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오죽이네 신관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6 (22명의 평가) 81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11나길 26-5 오죽이네
  • 마지막 주문 마감 오늘(토) · 영업시간: 11:30 - 21:50
  • 02-741-8879
  • 술모임, 데이트
  • 서민적인, 야장, 점심식사, 저녁식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죽이네 신관의 사진
음식 (47)
실내 (2)
실외 (7)
메뉴ㆍ정보 (22)

오죽이네 신관 사진
오죽이네 신관 사진
오죽이네 신관 사진
오죽이네 신관 사진
오죽이네 신관 사진
오죽이네 신관 사진
오죽이네 신관 사진
오죽이네 신관 사진
오죽이네 신관 사진
오죽이네 신관 사진
오죽이네 신관 사진
오죽이네 신관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죽이네 신관 방문자 리뷰

4.6
2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4)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5)

  • 3

    무난해요

    (2)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6
좋음
82%
보통
18%
부족
0%
가격
4.3
만족
64%
보통
36%
불만
0%
응대
4.1
친절함
55%
보통
45%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18술모임 13식사모임 7점심식사 7데이트 6가족외식 4회식 3기념일 1혼밥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주차불가 3야외좌석(테라스) 2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13시끌벅적한 8캐주얼한 6가성비좋은 5지역주민이찾는 4숨은맛집 3깔끔한 2푸짐한 2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두냥누냥 평균 별점 4.1   평가 19   팔로워 0

4.5점 5월 17일

너무너무 맛있어요!! 칼국수랑 수제비 사리 추가했는데 개인적으론 초반에 맑은 국물일때가 더 맛있어서 다음에 방문하면 조절을 잘 해야할 것 같아요 ㅎㅎ 취향따라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볶음밥도 필수!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닭매운탕 소

키워드

저녁식사, 데이트, 서민적인, 시끌벅적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이기록 평균 별점 4.1   평가 29   팔로워 0

4점 5월 16일

저는 주말 좀 이른 점심이라 웨이팅 없이 들어갔는데 맛있긴했어요! 마늘이 듬뿍 들어간 고런 맛!!! 웨이팅하면서 먹을 정도인지는 잘 모르겠어요ㅎㅎ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닭매운탕 소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서민적인, 캐주얼한

예빵빵뿡빵 평균 별점 4.9   평가 556   팔로워 2

5점 1월 3일

왜 이렇게 유명한지 알 것 같아요 🤤 볶음밥이랑 사리 추가는 필쑤 !!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닭매운탕 소

키워드

저녁식사, 서민적인

꽁워닝 평균 별점 3.8   평가 121   팔로워 0

4점 2025년 10월 26일

신관으로 갔어요 깔끔하고 웨이팅도 없었어요
술종류도 많아요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닭매운탕 소

