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능동미나리 성수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5 (91명의 평가) 92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길 42
  • 영업 전 오늘(월) · 영업시간: 09:30 - 00:00
  • 02-2088-2435
  • 식사모임, 혼밥
  • 서민적인, 깔끔한,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테라스, 유아의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능동미나리의 사진
음식 (245)
실내 (27)
실외 (35)
메뉴ㆍ정보 (119)

능동미나리 사진
능동미나리 사진
능동미나리 사진
능동미나리 사진
능동미나리 사진
능동미나리 사진
능동미나리 사진
능동미나리 사진
능동미나리 사진
능동미나리 사진
능동미나리 사진
능동미나리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능동미나리 방문자 리뷰

4.5
91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49)

  • 4.5

    마음에 들어요

    (9)

  • 4

    만족해요

    (27)

  • 3.5

    괜찮아요

    (2)

  • 3

    무난해요

    (4)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8
좋음
89%
보통
11%
부족
0%
가격
3.9
만족
45%
보통
53%
불만
2%
응대
4.4
친절함
72%
보통
28%
불친절
0%
위생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62저녁식사 57식사모임 29데이트 26가족외식 18술모임 17혼밥 9회식 8실버푸드 5아이동반 5아침식사 3다이어트식단 2배달 1기념일 1접대 1혼술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주차불가 14콜키지무료 2개별룸 2무료주차 124시간영업 1대형룸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46캐주얼한 29시끌벅적한 22숨은맛집 19푸짐한 17깔끔한 16지역주민이찾는 11가성비좋은 5고급스러운 3조용한 2이국적/이색적 2예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ouob 평균 별점 5.0   평가 39   팔로워 0

5점 5월 7일

토요일 점심시간쯤 방문해서 3~40분정도 기다렸어요! 웨이팅은 긴데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 들어갔어요~~ 전골 국물 깊고 맛있고 육회비빔밥!! 넘 맛나요 진짱... 육전도 반접시 가능해서 먹었는데 쪼끔 기름져서 반접시정도가 딱 좋았어요😋 이름답게 미나리를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았어요...ㅋㅋㅋ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능동육회비빔밥, 미나리수육전골(소), [NEW] 능동육전 반접시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가족외식, 데이트, 서민적인, 캐주얼한, 푸짐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Detecthief 평균 별점 3.9   평가 87   팔로워 6

5점 1월 16일

미나리를 좋아하는데, 미나리로 파티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곰탕 국물이 아주 끝내줍니다. 먹어본 곰탕중에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국물이 굉장히 큰 장점이라 느껴서 그런지 굳이 차돌들어간 곰탕을 먹을 필요는 못끼는것 같습니다.
육회는 다른거 먹느냐고 잘 먹지 않았는데, 적당히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근데 제 취향은 아니였던거 같아요.
육전도 전골도 맛있는 편이였지만, 아무래도 곰탕이 다 찍어누르는 느낌입니다. 곰탕만 먹어도 충분히 가치가 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능동육회비빔밥, 능동미나리곰탕, 미나리수육전골(중), 능동접시수육, 미나리숙회, 능동육회, [NEW]프리미엄 차돌 모둠곰탕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가족외식, 서민적인, 시끌벅적한

호동호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민스 평균 별점 4.1   평가 980   팔로워 13

4점 3월 8일

미나리 향이 좋고 국밥이랑 육회비빔밥 둘다 맛있게 먹었어요. 미나리국밥은 맑게 끓인 육수에 미나리와 쌀면이 듬뿍 들어가고, 국물에 밥을 말아 먹는 스타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쌀면을 먼저 먹고 밥을 말아 먹으면 국물도 진하고 미나리 향이 향긋하게 올라옵니다.
육회비빔밥은 육회가 적지않게 들어 맛있었고 다음에도 육회비빔밥 같이 주문할 것 같습니다.
소금으로 간을 맞추고, 청양고추로 칼칼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식초를 소량 넣어 뒷맛을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같이 나오는 김치와 깍두기 그리고 고추무침이 국밥과 잘 어울립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능동미나리곰탕

키워드

점심식사

야르야르 평균 별점 4.7   평가 56   팔로워 0

5점 4월 23일

미나리가 팍팍 들어가서 향이 좋고
매장이 꽤 넓어요! 에어컨도 시원해서
땀 안흘리고 시원하게 먹엇어요 깔끔해서 좋음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능동미나리곰탕, 능동접시수육

