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스구식탁 가로수길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4 (8명의 평가) 72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1길 28 1층 101호
  • 영업 전 오늘(일) · 영업시간: 11:30 - 22:00
  • 0507-1325-4478
  • 혼밥, 데이트
  • 캐주얼한,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바테이블, 예약가능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스구식탁의 사진
음식 (20)
실내 (2)
메뉴ㆍ정보 (7)

스구식탁 사진
스구식탁 사진
스구식탁 사진
스구식탁 사진
스구식탁 사진
스구식탁 사진
스구식탁 사진
스구식탁 사진
스구식탁 사진
스구식탁 사진
스구식탁 사진
스구식탁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스구식탁 방문자 리뷰

4.4
8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3)

  • 4

    만족해요

    (5)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8
좋음
88%
보통
13%
부족
0%
가격
4.3
만족
63%
보통
38%
불만
0%
응대
4.3
친절함
63%
보통
38%
불친절
0%
  • 방문목적

    혼밥 6점심식사 6저녁식사 5데이트 1회식 1식사모임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4깔끔한 4조용한 4서민적인 3지역주민이찾는 3푸짐한 3가성비좋은 3시끌벅적한 1이국적/이색적 1숨은맛집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봄비밤비 평균 별점 3.9   평가 452   팔로워 8

5점 2023년 2월 26일

저렴한 가격에 각자 나오는 샤브샤브로 생각보다 푸짐하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가격대비 만족!
사이드로 죽과 칼국수 선택할 수 있고 죽이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소스는 종류가 3가지인데 매콤한 맛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 + 사이드 택1

키워드

식사모임, 회식, 서민적인

맛과멋 찿아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커피한잔 평균 별점 4.3   평가 793   팔로워 9

4점 2025년 12월 9일

깔끔하게 먹기 좋았어여 맛도 있네요 분위기도 조용하고요 좋았어여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사이드 택1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조용한, 지역주민이찾는

둥글레차님이 좋아합니다.

짱고 평균 별점 4.6   평가 195   팔로워 1

5점 2025년 8월 2일

양도 많고 맛있습니다! 자주 오는 샤브샤브 맛집이에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사이드 택1

키워드

혼밥, 숨은맛집, 캐주얼한, 푸짐한, 조용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CHAN 평균 별점 4.0   평가 182   팔로워 3

4점 2021년 2월 20일

혼밥하기 좋은곳
샤브샤브에 죽까지 아주 배부르진 않아도 먹을만함
새로 생겨서 깔끔하고 좋음
육수 맛이 내 취향은 아니었지만 전체적으로 괜찮았음
직원분 인원이 얼마 되지않아서
죽 조리요청하면 좀 기다려야하는게 약간 흠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조용한, 이국적/이색적

