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주문진막국수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6 (3명의 평가) 5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내정로31번길 7-9 유진빌딩
  • 영업 전 오늘(목) · 영업시간: 11:00 - 20:30
  • 031-716-0988
  • 점심회식
  • 시원, 시원한, 점심식사,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주문진막국수의 사진
음식 (7)
실내 (4)
실외 (1)
메뉴ㆍ정보 (3)
주차 (2)

주문진막국수 사진
주문진막국수 사진
주문진막국수 사진
주문진막국수 사진
주문진막국수 사진
주문진막국수 사진
주문진막국수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주문진막국수 방문자 리뷰

4.6
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4.3
만족
67%
보통
33%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분위기

    조용한 1아담한 1서민적인 1가성비좋은 1숨은맛집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영이2 평균 별점 4.1   평가 85   팔로워 3

5점 2024년 4월 25일

첫 방문 성공적~!!!!
메밀국수가 ㅠㅠㅠ담백하고 진짜 한입먹자마자 감탄!!!!!또 방문예정입니다
수육은 소짜리 주문 했는데 둘이서 먹기 딱 좋았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비빔막국수, 수육

키워드

점심식사, 숨은맛집,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배고퓨 평균 별점 4.4   평가 5   팔로워 0

5점 2017년 11월 26일

메뉴가 다양하진 않지만 그래서 그런지 맛있어요 여름메뉴라 겨울엔 사람이 많지않아요 개인적으로 비빔이 더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키워드

점심식사, 조용한, 아담한, 무료주차

cutebabo 평균 별점 4.1   평가 42   팔로워 2

4점 2018년 6월 4일

비빔막국수에 시원한육수 좀 더 넣어서 먹으니 맛있어요 메밀전도 익은 김치가 들어가있는데 담백하고 맛있어요
여름메뉴로 좋네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비빔막국수, 메밀전

키워드

점심식사,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무료주차

Jiyoung Lee님이 좋아합니다.

주문진막국수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단지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881m
단지국수
분당 · 국수,비빔밥
57점 · 85%일치
잔치국수가 진짜 맛있어요. 양이 정말 많아서 엄청 푸짐합니다. 만두가 품절되어서 전병 먹었는데, 전병도 맛있었어요. 사장님께서 친절하세요.
장 비빔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1.3km
장 비빔국수
미금역 · 비빔국수,보쌈
68점 · 85%일치
국수전문점이지만 해물파전도 빠삿하고 맛있어요. 가성비도 좋고 특히 밑반찬으로 나오는 백김치가 최고~~ 늘 사람이 많고, 점심식사하기 좋아요. 국수치고는 비싸지만 요즘물가 생각하면.. 괜찮아요. 맛있
내밀힘 사진
현 식당에서 1.3km
내밀힘
분당 · 평양냉면,순면
64점 · 86%일치
메밀면이 두꺼운 느낌이지만 건강한 메밀국수 느낌이고 수육이 부드러워요 저는 비빔이 꼬숩고 가장 맛있더라구요 가게도 정갈해서 좋습니다!! 분당에 새로 생긴 평양냉면집 제주산 메밀 100% 순면 사용
기가막힌 코다리 사진
현 식당에서 1.5km
기가막힌 코다리
분당 · 코다리조림
70점 · 88%일치
막국수랑 동치미국물 진짜 맛있어요. 열무김치도 짜거나 싱거운거 없이 딱 간이 좋아서 재방문의사 100% 주차장도 넓어서 모임하기에도 좋아요. 주차장 엄청넓음 가격은 비쌈 맛은 좋고 친절한 식당입니다
강릉장칼 사진
현 식당에서 1.5km
강릉장칼 미금역점
미금역 · 장칼국수
67점 · 87%일치
신메뉴로 먹어본 곱창들어간 장칼국수 진짜 맛있어요 추천 장칼 맛있고 거기에 차돌까지 들어있어서 그런지 더더욱 맛있었습니다! 막국수가 시원해서 따뜻한거 한입 차가운거 한입 먹으니 환상이였습니다 ㅎㅎ
수제비옹심이집 사진
현 식당에서 1.6km
수제비옹심이집
분당 · 옹심이
65점 · 86%일치
분당 수내역 금호상가 2층에 있는 수제비옹심이집. 상가 주차장 2시간 무료라 차끌고 가도 부담 없고, 수내역 1번 출구에서 나름 가까워 대중교통으로도 편리. 가족끼리 가기 좋은 분위기고, 혼밥도 괜

