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쿠라우니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1 (20명의 평가) 74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56길 39 지하 1층
  • 영업 중 오늘(수) · 영업시간: 11:00 - 22:00
  • 0507-1375-2210
  • 생활의달인, 간식, 데이트
  • 예쁜, 유럽, 점심식사, 테라스, 테이크아웃,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쿠라우니의 사진
음식 (51)
실내 (31)
실외 (7)
메뉴ㆍ정보 (23)
주차 (1)

쿠라우니 사진
쿠라우니 사진
쿠라우니 사진
쿠라우니 사진
쿠라우니 사진
쿠라우니 사진
쿠라우니 사진
쿠라우니 사진
쿠라우니 사진
쿠라우니 사진
쿠라우니 사진
쿠라우니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쿠라우니 방문자 리뷰

4.1
20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8)

  • 4

    만족해요

    (6)

  • 3

    무난해요

    (4)

  • 2

    아쉬워요

    (2)

  • 1

    별로예요

    (0)

4.3
좋음
70%
보통
25%
부족
5%
가격
3.3
만족
25%
보통
65%
불만
10%
응대
3.9
친절함
50%
보통
45%
불친절
5%
  • 방문목적

    간식 12차모임 11데이트 11혼카페 6점심식사 1기념일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주차불가 5무료주차 2발렛주차 1공영주차장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예쁜 12이국적/이색적 7깔끔한 5캐주얼한 5조용한 3서민적인 3숨은맛집 3푸짐한 2고급스러운 2지역주민이찾는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뉴하콩이쿵 평균 별점 4.9   평가 252   팔로워 40

5점 2025년 2월 27일

브라우니 맛집!
브라우니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저처럼 달달하면서 꾸덕한 브라우니 좋아하시는 분들께 완전 추천!
친구 집에 놀러가다가 빈 손으로 갈 수 없어서 방문한 곳이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브라우니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놀랐어요! 저는 얼그레이 파운드랑 쿠라우니를 주문했고, 10개 포장도 가능해서 지인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ㅎㅎ
가격은 생각했던 것보다 비싼 편이었지만, 먹어보니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이 안 들 정도로 달콤하니 맛있었습니다 :)
카페 내부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넓었고, 안쪽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사람이 많았지만 자리는 남아있어서 바로 앉을 수 있었고, 포장하시는 분들이 많기도 해서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으실거예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가로수길 사이에 있어서 주차하기에는 조금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근처 공영 주차장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쿠라우니

키워드

차모임, 혼카페, 데이트, 간식, 숨은맛집, 푸짐한, 조용한, 예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주차불가

이니님 외 7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phjcp 평균 별점 3.9   평가 100   팔로워 0

2점 2월 15일

생각보다 별로 맛이 없어서 왜 유명한 집인지 잘 모르겠어요. 카페도 너무 지저분하고 알바생들도 좀 불친절한 경향이 있었습니다.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나쁨

주문한 메뉴

마리아쥬 홍차, 레밍턴

키워드

간식

달달달걀 평균 별점 4.2   평가 5   팔로워 0

4점 2024년 2월 27일

유명한 곳이라 포장주문해서 먹었어요.
가격대는 좀 있지만 크기가 크고 달아서 한번에 다 안먹고 나눠 먹었어요
쫀득함보단 부드러운 식감의 브라우니였어요
커피랑 궁합 최고!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쿠라우니

키워드

간식, 캐주얼한, 고급스러운, 예쁜, 주차불가

다코미식가 Me 평균 별점 4.1   평가 725   팔로워 90

5점 2022년 8월 30일

이름부터 미쳤다. 쿠라우니라니 천재적이다.
브라우니도 맛있는데 쿠키도 같이 넣으면 먹기 잔부터 이미 설명이 필요없다.
안은 촉촉하고, 찌이인하게 꾸덕한 초코로 가득한 쿠라우니고, 위는 약간 바각하니 구워져있는 것 같다. 아주 진해서 아주 달다. 한 조각을 혼자 먹으면 뭔가 죄책감이 든다.
진저브레드와 캐롯케익도 밀도가 아주 높고, 촉촉하고, 향이 진하다.
무엇보다 놀라웠던건 스콘이 아주 맛있었다. 스콘 맛집이라고 해도 될 듯.
가격대가 비싸지만 매장에서 먹고, 빈손으로 돌아오긴 아쉬워서 또 사서 오게
되었단 곳.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쿠라우니, 스콘, 진저브레드, 캐롯케익, 밀크티