그리운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스구식탁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샤블리 사진
현 식당에서 141m
샤블리
신사 · 샤브샤브,월남쌈
75점 · 92%일치
신사역에 위치한 맛있는 샤브 월남쌈집 점심에 먹기에는 조금 비싸지만 깔끔하고 맛있음 2인커플세트로 먹었는데 가운데 셀프바도 있고 양도 너무 많아서 배부르게 먹고왔어요 월남쌈과 샤브샤브를 함께 먹을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156m
등촌샤브칼국수 신사가로수길점
신사역 · 샤브샤브,미나리
69점 · 90%일치
다른 곳보다 살짝 가격이 비싼 느낌이지만 맛은 좋았어요~ 고기 퀄리티가 좋아요 등촌 샤브칼국수 신사가로수길점. 약간 오래된 건물 2층에 위치. 맑은 국물에 야채가 듬뿍 . 숙주가 많아서 좋습니다.
연무장샤브 사진
현 식당에서 794m
연무장샤브
압구정 · 샤브샤브,1인샤브
51점 · 98%일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질좋은 고기와 야채로 만든 샤브샤브 정말 맛있어요
샤브카덴 사진
현 식당에서 957m
샤브카덴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압구정 · 샤브샤브,스키야키
67점 · 94%일치
주차는 현대 백화점 5만원 이상 구매시 1시간 10이상 구매시 2시간 이렇게 됨. 혼자서 샤브먹기좋음 현대 압구정 가스트로테이블로 리뉴얼하면서 생김 백화점이라 가격대는 좀 있지만 개인 테이블에 앉아
샤브오 사진
현 식당에서 1.4km
샤브오
압구정 · 샤브샤브,1인샤브
72점 · 96%일치
잘 익은 고기를 소스에 퐁당! 샤브오 시그니처 소스가 진짜 맛있는데, 고기랑 조합이 찰떡이에요. 소스만으로도 밥 한 공기 뚝딱할 것 같은 맛이에요 😋 너무 맛있고 고급진 식사하고 갑니다 육수는 해산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1.4km
등촌샤브칼국수 논현점
신논현역 · 샤브샤브,칼국수
68점 · 90%일치
역시 등촌은 볶음밥이 진리 .. 저녁메뉴는 고기 미포함이라 따로 주문해야 해요 다른 등촌도 몇번안가서 비교가어렵지만 한번간곳과 비교하면 국물이 아쉬움 가봤던 샤브집중에는 중간~ 중간이하인편 맛없다도

스구식탁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4m
유희
78점 · 신사역 · 고등어회,요리주점
유희 사진 1 유희 사진 2
맛이 좋습니다. 사시미는 비리지 않았고 숙성이 잘되었고 봉초밥도 맛나네요. 분위기도 과하지 않고 괜찮았어요. 신사동 가로수길 근처에 위치한 이자카야입니다. 음식 하나하나 퀄리티가 꽤 높습니다. 고등
현 식당에서 75m
신사전
77점 · 가로수길 · 막걸리,모듬전
신사전 사진 1 신사전 사진 2
강남구 신사역 근처에 위치한 신사전 다녀왔어요 주말 저녁 시간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많아 입장까지 조금 대기했고 내부는 다닥 붙어 있는 테이블 배치라 전반적으로 좁고 북적이는 분위기였습니다 대표 메뉴
현 식당에서 44m
온다
77점 · 가로수길 · 감자뇨끼,이탈리안레스토랑
온다 사진 1 온다 사진 2
