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건의 서문카스테라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1점
맛5.0 가격4.2 응대4.2
매우만족(0)
만족(5)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쿡희씨 평균 별점 4.4 평가 133 팔로워 4
4.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빵이 엄청 폭신폭신하고 계란향이 많이남.
퐁실퐁실하고 맛있음.!!!
웨이팅해서 사갈만함
네포부 평균 별점 4.1 평가 445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서문시장 내 대형 카스테라집. 대만 카스테라랑 맛 비슷함. 카스테라랑 먹으면 약간 뻑뻑하고 우유나 생크림이랑 먹으면 존맛탱임
여행하는민호씨 평균 별점 3.9 평가 144 팔로워 1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서문시장 명물이 된 대만식 카스테라 집이며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하신다고 해요. 저는 갓 나온 카스테라와 발라먹을 생크림을 주문했어요. 내부에 취식하는 자리가 없어 차에 돌아와서 먹었습니다.
방금 나온 카스테라에서 나오는 열기와 촉촉함, 폭신탱탱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마치 입에서 형태를 짐작할 수 있는 계란찜처럼 느껴지기도 하네요. 계랸 향이 진하게 풍기는데 이 향을 어떻게 받아들이는지, 일본식 카스테라처럼 달달하지 않다는 점에서 취향 차이가 있을듯 싶습니다. 비릿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빵을 뜯을 때 텍스쳐가 스펀치 같아 생경하게 느껴지기도 할 것 같습니다.
담백하게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생크림하고도 잘 어울립니다. 생크림의 단맛이 튀는 편이 아니라 계란 향기와도 조화로웠어요. 치즈카스테라가 아닌 일반 카스테라를 사신다면 생크림도 같이 사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생크림은 캔에 넣어서 나옵니다.
가족과 먹으려고 인천까지 포장해왔는데 식은 상태였지만 꽤 촉촉하니 충분히 먹을만 했습니다.
- 주차 관련
서문시장 내 위치해 있어 차로 방문할 수 없습니다. 골목이나 대로 변, 또는 공영주차장에 주차 후 방문하세요.
블로그 후기
철딱서니 4월 16일
제리윤 4월 15일
몽스 4월 15일
뚱뚱한 새우 4월 13일
Agena 4월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