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로바타 니카이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1 (14명의 평가) 74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51길 39 2층
  • 영업 전 오늘(화) · 영업시간: 18:00 - 01:00
  • 0507-1356-5223
  • 술모임, 혼술
  • 이국적/이색적, 안주, 저녁식사, 예약필수, 콜키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로바타 니카이의 사진
음식 (68)
실내 (9)
실외 (4)
메뉴ㆍ정보 (13)

로바타 니카이 사진
로바타 니카이 사진
로바타 니카이 사진
로바타 니카이 사진
로바타 니카이 사진
로바타 니카이 사진
로바타 니카이 사진
로바타 니카이 사진
로바타 니카이 사진
로바타 니카이 사진
로바타 니카이 사진
로바타 니카이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로바타 니카이 방문자 리뷰

4.1
1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0)

  • 4.5

    마음에 들어요

    (6)

  • 4

    만족해요

    (6)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8
좋음
90%
보통
10%
부족
0%
가격
4.0
만족
50%
보통
50%
불만
0%
응대
3.6
친절함
30%
보통
70%
불친절
0%
위생
4.8
좋음
88%
보통
13%
부족
0%
  • 방문목적

    술모임 3저녁식사 2데이트 2기념일 1회식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놀이방 124시간영업 1바테이블 1주차불가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시끌벅적한 3깔끔한 2이국적/이색적 2캐주얼한 2가성비좋은 1격식있는 1고급스러운 1숨은맛집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다코미식가 clim 평균 별점 4.1   평가 322   팔로워 60

4.5점 1월 22일

구의동 이자카야입니다.
생선 구이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데, 실력이 좋습니다.
항정살 된장구이: 항정살이 된장에 절여져 질기지 않고, 채소들과 잘 어울립니다.
생우럭: 살이 포동포동하고 쫄깃합니다. 식감이 좋습니다.
사시미 모리아와세: 가격은 그렇게 비싸지 않지만, 좋은 퀄리티의 회를 먹을 수 있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위생: 좋음

주문한 메뉴

생우럭, 항정살 된장구이, 닭다리살 구이, 사시미 모리아와세

키워드

술모임, 데이트, 깔끔한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90,000원 내외|차를 가지고 가셨나요? 아니요|예약하고 방문하셨나요? 아니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다코미식가 Jeff 평균 별점 3.9   평가 766   팔로워 328

4.5점 2025년 11월 27일

유튜브에서만 보던 원시생선구이를 맛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볼락구이 특히 맛있었어요. 술자리 엔딩 해물라면도 맛이 좋더군요. 추천합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위생: 보통

주문한 메뉴

원시생선구이, 시샤모구이, 해물라면, 볼락구이, 우럭구이, 도루묵구이, 맥주, 소주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40,000원 내외|차를 가지고 가셨나요? 아니요|저녁식사 장소로 적합할까요? 보통|점심식사 장소로 적합할까요? 아니요

경선1 평균 별점 4.9   평가 15   팔로워 0

4.5점 2025년 5월 5일

이로리야끼먹을 수 있는 곳이라 방문해봤습니다! 다찌석도 넓어서 편하고 구이를 직접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돼지목살구이도 먹었는데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다른 메뉴도 먹어보러 또 방문할것같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원시생선구이

키워드

저녁식사, 술모임, 데이트, 기념일, 숨은맛집, 고급스러운, 격식있는, 이국적/이색적, 주차불가

다코미식가 Jeff 평균 별점 3.9   평가 766   팔로워 328

4점 2월 4일

요리가 괜찮아요. 전골요리가 좀 부족한 느낌.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위생: 좋음

