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더멜란지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2 (6명의 평가) 69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 60 1층 더멜란지
  • 영업 전 오늘(일) · 영업시간: 11:30 - 22:00
  • 0507-1442-7844
  • 데이트, 소개팅장소
  • 고급스러운, 분위기좋은, 점심식사, 저녁식사, 콜키지, 넓은테이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더멜란지의 사진
음식 (9)
실내 (4)
실외 (6)
메뉴ㆍ정보 (5)

더멜란지 사진
더멜란지 사진
더멜란지 사진
더멜란지 사진
더멜란지 사진
더멜란지 사진
더멜란지 사진
더멜란지 사진
더멜란지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더멜란지 방문자 리뷰

4.2
6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

    만족해요

    (3)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0
좋음
50%
보통
50%
부족
0%
가격
2.0
만족
0%
보통
50%
불만
50%
응대
4.3
친절함
67%
보통
33%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4데이트 3저녁식사 2식사모임 1기념일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고급스러운 3예쁜 2캐주얼한 1조용한 1숨은맛집 1이국적/이색적 1지역주민이찾는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쪼뿌 평균 별점 3.9   평가 154   팔로워 0

3점 3월 31일

예약하고 갔는데 가격은 비싸고 맛도 생각보다 별로였어요ㅠㅠ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베이글 프렌치토스트, 우바 로쏘 피자

키워드

점심식사, 지역주민이찾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엉엉2 평균 별점 4.1   평가 60   팔로워 1

4점 2024년 9월 22일

골목에 숨겨진 분위기 좋은 와인바 레스토랑이었어요~ 음식 비주얼 좋았고 맛은 그냥 평탄했어요. 3-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고 저녁시간은 주류 1인 1잔 시켜야해서 조금 그렇긴 했지만 조용하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맛: 보통|가격: 불만|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새우 관자 비스크 링귀니, 보리 리조또와 광어스테이크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고급스러운, 조용한, 주차불가

먹죽귀님이 좋아합니다.

아호니 평균 별점 3.8   평가 190   팔로워 2

4점 2025년 3월 9일

가격대가 조금 나가는편이고 음식은 맛은 있는데 갠적으로 파스타는 조금 별로였어요.. 이베리코 차슈 스테이크는 고기 부드럽고 맛있어요 !! 근데 콜라 가격이 너무 사악해요 ㅜ
맛: 좋음|가격: 불만|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새우 관자 비스크 링귀니, 이베리코 차슈 스테이크, 보리 리조또와 대구스테이크

키워드

점심식사, 데이트, 기념일, 예쁜, 이국적/이색적

구디9 평균 별점 4.6   평가 10   팔로워 0

4점 2024년 2월 26일

전체적으로 분위기있고 친절하셨어요
그런데 다소 가격이 있어서 부담이 되기는 하지만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이어서 비싸게 되는 것 같긴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새우 관자 비스크 링귀니, 코코넛레드커리 리조또&브리스켓 BBQ

