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0명의 좋아요한 사용자

    닫기 닫기 이미지
    연희김밥 대표 사진
    연희김밥 대표 사진

    연희김밥

    4.1 (4명의 평가) 60

    연희김밥의 사진
    음식 (4)
    실내 (3)

    연희김밥 사진
    연희김밥 사진
    연희김밥 사진
    연희김밥 사진

    연희김밥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근처
    점수가 높은
    가장 유사한

    4건의 방문자 평가

    4.1점

    5.0 가격3.5 응대3.5

    • 방문목적 간식(2) 점심식사(2) 혼밥(2) 아침식사(1) 저녁식사(1)…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4) 캐주얼한(3) 지역주민이 찾는(1) 숨은맛집(1) 깔끔한(1)…더보기 지역주민이찾는(1)
    • 편의시설 주차불가(1)
    • 매우만족(2)

    • 만족(1)

    • 보통(1)

    • 불만(0)

    • 매우불만(0)

    평점 상태 아이콘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yjyd 평균 별점 4.8   평가 96   팔로워 3

    5점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출근길에도 사먹고 퇴근길에도 포장해서 집와서 먹고 넘 맛있게 자주 잘 먹어요!

    오참김밥 소고기김밥 참치김밥 장조림김밥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서민적인
    숨은맛집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캐주얼한
    주차불가
    5월 17일

    뿡빵 평균 별점 3.9   평가 565   팔로워 5

    3점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무난한 김밥집. 기본 김밥도 맛있다. 주문한거랑 다른 거 주셔서 다음에 간다면 확인하고 가져올 듯하다

    참치김밥

    혼밥
    간식
    서민적인
    2021년 7월 20일

    또올 평균 별점 4.2   평가 109   팔로워 3

    5점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오참김밥 꼭 드세요! 오징어김밥은 너무매움ㅠㅠ 오참이나아요!!!
    존맛탱구링

    오참 오징어

    간식
    서민적인
    캐주얼한
    2020년 8월 13일

    블로그 후기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