곳 갔다 픽업을 늦게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느끼하
강릉오빠 사진
현 식당에서 195m
강릉오빠
강릉 · 브리오쉬,빵집
60점 · 90%일치
사장님이 메뉴에 대해 아주 친절하게 설명해주세요. 단 디저트류를 안좋아하는데 그렇게 달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브리오슈 맛있다. 테이크아웃만 가능. 재방문 의사 있다.

강릉이래요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3m
강릉사임당오징어순대
85점 · 강릉중앙시장 · 왕새우튀김,오징어순대
강릉사임당오징어순대 사진 1 강릉사임당오징어순대 사진 2
대게라면은 국물이 시원하고 깊은 해물 맛이 진하게 느껴져서 정말 맛있었어요. 대게 살이 들어가 있어서 라면인데도 훨씬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오징어순대는 속이 꽉 차 있고 쫄깃해서 씹는 식감
현 식당에서 62m
중앙닭강정
84점 · 강릉 · 닭강정,컵강정
중앙닭강정 사진 1 중앙닭강정 사진 2
그냥저냥 무난한 닭강정입니다 한박스는 부담스러워서 컵으로 먹엇우오 맛납니당 강정답게 식어도 맛을 잘 유지 되어서 좋았고 양이 부담 되는 손님들을 위해 컵강정으로 파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 강릉에서 포
현 식당에서 80m
원조소문난무침회
84점 · 강릉중앙시장 · 오징어무침,무침회
원조소문난무침회 사진 1 원조소문난무침회 사진 2
음식이 전체적으로 간이 좋았고 맛있어서 강릉 여행가서 숙소에서 포장해서 먹기 좋다 강릉중앙 시장안에 있는 회무침집 맛있어서 강릉 가면 꼭 가는곳 시장 돌아다니다 맛있어 보여서 사와서 먹었습니다 오징
현 식당에서 55m
수제어묵고로케
83점 · 강릉 · 고로케,어묵고로케
수제어묵고로케 사진 1 수제어묵고로케 사진 2
배가불러서 치즈어묵고로케 하나밖에 못먹었지만ㅠㅠ 정말 맛있었습니다..! 겉은 엄청 바삭한데 속은 뜨끈하고 치즈 쭈우우욱 늘어나고👍👍 강릉 중앙시장에 위치한 고로케집입니다. 강릉 중앙시장에 갈 때마다
현 식당에서 27m
고고횟집
81점 · 강릉중앙시장 · 횟집
고고횟집 사진 1 고고횟집 사진 2
횟집이 강릉시장에 많아서 고민하다가 방문했는데 회도 두툼하고 가격도 좋아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거같아요 주말 저녁 시간에 가니까 주문하고 40분 정도 기다려서 받을 수 있었음 원하
현 식당에서 23m
모자호떡
81점 · 강릉중앙시장 · 호떡,아이스크림호떡
모자호떡 사진 1 모자호떡 사진 2
생전 처음 아이스크림 호떡이라는걸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ㅋㅋㅋ 뜨끈한 호떡이랑 차가운 아이스크림이 잘어울려서 놀랐던,,,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호떡 아이스크림집 시장에 여러개지만
현 식당에서 80m
강릉오징어순대
78점 · 강릉중앙시장 · 오징어순대,누룽지오징어순대
강릉오징어순대 사진 1 강릉오징어순대 사진 2
