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오준이네감자탕 신용산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1 (27명의 평가) 78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20 1층
  • 영업 종료 25분 전 오늘(월) · 영업시간: 08:00 - 02:00
  • 0507-1343-8363
  • 식사모임, 야식
  • 서민적인, 숯불,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셀프바, 유아의자,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준이네감자탕의 사진
음식 (59)
실내 (3)
실외 (6)
메뉴ㆍ정보 (27)
주차 (1)

오준이네감자탕 사진
오준이네감자탕 사진
오준이네감자탕 사진
오준이네감자탕 사진
오준이네감자탕 사진
오준이네감자탕 사진
오준이네감자탕 사진
오준이네감자탕 사진
오준이네감자탕 사진
오준이네감자탕 사진
오준이네감자탕 사진
오준이네감자탕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준이네감자탕 방문자 리뷰

4.1
27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8)

  • 4.5

    마음에 들어요

    (2)

  • 4

    만족해요

    (12)

  • 3

    무난해요

    (5)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3
좋음
67%
보통
33%
부족
0%
가격
4.3
만족
63%
보통
37%
불만
0%
응대
4.0
친절함
48%
보통
52%
불친절
0%
위생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17점심식사 16식사모임 11술모임 9데이트 5회식 4가족외식 3아이동반 2혼밥 2아침식사 2친목 1혼술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24시간영업 4주차불가 2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14푸짐한 11시끌벅적한 10캐주얼한 5가성비좋은 2지역주민이찾는 2숨은맛집 1깔끔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햅삐데이 평균 별점 4.3   평가 85   팔로워 0

4점 5월 16일

용산역 맛집으로 유명한 오준이네 감자탕 뼈찜이 유명하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특별한 맛은 아니였어용! 갸인적으로 감자탕이 더 멋있는 듯? 2층까지 있어서 매장이 마우 넓습니당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오준이네 숯불뼈찜小

키워드

아이동반,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혼밥, 회식, 데이트, 가족외식, 캐주얼한, 시끌벅적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마니모니 평균 별점 3.9   평가 260   팔로워 13

4.5점 3월 22일

친구의 맛집으로 추천 받아서 방문했어요.
오준이네 숯불뼈찜小: 밥이랑 먹으면 딱 맞을 간이에요. 주먹밥은 살짝 간이 되어있어서 다음에 오면 볶음밥으로 먹거나 그냥 공깃밥 시킬 것 같아요. 고기가 야들야들 부드럽고 맛있어요!
주문팁: 배불러서 더 주문은 못했는데 30분 이상 웨이팅 시 볶음밥 무료라고 하네요. 여자 3명이서 조금 배부른 상태에서 소자랑 주먹밥 주문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위생: 좋음

주문한 메뉴

오준이네 숯불뼈찜小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서민적인, 캐주얼한, 푸짐한, 시끌벅적한, 지역주민이찾는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14,000원 내외

생갈치1호의행방불명 평균 별점 3.6   평가 289   팔로워 3

4점 2025년 12월 22일

주말 저녁 6시부터 웨이팅 있는데 캐치테이블 걸어놓고 가세욭 5분 지나면 웨이팅 바로 짤리니까 카톡 확인 잘 하시고요 ㅠ 뼈찜은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오준이네 숯불뼈찜小

키워드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캐주얼한, 시끌벅적한

여닞 평균 별점 4.9   평가 50   팔로워 0

5점 4월 21일

콩나물 좋아하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뼈찜 밑에 뼈찜 많아요 숯불향 가득 소주를 부릅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숯불뼈찜 회식세트

