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더 이름
폴더 색상
안동집 손칼국시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10)
만족해요
(8)
무난해요
(7)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메가도스 평균 별점 4.8 평가 46 팔로워 0
5점 2월 2일
흑백요리사 이모카세가 점심에 운영하는 경동시장 내 안동집 손칼국시. 설 연휴라 운영 안하는 줄 알았는데 막상 가보니 하고있어서 먹을 수 있었다. 그냥 사람 제일 많은 곳 찾아가면 됨. 사람들이 많지만 줄이 빨리 빠지고 회전율이 좋음. 다들 두명이서 오면 국수, 수육, 배추전 시키는 것 같은데 나는 원래 국수는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그냥 그랬고 배추전이 제일 맛있었음. 수육도 깔끔한 맛이라 맛있었음. 막걸리도 무조건 먹어야함. 시장 특유의 시끌시끌하게 먹는 분위기라 술이 절로 들어감. 비빔밥도 많이 먹던데 그냥 전 메뉴 다 깔끔할 것 같음.
맛: 보통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키워드
아침식사, 점심식사, 데이트, 서민적인, 시끌벅적한
MUYBIEN 평균 별점 4.0 평가 36 팔로워 1
5점 1월 3일
점수 : 4.9 / 5
12월 28일 토요일 3시에 방문하였다. 35분 정도 대기하였다. 우리는 4명이라 순위가 몇 번 밀려났지만 2명이 방문하면 자리가 나는 데로 채워지다보니까 30분도 안 걸리고 먹을 수 있을 것이다.
혼자만 와보다가 가족끼리 와서 여러 가지 시킬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ㅠㅠ 흑백요리사 유행하기 전에 혼자 들렀다가 엄마아빠가 좋아할 것 같아서 언제 한 번 같이 와봐야겠다 했는데 흑백요리사 터져버렸다ㅋㅋㅋ
손국시는 어른들이 좋아하는 깔끔한 국수 느낌이다. 그래서 처음 먹어봤을 때 면발도 그렇고 낯설어서 난 그냥그렇다...생각하였다. 나보다는 더 어른들이 좋아할 국수라고ㅋㅋ 사실 다른 안동국시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비교를 할 수가 없다. 단독으로 먹는 것보다 수육하고 배추천하고 같이 먹으면 궁합이 좋아서 더 맛있게 느껴진다.
수육 진짜 꼭꼭 시키시길. 뭔 짓을 하길래 고기가 이렇게 쫄깃하고 부드러울까 진짜 비법 배우고 싶다. 다시 가면 이거는 100% 시켜야지. 안동집은 국시보단 수육이다.
배추전 만드는 데 기름을 많이 넣는 걸 보고 시킬까 시키지 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시켰는데 기대 이상이다. 기름을 많이 넣는 것이 비법인가 싶었다.
그리고 이날은 이모님 계셨는데 너무 살가우시다! 이미 그러고 있지만 번창하시길^^ 즐거운 술상도 가보고 싶다.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데이트, 가족외식,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시끌벅적한, 지역주민이찾는
삐약이 평균 별점 3.7 평가 407 팔로워 1
4점 10월 7일
사실 아무 기대 없이 갔고 매장 위치도 청결하지 않길래 맛도 별로일까 싶었지만 생각 이상으로 맛있어요.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키워드
식사모임, 서민적인
블로그 후기
쿄코 10월 20일
오른 10월 20일
choi yong min 10월 20일
무늬 10월 19일
이재원교수 10월 18일
경동시장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위치정보 이용 권한 설정이 필요합니다
내 근처 맛집을 추천받고 싶다면
사용 중인 브라우저의 위치 권한을 허용 해주세요추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