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슬라이더}
{사용자이름}
{작성일}

0명의 좋아요한 사용자

    닫기
    할인 배달 백년가게

    콴안다오

    가로수길 | 베트남음식, 쌀국수

    61점 22명의 평가

    •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16-2
    • 02-512-1651
    • 다코매거진선정, 가정식, 분위기좋은, 이국적인분위기, 데이트코스, 모임, 해장
    • 저녁식사, 점심식사, 발렛주차, 주차, 발렛파킹, 테라스, 발렛
    • 이 식당에 35명의 좋아요한 사용자가 있습니다. 이동
    • 이 식당의 소유주이신가요? 이동

    22건의 방문자 평가

    4.3점

    4.7 가격4.2 서비스4.1

    • 방문목적

      점심식사(16)

      저녁식사(15)

      식사모임(12)

      데이트(8)

      혼밥(4)

      …더보기

      다이어트식단(3)

      가족외식(3)

      아이동반(2)

      실버푸드(1)

      혼술(1)

      가로수길 맛집(1)

      회식(1)

      접대(1)

      기념일(1)

    • 분위기

      캐주얼한(12)

      이국적/이색적(12)

      서민적인(10)

      가성비좋은(10)

      숨은맛집(7)

      …더보기

      시끌벅적한(6)

      깔끔한(5)

      예쁜(3)

      조용한(2)

      지역주민이찾는(2)

      푸짐한(1)

      경관/야경이좋은(1)

      경관/야경이 좋은(1)

    • 편의시설

      야외좌석(테라스)(5)

      발렛주차(1)

    • 매우만족(10)

    • 만족(10)

    • 보통(2)

    • 불만(0)

    •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맛집 평가하고 300원까지 적립받기

    haha (302곳 작성, 1,077개 공감받음) 10월 14일

    5 가격3 서비스5

    식사시간엔 웨이팅이 있어요 쌀국수에 레몬뿌리고 고추 빻은거? 넣어먹으니 얼큰하고 맛있어요 분짜도 맛있고 전체적으로 맛있습니당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회식 가족외식 캐주얼한 시끌벅적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지역주민이찾는 발렛주차

    공감(4)

    랭굴 (186곳 작성, 531개 공감받음) 신사/일산/구리남양주 :) 10월 14일

    5 가격3 서비스5

    현지인이 운영하는 쌀국수집이에요
    고추가루 넣고 먹으니 진짜 맛있어요 ㅎㅎ
    껌승은 무조건 시키세요!
    점심시간에는 대기 많아요 ㅠ
    또 방문할 의향있슴다

    점심식사 저녁식사 데이트 야외좌석(테라스)

    공감(2)

    늦잠 (28곳 작성, 65개 공감받음) 11월 8일

    5 가격5 서비스3

    가로수길에서 이렇게 착한가격에 맛있는 베트남음식이라니!

    반미와 호치민식 쌀국수 먹었는데
    반미는 쏘쏘했지만(쌀바게트는 바삭하고 맛있는데 필링이 좀 부족한 느낌. 고수 싫어하면 미리 빼달라고 해야할듯)
    쌀국수가 완전 맛있었어요

    쌀국수는 특이하게 닭육수를 베이스로 한거같았는데, 국물이 맛있어서 해장하는 느낌으로 ㅎㅎ 원래 국물 잘 안먹는데 후루룩후루룩하고 왔습니다

    다음에 다른 메뉴도 먹으러 가고싶어요
    평이 좋은데는 다 이유가 있는듯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서민적인 캐주얼한 시끌벅적한 이국적/이색적 야외좌석(테라스)

    공감(3)

    믿음언니 (133곳 작성, 262개 공감받음) 2019년 11월 11일

    5 가격3 서비스5

    ✔️호치민식 쌀국수 (7,500원)
    ✔️돼지고기 덮밥 (10,500원)
    ✔️호치민식 분짜 (11,500원)
    ✔️닭날개 튀김 (14,500원)
    날이 쌀쌀해서 국물있는게 끌려서
    “쌀국수 먹자!”하고 검색해서 방문한 [콴안다오]! 강남시장쪽 골목에 위치해있는데 안쪽에 있어서 정말 자세히 봐야 알수있는곳에 있더라고요! 베트남 현지 느낌 물씬 나는곳~
    오픈 이벤트로 할인행사도 하더라고요
    맛은 생각보다 맛있어서 ㅋㅋㅋ 다들 놀람
    쌀국수 국물이 좀 짜서 뜨거운 물 섞었더니 간이 딱 좋았고~ 맛있었고, 닭날개튀김은 교촌치킨 소스처럼 단짠해서 맛있었어요! 저의 베스트 픽은 #분짜 소스도 고기도 넘넘 맛있었어요베트남음식점 베트남음식맛집 가로수길맛집 으로 인정하는 곳! 입니다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숨은맛집 캐주얼한 이국적/이색적

    공감(3)

    mymy (164곳 작성, 678개 공감받음) 10월 21일

    5 가격5 서비스5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았고 가격도 괜찮았던 것 같아요! 1시에 갔는데 웨이팅이 두 팀 정도 있었고 금방 들어갔어요 쌀국수도 국물이 진하고 맛있었고 새우볶음밥도 간도 적당하고 양도 꽤 많았어요! 재방문하고싶은 가게입니다

    아이동반 다이어트식단 실버푸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접대 데이트 가족외식 숨은맛집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푸짐한 예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경관/야경이좋은 지역주민이찾는 야외좌석(테라스)

    공감(3)
    더보기

    블로그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