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꾸옥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7 (48명의 평가) 91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강원도 강릉시 창해로 378 1층
  • 영업 중 오늘(수) · 영업시간: 11:00 - 18:30
  • 데이트, 간식
  • 예쁜, 아담한, 점심식사, 테이크아웃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꾸옥의 사진
음식 (79)
실내 (37)
실외 (17)
메뉴ㆍ정보 (39)

꾸옥 사진
꾸옥 사진
꾸옥 사진
꾸옥 사진
꾸옥 사진
꾸옥 사진
꾸옥 사진
꾸옥 사진
꾸옥 사진
꾸옥 사진
꾸옥 사진
꾸옥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꾸옥 방문자 리뷰

4.7
48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33)

  • 4.5

    마음에 들어요

    (3)

  • 4

    만족해요

    (10)

  • 3.5

    괜찮아요

    (2)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8
좋음
91%
보통
9%
부족
0%
가격
3.7
만족
38%
보통
60%
불만
2%
응대
4.7
친절함
87%
보통
13%
불친절
0%
위생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 방문목적

    데이트 21간식 21혼카페 16차모임 12테이크아웃 1점심식사 1당충전 1식사모임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주차불가 3공용주차장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예쁜 21숨은맛집 13깔끔한 12조용한 10캐주얼한 10서민적인 4지역주민이찾는 3시끌벅적한 2고급스러운 1아늑한 1이국적/이색적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홍길동 평균 별점 4.1   평가 249   팔로워 27

5점 5일 전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의 카페.
옥수수푸딩과 옥수수크림라떼가 유명하다.
푸딩은 입에서 많이 안 달아서 좋았고 식감도 부드러워서 좋았음.
옥수수밀크도 꼬소하고 적당히 달아서 대만족👏👏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위생: 좋음

주문한 메뉴

옥수수크림라떼, 초당옥수수푸딩, 옥수수밀크

키워드

혼카페, 데이트, 간식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9,000원 내외

suldong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해이보라 평균 별점 3.9   평가 21   팔로워 0

4.5점 5월 8일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아담하더라고요. 실내 자리가 별로 없어서 테이크아웃 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옥수수라테가 정말 꼬숩고 부드러워요. 너무 맛있고 푸딩이.. 몽글몽글 크림처럼 부드럽고 옥수수맛이 기가막혀서 나올 때 포장까지 했습니다! 완전 추천, 강릉가면 또 방문하고 싶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옥수수크림라떼, 초당옥수수푸딩

키워드

간식, 데이트, 혼카페, 캐주얼한, 예쁜, 깔끔한

예예에 평균 별점 4.3   평가 12   팔로워 0

5점 4월 22일

23년도부터 강릉 또또또간집!!
강릉 유명 옥수수커피도 마셔봤지만 비교했을때 절대 뒤지지않는 꾸옥이에요👍🏻👍🏻
달달하고 꼬숩고… 앉은자리에서 두잔도 가능!!
매장 내부 좌석이 많지 않아서 테이크아웃한 후 강문해변에 앉아 먹는 걸 추천👍🏻👍🏻
*주차는 카패 앞 공영주차장이용(지원X)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옥수수크림라떼

키워드

데이트, 조용한

ofyoditfgd 평균 별점 4.4   평가 143   팔로워 0

5점 5월 27일

가게는 좁고 사람은 많아서 테이크아웃하는게 맘 편한곳! 옥수수라떼 ㄹㅇ존맛이라 테이크아웃해서 해변산책하면 딱좋아요~~ 옥수수맛 찌이인한 라떼입니닷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옥수수크림라떼

