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빛날빈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3.5 (3명의 평가) 6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부산광역시 중구 충장대로5번길 33 성원빌딩 1,2층
  • 영업 종료 오늘(수) · 영업시간: 11:30 - 22:00
  • 0507-1482-9924
  • 회식, 기념일
  • 예약, 고급스러운, 점심식사, 저녁식사, 개별룸, 콜키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빛날빈의 사진
음식 (17)
실내 (1)
실외 (1)
메뉴ㆍ정보 (4)

빛날빈 사진
빛날빈 사진
빛날빈 사진
빛날빈 사진
빛날빈 사진
빛날빈 사진
빛날빈 사진
빛날빈 사진
빛날빈 사진
빛날빈 사진
빛날빈 사진
빛날빈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빛날빈 방문자 리뷰

3.5
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0)

  • 4

    만족해요

    (1)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3.7
좋음
33%
보통
67%
부족
0%
가격
3.7
만족
33%
보통
67%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방문목적

    회식 2저녁식사 2점심식사 2접대 1가족외식 1식사모임 1데이트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1조용한 1격식있는 1푸짐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방뽕 평균 별점 3.6   평가 583   팔로워 74

4점 2025년 1월 7일

부산중앙역에 위치한 스시 맛집입니당. 원래 장어덮밥 식당이었는데 스시집으로 바뀌었네요. 미리 전화로 예약을 했구요 미리준비하실 수 있게 메뉴를 미리 알려주면 좋아요. A코스로 주문했고 개별룸으로 안내 받았어요.
A코스는 고급사시미, 스시 6P, 아롱사태수육,장어구이,새우꽃개찜, 고등어소면 순으로 코스형식으로 나왔어요.
사시미,스시가 종류별로 신선해서 맛있었어요. 개별룸이어서 조용히 일행끼리 식사하며 대화하기도 좋았어요. 원래 장어덮밥 맛집이어서 장어구이도 정말 맛있었구요. 고등어소면은 우려와 달리 비린맛이 없었고 일본식에서 한국식으로 만든 고등어 소면 맛이예요.
맛도 좋고 친절하시고 조용히 대화를 나눌수 있어서 좋았지만 아무래도 가격대가 있어서 양껏먹거나 자주오지는 못할거 같아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A코스

키워드

가족외식, 저녁식사, 점심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회식, 조용한, 개별룸

Daisy님 외 23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쀽쀽 평균 별점 4.4   평가 405   팔로워 1

3.5점 3월 2일

가격으로 따진다면 가성비 좋고 양도 많으나 가시가 있는 바다장어라 가시 있는거 불편하시면 별로일수있음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비장탄 숯불 장어덮밥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격식있는, 푸짐한, 개별룸

동물부장 평균 별점 3.7   평가 613   팔로워 17

3점 2021년 10월 17일

남포동에 새로생긴 일식주점입니다. 인당 35,000원짜리 오마카세를 먹었는데 회양이 조금 적은거 빼면 맛, 구성 괜찮았어요 2층에 개별룸이라 편하게 먹기 좋구요. 내돈보다는 소규모 회식 등으로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오마카세