주문진막국수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30m
란반
76점 · 정자동 · 태국음식
란반 사진 1 란반 사진 2
태국 전문 음식점이라 그런지 태국 맛 많이 나고 하나하나 다 맛있어요! 오 맛있어요 족발덮밥 진짜 부드럽고 똠양쌀국수도 새콤해서 맛있어요 똠얌이 맛있고 볶음밥은 그냥 그래요. 늘 사람이 많은곳입니다
현 식당에서 181m
예돈
74점 · 정자동 · 돈까스,경양식
예돈 사진 1 예돈 사진 2
또간집에 나온집이라 방문해봤는데 너무 기대를 했는지 그 정돈 아닌것같아요! 그래도 맛있어요! 양이 많고 소스가 자극적이지 않아 물리지않고 먹을 수 있어요 경양식돈까스의 정석느낌? 근데 가격이 좀 비
현 식당에서 35m
소금과빛베이커리
71점 · 분당 · 빵,소보로
소금과빛베이커리 사진 1 소금과빛베이커리 사진 2
다양한 소보로가 있고 소보로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했는데 쏘쏘 정자동에서 유명한 빵집이라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얼그레이를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고 빵 자체가 부드러우면서 윗부분은 바삭해서 더 맛있었습니
현 식당에서 24m
서울감자탕
70점 · 분당 · 감자탕,뼈해장국
서울감자탕 사진 1 서울감자탕 사진 2
짜지 않고 끓일수록 구수해요 오래 끓여서 그런지 고기가 연하고 부드러워요 감자탕 찍어먹는 소스 간장&와사비 상한것 같았습니다. 여름인데 음식 체크 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본점만가보고 이 지
현 식당에서 157m
본만두
70점 · 정자동 · 만두,만두전골
본만두 사진 1 본만두 사진 2
식당앞에 차량 몇대정도 주차 가능함 만두전골에 칼국수 나오고 밥 볶아먹으면 배불러요 주차는 건물앞에 몇대 될수있어 좁지만 가게는 깔끔한편이며 만두전골과 찐만두 맛있다. 추운 겨울날 따끈하게 얼큰 만
현 식당에서 78m
뜨락에
68점 · 분당 · 수제비,국수
뜨락에 사진 1 뜨락에 사진 2
혼밥도 가능한 수제비집 김치수제비 감칠맛이 좋다 가격은 생각보다 있는 편 가성비 좋은 맛집인거 같아요! 다음에 또 갈 의향도 있어요 추운 날씨에 뜨끈하게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오래 일하는 날이라
현 식당에서 110m
하나후쿠
68점 · 분당 · 소바,우동
하나후쿠 사진 1 하나후쿠 사진 2
영업시간이 짧은데 점심시간 때마다 대기가 있어서 궁금해서 방문해봤어요! 오로시 소바가 이 집의 특별한 메뉴라길래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네요. 왜 항상 대기가 있는지 알 것 같아요. 면발도 뭔가 찰지면
현 식당에서 172m
등촌샤브칼국수
68점 · 정자동 · 칼국수,샤브샤브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1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2
샤브샤브 맛있어요. 빠르게 나와서 좋아요. 또가고싶어요 등촌샤브 칼국수 가성비 좋고 맛있어요 볶음밥까지 먹으면 꿀맛 칼국수에 볶음밥까지 먹으면 최고에요! 육수가 맵지않을정도로 딱 좋아요 오랜만에먹었
현 식당에서 148m
돌판하나
66점 · 정자동 · 삼겹살,김치찌개
돌판하나 사진 1 돌판하나 사진 2
풍자 또간집에 나와서 방문 고기는 평범 김치찌개가 맛있음 또간집에 나오고 마침 근처길래 가봄ㅎㅎ맛있게 잘 먹었어요~볶음밥도 굳☺️ 비오는날 방문해서 자작하게 소주한잔에 맛있게 먹었네요 배달도 많더라
현 식당에서 128m
유이타바
65점 · 정자동 · 함박스테이크
유이타바 사진 1 유이타바 사진 2
깔끔하고 음식 간이 쎄지 않아요! 음식 나오는데 시간은 조금 걸렸어요! 수요일에 방문했더니 소세지 무료데이라 하면서 주셨어요! 짬뽕안에 들어있던 새우도 맛있었어요! 사실 함박 자체를 제가 별로 안좋
현 식당에서 157m
명품 의정부 부대찌개
65점 · 정자동 · 부대찌개
명품 의정부 부대찌개 사진 1 명품 의정부 부대찌개 사진 2
부대찌개는 밖에서 정말 오랜만에 먹는데 맛있었어요! 사장님이 너무 귀여우세요. 햄사리 시킬까말까 고민하는데 다 먹게 생겼다고 말하신게 너무 웃겼어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계란찜 귀욥..후식으로 요쿠
현 식당에서 150m
평안도왕순대
64점 · 정자동 · 순대국
평안도왕순대 사진 1 평안도왕순대 사진 2
정자동 먹자골목쪽에 위치한 평안도왕순대 정자동점. 이름은 왠지 프랜차이즈 같지만 그냥 개인이 운영하는 집이다. 매장 내부는 옛스러움이 느껴지고 살짝 나이가 있으신 부부가 운영하는 것 같다. 매장에서

