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카츠이음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7 (11명의 평가) 79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3길 26 1층
  • 오늘 휴무 오늘(일) · 휴무일
  • 02-6204-4573
  • 혼밥, 데이트
  • 깔끔한, 점심맛집, 점심식사, 저녁식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카츠이음의 사진
음식 (30)
실내 (1)
실외 (2)
메뉴ㆍ정보 (15)

카츠이음 사진
카츠이음 사진
카츠이음 사진
카츠이음 사진
카츠이음 사진
카츠이음 사진
카츠이음 사진
카츠이음 사진
카츠이음 사진
카츠이음 사진
카츠이음 사진
카츠이음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카츠이음 방문자 리뷰

4.7
11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7)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2)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8
좋음
91%
보통
9%
부족
0%
가격
3.9
만족
45%
보통
55%
불만
0%
응대
3.9
친절함
45%
보통
55%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10혼밥 7저녁식사 6데이트 5식사모임 3가족외식 2아침식사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7캐주얼한 6가성비좋은 3푸짐한 3지역주민이찾는 3숨은맛집 3조용한 2서민적인 2시끌벅적한 2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돼동이 평균 별점 4.4   평가 50   팔로워 0

4.5점 5월 12일

맛있어요.
깔끔하게 나오고 딱 한상차림 느림.
근데 메밀소바가 아니고 냉우동이 같이 나오네요! 이것도 특이한데 맛있어요.
돈까스 바삭하구 도톰하고 혼밥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웨티팅 있음!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로스

키워드

점심식사, 깔끔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먹짱입니다만 평균 별점 4.5   평가 352   팔로워 2

5점 4월 1일

식당이 깔끔하고 직원분들이 앞치마를 먼저 챙겨주시고 친절하셨습니다. 메뉴도 전부 맛있었어요!!!:D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김치카츠나베

키워드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데이트, 숨은맛집, 서민적인, 캐주얼한, 푸짐한, 시끌벅적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다코미식가 맛두이안 평균 별점 3.8   평가 498   팔로워 106

5점 2025년 1월 8일

재방문 의사 : O
' 맛좋은 돈까스 프랜차이즈 '
Tip
ㅡ모듬 메뉴 아주 배부르게 나옴. 추천추천
ㅡ멘치, 고기 비린맛 살짝 있음
@평가@(★★★★★)
맛 평★★★★☆
위생&서비스 ★★★★
가격 ★★★★
매력 ★★★★
육즙이 살아있는 그런 맛집인지는 모르겠지만 돈까스가 아주 부드럽고 가격대비 괜찮게 나온다. 로스나 히레를 먹어봤다면 확실한 평가를 할 수 있었을텐데... 로스가 품절이라 멘치만 2개 먹었다.
#치킨
진짜 씹다보면 치킨맛이 난다. 보통 치킨까스가 그랬나..? 맛있다!
#멘치
약간 고기비린맛이 날 수 있음 주의. 물론 난 그 비린맛 까지가 고기맛이라 생각해서 괜찮았는데 예민한 사람들은 알아두면 좋을 거 같다. 그래도 부드럽고 맛있는 건 매한가지다.
#치즈
여느 다른 매장과 마찬가지로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다. 어느 순간 부터 상향평준화된 치즈 돈까스 시장에서 치즈 돈까스를 평가하는 건 의미가 있나. 낭ㅎ자마자 제일 처음 먹어버리자!
#덮밥류
약간 아쉬운 맛이지만 먹을만하다.
모듬은 위에 나열된 카츠들에 새우가 2개 더 나온다. 요즘 물가 생각하면 18000원에 이정도면 나쁘지 않다 생각든다. 거의 1.5인분이니 말이다. 굳굳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모듬, 카츠동

키워드

혼밥, 식사모임, 점심식사, 저녁식사

하늘호수속으로님 외 6명이 좋아합니다.