키워드

데이트, 고급스러운

먹죽귀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더멜란지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세컨디포레스트 사진
현 식당에서 82m
세컨디포레스트 익선점
익선동 · 파스타,양식집
69점 · 94%일치
깔끔하고 정갈한 음식이었습니다~ 독특한 메뉴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어요! 분위기랑 맛은 보통이상이였어요. 에이드도 같이 주문했는데 탄산이 약하다고 하니 바로 바꿔주셨습니다. '돈쭐내러 왔습니
이층양옥 사진
현 식당에서 82m
이층양옥
익선동 · 파스타,양식
76점 · 94%일치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하기엔 안성맞춤이지만 맛은 그냥 평범했어요 분위기도 분위기인데 음식이맛있고 음식도 빨리나와서 좋아요 분위기 좋고 데이트하기 좋은 맛집! 진짜진짜 맛있어서 맛때문에 다시 갈 것
더블유슬래시 사진
현 식당에서 98m
더블유슬래시
서순라길 · 브런치,라자냐
72점 · 98%일치
생일 기념으로 남편과 방문했어요^^ 미리 네이버로 주문해놨던 터라 바로 식사가 나왔구요~ 비쥬얼 보이시죠? ㅋㅋㅋ 장난없는 비쥬얼 만큼이나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서비스와 안내가 너무 친절하셔서 또
익선디미방 사진
현 식당에서 98m
익선디미방
익선동 · 파스타,스테이크
71점 · 95%일치
분위기좋구 데이트하기 좋아요! 리조또가 맛있구 스파게티는 매콤해요 추천합니다 고르곤졸라 크림스테이크 리조또는 스테이크랑 트러플오일 향이 어우러져 풍미가 좋았어요! 크림파스타가 조금 짰던게 좀 아쉽네
기러기둥지 사진
현 식당에서 162m
기러기둥지
종로3가 · 와인바,뇨끼
75점 · 94%일치
야장하고싶었는데 사장님께서 자리를 바꿔주셨습니다 ! 음식이 진짜 존맛이라 남김없이 다 먹엇어요 또가고싶음!! 분위기가 너무 좋구 뇨끼가 진짜 쫀득하니 넘 맛있었어용!! 분위기 너무너무 취저인 곳 .
무위낙원 사진
현 식당에서 170m
무위낙원
익선동 · 브런치카페,한옥카페
76점 · 94%일치
예약없이 워크인으로 방문했는데 운 좋게 바로 들어감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소개팅 장소로 추천 익선동 무위낙원 ★★★★★ 회사 동료들과 점심에 다녀왔는데 너무 멋진 맛과 멋에 전부 최고 만족이었네요