키워드

접대, 회식, 깔끔한, 개별룸

빛날빈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카도 사진
현 식당에서 49m
카도
부산중앙동 · 이자카야,벤또
68점 · 90%일치
중앙동에 늦게까지하는 몇없는 술집 중 하나, 연어샐러드 기대 안하고 시켰는데 꽤나 맛있었음. 추천 광어고노와다랑 나가사키짬뽕 먹었어요. 술안주로 굳 광어고노와다 왤케 맛있나요 점심때 벤또, 쌀국수만
뽕사시미 사진
현 식당에서 215m
뽕사시미
부산중앙동 · 횟집,일식
54점 · 95%일치
코스요리 가격대별로 있어서 진입장벽이 낮아요 하필 단체회식손님들이 있어서 시끄러웠지만 음식은 좋았습니다 부산역 근처에서 퀄리티 있는 회코스를 맛볼수 있는 곳 구성도 좋고 맛도 있어요. 개별룸이라 프
대성초밥 사진
현 식당에서 252m
대성초밥
부산중앙동 · 스시
71점 · 93%일치
초밥+우동+샐러드 조합으로 점심특선 이용 가능했음 맛있음 내부가 협소 해서 여럿이서 말고 두명이서 가는게 좋을듯 점심특선으로 가성비있게 즐길 수 있음 주방장의 손맛이 좋은건지 재료가 좋은건지, 뭔가
스시히야 사진
현 식당에서 327m
스시히야
부산중앙동 · 스시
61점 · 95%일치
엄청난 고수가 숨겨져 있을것 같아서 방문했는데, 맛도 가격도 전반적으로 나쁘진 않은데 뭔가 임팩트가 없었다!
스이류 사진
현 식당에서 329m
스이류
부산중앙동 · 이자카야,초밥
69점 · 94%일치
부산 중앙동에 발견한 개업 두달된 따끈따끈한 이자카야 맛집입니다. 다찌석도 있고 테이블자리도 있어서 회식이나 혼자서도 가기에 좋은 이자카야 입니다. 저희는 치킨 난반이랑 부타노가쿠니를 주문했습니다.
본참치 사진
현 식당에서 429m
본참치
부산중앙동 · 참치,참치회
82점 · 90%일치
왜 본참치가 부산에서 1등이다 하는지 알꺼같더라구요 밑반찬 구성도 너뮤 좋고 참치 질이 진짜 최고엿어요 점심메뉴 가성비 좋고 맛있어요!!! 밑반찬도 많고 후식 주스도 상쾌하니 좋네요 런치에 가면 가

빛날빈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8m
일신분식
75점 · 부산중앙동 · 분식,떡볶이
일신분식 사진 1 일신분식 사진 2
저녁에 방문했는데 떡볶이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뎅도 퉁퉁 불어 제 스타일이였어요 중앙동에 몇없는 분식집 중에 맛도리임. 순대, 떡볶이, 튀김 다 맛있고 여기 돈까스도 맛있음! 김떡순 분식 종류
현 식당에서 64m
복돈식당
71점 · 부산중앙동 · 고깃집,육회비빔밥
복돈식당 사진 1 복돈식당 사진 2
저녁에 회식할때 와서 먹은 고기도 맛있었는데 점심때는 불고기비빔밥 진짜 맛있습니다! 점심때 점심특선으로 다른데서는 보기 어려운 육불 비빔밥이 있어서 시켜봄 육회는 따로나왔음. 비빔밥 삼삼하니 맛있었
현 식당에서 22m
만석미역
71점 · 부산중앙동 · 미역국,가자미미역국
만석미역 사진 1 만석미역 사진 2
가격이 오른듯함.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한그릇 먹으면 몸이 뜨끈해짐! 고소하고 맛있음 부산 중앙동에 위치한 미역국 전문점입니다. 미역국 중에서도 가장 프리미엄인 황제 미역국을 주문했어요. 예약 없이