키워드

점심식사, 서민적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능동미나리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돈골약방 사진
현 식당에서 349m
돈골약방 성수점
성수 · 곰탕,돼지곰탕
70점 · 91%일치
돈골약방 갔습니다. 이름부터 뭔가 진한 느낌일 줄 알았는데, 막상 먹어보니 생각보다 훨씬 깔끔한 쪽이었습니다. 보약곰탕 주문했습니다. 국물이 탁하거나 무거운 스타일이 아니라 맑은 편이었고, 기름기
육품 사진
현 식당에서 372m
육품
성수 · 갈비살,고기집
52점 · 91%일치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 야들하고 된장찌개도 맛있고 새우도 맛있고 심지어 후식 냉면이랑 비빔냉면까지 맛있었어요 심지어 친절하셔서 꼭 다시 한 번 방문해서 포식하고 싶은 곳입니다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어
성수 곰식당 사진
현 식당에서 376m
성수 곰식당
성수 · 곰탕
66점 · 93%일치
깔끔하게 쟁반에 나와서 좋았고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깍두기 김치도 맛있었어요 성수동 직장인 점심집이에요.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빨리 나와요 맛도 그냥저냥 맛있아요 간만에 갔는데 여전히 푸짐하고
원산면옥 사진
현 식당에서 398m
원산면옥
성수역 · 함흥냉면,갈비탕
53점 · 90%일치
혼밥하러 들렀습니다. 매운갈비찜을 시켰는데 매운 정도에 대해서는 개인마다 평가가 다르겠으나 제 입에는 너무 달아서 떡볶이를 먹는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하지만 고기는 푸짐하게 들어있는 편입니다.
문문문 사진
현 식당에서 444m
문문문
성수 · 한식,육회비빔밥
70점 · 91%일치
음식이 정갈하고 맛있어요. 점심에는 막걸리가 무제한 공짜랍니다~ 비빔밥 베이스는 비슷하고 토핑만 달라지는 느낌 날이 더워서 육회말고 미나리두부 먹었는데 삼삼하니 장을 잘 첨가해서 먹는 걸 추천 두부
옥된장 사진
현 식당에서 631m
옥된장 성수점
성수 · 전골,된장
67점 · 90%일치
소고기 전골 먹었어요. 무,양파, 호박, 미나리, 파,소고기,두부 넎어 맛이 진하고 깊은 맛이 나요. 김치 볶음과 파김치 반찬이 맛깔나게 맛있어요. 전골이 진짜 맛있어요 ㅎㅎ 두번째 방문인데 만족식