더멜란지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3m
문화제빵
90점 · 종로3가 · 빵,마늘빵
문화제빵 사진 1 문화제빵 사진 2
사이즈도 진짜 크고 가격도 착하고 진짜 맛있어요!! 아직 커피빵 못먹어봤는데 다음엔 커피빵 먹어보려구요 아담한 매장인데 빵 종류가 다양한 편 같습니다. 마늘빵이 맛있어요. 매장이 포장전용이라 굉장히
현 식당에서 92m
이경문순대곱창
85점 · 종로3가 · 곱창전골,순대곱창전골
이경문순대곱창 사진 1 이경문순대곱창 사진 2
종로에서 여기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요? 저렴한 가격에 양 많고 소주랑 정말 어울립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있습니다. 매장이 조금 더럽다고 할 수 있습니다. 노포라 어쩔수 없는 부분이긴 한데 참
현 식당에서 43m
오죽이네
84점 · 익선동 · 닭매운탕
오죽이네 사진 1 오죽이네 사진 2
기대이상으로 맛있었고 국물 많은 닭매운탕이라 좋았어요 계림느낌 닭매운탕 맛집이에요! 얼큰 칼칼! 점심때 갔는데 사람많고 씨끌씨끌했어요. 그래도 맛은 최고 국물 깔끔하고 양념 맛있지만 닭사이즈가 많이
현 식당에서 82m
비틀비틀, 비틀스타코
83점 · 서순라길 · 타코,맥주
비틀비틀, 비틀스타코 사진 1 비틀비틀, 비틀스타코 사진 2
음식 맛있고, 서비스 깔끔하고, 창가에 앉으면 뷰 괜찮고 분위기 있어요. 다만, 기분대로 먹기에 싸지는 않아요. 처음 방문했는데 분위기가 이국적이고 좋았어요.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이예요. 데이트
현 식당에서 70m
오죽이네 신관
81점 · 익선동 · 닭매운탕,닭요리
오죽이네 신관 사진 1 오죽이네 신관 사진 2
너무너무 맛있어요!! 칼국수랑 수제비 사리 추가했는데 개인적으론 초반에 맑은 국물일때가 더 맛있어서 다음에 방문하면 조절을 잘 해야할 것 같아요 ㅎㅎ 취향따라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볶음밥도 필수
현 식당에서 87m
서대포집
80점 · 종로3가 · 삼겹살,갈매기살
서대포집 사진 1 서대포집 사진 2
처음 방문 했는데 고기가 진짜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냠냠 또 갈려고요 야외에서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재밌었어요. 가브리살이 맛있었습니다! 생막창 진짜 대박입니다.. 생막창 먹으러 조만간 재방문 할듯
현 식당에서 27m
잘빠진메밀
79점 · 서순라길 · 막국수,메밀
잘빠진메밀 사진 1 잘빠진메밀 사진 2
평일 점심에 방문해서 웨이팅 없이 입장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건강한 맛이었어요~~~첨엔 좀 심심한가 싶었는데 한그릇 뚝딱했습니다! 고기도 부들부들해서 맛있었어요 줄서기: 주말 낮에 갔는데 조금 웨이팅
현 식당에서 55m
니코키친
79점 · 서순라길 · 그리스음식
니코키친 사진 1 니코키친 사진 2
그리스음식을 찾아서 방문함. 방문목적에 맞는 이국적인 메뉴와 맛임. 그리스인 남편이 요리하고 한국인 아내가 서빙하면서 요리에대해 자세한 설명을 친절하게 해주신다. 다른 요리도 도전하고 싶고 재방문
현 식당에서 51m
살롱순라
78점 · 서순라길 · 파스타,스테이크샐러드
살롱순라 사진 1 살롱순라 사진 2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다양한 양식메뉴가 있습니다.파스타도 맛있습니다. 남자친구가 파스타를 좋아해서 여러곳 찾아보다가 가게 되었는데 가게 인테리어도 이쁘고 깔끔하고 파스타도 맛있고 피자도 너무 맛있었어
현 식당에서 94m
행아웃
76점 · 익선동 · 수제맥주,술집
행아웃 사진 1 행아웃 사진 2
10분정도 대기 후 입장했어요. 자리 편하고 맥주 맛있어서 종로 고깃집 식사 후 2차로 좋아요~ 수제맥주가 특히 인상 깊었던 곳이었어요. 요즘 수제맥주집을 가보면 메뉴 설명에는 과일 향이 풍부하다,
현 식당에서 82m
이층양옥
76점 · 익선동 · 파스타,양식
이층양옥 사진 1 이층양옥 사진 2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하기엔 안성맞춤이지만 맛은 그냥 평범했어요 분위기도 분위기인데 음식이맛있고 음식도 빨리나와서 좋아요 분위기 좋고 데이트하기 좋은 맛집! 진짜진짜 맛있어서 맛때문에 다시 갈 것
현 식당에서 51m
익선돈
76점 · 익선동 · 삼겹살,오돌갈비
익선돈 사진 1 익선돈 사진 2
종로 야장거리는 복잡한데 조용히 즐기기 좋음 정통집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대표가 같은사람! 어쩐지 아 둘다 맛있는데 익선돈이 쪼금 더 맛있눼 가격이 있는편이고 선택지가 다양하지않은거 빼곤,ㅋㅋㅋ