현 식당에서 70m
보배쭈꾸미
71점 · 부산중앙동 · 쭈꾸미,직화쭈꾸미
보배쭈꾸미 사진 1 보배쭈꾸미 사진 2
쭈꾸미+삼겹+불맛 느끼고싶을때 종종 가요, 세트메뉴로 피자도 즐길 수 있음 점심세트에는 계란찜 줘서 좋음. 쭈꾸미 맛있고 피자도 맛있음 점심시간때는 붐벼서 일찍 안가면 웨이팅 함. 쭈꾸미도 먹을 수
현 식당에서 41m
비앙퀴트
70점 · 부산중앙동 · 빵,비건
비앙퀴트 사진 1 비앙퀴트 사진 2
부산 중앙역에 위치한 베이커리 맛집입니다. 보통 베이커리에는 커피도 같이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베이커리는 빵만 전문으로 하는곳이예요. 커피를 같이 드시고 싶으시면 바로 옆카페에서 포장해서 드시는걸
현 식당에서 31m
오빠네골목식당
69점 · 부산중앙동 · 한식,김치전골
오빠네골목식당 사진 1 오빠네골목식당 사진 2
점심때 종종 가요. 제육볶음에 불맛나고 계란말이랑 김치찜 맛있어요 굳ㅋㅋㅋㅋㅋ 제육이랑 김치찜 그리고 계란말이 맛있어요. 저녁에는 고기 구워먹을 수 있음 회사 점심때 종종 가서 먹는데 빠르게 나오고
현 식당에서 77m
맛골힘탕
69점 · 부산중앙동 · 장어,장어탕
맛골힘탕 사진 1 맛골힘탕 사진 2
오랫동안 추어탕. 장어탕을 해 온 식당 이라는게 맛으로 알 수 있네요. 식사 후 따로 장어탕 집에서 먹게 주 문 하니 야무지게 들고가게 해 주시네요. 부산 중앙동에 위치한 원기회복에 좋은 맛골힘탕
현 식당에서 70m
예가보쌈
69점 · 부산중앙동 · 보쌈,보쌈정식
예가보쌈 사진 1 예가보쌈 사진 2
보쌈정식과 오징어불고기 시키면 김치찜에 된장찌개까지 푸짐하게 나와요 부산 중앙동에 위치한 보쌈집입니다. 점심시간에 방문을 했는데 회사원들이 몰려서 대기를 좀 했네요. 보쌈으로 주문하고 싶었지만 점심
현 식당에서 49m
카도
68점 · 부산중앙동 · 이자카야,벤또
카도 사진 1 카도 사진 2
중앙동에 늦게까지하는 몇없는 술집 중 하나, 연어샐러드 기대 안하고 시켰는데 꽤나 맛있었음. 추천 광어고노와다랑 나가사키짬뽕 먹었어요. 술안주로 굳 광어고노와다 왤케 맛있나요 점심때 벤또, 쌀국수만
현 식당에서 81m
삼형제김밥
67점 · 부산중앙동 · 김밥,유부김밥
삼형제김밥 사진 1 삼형제김밥 사진 2
점심시간 바쁠때 가서 빠르게 포장해서 오기 좋아요 친절하고 맛있어요 기본 유부 초밥 사먹었는데 유부좋아하는 저는 맛잇어요ㅎ 속재료 푸짐해서 맛있고 친절해서 좋았어요 다음에 또 갈래요
현 식당에서 91m
고기굽는삼시세끼
66점 · 부산중앙동 · 김치찌개,가정식백반
고기굽는삼시세끼 사진 1 고기굽는삼시세끼 사진 2
중앙동 점심시간에 북적이는 이 맛집 제육 김치찌개 돌솥비비빔밥 추천합니다! 김치찌개엔 고기양도 많고 밥 셀프바 있어서 넉넉한 양입니다. 한상으로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오니 좋음. 점심시간때 가더라도
현 식당에서 82m
정담식당
66점 · 부산중앙동 · 생선구이,회정식
정담식당 사진 1 정담식당 사진 2
점심메뉴가 따로 있음. 생선구이, 조림, 숙성회 등 먹을 수 있고 숙성회는 1인 정식으로 나옴. 갈치조림은 2인 이상만 주문 가능. 밑반찬 잘 나오고 조림 맛있음