키워드

차모임, 간식, 숨은맛집, 조용한, 예쁜

슬쌍디아빠 이동섭님 외 6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쿠라우니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르사이트 사진
현 식당에서 44m
르사이트
가로수길 · 카페,푸딩
72점 · 97%일치
가볍고 산뜻한 아메리카노 디저트 케익과 푸딩 종류 다양 매장 넓음 밥먹고 커피가 먹고 싶어 왔는데 맛 괜찮고 디저트 이쁘게 생겼어요! 깔끔하고 조용하고 넓어요 디저트도 아기자기하게 여러가지 있어요
벤스쿠키 사진
현 식당에서 69m
벤스쿠키
가로수길 · 디저트,쿠키
63점 · 97%일치
쿠키 맛집, 화이트 마카다미아가 가장 잘 나가는 것 같다. 웬만해서는 다 맛있음. 다만 낱개가 3,500원이니까 이왕 사려면 많이 사는 게 단가상 돈이 덜 아깝다 같이 일하는 동료들이랑 나눠 먹으려
식물학 사진
현 식당에서 78m
식물학
신사역 · 카페,커피
73점 · 97%일치
잠깐 시간이 떠서 근처 아무카페나 방문했던거라 우연히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냥 저냥 무난무난했어요 카페포레는 얼음이 없는 아이스라떼로 진하고 맛있어요 베이커리류도 적당히 있어서 식사대용으로도 좋아
이치서울 사진
현 식당에서 143m
이치서울
신사 · 디저트,카페
75점 · 97%일치
사람이 많아서 시끌벅적했는데 아이스크림은 맛있었어요!! 쑥 아이스크림 라떼와 쑥 디저트가 맛있어요 시그니처예요 신사에 있는 카페! 맛은 있는데...가격이 쫌 비싸서 아쉬움! 제철과일로 만든 디저트
투썸플레이스 사진
현 식당에서 187m
투썸플레이스 강남신사점
신사역 · 디저트,케이크
54점 · 97%일치
꽤 큰 매장이라서 차모임이나 마시고 가기 좋은 매장이예요 카공하기 좋은 신사역 카페 애플망고빙수는 솔직히 이가 너무 시린 냉동 망고라서 맛있진않아요 친구가 약속시간 좀 늦을거같다고 기프티콘줘서 배고
카페 카이브 사진
현 식당에서 241m
카페 카이브 가로수길점
가로수길 · 카페,디저트
69점 · 97%일치
깔끔하고 사람이 북적거리지 않아서 좋습니다. 커피 맛도 무난합니다. 매장이 진짜 넓어서 마음에 들었고 말차크림라떼는 생각보다 진하고 씁쓸한 맛이라 제 입맛에는 안맞았어요 가로수길 넓은 카페 찾으시면