누룽지맛이 잘나고 너무 맛있네요 . 청양마요소스랑 오징어젓갈 무말랭이 서비스로 기본으로줘서 너무 좋아요 지인이 추천햐줘서 강릉시장으로 와봤어요 부지런히 누룽지순대 굽느라 바쁘시네요 가격은 좀 비싸지
현 식당에서 87m
이화국수
77점 · 강릉 · 장칼국수,김밥
이화국수 사진 1 이화국수 사진 2
일단 가격면에서 압도하고 맛또한 맛있네요 결제는 무조건 현금결제입니다 장칼국수 맛있네요 배부르지않을정도로 먹기에 양이 딱 좋아요 남자분들은 양이 좀 모자를수있지만 여자들은 양이 적당해서 좋아요 장칼
현 식당에서 92m
우리동네 달떡볶이
77점 · 강릉 · 떡볶이,분식
우리동네 달떡볶이 사진 1 우리동네 달떡볶이 사진 2
피카츄가 어릴 적에 비해 너무 비싸졌는데 옛날 그맛이에요 회오리감자도 맛있었습니당!친절하세요 늦게까지 영업하고 분식에 술마실수있는곳이여서 좋아요 굿 분식집 떡볶이 인데 가격은 5.5 나 하는데 완벽
현 식당에서 67m
오징어순대나라
77점 · 강릉중앙시장 · 오징어순대,누룽지오징어순대
오징어순대나라 사진 1 오징어순대나라 사진 2
강릉중앙시장에서 아무곳이나 오징어순대 사는데 여기는 두번인가 갔던 것 같아요. 그냥 맛 평타! 가격은 계속 오르는듯 누룽지오징어순대 맛있었음 누룽지의식감 보단 바삭한 느낌의 오징어순대임 생각보다 오
현 식당에서 40m
배니닭강정
76점 · 강릉중앙시장 · 닭강정,새우강정
배니닭강정 사진 1 배니닭강정 사진 2
줄이엄청길어도 쭉쭉 빠지고 맛이있어요~ 한번쯤 포장해서 드셔봐도 될것같네요! 평일에 와서 그런지 금방 픽업 가능하고 공영주차장 넓어서 좋네요 양은 많은편인데 퍽퍽살임 ㅠㅠ 반반되는건 좋았어용 줄 길
현 식당에서 68m
광덕식당
76점 · 강릉 · 소머리국밥
광덕식당 사진 1 광덕식당 사진 2
중앙시장 안에 있어서 가볍게 먹고 둘러보기 좋았습니다. 다대기 넣고 있는데 자꾸 가져갈라하고 들어올때부터 친절하지 않았어요 가격에 비해 양이 많지 않아요 ㅋㅋ 여기 소순이 소머리+ 순두부 입니다 하

강릉이래요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41m
강릉 길감자
81점 · 강릉중앙시장 · 불닭,소세지
강릉 길감자 사진 1 강릉 길감자 사진 2
주차: 중앙시장 공영주차장 이용하셔서 걸어오시면됩니다 예약: 예약은 따로 안받고 줄이 엄청 길어요 줄서기: 매장앞에 줄이 길게 서있는데 그거 보고 뒤에서부터 서있으면 돼요 생각보다
현 식당에서 30m
커피러버스
76점 · 강릉중앙시장 · 아이스크림,감자
커피러버스 사진 1 커피러버스 사진 2
강릉 중앙시장 구경갔다 나오는길에 감자아이스크림 구매했어요 감자과자도 꽂아주시고 아이스크림 달달보단 고소한 맛이 나요ㅎ 감자아이스크림이라는 말에 구매했어요. 감자튀김 아이스크림 찍어먹는 맛나요! 감
현 식당에서 172m
강릉샌드
75점 · 강릉 · 쿠키샌드,디저트
강릉샌드 사진 1 강릉샌드 사진 2
강릉중앙시장 여행중 강릉샌드 본점에 들러서 강릉샌드랑 딸기막걸리 샀는데 맛있었어요. 강릉샌드도 맛나지만 딸기막거리도 맛있어서 여행선물로 포장했는데 포장도 깔끔하고 만족스러워요. 커피맛도 맛있구 옥수
현 식당에서 165m
cafe106
70점 · 강릉 · 커피,카페
cafe106 사진 1 cafe106 사진 2
강릉 방문할 때마다 들르는 카페로 중앙시장에 있어 찾아가기 쉽고 서리태의 부드러움이 샷에 더해져 정말 너무너무 맛있는 제 최애 강릉커피! 중앙시장 쪽에 위치해있고 서리태커피 짱맛있어요! 아이스크림