키워드

데이트, 서민적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죽이네 신관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오죽이네 사진
현 식당에서 33m
오죽이네
익선동 · 닭매운탕
84점 · 99%일치
기대이상으로 맛있었고 국물 많은 닭매운탕이라 좋았어요 계림느낌 닭매운탕 맛집이에요! 얼큰 칼칼! 점심때 갔는데 사람많고 씨끌씨끌했어요. 그래도 맛은 최고 국물 깔끔하고 양념 맛있지만 닭사이즈가 많이
오죽이네 사진
현 식당에서 109m
오죽이네 3호점
종로3가 · 닭매운탕,쭈꾸미볶음
82점 · 99%일치
닭매운탕 처음 먹어보았는데 너무 맛있네요 엄청 정겨운 맛이나용ㅎㅎ 닭매운탕으로 유명하대서 갔는데 웨이팅도 대박 ,, 맛도 대박 맛있어서 술이 쭉쭉 들어가요 휴일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30분 정도
와룡동닭매운탕 사진
현 식당에서 234m
와룡동닭매운탕
서순라길 · 닭,닭매운탕
69점 · 93%일치
저녁에 술드시면서 닭매운탕 드시는 분들이 많아요. 닭무침 닭매운탕 둘 다 무난했어요 초계국수를 맛있게 먹어서 재방문하였음 닭매운탕과 튀김은 술안주로 좋긴한데 호의적이지 않은 주인의 태도 때문에 재재
돈화문 닭한마리 사진
현 식당에서 266m
돈화문 닭한마리
종로3가 · 닭한마리,닭요리
66점 · 86%일치
닭한마리 담백하면서 맛있어요! 닭가슴살마저 부드럽고 촉촉합니다ㅎㅎ칼국수사리 필수 아주 맛있는 닭볶음탕 양념리 기가막힘 가격도 착한편 가성비도 좋다 집근처에 있으면 맨날 갈 듯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
종로계림닭도리탕원조 사진
현 식당에서 550m
종로계림닭도리탕원조 본점
종로3가 · 닭볶음탕
79점 · 88%일치
종로3가 작은 골목에 있는 노포 닭도리탕 집입니다. 줄서기: 웨이팅은 5시 넘어가면 있을 가능성 높아집니다. 주말이면 늦어도 5시반까지 와야하는거같아요. 주문팁: 주문은 인원수대로 알아서
호이식 사진
현 식당에서 562m
호이식
안국역 · 닭한마리,닭구이
83점 · 85%일치
깔끔한 육수와 간이 살짝 간간해서 사리(밥, 떡, 면 등)가 생각나는 맛ㅋㅋㅋ곁들임으로 나오는 초절임이 입맛을 돋우는데 아주 효과적! 생소하게도 아마 콩잎? 이었던거 같은데 이걸로도 초절임을 하는게

오죽이네 신관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7m
문화제빵
90점 · 종로3가 · 빵,마늘빵
문화제빵 사진 1 문화제빵 사진 2
사이즈도 진짜 크고 가격도 착하고 진짜 맛있어요!! 아직 커피빵 못먹어봤는데 다음엔 커피빵 먹어보려구요 아담한 매장인데 빵 종류가 다양한 편 같습니다. 마늘빵이 맛있어요. 매장이 포장전용이라 굉장히
현 식당에서 33m
오죽이네
84점 · 익선동 · 닭매운탕
오죽이네 사진 1 오죽이네 사진 2
기대이상으로 맛있었고 국물 많은 닭매운탕이라 좋았어요 계림느낌 닭매운탕 맛집이에요! 얼큰 칼칼! 점심때 갔는데 사람많고 씨끌씨끌했어요. 그래도 맛은 최고 국물 깔끔하고 양념 맛있지만 닭사이즈가 많이
현 식당에서 78m
롤인익선
80점 · 익선동 · 연어,연어초밥
롤인익선 사진 1 롤인익선 사진 2
가게가 생각보다 작고 생각보다 일찍 닫아서 두번 시도했었는데 못 가고 세번째 시도해서 성공한 집입니다! 그만큼 가성비도 좋고 음식도 맛있었어요~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억에 남습니다 ㅎㅎ 연어 아보카