쿠라우니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71m
콴안다오
84점 · 신사역 · 베트남음식,쌀국수
콴안다오 사진 1 콴안다오 사진 2
콴안다오 쌀국수 국물 예술이에요 ㅠ 멀지만 갈 가치가 있는 곳! 직원분들 모두 착하시고 모든 메뉴 맛있어요 내부 인테리어까지 베트남 온 것 같아오!! 11,000원의 행복 전 날 술먹지 않아도 저절
현 식당에서 49m
유희
78점 · 신사역 · 고등어회,요리주점
유희 사진 1 유희 사진 2
맛이 좋습니다. 사시미는 비리지 않았고 숙성이 잘되었고 봉초밥도 맛나네요. 분위기도 과하지 않고 괜찮았어요. 신사동 가로수길 근처에 위치한 이자카야입니다. 음식 하나하나 퀄리티가 꽤 높습니다. 고등
현 식당에서 58m
신사전
77점 · 가로수길 · 막걸리,모듬전
신사전 사진 1 신사전 사진 2
강남구 신사역 근처에 위치한 신사전 다녀왔어요 주말 저녁 시간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많아 입장까지 조금 대기했고 내부는 다닥 붙어 있는 테이블 배치라 전반적으로 좁고 북적이는 분위기였습니다 대표 메뉴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온다
77점 · 가로수길 · 감자뇨끼,이탈리안레스토랑
온다 사진 1 온다 사진 2
양식집이지만 간이 가끔 안맞는것같다 그냥 무냥저냥한맛인데 뇨끼는 괜찮음 분위기도 엄청 예쁘고 음식이 다 맛있어요ㅎㅎ 미리 예약하고 가길 잘했네요 전체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 재료 맛이 잘 살아 있어서
현 식당에서 35m
삼창교자
75점 · 가로수길 · 딤섬,우니
삼창교자 사진 1 삼창교자 사진 2
발렛비 8천원 나왔고 본인 퇴근하시면서 더있을거면 만원내라길래 짜증나서 적당히 먹는거 마무리하고 나왔습니다 인생 발렛비 최대로나왔네요. 그냥 가로수길 자체가 이제 좀 싫어집니다 만두 메뉴 다양해서
현 식당에서 94m
해가쭈꾸미
73점 · 신사역 · 쭈꾸미
해가쭈꾸미 사진 1 해가쭈꾸미 사진 2
가격 저렴하고 친절하시고 좋은데 맛이 약간 부족함 ㅠㅠ 감칠맛이 추가되면 좋을 것 같아툥 신사동에서 유일하게 쭈꾸미를 먹을 수 있는 곳. 오래오래 남아 있으면 좋겠다. 쭈꾸미 통통하고 탱글해요 매운
현 식당에서 25m
리파인
72점 · 가로수길 · 퓨전한식,한식다이닝
리파인 사진 1 리파인 사진 2
가격대가 살짝 있지만 맛은 평범, 역 근처라 금방 걸어오네요 음식과 서비스는 좋았는데 1. 테이블이 제대로 안 닦여있었음 2. 입구에 난잡하게 물건들이 방치되어있음 이 부분 신경쓰면 더 좋아보일듯요
현 식당에서 49m
스구식탁
72점 · 가로수길 · 샤브샤브
스구식탁 사진 1 스구식탁 사진 2
깔끔하게 먹기 좋았어여 맛도 있네요 분위기도 조용하고요 좋았어여 양도 많고 맛있습니다! 자주 오는 샤브샤브 맛집이에요! 혼밥이 가능한 샤브샤브집이라 야채 손질도 되어 있어 편하게 밥먹기 좋았다. 저
현 식당에서 52m
토우베
71점 · 신사역 · 파인다이닝,코스요리
토우베 사진 1 토우베 사진 2
기념일 때 방문하기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는데 스테이크나 생선 익힘 정도가 아쉬웠어요 음식이 전반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현 식당에서 89m
뎅오야
71점 · 신사 · 이자카야,오뎅바
뎅오야 사진 1 뎅오야 사진 2
신사동에 위치한 깔끔한 오뎅바 개인적으로 쿠시카츠가 맛있었음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 좋아서 이 날 소개팅데이트 하는 테이블 많이 있었음ㅎ_ㅎ 어묵 자체가 담백하고 군더더기 없는 맛이에요. 낱개로 추
현 식당에서 35m
띠엘로
70점 · 가로수길 · 와인바,레스토랑
띠엘로 사진 1 띠엘로 사진 2
파스타 라자냐 종류가 맛이 좋았어요 오리고기는 개인적으로 별로였습니다.. 콜키지 프리가 가장 장점인것같았어요 음식이 하나하나 너무 맛있어서 잘 먹었어요 다음에 다시 방문하고 싶을정도로 맛있어요 깔끔
현 식당에서 51m
이자카야화분
70점 · 신사역 · 사시미,고로케
이자카야화분 사진 1 이자카야화분 사진 2
음식들 맛있었습니다. 사장님 혼자 운영하셔서 조금 늦게 나오는 감이ㅜ없지 않아 있는데 아무튼 좋았습니다. 조용하고 사장님 손이 정말 빠르셔서 추가메뉴 시켜도 흐름 끊기지 않아 좋았어요 사시미도 그렇