주문진막국수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66m
마망젤라또
82점 · 정자역 · 젤라또,두쫀쿠
마망젤라또 사진 1 마망젤라또 사진 2
정자동 줄서눈 젤라또 맛집이죠 피스타치오 엄청 진하고 얼그레이자몽도 상큼하면서 어울려서 맛있어요! 정자역에 엄청 유명한 젤라또 맛집! 인기 있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맛있어요 대신 비싸요ㅠ 2가지맛 컵
현 식당에서 687m
리츠 다이너
77점 · 분당 · 수제버거,파스타
리츠 다이너 사진 1 리츠 다이너 사진 2
정자역 엠코에 있는 브런치 맛집이에요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요 분위기가 너무 좋고 음식도 수준급입니다! 스테이크랑 파스타 넘 맛있어요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방문한 곳인데 버거도 있어서 파스타랑
현 식당에서 686m
리사르커피
76점 · 분당 · 에스프레소,에스프레소바
리사르커피 사진 1 리사르커피 사진 2
러닝 후 간단하게 카페인 수혈하러 갔습니다~ 크림아 들어간 에스프레소와 간식의 조화가 너무 좋아 맛있게 먹고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시켜 나왔는데 아메리카노 맛이 좀 아쉽네용 ㅜㅜ 미리 만들어놓은 맛
현 식당에서 645m
델리슈샤
74점 · 분당 · 브런치,잠봉뵈르
델리슈샤 사진 1 델리슈샤 사진 2
일단 너무 맛있구 행복해지는 잠봉뵈르의 맛이 인상적인 곳 또간집에 나왔던 델리슈샤. 브런치 가게인데 잠봉뵈르가 유명한 것 같다. 근데 또 호불호는 갈리는듯. 점심을 먹고 방문했기 때문에 커피류만 마
현 식당에서 673m
곤트란 쉐리에
73점 · 정자 · 베이커리,브런치
곤트란 쉐리에 사진 1 곤트란 쉐리에 사진 2
테라스 자리가 많아서 좋아요. 주차 2시간 무료입니다. 빵도 맛있었어요. 금요일 오전이라 그런지 다들 브런치 하러 온 여유로운 정자동 분위기 테라스에 앉아서 얘기하기 좋아요. 브런치 메뉴들은 평범
현 식당에서 647m
그라츠커피랩
72점 · 정자역 · 커피,카페
그라츠커피랩 사진 1 그라츠커피랩 사진 2
그라츠 커피랩 판교역점 정말 자주 이용했었는데, 폐점되어 분당점 방문하였습니다. 내부가 넓지는 않지만, 평일 낮 시간대에도 손님이 많았습니다. 판교역점과 메뉴가 일부 달랐고, 커피 맛도 좀 달랐습니