능동미나리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72m
82점 · 성수 · 쌀국수,베트남음식
벱 사진 1 벱 사진 2
쌀국수 국물 시원하고 맛있어요. 점심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좀 있습니다. 음식들이 다 맛있어서 재방문 의사 있어요. 대기도 많은거 보니 맛집 맞는거 같아요. 매장이 좁아서 웨이팅 있어요 대신 음식은
현 식당에서 23m
한정선
81점 · 성수 · 디저트,찹쌀떡
한정선 사진 1 한정선 사진 2
웨이팅은 없었고 바로 살수 있었음 새로 나온 생딸기 요거트 구매해서 먹었는데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상큼해서 맛있게 먹음 재구매의사 있음 망고요거트 먹었는데 솔직히 망고 후숙도 잘되엇고 요거트도 상콤
현 식당에서 71m
텐바
81점 · 성수 · 이자카야,사시미
텐바 사진 1 텐바 사진 2
음식이 여전히 맛나네요! 가격은 좀 있지만 그만큼 고급스럽고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시 추천 ! 텐바 추천받아서 왔는데, 음식들이 하나하나 다 너무 이뻐요 고급다이닝에 온듯한 비주얼에 그렇지 않은 저
현 식당에서 99m
아임도넛
81점 · 성수 · 도넛,생도넛
아임도넛 사진 1 아임도넛 사진 2
평일 오전에 가니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음 확실히 오지리널 도넛이 부드럽고 느끼하지 하지 않아서 많이 먹을 수 있었고 크림류는 느끼해서 많이 못 먹음 재구매의사 있음 오른쪽 문으로 들어와
현 식당에서 38m
소문난 성수 감자탕
81점 · 성수 · 감자탕,수제비
소문난 성수 감자탕 사진 1 소문난 성수 감자탕 사진 2
성수에서 유일하게 웨이팅하는 곳입니다 국물도 깔끔하고 칼칼해요 성수오면 주기적으로 가는 감자탕집이에요! 본관 별관이 있어 웨이팅은 금방 줄어들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감자탕 너무 맛있어요..! 수제비
현 식당에서 90m
가조쿠
81점 · 성수 · 소바,니싱소바
가조쿠 사진 1 가조쿠 사진 2
주차: 불가 줄서기: 웨이팅있음 성수동에서 박세리, 이영자 맛집으로 유명한 Soba Kazoku 11시 30분쯤 방문했는데 손님은 많았지만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착석! 성수
현 식당에서 93m
담솥
80점 · 성수 · 솥밥,스테이크솥밥
담솥 사진 1 담솥 사진 2
메뉴가 다 맛있어요. 양도 많아요. 직원이 친절합니다. 성수동 솥밥집이에용 매운가지랑 닭튀김솥밥 먹었는데 매운가지는 조금.. 제 입맛에 짠 감이 있었습니다 같이 간 친구는 닭튀김 먹었는데 바삭하니
현 식당에서 61m
도도한면
78점 · 성수 · 우동,생면
도도한면 사진 1 도도한면 사진 2
양도 많고 맛있어요! 더운 날 냉우동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정식에 유부초밥과 크림새우가 있었는데 맛있었습니다. 양도 적당히 있어서 배가 차는 느낌 시그니처가 냉우동이라 궁금했는데 날씨가 추워서
현 식당에서 70m
HDDpizza
78점 · 성수 · 피자,핫치킨
HDDpizza 사진 1 HDDpizza 사진 2
다 맛 보고 싶어서 반반으로 먹었는데 정말 다 맛있었어요! 좀 특별한 거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핫치킨이랑 트러플 추천 드려용 웨이팅 3-40분 기다렸다가 들어갔습니다! 치킨윙이 뜨거워서 너무 맛
현 식당에서 43m
기러기둥지
77점 · 성수 · 뇨끼
기러기둥지 사진 1 기러기둥지 사진 2
분위기 미쳤꾸 아주 좋아요! 데이트 장소로 완전 최적인 곳 기념일에 예약하고 방문하기 너무 좋은 곳입니다. 양식 메뉴도 다양하고 바베큐 맛있어요 미리예약했는데 연말이라 자리가 꽉차서 바테이블밖에 없
현 식당에서 79m
포유
77점 · 성수 · 쌀국수,베트남음식
포유 사진 1 포유 사진 2
쌀국수가 특이하게 나오는데 맛있고 깔끔란 편입니다. 반쎄오도 맛있었어요 가게가 너무 예뻐서 더 좋았어요! 쌀국수, 볶음밥 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생고기 쌀국수 비추합니다. 생고기를 넣어서 육수는 베스
현 식당에서 51m
문화식당
77점 · 성수 · 파스타,오무라이스
문화식당 사진 1 문화식당 사진 2
오므라이스가 너무 맛있었음. 양송이 소스는 양송이 맛 거의 안 나서 버섯 못 먹는 사람도 먹기 좋고 계란이 너무 부드러움. 고기는 전부 수비드 잘 된 상태로 굽기 적당하게 구워져서 너무 맛있음. 요