쿠라우니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6m
플라워 아티장 베이커리 카페
80점 · 신사역 · 빵,바게트
플라워 아티장 베이커리 카페 사진 1 플라워 아티장 베이커리 카페 사진 2
사람이 많아 바글바글했고 다양한 빵이 있었지만 주문한 것 중에 애플파이. 바게트 맛있어요. 크로아상은 좀 신맛이 나서 한입 먹고 안먹었고 바게트는 미리 결제해서 예약해야 하는데 불맛나면서 겉이 굉장
현 식당에서 51m
듀자미
75점 · 가로수길 · 케이크,디저트
듀자미 사진 1 듀자미 사진 2
블루리본 몇 년 동안 받은 카페입니다~ 오랫동안 유명하고 맛있는 케익을 먹을 수 있어요 근래 먹어본 딸기케이크 중 거의 탑급으로 맛있음.. 다만 그 격차가 크진 않았는데, 문제는 가격까지 탑임..
현 식당에서 43m
프론트서울
74점 · 가로수길 · 카페,디저트
프론트서울 사진 1 프론트서울 사진 2
매장 분위기가 좋고 2층까지 있어서 좌석이 넉넉해 좋아요 디저트는 조금 많이 달아요.. 음료가 꽤 비싼편인데 넓고 구조가 독특한 인테리어 (2층)가 보기 좋음 술과 카페를 겸하기 좋음 강남 카페답게
현 식당에서 78m
식물학
73점 · 신사역 · 카페,커피
식물학 사진 1 식물학 사진 2
잠깐 시간이 떠서 근처 아무카페나 방문했던거라 우연히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냥 저냥 무난무난했어요 카페포레는 얼음이 없는 아이스라떼로 진하고 맛있어요 베이커리류도 적당히 있어서 식사대용으로도 좋아
현 식당에서 67m
제이엠커피 신사라운지
73점 · 신사역 · 카페,커피
제이엠커피 신사라운지 사진 1 제이엠커피 신사라운지 사진 2
3층짜리 대형카페고 디저트, 빵, 음료 종류 정말 많음. 다 맛있었고 어디 갈지 고민되면 가기 좋을 듯 자리많고 분위기 좋음 대화하기에 좋은 카페였습니다 깔끔하고요 걸어가다가 큰 카페가 있어서 우연
현 식당에서 44m
르사이트
72점 · 가로수길 · 카페,푸딩
르사이트 사진 1 르사이트 사진 2
가볍고 산뜻한 아메리카노 디저트 케익과 푸딩 종류 다양 매장 넓음 밥먹고 커피가 먹고 싶어 왔는데 맛 괜찮고 디저트 이쁘게 생겼어요! 깔끔하고 조용하고 넓어요 디저트도 아기자기하게 여러가지 있어요
현 식당에서 64m
크림라벨
70점 · 가로수길 · 케이크,딸기케이크
크림라벨 사진 1 크림라벨 사진 2
딸기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해서 가 보고 싶었는데 케이크 종류도 다양하고 엄청 맛있어요 케이크도 맛있고 음료도 맛있다. 매장도 깨끗해서 시간 보내기 좋다. 맛있어요 과일도 맛있고 케이크도 맛있습니다.
현 식당에서 87m
올데이사운드바
70점 · 가로수길 · bar,칵테일
올데이사운드바 사진 1 올데이사운드바 사진 2
여기 분위기 좋고 노래도 잘 트네요ㅎㅎ 말차라떼 진하고 레몬티 존맛 넓고 쾌적해요 좀 비쌌지만 음료가 너무 달지도 않고 완전 맛있어요 분위기가 힙해요! 낮에는 카페분위기이고 밤에는 바 분위기에요 분
현 식당에서 92m
브라운코너
69점 · 신사역 · 카페,커피
브라운코너 사진 1 브라운코너 사진 2
분위기 좋고 야외석도 있어서 더 조아요 커피도 맛있고 밤엔 칵테일도 팔아용 번잡한 메인거리 옆 블럭에 있어서 덜 시끄럽고, 야외 테라스가 있어서 시원합니다. 거리 구경하면서 커피 마시기 좋은 곳.
현 식당에서 95m
폼드팡베이커리
66점 · 신사 · 베이커리
폼드팡베이커리 사진 1 폼드팡베이커리 사진 2
신사역 가로수길 근처에 있는 베이커리로 빵 종류 다양하고 좋아요 자주가는 빵집! 버터바도 맛있고 빵이 쫀득해서 메뉴들마다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91m
카페 키츠네
65점 · 가로수길 · 카페,커피
카페 키츠네 사진 1 카페 키츠네 사진 2
예전부터 방문하고 싶었던 메종키츠네 카페. 주변의 다른 플래그십 스토어들과 달리 카페를 주력으로 운영하는 점이 특별했다. 맛이 특별하거나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이를 뛰어넘는 인테리어와 경관 감성
현 식당에서 69m
벤스쿠키
63점 · 가로수길 · 디저트,쿠키
벤스쿠키 사진 1 벤스쿠키 사진 2
쿠키 맛집, 화이트 마카다미아가 가장 잘 나가는 것 같다. 웬만해서는 다 맛있음. 다만 낱개가 3,500원이니까 이왕 사려면 많이 사는 게 단가상 돈이 덜 아깝다 같이 일하는 동료들이랑 나눠 먹으려

블로그 후기

가로수길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와인바
3위중식당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가로수길 가로수길 맛집 검색 가로수길
가로수길 가로수길 대표 음식 가로수길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