현 식당에서 82m
잘빠진메밀
79점 · 서순라길 · 막국수,메밀
잘빠진메밀 사진 1 잘빠진메밀 사진 2
평일 점심에 방문해서 웨이팅 없이 입장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건강한 맛이었어요~~~첨엔 좀 심심한가 싶었는데 한그릇 뚝딱했습니다! 고기도 부들부들해서 맛있었어요 줄서기: 주말 낮에 갔는데 조금 웨이팅
현 식당에서 67m
온천집
77점 · 익선동 · 샤브샤브,스키야키
온천집 사진 1 온천집 사진 2
익선동에 있는 인테리어도 예쁘고 맛있는 스키야키와 샤브샤브 파는 곳! 가격대가 약간 있긴해요ㅠ 그래도 양도 꽤 많고 맛있어요 곰샤브샤브.. 육수는 미소로 했는데 많이 안 짜요. 양도 푸짐하고 ..
현 식당에서 45m
송암온반
77점 · 익선동 · 온반,수육
송암온반 사진 1 송암온반 사진 2
중앙에 작은 연못같은거 만들어놨는데 비오는날 가면 분위기 좋음 익선동에 위치한 한식집 입니다 골목골목 들어가서 이런데가 어떻게 있는지 신기합니다 식당내부가 크고 가족모임손님들도 있는것같아요 음식이
현 식당에서 56m
행아웃
76점 · 익선동 · 수제맥주,술집
행아웃 사진 1 행아웃 사진 2
10분정도 대기 후 입장했어요. 자리 편하고 맥주 맛있어서 종로 고깃집 식사 후 2차로 좋아요~ 수제맥주가 특히 인상 깊었던 곳이었어요. 요즘 수제맥주집을 가보면 메뉴 설명에는 과일 향이 풍부하다,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이층양옥
76점 · 익선동 · 파스타,양식
이층양옥 사진 1 이층양옥 사진 2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하기엔 안성맞춤이지만 맛은 그냥 평범했어요 분위기도 분위기인데 음식이맛있고 음식도 빨리나와서 좋아요 분위기 좋고 데이트하기 좋은 맛집! 진짜진짜 맛있어서 맛때문에 다시 갈 것
현 식당에서 54m
익선돈
76점 · 익선동 · 삼겹살,오돌갈비
익선돈 사진 1 익선돈 사진 2
종로 야장거리는 복잡한데 조용히 즐기기 좋음 정통집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대표가 같은사람! 어쩐지 아 둘다 맛있는데 익선돈이 쪼금 더 맛있눼 가격이 있는편이고 선택지가 다양하지않은거 빼곤,ㅋㅋㅋ
현 식당에서 89m
통돼지집
75점 · 종로3가 · 삼겹살,솥뚜껑삼겹살
통돼지집 사진 1 통돼지집 사진 2
야장하기 딱 좋은 익선동 고깃집 가격이 비싼편이긴한데 고기 퀄리티는 너무 좋았어요 웨이팅 있으니 얼른 가셔야함 ㅠ 야장삼겹살은 분위기가 한몫하죠. 고기 맛있고 갈매기살이 특히 맛있음! 생고기 삼겹살
현 식당에서 84m
빠리가옥
75점 · 익선동 · 프랑스
빠리가옥 사진 1 빠리가옥 사진 2
프랑스 전문점, 분위기 좋음 친절하고 외국인 친구들이랑 가기좋음 익선동 데이트하기 좋은 프렌치 레스토랑으로 한자리에서 오랫동안 유지하는 이유가 있는 맛집! 양파수프 달큰하고 치즈의 고소함이 느껴져
현 식당에서 74m
익선애뜻
75점 · 익선동 · 쌈밥,소갈비
익선애뜻 사진 1 익선애뜻 사진 2
익선동 웨이팅 맛집인 것 같은데 봄동 비빔밥이 궁금해서 방문했어요. 퓨전한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입니다! 외국인 친구들과 가기도 좋은 것 같아요 매장 분위기가 너무 좋음,,완벽한 데이트코스 긍데 간