주문한 메뉴

원시생선구이, 해물라면, 기네스 생맥주, 기린 생맥주, 시사모 구이

키워드

바테이블, 캐주얼한, 시끌벅적한, 이국적/이색적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40,000원 내외|차를 가지고 가셨나요? 아니요|예약하고 방문하셨나요? 아니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로바타 니카이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와라야키 카키 사진
현 식당에서 59m
와라야키 카키
구의역 · 이자카야,숙성회
56점 · 94%일치
동네 이자카야 느낌ㅎ 메뉴설명이 더 있었음 좋을듯 메인디시 맛은 쏘쏘 사시미 라인이 괜찮아용 유리물잔이 서걱서걱해서 마이너스,,ㅎ
작심가 사진
현 식당에서 137m
작심가 구의역점
구의역 · 술집,이자카야
51점 · 90%일치
매장도 넓고 인테리어가 이뻐서 단체모임이나 회식할때 오면 좋을것같고, 가성비도 좋아요!! 오뎅탕도 진한 국물맛이 끝내줍니다!
아쿠슈 사진
현 식당에서 145m
아쿠슈
구의역 · 이자카야,술집
70점 · 93%일치
인기있는 구의 로컬 이자카야입니다. 메뉴 구성도 알차고 회의 찰기도 좋았습니다.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2차로 가기 좋고 감자구이가 그냥 시켰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좋아요! 직원분들 친
심당 사진
현 식당에서 156m
심당 구의점
구의역 · 이자카야,사시미
52점 · 93%일치
숙성회 사시미 구성좋은데 물컹한 맛이 저랑은 잘 맞지는 않네요 그래도 신선했고 같이간 일행은 맛있었다네요 사시미 진짜 맛있고 사장님도 하나하나 신경써서 요리해주십니다... 진짜 최고..
이자카야 이옌 사진
현 식당에서 189m
이자카야 이옌
구의역 · 이자카야,술집
65점 · 94%일치
사시미랑 고로케를 같이 먹었는데 조합이 정말 좋았어요 😊 사시미는 신선해서 비린 맛 없이 깔끔했고, 한점 한점 부드럽게 넘어가서 만족스러웠어요. 고로케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따뜻하게 먹으니
골목료리집 사진
현 식당에서 203m
골목료리집
구의역 · 이자카야,스키야키
59점 · 90%일치
호텔에도 납품한다는 관동식 스키야키 .. 맛은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너무 저에게 기대를 많이 품어주셔서 오히려 조금 실망하고 왔던 스키야키 ..