키워드

저녁식사, 숨은맛집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준이네감자탕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덕순이감자탕 사진
현 식당에서 576m
덕순이감자탕
삼각지 · 감자탕
65점 · 98%일치
그냥 들어갔는데 뼈해장국 넘 맛있어서 두공기 순삭했어요 고기에서 잡내가 나는게 좀 흠입니다. 오랫동안 장사 해 온 느낌은 잇지만, 만족은 없엇네요 ㅡㅜ 자주 가는 뼈해장국집인데 양 정말 많아요. 고
용산감자탕 사진
현 식당에서 836m
용산감자탕
용산역 · 감자탕,뚝배기감자탕
64점 · 97%일치
깻잎이 킥인 뼈해장국입니당 오부장도 다녀가신 맛집 인정 용산역에서 걸어서 10분정도 거리에 있는 식당이라서 간단하게 점심해결하기 좋은위치 ! 가게가 생각보다 많이 협소해요(테이블4개정도) 할머니 한
용문해장국 사진
현 식당에서 1.1km
용문해장국
용문시장 · 선지해장국,소뼈전골
76점 · 94%일치
갈때마다 웨이팅에다가 오후에는 해장국을 팔지않는 자신감(??)이 궁금해서 드디어 방문~ 결론적으로 흠.. 일단 육수가 기본적으로 너무 짜다. 술안주로 내놓으려고 간을 세게 한거같긴하나 육수가 선지와
일미집 사진
현 식당에서 1.3km
일미집 2호점
남영역 · 감자탕
72점 · 98%일치
2호점 이전오픈해서 다녀왔는대 깔끔하고 좋아요 점심시간이라 대기는 있었지만 요즘 물가에 만원 정식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 최고입니다 원래 본점도 몇번 갔던곳인데 바로 역앞에 생겨서 바로 방문했어요
김가네감자탕 사진
현 식당에서 1.4km
김가네감자탕
효창공원역 · 감자탕,삼겹살
56점 · 94%일치
감자탕은 소주한잔 곁들여 먹으면 딱 좋아요! 잘 익어서 뼈가 잘 분리되고 뼈에 붙은 살도 부드러워요! 육수 맛은 다른 식당과 별 차이 없어요!
이바돔감자탕효창점 사진
현 식당에서 1.4km
이바돔감자탕효창점
효창공원역 · 감자탕,뼈해장국
67점 · 98%일치
감자탕 먹기에는 배가 별로 안고파서 뼈해장국 먹었는데 따로 들깨가루 넣지 않아도 고소하고 진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에도 살이 엄청 많고 고기잡내 전혀 없이 버터처럼 고소한 맛이더라구요 새로 이사