양식집이지만 간이 가끔 안맞는것같다 그냥 무냥저냥한맛인데 뇨끼는 괜찮음 분위기도 엄청 예쁘고 음식이 다 맛있어요ㅎㅎ 미리 예약하고 가길 잘했네요 전체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 재료 맛이 잘 살아 있어서
현 식당에서 84m
삼창교자
75점 · 가로수길 · 딤섬,우니
삼창교자 사진 1 삼창교자 사진 2
발렛비 8천원 나왔고 본인 퇴근하시면서 더있을거면 만원내라길래 짜증나서 적당히 먹는거 마무리하고 나왔습니다 인생 발렛비 최대로나왔네요. 그냥 가로수길 자체가 이제 좀 싫어집니다 만두 메뉴 다양해서
현 식당에서 24m
리파인
72점 · 가로수길 · 퓨전한식,한식다이닝
리파인 사진 1 리파인 사진 2
가격대가 살짝 있지만 맛은 평범, 역 근처라 금방 걸어오네요 음식과 서비스는 좋았는데 1. 테이블이 제대로 안 닦여있었음 2. 입구에 난잡하게 물건들이 방치되어있음 이 부분 신경쓰면 더 좋아보일듯요
현 식당에서 75m
토우베
71점 · 신사역 · 파인다이닝,코스요리
토우베 사진 1 토우베 사진 2
기념일 때 방문하기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는데 스테이크나 생선 익힘 정도가 아쉬웠어요 음식이 전반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현 식당에서 83m
롤링파스타
71점 · 가로수길 · 파스타,피자
롤링파스타 사진 1 롤링파스타 사진 2
체인점이라 아는 무난무난한 맛이었어요 간단하게 파스타 먹고싶을때 갑니다 체인점이라 맛은 무난하니 맛있었어요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음식이 대체로 다 맛있고 우선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추천한다 백종원
현 식당에서 56m
띠엘로
70점 · 가로수길 · 와인바,레스토랑
띠엘로 사진 1 띠엘로 사진 2
파스타 라자냐 종류가 맛이 좋았어요 오리고기는 개인적으로 별로였습니다.. 콜키지 프리가 가장 장점인것같았어요 음식이 하나하나 너무 맛있어서 잘 먹었어요 다음에 다시 방문하고 싶을정도로 맛있어요 깔끔
현 식당에서 94m
이자카야화분
70점 · 신사역 · 사시미,고로케
이자카야화분 사진 1 이자카야화분 사진 2
음식들 맛있었습니다. 사장님 혼자 운영하셔서 조금 늦게 나오는 감이ㅜ없지 않아 있는데 아무튼 좋았습니다. 조용하고 사장님 손이 정말 빠르셔서 추가메뉴 시켜도 흐름 끊기지 않아 좋았어요 사시미도 그렇
현 식당에서 91m
골뱅이신사
69점 · 가로수길 · 골뱅이,생골뱅이탕
골뱅이신사 사진 1 골뱅이신사 사진 2
골뱅이 안주 너무 맛있어요~ 골뱅이탕 국물까지 너무 맛있고 술을 계속 부르는 맛이에요.. 쫄깃탱탱항 골뱅이 그리고 꼬막한판 술안주로 추천합니다 생 골뱅이 짱크고 신선해용 ~ 가격대는 좀 있는 듯 합
현 식당에서 71m
송옥
69점 · 가로수길 · 메밀국수,판메밀
송옥 사진 1 송옥 사진 2
판모밀을 양껏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데다 돈까스까지 맛볼 수 있다 가로수길 캘빈클라인 건물 2층에 있는 돈가스 모밀 식당입니다. 2층임에도 점심시간이면 자리가 꽉차는 맛집입니다. 판모밀이 제일 시그
현 식당에서 83m
고반식당
69점 · 가로수길 · 고깃집,삼겹살
고반식당 사진 1 고반식당 사진 2
엄청난 퀄리티는 아니고 그냥 고기가 급히 먹고 싶을 때 가기 좋은 고기집! 신사역 근처 회식장소로 인기많아서 저녁때는 예약 필수예요~~ 고기도 맛있는데 다 구워주셔서 먹기도 편해요!! 반찬도 많아서