더멜란지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2m
파이키
87점 · 서순라길 · 카페,북카페
파이키 사진 1 파이키 사진 2
종로에서 핫한 서순라길에 생긴 카페에요~ 크진 않지만 테이블 수가 그래도 꽤 되고 카페 분위기가 조용하고 좋아요 :) 인테리어도 따뜻한 우드톤으로 예쁘게 꾸며져있어요! 사장님,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현 식당에서 55m
솔방울베이커리
79점 · 서순라길 · 카페,한옥카페
솔방울베이커리 사진 1 솔방울베이커리 사진 2
서순라길에 있는 솔방울베이터리 다녀왔습니다. 한옥 구조라 외관부터 분위기가 확 눈에 들어왔습니다. 안쪽도 우드 톤으로 정리되어 있어서 전체적으로 편하게 앉아 있기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베이커리 카페
현 식당에서 96m
카페 하이웨스트
77점 · 종로3가 · 케이크,스콘
카페 하이웨스트 사진 1 카페 하이웨스트 사진 2
분위기도 너무 좋고 무엇보다 유자 스콘이 너무 맛있었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카페 찾는다면 하이웨스트 무조건 추천!! 케이크도 맛있어요 이번 일 있고나기 전에 방문했지만 맛은 좋으나 가격은 나
현 식당에서 36m
티퍼런스 서울
76점 · 서순라길 · 카페,티카페
티퍼런스 서울 사진 1 티퍼런스 서울 사진 2
서순라길 가는길에 있어서 좋아요 공간도 넓고 깨끗하고 깔끔항 느낌 아메리카노도 맛있어요 청계천 나들이왔다가 서순라길보고 예쁜 카페 찾아서 왔숩니다. 커피랑 시그내쳐차가 맛있네요! 녀름 옥상이 정말
현 식당에서 85m
카페 라미스콘
75점 · 익선동 · 스콘,치즈케이크
카페 라미스콘 사진 1 카페 라미스콘 사진 2
무난하게 갈 수 있는 카페 수플레팬케이크는 차가워서 아쉬웠음 글루텐프리 디저트 판매하는 익선동 한옥카페에요! 비건 스콘은 처음인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카페 이름부터 스콘이 들어가 있는 스콘을
현 식당에서 93m
시그니처R
74점 · 익선동 · 디저트,카페
시그니처R 사진 1 시그니처R 사진 2
사장님은 친절하시나 맛은 그냥그래요ㅎㅎ 쾌적해서 쉬어가기좋아요 여기저기 다 만석이고 더 걷긴 힘들어서 들어왔어요 사장님은 친절하세요 내부 깔끔해요 사진찍기 좋은 공간. 배치 깔끔하고 무난. 그러나
현 식당에서 64m
빠숑숑
73점 · 익선동 · 샌드위치,베이커리카페
빠숑숑 사진 1 빠숑숑 사진 2
직접 화덕에 굽는 게 신기했어요 살이 안 찌는 빵이라던데 샌드위치로 먹으면 진짜 맛있을 거 같더라구요! 저희는 사서 바로 냉동했어요 ㅎㅎ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먹는 방법 종이도 주심~ 예전에 선물받은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라르티스타
73점 · 서순라길 · 카페,루프탑
라르티스타 사진 1 라르티스타 사진 2
친구랑 저녁먹기 전에 잠깐 들렀어요 창밖뷰도 좋고 매장도 깔끔하니 좋아요 다만 아메리카노 가격이 좀 사악하네요 맛있으니 봐줄게용 뷰맛집이에요! 망고빙수 진짜 양많고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너무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98m
더블유슬래시
72점 · 서순라길 · 브런치,라자냐
더블유슬래시 사진 1 더블유슬래시 사진 2
생일 기념으로 남편과 방문했어요^^ 미리 네이버로 주문해놨던 터라 바로 식사가 나왔구요~ 비쥬얼 보이시죠? ㅋㅋㅋ 장난없는 비쥬얼 만큼이나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서비스와 안내가 너무 친절하셔서 또
현 식당에서 74m
거처
69점 · 서순라길 · 카페,단팥죽
거처 사진 1 거처 사진 2
매장이 작은 편이었고 조용한 소리로 대화를 유도하다보니 차분하게 음료마시고 디저트를 즐길 수 있었어요. 음료도 하나같이 맛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감성이 좋아요 근데 대기가 .. ㅠㅠ 여튼 또 가
현 식당에서 72m
타이거타이거카페
68점 · 종로3가 · 카페,커피
타이거타이거카페 사진 1 타이거타이거카페 사진 2
카페 내부가 굉장히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다. 아메리카노는 테이크아웃 하면 할인을 해줘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매우 친절하시다. 넘힘들어서 잠시 쉴곳이 필요했는데 테이븡 간격 넘 좁음ㅜㅠ 자리
현 식당에서 34m
쭈악쭈악
68점 · 서순라길 · 디저트,개성주악
쭈악쭈악 사진 1 쭈악쭈악 사진 2
개성주악이 너무 먹고 싶어서 들렸는데.. 음 솔직히 맛은 잘 모르겠어요 쭈억쭈악 처음 먹어봤는데 아이스크림 위에 뿌려주는 꿀?도 맛있었다! 개성주악 첨먹어보는데 쫜득하니 맛나요. 흑임자랑 쌍화서울이

블로그 후기

서순라길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와인바
2위카페
3위수제맥주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서순라길 서순라길 맛집 검색 서순라길
서순라길 서순라길 대표 음식 서순라길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