능동미나리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73m
에트레베이크하우스
78점 · 성수 · 베이커리,소금빵
에트레베이크하우스 사진 1 에트레베이크하우스 사진 2
다음에 또가서 먹진 않을 것 같아요 .. 인포에 계신 직원분 불친절하고 소금빵도 겉이 너무 딱딱했어요 소금빵 종류가 다양해요 취식 가능한 공간이 있어요 맛있어요 소금빵 종류가 다양하고 직원이 친절해
현 식당에서 88m
커피냅로스터스
77점 · 성수 · 커피,로스터리카페
커피냅로스터스 사진 1 커피냅로스터스 사진 2
에그타르트 너무 맛있어요!! 크기도 크고 꼬숩고.. 주차만 되면 완벽ㅠㅠ 지하부터 옥상까지 이어진 공간입니다 둘이서 오기 좋아요 커피맛은 좋아요 빵류가 기대이상 맛있어요. 에그타르트 추천합니다. 커
현 식당에서 38m
sofar
76점 · 성수 · 젤라또,와인
sofar 사진 1 sofar 사진 2
이국적인 분위기가 나서 놀러온 기분 나서 좋고 매장 크기 대비 자리도 많아요. 소금 올리브 아이스크림 맛있긴한데 좀 새로운 맛이라서 평범한맛 좋아하실 분들은 안좋아할 수도 있어요! 친구랑 방문한다면
현 식당에서 69m
마를리
76점 · 성수 · 케이크,카페
마를리 사진 1 마를리 사진 2
케이크 넘 맛있는데 사람이 넘 많고 가격대가 쎄서 아쉬워요 엄청 시끌벅적하고 사람이 많아요 너무 시끄러워서 소리지르듯 얘기하고 왔더니 목이 아프네여 추운날에 난방도 안 틀어줘서 틀어달라고 따로 얘기
현 식당에서 63m
카페&펍 연무장
76점 · 성수 · 카페,루프탑
카페&펍 연무장 사진 1 카페&펍 연무장 사진 2
성수 핫플에서도 늘 자리 있고, 공간도 넓고 깨끗하고, 음식 음료 다 괜찮은 카페입니다. 이번이 네 번째 방문같아요. 건물 꼭대기에 새로 생긴 카페인데 노을지는 풍경 보기에 좋았습니다. 인근에 앉아
현 식당에서 85m
옹근달
75점 · 성수 · 베이커리,카페
옹근달 사진 1 옹근달 사진 2
너무 이쁜 공장개조 카페이나 알바들이 바빠서 불친절해요 내가 좋아하는 아메리카노 맛이다 항상 사람이 많은 곳 연예인 싸인이 많은 곳 약속이 있어서 기다릴 겸 잠시 방문한 곳인데 2층으로 되어있어서
현 식당에서 99m
레이더
75점 · 성수 · 카페,케이크
레이더 사진 1 레이더 사진 2
입구부터 인센스 스틱 냄새가 너무 진해서 들어갈까 말까 고민하게 됐어요 냄새 피해서 바깥 자리 앉으려다 밖에도 인센스 스틱 피워놨길래 그냥 실내에 앉았습니다 케익도 비싼편인데 그정도 퀄리티는 아닌거
현 식당에서 69m
아가젤라또
74점 · 성수 · 젤라또,토마토소르베
아가젤라또 사진 1 아가젤라또 사진 2
지방 친구들 성수 데려올때마다 아이스크림 먹고싶다고 하면 데려오는 곳이에요. 우와 진짜 마딧다 성수 갈때마다 가고싶은곳 특히 토마토소르베 맛도리 다크초코랑 쌀 맛 먹엇는데 맛잇어요 적당히 달아서 좋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달임막
74점 · 성수 · 베이커리,카이막
달임막 사진 1 달임막 사진 2
너무 귀여운 곰돌이빵이 있어요. 사진찍기에 아주 좋은 곳이네요. 화장실이 없음..... 그게 가장 아쉽고 커피 맛은 쏘쏘에요 커피 위에 작은 빵 끼워줍니다. 귀여워서 들렸는데 재방문은 글쎄요 🤔 참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베이글랜드
74점 · 성수 · 베이글,크림치즈
베이글랜드 사진 1 베이글랜드 사진 2
일단 음료값이 좀 비쌈 아메리카노인데도 비쌈 빵은 그냥그런듯 한번쯤 가볼만함 성수동 베이글 먹고싶으면 고고 맛잇음 자리도 많음 샌드위치 수프 세트 추천 베이글이 런베뮤처럼 쫀득한 베이글이라 샌드위치
현 식당에서 50m
헤이숲
71점 · 성수 · 브런치,카페
헤이숲 사진 1 헤이숲 사진 2
시끌벅적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원두 맛있어요~~! 커피추천 빵이랑 스프는 진짜 맛있었는데 친절도는 ㅎ.. 재방문 의사 없습니다 우연히 들어갔는데 샌드위치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매장 내부도 깔끔하
현 식당에서 95m
도토리오븐
69점 · 성수 · 디저트,그릭요거트
도토리오븐 사진 1 도토리오븐 사진 2
우선 에그타르트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게 맛있었고 다른 휘낭시에들도 빵이 맛있었습니다! 기대했던 휘낭시에보다 그릭요거트에 토핑올려진게 맛있었어요~ 동생이 성수동 맛집이라고해서 갔는데.사람이 너무많

블로그 후기

성수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파스타
2위이자카야
3위퓨전한식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성수 성수 맛집 검색 성수
성수 성수 대표 음식 성수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