키워드

차모임, 혼카페, 데이트, 숨은맛집, 예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꾸옥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강릉샌드 사진
현 식당에서 211m
강릉샌드 초당점
강릉 · 디저트,베이커리
70점 · 91%일치
고메버터를 사용해 실패하기 힘든 맛. 쿠키가 바삭하고 샌드도 재료 본연의 맛이 잘 느껴지는 맛이라 좋았음. 강릉가면 또 사먹고 싶다. 개당 1800원은 너무 비싼것같긴하지만 하나쯤 사먹기 괜찮은 것
덴켄 사진
현 식당에서 225m
덴켄
강릉 · 카페,바나나푸딩
66점 · 91%일치
강릉 강문해변 바로 앞이라 바다도 살짝 보이고 카페가 넓어서 대화하기 좋아요! 디저트도 뻔한 디저트 없이 힙하고 특이하고 맛도 말모… 강릉 카페 찾다가 바다뷰에 분위기가 예뻐서 찜해놓고 다녀왔는데
카페 덕덕 사진
현 식당에서 304m
카페 덕덕
강릉 · 카페,디저트
70점 · 92%일치
인테리어가 예쁘고 조용해서 좋아요!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음료 디저트 다 만족했습니다! 카페가 이쁘고 조용해요~덕덕라떼 달달하니 맛있네요 마을 주민들도 찾는 카페! 까페가 깨끗하고 이쁩니다. 커피와
카페 툇마루 사진
현 식당에서 403m
카페 툇마루
강릉 · 커피,흑임자라떼
85점 · 90%일치
웨이팅이 너무 긴데 기다릴 만큼 맛있긴 하다ㅎㅎ.. 주문하면 픽업까지 대기가 길어서 뒤에 일정 여유 있을 때 가는 게 좋을 듯.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움ㅠ 주차: 주차장이 매우 협소해요 매장앞 자리
강릉샌드 사진
현 식당에서 486m
강릉샌드 초당직영점
강릉 · 디저트,찹쌀떡
68점 · 90%일치
매장 넓고 직원분들 친절하셨어요! 강릉샌드 괜찮았어요 초당옥수수라떼도 맛있었어요 강문해변 바다구경하고 강릉샌드 하고 강원옥찹쌀떡 사러 들렀어요 규모가 큰 카페이고 넓은 소나무정원과 주차장도 있어 좋
에브리모먼트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678m
에브리모먼트커피
강릉 · 커피,카페
65점 · 92%일치
여기 단골인데 숨은 맛집이에요. 커피나 디저트에 진심이시라 모든 메뉴가 기대이상. 아직 사람들이 잘몰라서 조용히 쉬다 가기좋고 애견동반도 되서 좋습니다! 볕 좋은 날 캠핑하는 느낌 낭낭하게 낼 수