브루오당 평균 별점 3.9   평가 376   팔로워 2

3.5점 2월 19일

예전이 더 맛있었던거 같아서 좀 아쉽네요. 가격은 좋아요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히레, 데미그라스

키워드

점심식사, 시끌벅적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카츠이음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사보텐 사진
현 식당에서 215m
사보텐 아워홈빌딩점
강남역 · 카츠
72점 · 99%일치
골든로스카츠 먹었는데 그냥 그랬어요. 일반 드세요. 차이가 없어요. 직장인 점심시간 성지입니다. 그러나 매장 내부가 넓어서 웨이팅 잘 못봤고, 예약도 받습니다. 음식 깔끔하게 잘 나오고 맛있습니다.
계몽돈까스 사진
현 식당에서 254m
계몽돈까스
강남역 · 돈까스,경양식
62점 · 94%일치
계몽돈까스 2호점 다녀왔습니다. 10주년이라고 하네요. 맛도 무난하고 괜찮아요.
다돈식당 사진
현 식당에서 349m
다돈식당
뱅뱅사거리 · 돈까스
66점 · 95%일치
상로스 돈까스 맛있어요. 고기도 촉촉하고 부드럽고 냄새도 나지 않아요. 튀김도 바삭하고 느끼하지 않아요. 점심에는 사람이 항상많습니다 상로스 추천드려요 한돈을 써서 고기가 부드럽고 쫄깃해요 점심에
브라운돈까스 사진
현 식당에서 353m
브라운돈까스 뱅뱅사거리점
뱅뱅사거리 · 돈까스,경양식
68점 · 95%일치
돈까스 크기도 크고, 스프와 빵도 주세요. 맛도 괜찮아요 점심시간에 자주 이용하는데, 에피타이저로 빵이랑 스프가 나와요, 스프는 리필도 가능해요. 돈까스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어서, 경양식 돈까스
역전우동0410 사진
현 식당에서 399m
역전우동0410 강남역태극당점
강남역 · 우동,매콤제육덮밥
57점 · 90%일치
혼밥하기 딱 좋은 곳. 음식 빨리 나오고 가성비도 괜찮은 편. 간단하고 빠르게 먹고 싶을 때 가끔 갑니다. 메뉴도 생각보다 다양한 편이고, 세트메뉴도 있어 의외로 푸짐한 한끼를 즐길 수도 있어요.
청담돈가스 사진
현 식당에서 400m
청담돈가스
강남역 · 돈까스,양념게장
78점 · 95%일치
사람이 항상 많아서 오늘 마침 줄이 없길래 방문했어요. 이모님이 메뉴판 주시고 주문하니까 메뉴판 보고있는데 그냥 가져가시네요.. 돈까스랑 모밀은 맛있었어요. 음식은 맛있었는데 안좋은 경험을 한거같아