현 식당에서 682m
타키토
72점 · 분당 · 롱블랙,플랫화이트
타키토 사진 1 타키토 사진 2
커피 맛있어요. 디저트도 밀가루, 설탕을 넣지않는다고 해서 다음에는 디저트도 먹어볼생각입니다 카페 내부가 밝은 편은 아니에요 복층구조이고 가격대는 좀 있어요 이층에 작은 테이블있고 음료는 비싸고 쏘
현 식당에서 110m
로스팅하우스 허깅
70점 · 정자동 · 핸드드립,커피
로스팅하우스 허깅 사진 1 로스팅하우스 허깅 사진 2
메인커피 나오기 전에 더치아메리카노도 맛보라고 내주시고 커피도 맛나요 커피가 너무 맛있고 사장님이 진짜 친절하세요! 동네분들 부럽습니다ㅜㅜ 원두도 판매합미당 드립 커피가 마시고 싶어서 방문. 파나마
현 식당에서 215m
프리레인 커피 로스터스
69점 · 정자 · 커피,로스터리카페
프리레인 커피 로스터스 사진 1 프리레인 커피 로스터스 사진 2
카페분위기가 깔끔하고 평일에 가니까 한적했어요! 테라스 자리도 있어서 좋네요! 디카페인 메뉴도 있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야외좌석도 있어요 내부 인테리어 깔끔하고 좋아요. 창 밖이 푸릇푸릇하니 좋습니
현 식당에서 674m
고디바
69점 · 정자역 · 초콜렛
고디바 사진 1 고디바 사진 2
요즘 다른 아이스크림들이 너무 비싸서 고디바 아이스크림이 그렇게 비싸게 느껴지지 않는 매직 너무 비싼데 맛있긴해요 근데 너무 달아서 먹기 힘긂 ㅜㅜ 고디바는 항상 맛있죠!!진짜 꾸덕한 초콜릿 너무
현 식당에서 124m
로레
67점 · 정자동 · 커피,카페
로레 사진 1 로레 사진 2
아늑하고 깔끔한 분위기! 드립커피 전문 카페인데 핸드드립 메뉴들 다 맛있고 원두도 저렴해요 신상카페인데 분위기도 좋고 깔끔해요! 드립커피도 맛있어요 예전에 있던 카페가 사라지고 그 자리에 다시 로레
현 식당에서 145m
댓이즈커피
67점 · 정자동 · 카페,coffee
댓이즈커피 사진 1 댓이즈커피 사진 2
테라스 자리가 느낌있네요! 음료 맛있고 디저트도 괜찮음 점심엔 사람이 많았는데 늦은 오후 방문했더니 조용해서 책읽기 좋네요. 생각보다 내부가 넓고 따뜻한 느낌이라 편하게 책 읽다 가요. 라떼랑 아인

블로그 후기

분당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중식당
2위파스타
3위삼겹살
더보기

추천 페이지

분당 분당 맛집 검색 분당
분당 분당 대표 음식 분당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