꾸옥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6m
팔도전복해물뚝배기
80점 · 강릉 · 전복요리
팔도전복해물뚝배기 사진 1 팔도전복해물뚝배기 사진 2
섭국 맛보려고 방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잘 먹었어요! 두부랑 가자미튀김도 같이 먹었는데 다 맛있었네요 ㅎㅎ 안에 해산물이 가득 들어있고 진짜 싱싱해요 순두부도 고소하고 맛나요 주말에 갔더니 웨이팅은
현 식당에서 65m
고씨네동해막국수
77점 · 강릉 · 막국수,메밀김밥
고씨네동해막국수 사진 1 고씨네동해막국수 사진 2
가족여행중 맛집 검색해서 방문햇고 대기 인원이 많아서 10분넘게 기다렸네요 김밥이 조금 독특햇어요 양도 괜찮고 자리도 넓어서 먹으러 오기 좋을 거 같아요. 막국수 깔끔하고 순두부도 고기도 씹히고 맛
현 식당에서 70m
카페 폴앤메리
74점 · 강릉 · 수제버거
카페 폴앤메리 사진 1 카페 폴앤메리 사진 2
버거들이 다 기본에 충실한데 맛이 다채로워요 종류도 많은데 다 맛있음 3년 전에 여행으로 방문했다가 이번에 재방문했는데 여전히 맛있네요 편안한 분위기고 폴버거와 치즈 들어있는 버거 추천합니다 포장해
현 식당에서 49m
한다솥
72점 · 강릉 · 솥밥
한다솥 사진 1 한다솥 사진 2
다양한 반찬과 솥밥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솥밥의 간이 세지 않은 건강한 맛입니다. 주차공간이 넉넉하게 있지만 다른가게와 함께 쓰기에 주말 점심에 갔을 때는 혼잡했습니다. 장어솥밥의 장어는 양이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원흥건어물
68점 · 강릉 · 호프집,건어물
원흥건어물 사진 1 원흥건어물 사진 2
주문하면 즉석에서 구어주시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반건조오징어 추천해요 :) 사장님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낭낭하고 아주 좋아여 ㅋㅋ 추천하여 반건조오징어 촉촉하고 같이 산 쥐포도 맛있었
현 식당에서 89m
홍대크랩
68점 · 강릉 · 대게,홍게
홍대크랩 사진 1 홍대크랩 사진 2
홍게크랩 세트라서 홍게,대게가 준비되어 나왔고 사시미, 막국수, 초밥, 샐러드, 생선구이 등등 함께 나온 음식들도 맛있었어요! 게 수율도 좋았습니다! 다만 게딱지밥을 시켰는데 밥이 좀 질었네요 ㅎㅎ
현 식당에서 59m
현대수산회센터
66점 · 강릉 · 횟집,모듬회
현대수산회센터 사진 1 현대수산회센터 사진 2
회포장 하면 할인도 해주고 주차공간도 넓어서 아주 편해요. 우선 진철하셔서 너무 좋았음! 잊구에 턱이 있어서 휠체어 이동이 힘든데 도와주시고 친절 + 맛도 있었음
현 식당에서 45m
영동횟집
65점 · 강릉 · 모듬회,횟집
영동횟집 사진 1 영동횟집 사진 2
회가 부드럽고 달았어요. 한치물회는 만원추가해서 3만원에 먹었어요 한국인의 밥상에 나왔던 곳이더라고요!!짬뽕물회 맛있습니다 여행왔는데 방송에도 나온 맛집이 근처라고 해서 웨이팅해서 방문했어요. 물회
현 식당에서 69m
동해횟집
62점 · 강릉 · 횟집
동해횟집 사진 1 동해횟집 사진 2
자연산 모듬회 이곳은 자연산잡어회 라고 하더군요 가격 완전 착하고 상차림도 풍성합니다 매운탕도 맛있는집
현 식당에서 24m
동해건어물
58점 · 강릉 · 호프집,쥐포
동해건어물 사진 1 동해건어물 사진 2
동생네가 와 선물로 줄 마른오징어 사왔어요. 여사장님 곱창김 추천해 같이 사왔는데 두껍고 단게 맛있네요. 많이 샀다고 서비스로 오징어 와 쥐포 구어주시는데 쥐포 요즘 보기힘든 맛있는 쥐포와 비싼 덜
현 식당에서 43m
천만금 포장마차
56점 · 강릉 · 오징어볶음,감자전
천만금 포장마차 사진 1 천만금 포장마차 사진 2
오징어볶음이 가격 대비 양도 엄청 많아요!! 많이 맵지는 않아요~감자전 크기도 크고 맛있어요! 감자전 진짜 맛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양도 많아서 추천합니당
현 식당에서 99m
강문칼국수
56점 · 강릉 · 칼국수
강문칼국수 사진 1 강문칼국수 사진 2
묵호 놀러갔을 때 바로 처음 들른 곳 음식 시키면 거의 바로 나오고, 깔끔한 맛 장칼국수 너무 짜다고했더니 육수 더 주시더라구요. 더 넣어 먹으니 딱 알맞아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가게 바로 앞에 1