카츠이음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68m
애슐리 퀸즈
83점 · 강남역 · 뷔페
애슐리 퀸즈 사진 1 애슐리 퀸즈 사진 2
평일 런치로 갔는데 가격도 적당하고 음식 종류도 많아서 좋았어요! 특히 초밥이랑 클램차우더 스프 맛있게 먹었습니다~! 평일 런치가 딱 19,900원이라 가성비가 좋은거 같아요. 애슐리 반값행사로 가
현 식당에서 176m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76점 · 강남역 · 맥주,수제맥주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사진 1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사진 2
맥주 종류가 많고 화장실 깨끗했어요 음악소리가 좀 큽니다.. 사람이 많은 곳입니다 종종 들르는데 항상 취한 상태로 2차를 와서 맛은 기억이 잘~ 그래도 강남역애서 맥주로 2차하기 좋습니다! 매장이
현 식당에서 173m
청계숲양대창
76점 · 강남역 · 대창,양대창
청계숲양대창 사진 1 청계숲양대창 사진 2
룸이 많고 룸내 술장고, 스타일러가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다 구워주셔서 편합니다 룸이 있어서 좋아요. 메뉴가 다양하고 고기도 맛있어요. 점심 먹으러 왔는데 장소기 넓어서 좋았어요. 맛도 괜찮고 좋네
현 식당에서 149m
땅코참숯구이
75점 · 강남역 · 삼겹살,목살
땅코참숯구이 사진 1 땅코참숯구이 사진 2
목살이 정말 맛있습니다 고기는 정말 맛있고 구워줘서 편한데 너무 시끄러워요 후다닥 먹고 나왔습니다 3대 목살집이라고 불릴만 하네요! 육즙 팡팡 터지는 목살 너무 맛있어요ㅠㅠ 맛은 진짜 완벽.. 너무
현 식당에서 162m
소뭉집
73점 · 뱅뱅사거리 · 뭉티기,고기집
소뭉집 사진 1 소뭉집 사진 2
영천식 육회비빔밥을 처음 먹어봤는데 여기만큼 맛있는 육회비빔밥은 처음 먹어봐요 감칠맛 나고 반찬도 맛있어요 강추 육회비빔밥 너무 맛있어요 간장양념이 너무 맛있네요 가볍고 맛있게 한끼 잘했어요 서울에
현 식당에서 126m
기운
73점 · 강남역 · 고깃집,삼겹살
기운 사진 1 기운 사진 2
가성비 좋고 분위기 좋은 돼지고기전문 어디놀러가서 숯에 구워먹는 맛? 넘 맛잇어요 ㅎㅎ 직원이 다 구워주는 강남역 고기집 🥩🔥 비장탄 숯불 향 제대로 입은 갈비삼겹부터 부드러운 목살, 쫀득한 가브리
현 식당에서 150m
다슬음
72점 · 뱅뱅사거리 · 요리주점,술집
다슬음 사진 1 다슬음 사진 2
큰 룸도 있고, 2인 바 테이블도 여러개 있고 좌석간 커튼이 있어서 회식이나 데이트 모두 가능, 육회 두툼하니 맛있고, 다른 음식들도 모두 무난히 맛있었음. 분위기있는 술집 불모지인 양재에 괜찮은곳
현 식당에서 82m
서강쇠떡볶이
72점 · 강남역 · 떡볶이,가래떡떡볶이
서강쇠떡볶이 사진 1 서강쇠떡볶이 사진 2
요즘 물가가 올라서 이정도 가격이면 가성비 식사라고 할 수 있는거 같아요. 서강쇠떡볶이는 유명해서 알고 있었는데 마침 회사 근처에 본점이 있다고해서 방문했습니다 저녁 시간에 방문했는데 혼밥하는 사람
현 식당에서 137m
전주피순대
71점 · 강남역 · 순대국,피순대
전주피순대 사진 1 전주피순대 사진 2
시끄럽고 복잡하지만 음식은 괜찮았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요 순대국을 좋아하는 제가 지나가다 눈여겨 봐둔곳입니다 그런데 순대국을 너무 먹은 탓일까요 잘하는 집과는 격차가 명확히 존재합니다 국물에서 깊은
현 식당에서 68m
슬로우캘리
70점 · 강남역 · 포케,샐러드
슬로우캘리 사진 1 슬로우캘리 사진 2
맛있고 좋은데 회전율이 빠르지는 않아서 점심 시간에는 조금 기다려야 되더라구요 그거 말고는 불편한 점 없습니다 가끔 속 부대낄때 간단하게 먹기 좋습니다 양도 그럭저럭 배채울정도는 나와요 드레싱이 은
현 식당에서 54m
강남철판
70점 · 강남역 · 닭갈비
강남철판 사진 1 강남철판 사진 2
양도 엄청 많고 좀 매콤해요 점심시간엔 볶음밥은 안된대요 점심시간에도 사람 많네요! ????? Hoxy 여기만 지금 10년 전을 살고 계신가요?? 닭갈비 300g이 어떻게 9천원이 나올수가 있죠….
현 식당에서 103m
등촌샤브칼국수
69점 · 강남역 · 샤브샤브,미나리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1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2
점심할인이 파격적이라 좋았고 맛있었어요 밥양이 좀 적었지만 만족만족 진짜 항상 생각나는 등촌 국물 ㅎ.. 넘넘 맛있고 이 지점은 야채 무한리필이라 너무 좋아요! 집앞에 있어서 넘나 좋아요!! 게다가