로바타 니카이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84m
대원칼국수
82점 · 구의역 · 칼국수,만두
대원칼국수 사진 1 대원칼국수 사진 2
구의역 다이닝코드 1위로 먹으러 왔는데 역시 깔끔하고 맛있어요! 양진짜많아요! 만두맛있구 칼국수보다 비빔칼국수진짜 추천이에요! 광진구 구의역 근처에 위치한 대원칼국수 다녀왔어요 날이 추워져 칼국수가
현 식당에서 172m
풍성감자탕
80점 · 구의역 · 감자탕,뼈해장국
풍성감자탕 사진 1 풍성감자탕 사진 2
구의역 감자탕집입니다. 이전에 왔을 때에는 뼈해장국을 먹었었는데, 감자탕이 확실히 더 맛있긴 하네요. 매장도 넓고 쾌적해서 좋습니다. 성시경 맛집이라 반주 하기도 좋습니다. 이번에는 아쉽게도 술은
현 식당에서 160m
새맛식당
76점 · 구의역 · 삼겹살,생삼겹살
새맛식당 사진 1 새맛식당 사진 2
가성비가 진짜 좋은 ! 부대찌개가 너무 먹고싶어서 갔는데 부대찌개는 실망스러웠어요ㅠ 담엔 삼겹살 먹으러 가보려구요 저렴하고 고기 맛있음 다만 혼자하셔서 서빙이 매우 느림 가성비왕 김치찌개는 고기맛이
현 식당에서 115m
고공
74점 · 구의동 · 고깃집,소고기
고공 사진 1 고공 사진 2
구워주셔서 너무 편했어요 고기도 너무 맛있습니다! 웨이팅은 있었으나 웨이팅하면 사이드 무료로 주셔서 좋았어요! 회식으로 방문했는데 정말 맛있네요,, 고기 맛 일품입니다 쫄면 정말 맛있어요 쫄면이랑
현 식당에서 174m
강금옥쭈꾸미
73점 · 구의역 · 쭈꾸미,한식
강금옥쭈꾸미 사진 1 강금옥쭈꾸미 사진 2
체인점인데, 숯불과 철판으로 음식을 즐길수 있다. 양념삽겹살 사리로 추가하여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기시면 더 맛이 풍요로와집니다 대기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현 식당에서 142m
미가육
72점 · 구의역 · 고기집
미가육 사진 1 미가육 사진 2
구의역 삼겹살 새로운 맛집을 찾았습니다. 데이트로 와도 좋고 단체로 회식이나 모임 하기에 최적의 장소인것 같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구의역 근처 고깃집입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비주얼도
현 식당에서 161m
명동찌개마을
72점 · 구의역 · 김치찌개,양푼김치찌개
명동찌개마을 사진 1 명동찌개마을 사진 2
가성비 좋고 맛있고 양도 많아요 특히 라면 사리를 무한으로 먹을수 있는게 큼 장점인거 같습니다~ 잘먹고 갑니다 김치와 고기 잡내없이 맛있고 국물이 깔끔해요 직원분들 친절하세요 가성비가 좋은 집. 김
현 식당에서 198m
슬로우캘리
72점 · 구의역 · 포케,연어포케
슬로우캘리 사진 1 슬로우캘리 사진 2
혼밥으로 너무 좋은 슬로우캘리.. 포케가 나름 유행인데 비싸긴함 ㅎㅎ 배달 위주 식당이라 좌석이 적어요 테이블 회전율은 포케라 빠르고 맛있어요 혼밥 하기 좋은 곳입니다만 늘 사람이 많아서 포장을 추
현 식당에서 84m
아부지가 어부
72점 · 구의역 · 횟집,오징어회
아부지가 어부 사진 1 아부지가 어부 사진 2
이것저것 세트 메뉴 많아서 좋아요. 고를 수 있는 선택지가 많더라구여 회와 해산물 모두 싱싱하고 맛 좋아요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세요 예전에 오징어회 먹으러 종종갔었는데 회값이 많이 올랐네요.. 그냥
현 식당에서 147m
산쪼메
71점 · 구의역 · 라멘
산쪼메 사진 1 산쪼메 사진 2
--- 📍한줄평 진한 돼지육수와 쫄깃한 면발, 구의동에서 찾는 정통 일본 라멘집 --- ▪️내부 구의역 인근 골목 1층에 자리한 소규모 라멘 전문점. 내부는 아담하지만 테이블석이 2인석과 4인석으로
현 식당에서 138m
건대우동집
71점 · 구의역 · 국수,우동
건대우동집 사진 1 건대우동집 사진 2
언제와도 항상 맛있어요. 옛날식 돈까스 먹고싶으면 꼭 건대우동에서 먹어요 혼밥하기도 좋고 메뉴양도 많고 맛있어요 돈까스랑 김밥은 또 먹을것 같아요 날도춥고 간단하게 따뜻한 국물땡겨서 들렀는데 생각보
현 식당에서 179m
숙고
71점 · 구의역 · 삼겹살,목살
숙고 사진 1 숙고 사진 2
리뷰쓰면 주는 크림리조또가 맛있음 청어알이랑 고기 궁합이 좋음 단! 삼겹살 2인 시키고 목살 추가로 시키려고 세트로 메뉴 변경 문의했는데 그건 안된다고 하니 가성비 좋게 먹으려면 첨부터 세트시키는게