꾸옥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59m
허스크밀
79점 · 강릉 · 페스츄리,베이커리카페
허스크밀 사진 1 허스크밀 사진 2
넓은 무료주차가 있어서 편해요 카페가 넓고 자리도 넓게넓게있어서 모임하기좋아요 대형카페여서 자리도 넓고 다인원이 방문하기 좋았다. 커피도 맛있었다!! 강릉에서 식사하고 당분 섭취가 필요할 때, 허스
현 식당에서 190m
카페 밀
79점 · 강릉 · 브런치
카페 밀 사진 1 카페 밀 사진 2
대기가 너무너무너무 심했던거 빼곤 음식도 맛있고 친절하고 좋았어요 조식 브런치 먹으러 왔는데 점심을 먹게 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 주말에 갔는데 사람이 바글바글 깜놀해써요 빵이랑 음료만 먹었는데
현 식당에서 138m
롱블랙
79점 · 강릉 · 베이커리,롱블랙
롱블랙 사진 1 롱블랙 사진 2
바다 보면서 여유롭게 음료 마시기 딱 좋은 위치의 카페였어요 🍓🌽 강문해변 주차장은 1시간 무료주차니 참고하세요 빵이 조금 탄맛 나서 조금 아쉬웠어요 심한건 아니고 다른빵 고를껄 2층 3층 전부 바
현 식당에서 64m
강릉커피빵
78점 · 강릉 · 디저트,감자
강릉커피빵 사진 1 강릉커피빵 사진 2
기대안했는데 감자아이스크림 들깨아이스크림 둘 다 생각보다 맛있었음 강문해변에 위치한 강릉커피빵! 상호명은 이런데 밖에서 감자아이스크림 보고 들어갔어요 감자아이스크림은 감자과자맛이고 들깨아이스크림은
현 식당에서 260m
에펠루아
73점 · 강릉 · 카페,커피콩빵
에펠루아 사진 1 에펠루아 사진 2
크루와상 샌드위치가 진짜 맛있었고 아핌 일찍 부터 브런치 먹을 수 있어서 좋아염 강릉 시장에서 가깝고 2층까지 있어요 여자 화장실음 깔끔해요 에펠탑이 있는 카페라 색다르네요 빵은 무난했습니다 커피도
현 식당에서 211m
강릉샌드
70점 · 강릉 · 디저트,베이커리
강릉샌드 사진 1 강릉샌드 사진 2
고메버터를 사용해 실패하기 힘든 맛. 쿠키가 바삭하고 샌드도 재료 본연의 맛이 잘 느껴지는 맛이라 좋았음. 강릉가면 또 사먹고 싶다. 개당 1800원은 너무 비싼것같긴하지만 하나쯤 사먹기 괜찮은 것
현 식당에서 284m
카페프렛
69점 · 강릉 · 커피,카페
카페프렛 사진 1 카페프렛 사진 2
핑크색의 예쁜외관이 끌려들어간곳~^^ 쥬스도 맛있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다. 타지에서 공간에 이끌려 이곳에 카페오픈하셨다는~ 번창하셨음 좋겠다. 앙버터 휘낭쉬에 맛있었다. 주차는 공영주차장 이용가
현 식당에서 98m
강문달카페
68점 · 강릉 · 카페,와플
강문달카페 사진 1 강문달카페 사진 2
강문해변앞 바다뷰카페 찾아 들어간곳.3층에 위치해서 바다가 한눈에 보이고 테라스에 앉아 있으니 바람도 시원하고 좋네요.커피,크로플 맛은 보통입니다. 2층 테라스에서 바다멍하며 시간보내니 너무 좋아요
현 식당에서 104m
마더커피
68점 · 강릉 · 카페
마더커피 사진 1 마더커피 사진 2
바로 앞이 바다라 뷰가 좋아요 감자옹심이빵 쫀득하고 맛있습니다 무료 주차 가능하고 테라스에 앉아서 바다 보기 좋았습니다. 감자옹심이 커피 특이해서 먹어보았는데 커피는 맛있으나 옹심이는 잘어울리진않았
현 식당에서 263m
강릉 사임당 인절미
67점 · 강릉 · 인절미,떡집
강릉 사임당 인절미 사진 1 강릉 사임당 인절미 사진 2
떡 말랑말랑하니 넘 맛있어요 선물하기도 좋고 인절미맛이 최애입니당 처음보는 인절미라 사봤어요 시그니처가 커피라고해서 샀는데 꽤 맛있어요 캐주얼한 인절미를 생각하고 먹는다면 좀 실망할것이고, 진짜 인
현 식당에서 225m
덴켄
66점 · 강릉 · 카페,바나나푸딩
덴켄 사진 1 덴켄 사진 2
강릉 강문해변 바로 앞이라 바다도 살짝 보이고 카페가 넓어서 대화하기 좋아요! 디저트도 뻔한 디저트 없이 힙하고 특이하고 맛도 말모… 강릉 카페 찾다가 바다뷰에 분위기가 예뻐서 찜해놓고 다녀왔는데
현 식당에서 138m
선호라면
66점 · 강릉 · 고기국수,해물라면
선호라면 사진 1 선호라면 사진 2
가족들이랑 강릉 여행하면서 아침식사로 고기국수 먹었는데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강아지랑 함께 방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음식 나오는 시간은 좀 걸렸지만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해물라면과 짬뽕,

블로그 후기

강릉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순두부
2위장칼국수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강릉 강릉 맛집 검색 강릉
강릉 강릉 대표 음식 강릉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