카츠이음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88m
슬로우커피
79점 · 강남역 · 카페,디저트
슬로우커피 사진 1 슬로우커피 사진 2
거북이도 있고 파충류도 있고 신기했어요... 매장이 넓고 괜찮아요. 근처 카페 검색해서 간거였는데, 거북이가 있어서 신기했어요! 거북이 종류도 다양하고 이색적인 카페네요! 내부가 꽤 넓고 쾌적했어요
현 식당에서 226m
IFMT
77점 · 강남역 · 카페,아메리카노
IFMT 사진 1 IFMT 사진 2
깔끔하고 아침부터 빵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카페가 넓고 자리도 많아서 좋아요 음료도 디카페인돼서 너무좋네요 음료는 대체적으로 그냥 그랬는데 베이커리는 맛있더라구요 레몬마들렌이였나 그게 특히 맛있었
현 식당에서 233m
레이지 요거트
75점 · 강남역 · 요거트,그릭요거트
레이지 요거트 사진 1 레이지 요거트 사진 2
건강한 한끼 또는 디저트나 간식 원하시는 분들이 오기 좋음 수제그릭요거트 종류도 12가지나 있고 토핑도 다양하게있어서 취향에 맞게 맛있게 드실 수 있는 그릭요거트전문점입니다! 그릭요거트 듬뿍들어간
현 식당에서 201m
파라노이드
71점 · 뱅뱅사거리 · 카페,디저트카페
파라노이드 사진 1 파라노이드 사진 2
내부인테리어에 심경쓴 느낌이에요 깔끔하고 단조롭습니당 커피는 개인적으로 좀 산미느껴짐 아메리카노의 원두를 취향에 따라 구분할 수 있어 좋아요. 당근케이크도 달지 않아 커피와 너무 잘 어울려요. 블루
현 식당에서 152m
우아한과일
71점 · 강남역 · 카페,과일
우아한과일 사진 1 우아한과일 사진 2
간단하게 과일을 먹고싶을 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제철과일이 아니라서 그런지 달지는 않았습니다. 자취하는데 과일이 먹고 싶다면 추천 신선한 과일로 만든 생과일주스와 빙수 취향저격입니다.손질
현 식당에서 39m
리테라 커피룸
70점 · 강남역 · 커피,라떼
리테라 커피룸 사진 1 리테라 커피룸 사진 2
사람들이 많네요. 가격도 적당하고 좋은거 같아요. 자주 와야겠어요. 맛있어요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는 곳이어서 그런지 커피가 엄청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152m
오로스트커피
68점 · 강남역 · 커피,카페
오로스트커피 사진 1 오로스트커피 사진 2
가격도 그렇고 커피 맛도 그렇고 좋지도 나쁘지도 않았어요. 아이스크림 커피 맛 있음 주변 동네 사람들이 좀 찾는 카페 느낌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좋았음 그대신 문 열려있어서 모기 있음
현 식당에서 193m
카페 바이이브릭
67점 · 강남역 · 커피,샌드커피
카페 바이이브릭 사진 1 카페 바이이브릭 사진 2
인테리어가 감성있는 카페에요~ 예뻐요! 맛도 나쁘지 않아요! 맛있어요 전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커피가 굉정히 진했어요 라떼 맛집일거같아요 평일에는 엄청 조용하고 좋아요. 음악도 없을만큼 ㅎㅎ 맛과
현 식당에서 88m
코어커피스탠드
67점 · 강남역 · 커피,바나나푸딩
코어커피스탠드 사진 1 코어커피스탠드 사진 2
시그니처 커피들이 맛있고 먹는 방법도 친절히 설명해 주셔서 좋았어요~ 맛도 친절도 최고! 회사 근처에 정말 맛있는 커피 맛집입니다 회사 다닌지 얼마 안됐는데 이곳도 생긴지 얼마 안되었습니다 사수가
현 식당에서 239m
푸르파파
67점 · 강남역 · 커피,아이스크림
푸르파파 사진 1
오렌지라떼를 먹었는데, 얘는 별로 였어요. 그냥 시그니쳐메뉴를 먹었어야 했나. 이쁘네요 카페가ㅋㅋ 아포카토 라떼가 달달하니 맛나요ㅋㅋㅋ
현 식당에서 275m
몽슈슈
66점 · 강남역 · 롤케익,카페
몽슈슈 사진 1 몽슈슈 사진 2
다른지점에 비해..도지마롤 빵피맛이 좀 달랐지만 그래도 맛나게 먹었어요 몽슈슈 처음 와봤는데 생각보다 쾌적하고 넓고 맛있고 좋아영 케익은 우리가 생각하는 그 맛입니다.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토마토바
현 식당에서 193m
커피나인
65점 · 강남역 · 커피,카페
커피나인 사진 1 커피나인 사진 2
커피가 맛있어요 친절하세요 다만 점심시간엔 사람이 많아서 시끄럽긴해요

블로그 후기

강남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라멘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강남역 강남역 맛집 검색 강남역
강남역 강남역 대표 음식 강남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