오준이네감자탕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7m
느루
83점 · 용리단길 · 뇨끼,생면파스타
느루 사진 1 느루 사진 2
간판도 안보여서 그냥 지나칠거같아요! 왠 포차같은 비쥬얼이 입구이니 참고해주세요 ㅎㅎ 맛은 말해모해~ 진짜 맛있다규 뇨끼 죠아 뇨끼가 먹고싶어 찾아보다가 가게 된 삼각지 느루! 느루는 순우리말로 한
현 식당에서 85m
현선이네
82점 · 신용산역 · 떡볶이,즉석떡볶이
현선이네 사진 1 현선이네 사진 2
생맥주랑 즉떡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갈릭감튀는 쏘쏘 하네요..!! 떡볶이 맛집이라고 해서 갔는데 즉떡은 살짝 달콤한맛 없는 매콤한 즉떡이었어요 맛이 없는 건 아니었는데, 기대 했던 것 만큼 엄청
현 식당에서 69m
카츠신보
81점 · 용리단길 · 카츠,돈까스
카츠신보 사진 1 카츠신보 사진 2
느끼하지않고 맛있어요!! 여기서 돈가스 먹고 서울여행 하루 더 연장했습니다-! 히레카츠 넘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양도 많아서 한끼 식사로 든든했습니다 가성비 좋음을 넘어서서 맛집이에요 고기가 두껍고
현 식당에서 75m
미토
81점 · 용리단길 · 왕새우덴뿌라
미토 사진 1 미토 사진 2
무난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격식있는 자리로 소개팅하기도 좋은곳같아요 웨이팅을 원하는 좌석(다찌석, 2인석)으로 할 수 있는 게 장점이에요. 이자카야다보니 회전은 느린 편이고 가격대가
현 식당에서 86m
청도미나리식당
81점 · 용리단길 · 샤브샤브,미나리샤브샤브
청도미나리식당 사진 1 청도미나리식당 사진 2
술과 함께 먹기에도 좋았어요 야채와 고기 모두 깔끔하게 나오고 백김치 맛있어요! 볶움밥 꼭 드세영 마싯어요오 약간 매콤하긴 한데 맛있었어요 다음에도 갈려구요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샤브샤브부터 칼국수,
현 식당에서 66m
먼치
80점 · 용리단길 · 파스타,양식
먼치 사진 1 먼치 사진 2
메뉴가 다 맛있고 독특했어요 인기 많은 이유가 있는 듯 친구들과 캐치테이블로 예약해서 갔어요. 금방 자리가 다 차더라고요. 런치에는 식전 호박고구마 스프가 나와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추천은 파스타
현 식당에서 76m
산동
79점 · 신용산 · 텐동,사케동
산동 사진 1 산동 사진 2
가격이 비싼데 장어가 통으로 있어서 비쌀만도.. 친절하고 회전율도 생각보다는 빨라요. 근데 양도 많고 느끼해서 소식가는 스폐셜 비추요 ㅎ 크지 않아서 대기가 있지만, 기다린 만큼 맛있게 먹을수 있어
현 식당에서 66m
계림원
77점 · 신용산역 · 통닭,누룽지통닭
계림원 사진 1 계림원 사진 2
친구 단골집이여서 갔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치즈콘닭+닭발 세트가 물리지않고 후루룩 먹을 수 있어서 두명이서 싹싹 다 먹었습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합니다 매장에서 제대로 먹어보는 건 처음이었
현 식당에서 49m
마제스키야키
77점 · 용리단길 · 스키야키,샤브샤브
마제스키야키 사진 1 마제스키야키 사진 2
가족이 서울 와서 방문한 집.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는 여자 친구 데리고 가보려구요. 일본에서 먹는 스키야끼만큼 맛있었어요 재방문 의사 있어요 스키야키 시켰는데 오크라 냉소면에 사와라 야키, 볶음우동
현 식당에서 75m
미트미르 김숙성
75점 · 용리단길 · 삼겹살,고기집
미트미르 김숙성 사진 1 미트미르 김숙성 사진 2
점심특선 먹으러 방문했는데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추천 점심은 김치찌개 하나만 가능하고 큰 양푼이에 양 푸짐하게 나옵니다. 맛도 괜찮구요 고기자체 퀄리티가 좋아서 맛있어요 직접 구워주셔셔 편하게 먹
현 식당에서 57m
목계화원
75점 · 용리단길 · 닭,닭샤브샤브
목계화원 사진 1 목계화원 사진 2
청모하기에 좋아요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다만 2층 불때문에 겨울인데도 더웠어요 예약하고 방문하니까 쉽게갈수잇어 좋습니다 ㅋㅋ 국물도 맛잇어요 주말에 신년회로 친구들과만나기위해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분위
현 식당에서 58m
양인환대극진
75점 · 신용산역 · 양고기,양갈비
양인환대극진 사진 1 양인환대극진 사진 2
고기 하나하나 구워주시는데 맛있습니다! 직원분도 친절하세요. 다만 한종류씩만 구워서 서빙되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먹는데 감질맛 나긴 해요. 주말공휴일 세트 메뉴로 먹는게 가성비는 훨씬 좋습니다. 그