오죽이네 신관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1m
자연도소금빵&자연도가
87점 · 익선동 · 베이커리,소금빵
자연도소금빵&자연도가 사진 1 자연도소금빵&자연도가 사진 2
익선동 지나가다 고소한 버터 냄새가 나 보니 소금빵이네요. 나중에 보니 양쪽으로 소금빵가게에 가운데는 조화로만든 나무밑에 테이블이 있네요. 나무인지 조화인지 모를만큼 자연스러워요. 양쪽 다 소금빵이
현 식당에서 95m
온지심
78점 · 익선동 · 베이글,카페
온지심 사진 1 온지심 사진 2
종로에 위치한 넓은 카페. 음료는 비싸지만 맛이 준수하다. 브런치 맛잇어용 양이많아서 좋아요 버섯이 맛있었고 음료중에 말차클라우드 맛있었어요 넓은편이라 익선동 오면 또올듯 서울여행중 익선동으로 왔는
현 식당에서 34m
티퍼런스 서울
76점 · 서순라길 · 카페,티카페
티퍼런스 서울 사진 1 티퍼런스 서울 사진 2
서순라길 가는길에 있어서 좋아요 공간도 넓고 깨끗하고 깔끔항 느낌 아메리카노도 맛있어요 청계천 나들이왔다가 서순라길보고 예쁜 카페 찾아서 왔숩니다. 커피랑 시그내쳐차가 맛있네요! 녀름 옥상이 정말
현 식당에서 84m
식물
76점 · 익선동 · 카페,디저트
식물 사진 1 식물 사진 2
인테리어 예쁜 감성카페 느낌이에요 디저트도 맛 괜찮고 공간도 넓찍해서 사람많은 익선동에서 들르기 괜찮습니다 아메리카노는 무난해요 수제 사과 에이드 맛이 별로라고 하네여ㅠㅠ 아기자기하고 분위기있어요
현 식당에서 75m
청수당
76점 · 익선동 · 베이커리,카페
청수당 사진 1 청수당 사진 2
익선동을 처음 가봤는데 예쁜 카페를 찾아 한참을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한옥에 대나무가 둘러싸인 입구를 보고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메뉴에 일반 라떼가 없는데도 들어갔는데 같이간지인들 모두 100
현 식당에서 91m
서울커피
75점 · 익선동 · 카페,한옥카페
서울커피 사진 1 서울커피 사진 2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있음 자리들이 많지만 협소하고 자리가 조금 불편함. 메뉴는 준비하면 빠르게 나오는편 커피, 디저트가 비싼편. 대체적으로 먹을만은 함. 화장실이 너무 어두워서 살짝불편. 약과 쿠키
현 식당에서 29m
카페 라미스콘
75점 · 익선동 · 스콘,치즈케이크
카페 라미스콘 사진 1 카페 라미스콘 사진 2
무난하게 갈 수 있는 카페 수플레팬케이크는 차가워서 아쉬웠음 글루텐프리 디저트 판매하는 익선동 한옥카페에요! 비건 스콘은 처음인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카페 이름부터 스콘이 들어가 있는 스콘을
현 식당에서 61m
몽블랑솜 익선동카페
74점 · 익선동 · 카페,몽블랑
몽블랑솜 익선동카페 사진 1 몽블랑솜 익선동카페 사진 2
디저트 종류 많음. 딸기 초코 케이크 먹었는데 글쎄 겉면에 딸기가 종잇장 슬라이스 ㅠ 아이스크림 메뉴가 맛있었어요 초록초록 정원이 있어 힐링하기 좋음 근데 직원들이 일하기 싫은 티를 팍팍 냄..ㅎㅎ
현 식당에서 69m
시그니처R
74점 · 익선동 · 디저트,카페
시그니처R 사진 1 시그니처R 사진 2
사장님은 친절하시나 맛은 그냥그래요ㅎㅎ 쾌적해서 쉬어가기좋아요 여기저기 다 만석이고 더 걷긴 힘들어서 들어왔어요 사장님은 친절하세요 내부 깔끔해요 사진찍기 좋은 공간. 배치 깔끔하고 무난. 그러나
현 식당에서 97m
Ruska
73점 · 익선동 · 카페,한옥카페
Ruska 사진 1 Ruska 사진 2
조용하고 좌석이 넓어서 쉬다 가기 좋아요~~ 티라미수는 생각보다 무난~ 무난한 카페에요 디저트는 다양한 종류가 있고, 커피는 일반 카페와 다를바 없는 무난한 곳입니다. 아인슈패너 너무 취저였고 웨딩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빠숑숑
73점 · 익선동 · 샌드위치,베이커리카페
빠숑숑 사진 1 빠숑숑 사진 2
직접 화덕에 굽는 게 신기했어요 살이 안 찌는 빵이라던데 샌드위치로 먹으면 진짜 맛있을 거 같더라구요! 저희는 사서 바로 냉동했어요 ㅎㅎ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먹는 방법 종이도 주심~ 예전에 선물받은
현 식당에서 78m
아삐뽀레
73점 · 익선동 · 카페,한옥카페
아삐뽀레 사진 1 아삐뽀레 사진 2
분위기가 조용하고 차분하고 한옥의 향이 우러나요 돌체라테랑 망고잴라또 먹엇는데 맛나고 좋앗어요 음료 맛이 과함 너무 달거나 찐해서 반의 반도 못먹고 버림 길 가다 우연히 발견한 맛집 😻 분위기도 좋

블로그 후기

익선동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수제맥주
2위파스타
3위퓨전한식
더보기

추천 페이지

익선동 익선동 맛집 검색 익선동
익선동 익선동 대표 음식 익선동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