빛날빈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88m
마루팥빙수단팥죽
81점 · 부산역 · 팥빙수,단팥죽
마루팥빙수단팥죽 사진 1 마루팥빙수단팥죽 사진 2
외지인들이 더 많이 찾는 곳입니다 놋그릇에 빙수를 주니 훨씬더 시원한듯 했어요..팥맛이 예술입니다 빙수도 맛있고 시설도 깨끗하고 여행객이 많이 오는데 짐 놓을 수 있는 곳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좋
현 식당에서 48m
아몽즈커피
72점 · 부산중앙동 · 커피,카페
아몽즈커피 사진 1 아몽즈커피 사진 2
마시고 갈 수 있는 테이블 있음. 커피도 진하고 맛있음 조용하게 커피 마시며 대화 나누기 좋아요. 음료 맛도 좋아요 점심시간대에는 직장인들이 많아 복잡 한데 그 시간 지나니 대화 나는기 좋아요 부산
현 식당에서 111m
커피볶는시골커피
68점 · 부산중앙동 · 커피,카페
커피볶는시골커피 사진 1 커피볶는시골커피 사진 2
커피는 빠질수 없지요~~ 지인들은 달달구리 딸기라떼 전 커피ㅋㄲ 원두가 참 맛나용 로스팅을 하는 커피 카페는 기본적으로 평균은 한다. 가격이 매우 착하다. 오픈한지 얼마안된 곳! 친절하시고 오픈이벤
현 식당에서 85m
블루샥
68점 · 부산중앙동 · 커피,아메리카노
블루샥 사진 1 블루샥 사진 2
제주말차라떼 너무 맛있어요 ㅋㅋㄲ 크림 쫀똑존뜩하고 굳 점심시간때는 늘 붐벼서 좀 기다려야 함. 양은 적지만 그래도 샥라떼 맛있음 점심때는 항상 붐비는 곳. 제주말차라떼 처음 먹어보는데 말차 맛이
현 식당에서 194m
사쿠라커피
68점 · 부산중앙동 · 밀크티,카페
사쿠라커피 사진 1 사쿠라커피 사진 2
다른 카페에서는 볼 수 없는 메뉴들이 있어서 좋음. 마카다미아라떼 고소하고 맛있음 생긴지 좀 된듯한데 이제서야 가봄. 밀크티 먹어봤는데 꽤 진하고 맛있었음
현 식당에서 89m
언니네골목다방
67점 · 부산중앙동 · 카페,디저트
언니네골목다방 사진 1 언니네골목다방 사진 2
너무 맛있는 복숭아주스 🍑 시원하게 맛있게 쭉쭉! 또 먹고 싶어요 생과일주스 최고^,^ 아이들이 맛있다고 극찬한 곳입니다 가격 저렴한데 커피 맛있고 친절해요! 생과일 쥬스 종류도 짱맛 커피도 맛있지
현 식당에서 452m
아덴블랑제리
66점 · 부산중앙동 · 베이커리
아덴블랑제리 사진 1 아덴블랑제리 사진 2
카페인이 땡겨서 테이크아웃 하러 갔는데 매장도 깔끔하고 테이크아웃은 할인도 해줘서 좋았음. 테이크아웃 하려고 들렀는데 깔끔하고 좋습니다 메뉴도 많아서 선택폭도 넓네요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방
현 식당에서 196m
8포인트
66점 · 부산중앙동 · 커피,드립커피
8포인트 사진 1 8포인트 사진 2
여기 친절하고 아이스크림라떼에 아이스크림 한스쿱 올라감. 적당히 달달하고 맛있음ㅋㅋㅋ 커피 종류 많고 맛있어요! 직원분이 엄청 친절하셔서 갈때마다 기분 좋아요 특색있는 시그니처 메뉴도 있고 가게도
현 식당에서 498m
생강나무
66점 · 부산중앙동 · 빙수,토마토빙수
생강나무 사진 1 생강나무 사진 2
중앙동에 위치한 가성비최고인 빙수집! 가격도 저렴한데 너무맛있어요! 모든 재료 손수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하신다고합니다. 호텔빙수 부럽지 않을만큼 정성이 대단한 빙수. 먹어본 빙수중에 가장 맛있고,
현 식당에서 179m
카페코지
66점 · 부산중앙동 · 카페,커피
카페코지 사진 1 카페코지 사진 2
워낙 저가커피가 많아 주변카페에 비하면 가격이 조금 더 비쌈. 커피 구매하면 간식거리도 챙겨주심 처음 가봤는데 커피 진하고 맛있네요 사장님 매우 친절합니당
현 식당에서 180m
쓰리엑스라지커피
65점 · 부산중앙동 · 커피,바닐라라떼
쓰리엑스라지커피 사진 1 쓰리엑스라지커피 사진 2
당연한거겠지만 달달했던 바닐라라떼, 실내에서 먹고 갈 수 공간이 넓어서 좋음 관정빌딩 안에 있는 카페, 가격은 가성비 있지만 아이스 커피가 조금 더 비쌈.
현 식당에서 595m
앤그레이커피로스터스
65점 · 부산역 · 커피,로스터리카페
앤그레이커피로스터스 사진 1 앤그레이커피로스터스 사진 2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북적거리더라구요 시원하고 달달한 커피 잘 마셨습니다 아아랑 크림모카 맛있어요😋 매장 내부도 깔끔하고 조용해서 좋았어요! 별생각없이 들어왔는데, 라떼 맛집이네요!! 손님이 많은 이

블로그 후기

부산중앙동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돼지국밥
2위집밥
3위중국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부산중앙동 부산중앙동 맛집 검색 부산중앙동
부산중앙동 부산중앙동 대표 음식 부산중앙동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