로바타 니카이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39m
최가커피
76점 · 자양동 · 커피,카페
최가커피 사진 1 최가커피 사진 2
커피맛 좋아요 분위기도 정감가고 아늑하니 좋은 거 같아요 자주가요 남사장님이랑 여사장님이랑 살짝 편차는 있으시긴한데 그래도 맛있어요 커피 맛이 좋고 커피 얼음이 장미 모양이라서 색다릅니다. 케이크도
현 식당에서 378m
노티드
75점 · 강변역 · 도넛
노티드 사진 1 노티드 사진 2
가격이 좀 오르긴했네요~ 여전히 기본값하는 맛~^^ 이쁘고 좋네요 두바이도넛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촉촉하고 고소해서 놀랬어요 ! 두쫀쿠 좋아하시면 도전해보세요 ㅎㅎ 우유샹크림도넛이 클래식하고 제일
현 식당에서 353m
테라로사
73점 · 강변역 · 커피,카페
테라로사 사진 1 테라로사 사진 2
주차 가능하고 매장 깔끔합니다 몰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스트폴 안에 위치한 테라로사입니다. 다른 매장처럼 크진 않아요. 2시간 무료주차라 좋으네요. 드립커피가 찐으로 맛있었어요. 디저트도 맛있고
현 식당에서 312m
리사르커피
73점 · 강변역 · 에스프레소,카페
리사르커피 사진 1 리사르커피 사진 2
이동네 1티어 입니다. 커피 빠르게 싹 먹고 가기에 여기보다 좋은곳이 없네요 에스프레소 간단하게 마시기 좋음. 맛도 좋고 테이블도 꽤 있음 에스프레소 맛집입니다. 작은 사이즈라 몇 잔 마셔도 부담스
현 식당에서 353m
아방베이커리
72점 · 강변역 · 베이커리
아방베이커리 사진 1 아방베이커리 사진 2
커피도 맛있고 수박스무디도 맛있어요 케잌이랑 빵종류가 많아서 좋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매장이 쾌적합니다 주차도 가능하고 빵 커피 둘다 맛있어요! 직원분도 친절하고 매장도 넓어서 휴식하기 좋았어요~
현 식당에서 579m
두아트
71점 · 자양동 · 카페,바나나푸딩
두아트 사진 1 두아트 사진 2
분위기 진 짜 좋아요 조용하게 작업하기 너무 딱인듯 자양동 사시면 무조건 단골됩니당 자양시장 골목에 위치한 갬성 카페입니다. 간판도 잘 보이지 않고(사실 간판 못 찾음), 2층에 가정집 같은 문을
현 식당에서 353m
센터커피
71점 · 강변역 · 커피,필터커피
센터커피 사진 1 센터커피 사진 2
오픈형이라 백화점 푸드코트에 있는 기분이에요. 커피는 산미가 좀 있어요. 커피 원두 종류가 좀 많았으면 좋겠어요 쇼핑하고 와서 코피한잔 먹기 좋은곳 넓고 깔끔하고 맛있어요 깔끔한 분위기의 쾌적한 카
현 식당에서 349m
핀커피
70점 · 구의역 · 카페,버터바
핀커피 사진 1 핀커피 사진 2
1층 야외좌석과 2층에도 자리가 있어요 사장님 친절하시고 버터바 맛있어요! 커피는 바닐라라떼 추천!! 버터바가 종류가 많은데 다 맛있어요!! 흑임자는 고소해서 특히 덜 달고 맛나요~!! 필터커피도
현 식당에서 334m
반코디
70점 · 구의동 · 디저트,카페
반코디 사진 1 반코디 사진 2
주차공간도 있고 커피도 저렴하고 맛있어요 쿠키도 직접 구워서 맛나요 식사후나 지인 만났을때 부담없이 방문할수 있는 구의동 카페입니다. 간단한식사후 바로옆에있는 카페로 갔는데 커피맛은쏘쏘지만 쿠키는
현 식당에서 544m
히포디저트
69점 · 구의역 · 카페,디저트
히포디저트 사진 1 히포디저트 사진 2
히포디저트 넘 달지않고 치즈케이크 넘 맛있었어요! 또 먹고싶어요 친절하시고 미리 예약 가능해서 좋았어요! 마싯고 종류도 많고 넘 좋은데 재료 뭐쓰셨는지 조금만 더 설명이 있었다면 더 조을듯요!!!
현 식당에서 133m
카페 이츠
69점 · 구의역 · 카페,치즈케이크
카페 이츠 사진 1 카페 이츠 사진 2
두쫀쿠를 우연히 만남 난 괜찮. 실내 인테리어는 음..특이하다.. 여튼 음료 맛있고 배달이 많은 곳. 역 주변 식당가 위치 여기만의 두바이초콜렛쿠키 먹고싶었는데 품절 커피맛은 보통 바스크치즈케이크가
현 식당에서 370m
비에이치 테이블
68점 · 구의역 · 브런치,파니니
비에이치 테이블 사진 1 비에이치 테이블 사진 2
테이블이 많진 않아서 주말에 사람 많이 밀리는 시간에는 웨이팅 있어요! 테이블링으로 줄서기 할 수 있습니다~! 무난하게 맛있어요~ 친구랑 브런치카페 찾다가 발견한 숨은 맛집이에요! 프렌치토스트가 주

블로그 후기

구의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김밥
더보기

추천 페이지

구의역 구의역 맛집 검색 구의역
구의역 구의역 대표 음식 구의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