스구식탁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듀자미
75점 · 가로수길 · 케이크,디저트
듀자미 사진 1 듀자미 사진 2
블루리본 몇 년 동안 받은 카페입니다~ 오랫동안 유명하고 맛있는 케익을 먹을 수 있어요 근래 먹어본 딸기케이크 중 거의 탑급으로 맛있음.. 다만 그 격차가 크진 않았는데, 문제는 가격까지 탑임..
현 식당에서 49m
쿠라우니
74점 · 가로수길 · 당근케익,빵집
쿠라우니 사진 1 쿠라우니 사진 2
생각보다 별로 맛이 없어서 왜 유명한 집인지 잘 모르겠어요. 카페도 너무 지저분하고 알바생들도 좀 불친절한 경향이 있었습니다. 두바이 브라우니 엄청 맛있어요ㅜㅜ 완전 달달하구 가게도 나름 넓고 분위
현 식당에서 22m
프론트서울
74점 · 가로수길 · 카페,디저트
프론트서울 사진 1 프론트서울 사진 2
매장 분위기가 좋고 2층까지 있어서 좌석이 넉넉해 좋아요 디저트는 조금 많이 달아요.. 음료가 꽤 비싼편인데 넓고 구조가 독특한 인테리어 (2층)가 보기 좋음 술과 카페를 겸하기 좋음 강남 카페답게
현 식당에서 81m
랄프스커피
73점 · 가로수길 · 카페,라떼
랄프스커피 사진 1 랄프스커피 사진 2
랄프로렌 구경하다가 랄프스 카페가 일층에 있어서 커피도 마시면서 옷도 구경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금액대는 조금 높긴한데 케이크나 커피가 고급스럽게 맛있고 랄프스 커피 굿즈나 원두도 구매 할 수
현 식당에서 99m
제이엠커피 신사라운지
73점 · 신사역 · 카페,커피
제이엠커피 신사라운지 사진 1 제이엠커피 신사라운지 사진 2
3층짜리 대형카페고 디저트, 빵, 음료 종류 정말 많음. 다 맛있었고 어디 갈지 고민되면 가기 좋을 듯 자리많고 분위기 좋음 대화하기에 좋은 카페였습니다 깔끔하고요 걸어가다가 큰 카페가 있어서 우연
현 식당에서 49m
르사이트
72점 · 가로수길 · 카페,푸딩
르사이트 사진 1 르사이트 사진 2
가볍고 산뜻한 아메리카노 디저트 케익과 푸딩 종류 다양 매장 넓음 밥먹고 커피가 먹고 싶어 왔는데 맛 괜찮고 디저트 이쁘게 생겼어요! 깔끔하고 조용하고 넓어요 디저트도 아기자기하게 여러가지 있어요
현 식당에서 71m
투헌드레드
71점 · 가로수길 · 카페,커피
투헌드레드 사진 1 투헌드레드 사진 2
조용하고 한적하니 자리 넓고 많아서 좋았던 신사역 카페 일단 커피는 상당히 맛있어요 가로수길의 분위기를 느낄수 잇어서 좋아용 일찍부터 문열어서 넘 좋았고 카페 넘 예쁘고 분위기 좋고 커피도 맛이 좋
현 식당에서 47m
올데이사운드바
70점 · 가로수길 · bar,칵테일
올데이사운드바 사진 1 올데이사운드바 사진 2
여기 분위기 좋고 노래도 잘 트네요ㅎㅎ 말차라떼 진하고 레몬티 존맛 넓고 쾌적해요 좀 비쌌지만 음료가 너무 달지도 않고 완전 맛있어요 분위기가 힙해요! 낮에는 카페분위기이고 밤에는 바 분위기에요 분
현 식당에서 42m
카페 키츠네
65점 · 가로수길 · 카페,커피
카페 키츠네 사진 1 카페 키츠네 사진 2
예전부터 방문하고 싶었던 메종키츠네 카페. 주변의 다른 플래그십 스토어들과 달리 카페를 주력으로 운영하는 점이 특별했다. 맛이 특별하거나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이를 뛰어넘는 인테리어와 경관 감성
현 식당에서 88m
헤이티
63점 · 가로수길 · 밀크티
헤이티 사진 1 헤이티 사진 2
커피가 아닌 차 종류로 여러가지를 맛볼 수 있어서 즐거워요. 매장이 작아서 안에 마시고 갈만한 자리는 딱히 없음. 테이크아웃 위주. 요즘 핫한 음료라 항상 손님이 꽤 있는 편인듯. 맛있으나 비싼 편
현 식당에서 40m
벤스쿠키
63점 · 가로수길 · 디저트,쿠키
벤스쿠키 사진 1 벤스쿠키 사진 2
쿠키 맛집, 화이트 마카다미아가 가장 잘 나가는 것 같다. 웬만해서는 다 맛있음. 다만 낱개가 3,500원이니까 이왕 사려면 많이 사는 게 단가상 돈이 덜 아깝다 같이 일하는 동료들이랑 나눠 먹으려
현 식당에서 94m
더도우
62점 · 신사역 · 베이커리,에스프레소바
더도우 사진 1
지하지만 분위기 좋음. 빵 종류 다양한 편. 샌드위치 커피 가격대 괜찮음

블로그 후기

가로수길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와인바
3위중식당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가로수길 가로수길 맛집 검색 가로수길
가로수길 가로수길 대표 음식 가로수길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