오준이네감자탕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9m
데이릿
82점 · 용리단길 · 퓨전한식,직화족발
데이릿 사진 1 데이릿 사진 2
너무 맛있습미다 웨이팅이 있어서 참고하셔야 할 듯합니다 추천해요 용리단길 맛집이라고 충분히 불릴 수 있는 퀄리티. 묵은지 맛은 과하지 않아서 정말 좋았다. 주말엔 웨이팅이 많으니 미리 캐치테이블로
현 식당에서 37m
더닝
79점 · 용리단길 · 케이크,조각케이크
더닝 사진 1 더닝 사진 2
매장이 너무 비좁고 구석에 있어서 폐쇠공포증 올뻔. 아기자기하고 골방에 놀러온 느낌은 나는데 너무 좁고 환기되는 창문도 없어서 매우 답답했음. 입구가 되게 난해한데 케이크존맛 과일도 크고;,; 가까
현 식당에서 95m
옹근달
78점 · 용리단길 · 베이커리,카페
옹근달 사진 1 옹근달 사진 2
손님이 많아서 테이블 사진은 못올렸습니다 얼굴지우기를 해도 모르는 분 두세분의 얼굴이 뙇 나와서.... 빵은 그냥저냥 괜찮고 야외좌석이 요즘 날씨에 좋아서 운치있었습니다. 성수점은 못가봤는데 여기보
현 식당에서 154m
GOONIES
78점 · 용리단길 · 카페,커피
GOONIES 사진 1 GOONIES 사진 2
구니스만의 특이한 인테리어에 시그니처 매뉴가 있으니 한번씩은 맛보는게 좋을듯합니다^^ 한입 거리 말차라떼가 나와서 너무 놀랫네 진짜 ㅋㅋㅋㅋ 해골?이 있는 독특한 컨셉을 갖고 있는 곳이에요 내부가
현 식당에서 149m
브레니파이칸틴
78점 · 신용산역 · 디저트,파이
브레니파이칸틴 사진 1 브레니파이칸틴 사진 2
분위기 좋은데 사람들도 많아서 테이블 간격은 좁은 편이에요 파이랑 음료는 양도 넉넉하고 맛나요! 추천힙니다 인테리어가 이쁩니다 파이맛은 제가 잘 몰라서... 두바이초코케이크도 맛있게 먹었는데 요즘은
현 식당에서 191m
오설록티하우스
77점 · 신용산역 · 디저트,말차
오설록티하우스 사진 1 오설록티하우스 사진 2
손님이 많이 없어서 조용하고 친구랑좋은 시간 보낼수 있었어요. 진짜 말차 녹차는 오설록 만한 곳 없는 것 같아요.. 그냥 라떼만 있는게 아니고 다양한 음료가 있어서 즐기기에 딱 좋았어요. 아모레퍼시
현 식당에서 192m
딥하우스
77점 · 용리단길 · 카페,빙수
딥하우스 사진 1 딥하우스 사진 2
빙수는 직관적으로 맛있는 맛 입니다. 좌석은 많이 협소하고 좁은 편이며, 커피류는 평범했습니다. 크림브륄레 빙수라니 너무 맛잇어용 가게만 좀 더 크면 좋겟어요 골목길에 숨은 느좋 카페! 커피 디저트
현 식당에서 191m
카페 알토 바이 밀도
76점 · 신용산역 · 빵,식빵
카페 알토 바이 밀도 사진 1 카페 알토 바이 밀도 사진 2
깔끔한 카페에 밀도 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밀도 카페임 주차 1시간 30분 제공 역시 식빵 맛집~ 쨈 종류도 다양하고 넓어서 좋아요 빵 종류가 많고 빵이 맛있어요 베이커리와 함께 커피를 즐기고 싶
현 식당에서 191m
오설록 티하우스
75점 · 신용산역 · 디저트,말차
오설록 티하우스 사진 1 오설록 티하우스 사진 2
주말엔 아모레퍼시픽 주차 여유 있는 편이라 아이랑 갈만하고 좋네요~~ 녹차 맛이 굉장히 진하고 너무 달지도 않아 좋았습니다. 말차 빙수를 기대하고 갔는데 솔직히 조금 아쉬웠음ㅠ너무 말차가 쌉써르한
현 식당에서 29m
쏠티캐빈 화이트
74점 · 신용산 · 카페,디저트
쏠티캐빈 화이트 사진 1 쏠티캐빈 화이트 사진 2
용리단길에서 그래도 밤10시까지 하는 카페라 손님이 종. 있고 맛은 보통 매장은 여러층잇고 큰데 영업을 일찍닫음 그냥 길가에 보이니까 방문하기좋음 무난함 음료는 사람에 비해 빨리나왔고 사람이 너무
현 식당에서 155m
도화아파트먼트
74점 · 용리단길 · 카페,루프탑
도화아파트먼트 사진 1 도화아파트먼트 사진 2
용산 접근성 좋고 조용하니 단란하게 꾸민 카페여서 커피 마시기 좋음 용산 카페마다 사람 짱 많은데 도화는 3층까지 있어서 그나마 자리가 있네요. 디저트 많아서 좋아요. 커피도 맛있고 분위기 좋아요!
현 식당에서 194m
낙하산커피
73점 · 용리단길 · 커피,카페
낙하산커피 사진 1 낙하산커피 사진 2
신용산쪽 갔다가 커피마시러 들린 낙하산커피 점심시간전이라서 한적했다 간판이 없어서 모르고 지나쳤다가 다시 돌아왔다ㅋㅋ 아이스플랫화이트 주문하고 자리잡았다 매장에서 먹고간댔는데 실수로 테이크아웃잔에

블로그 후기

용리단길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한식주점
3위와인바
더보기

추천 페이지

용리단길 용리단길 맛집 검색 용리단길
용리단길 용리단길 대표 음식 용리단길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