현 식당에서 78m
강원옥찹쌀떡
69점 · 강릉 · 디저트,찹쌀떡
강원옥찹쌀떡 사진 1 강원옥찹쌀떡 사진 2
플레인 찹쌀떡이 제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요ㅠㅠ 강릉에 놀러간김에 이집 찹쌀떡이 많이 보이길래 구매해봤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근데 가격이 비싸서 가성비는 별로에요 ㅠㅠ 간식으로 먹을 겸 선
현 식당에서 74m
옥시기농장
68점 · 강릉 · 베이커리,옥수수빵
옥시기농장 사진 1 옥시기농장 사진 2
중앙시장에 있는 옥수수라떼 맛집이래서 갔어요. 인테리어는 귀여운데 직원분이 정말 무뚝뚝하십니다.... 머쓱할정도의 무뚝뚝함... 암튼 6천원 내고 라떼 시켜ㅆ는데 양이 너무 적었어요ㅠ 라떼는 엄청
현 식당에서 81m
강릉베이글
68점 · 강릉 · 베이글,베이커리카페
강릉베이글 사진 1 강릉베이글 사진 2
맛있게 잘 먹고갑니다! 딸기라떼는 좀 별루에요ㅠ 다른건 무난무난한 맛입니다! 카페라떼맛은 맛있지는 않아요 ㅎㅎ 작은 베이글 파는 집은 처음 보는 것 같네요 조용하고 넓은 커페 찾는다면 추천 강릉중앙
현 식당에서 130m
커더지
68점 · 강릉 · 카페,감자
커더지 사진 1 커더지 사진 2
여시 감자크림 커피가 특별한 메뉴 입니다 달달함 과 커피 와 감자의 맛 모두 느낄 수 있습니다 감자크림커피랑 망고스무디 둘 다 너무 맛있었고 사장님도 친잘하셨어요 감자라떼가 정말 맛도리였고 당충전
현 식당에서 124m
오버웨잇
67점 · 강릉 · 디저트,타르트
오버웨잇 사진 1 오버웨잇 사진 2
초당옥수수가 올라간 강릉 에그타르트 맛집 에그타르트 하나 가격이 후덜덜한 곳이지만 사이즈가 좀 큰편이고 선물용으로 좋음 우연히 지나가다가 들렸는데 맛있고 카페 분위기도 정말 좋아요. 특히 인형이 너
현 식당에서 86m
멜로우스윗
66점 · 강릉 · 카페,과일모찌
멜로우스윗 사진 1 멜로우스윗 사진 2
강릉 중앙시장 근처에 있는 과일모찌와 빙수 전문점으로, 소박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 공간 널찍하고 전시품도 아기자기해서 메뉴 나올 때까지 사진찍고 구경하기 좋음. 망고빙수는 진한 우유빙수
현 식당에서 92m
희게
65점 · 강릉 · 브런치
희게 사진 1 희게 사진 2
강릉 브런치 맛집✨ 개인적으로 단호박 스프가 진짜 맛있었어용!! 강릉 중앙시장에 있는 숨은 맛집 브런치류도 맛있고 푸딩이 진짜 맛있습니다 위치가 좀 애매하긴 하고 3층인데 엘리베이터는 없어요 가게가
현 식당에서 129m
화력커피
64점 · 강릉 · 핸드드립
화력커피 사진 1
아이스로 시켜서 그런지 너무 연해서 아쉽지만 사장님 되게 친절하심

블로그 후기

강릉중앙시장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오징어순대
2위장칼국수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강릉중앙시장 강릉중앙시장 맛집 검색 강릉중앙시장
강릉중앙시장 강릉중앙시장 대표 음식 강릉중앙시장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